마이클 잭슨이 가짜 죽음

정말 죽은 왕의 팝의인가?

마이클 잭슨의 사망 증명서 - 불완전하고 의심

이것은 무엇을 ','마이클 잭슨의 사망 증명서의 사본이있는 것 같다.

이 문서의 존재하지만, 아직은 의심할 여지없이 증명 실패 '킹 팝'정말 고인입니다.

  1. 이것은 죽음의 사망 증명서 '로 지연됨', 그 두 부검 후에도, 그들은 여전히로 difinitive 답변을 드릴 수없습니다 엠제이 어떻게 죽었 의미의 원인을 나열합니다.
  2. 이 죽음의 의사에 의해 서명된 인증서되지 않았습니다. 생존자를 묻으면 안돼 시체를 처리하거나 달리 의사 면허 영구 표지판 사망 진단서 또는 사망 진단서 때까지 임시 의료 검진 표지판이 율법입니다.
  3. 어느 검시관이 사망 증명서 또는 정부 관계자에 의해 서명되지 않았습니다.
  4. 후 사망 진단서에 서명을하고있다, 지방 자치 이내, 또한, 매장 혹은 화장 허가증으로 알려진 남아의 처분의 인증서를 발급한다. 시체를 화장하기 전에하거나 묻어 Crematories 및 묘지이 양식이 필요합니다. 이런 이유로 MJ에 묻혀되지 않은 장소에서, 어떤 계획도 아직 할 너무도있을 수있습니다.

보험 사기에 대한 가짜 사망 진단서 가끔 사용되며 한 사람의 죽음에 대해 법 집행을 회피하기 위해 공무원 또는 화나게 친척. 예를 들어, "공식적인"로스 앤젤레스 카운티의 사망 진단서, 흔쾌히 - 1990 년대 중반 사이에 500 달러와 1,000 달러를 각각 사용할 수있다.

의료 심사관 (또는 검시관) "보류 중"또는 ""추가 실험실 테스트를 죽음의 실제 원인을 파악할 때까지 지연은 죽음의 원인을 나열합니다. 이례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유골의 처리를 완료하는 주 정도 걸릴 수있습니다 최종 부검 보고서를 기다릴 필요가없습니다.

그리고 마이클 잭슨의 시체를 묻어 가진 문제는 의사와 검시관 / 자신의 인증서에 서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또 다른 보도 문제는 잭슨 가족은 어디에 마이클 잭슨, 네버랜드 또는 산림 잔디 묘지에 대해 나누어집니다 묻어있는 것 같다.

캘리포니아 법, 따라서 토지에 대한 인간의 유골 네버랜드이다 전용 매장을 방지 ....

그럼 안나와?

우리는 아직 잭슨 클랜에 의해 또 다른 '마구간'가, 그들을 좀 더 많은 시간을 큰 소리로 그 엠제이 중에 사망했다 acutally있게 말하는 것에 익숙해있다.

기념관, 노래를 부르고, 짙은 선글라스를 쉽게 이야기하고 머리를 숙였으며지만, 실제로 가서하고 매장 무대뿐 ... 가족이 함께 분명히 이해하고 그들은 내려갈 전에 자신의 '이야기'를 정리해 가지고가 도로 .

  1. 사이드,

    먼저 저는 엠제이의 대단한 팬이 었죠 절대 고백해야합니다. 어쨌든 그는 항상 나에게 난 광산에 대한 변경을 원하지 않았던 미친짓 사람, 그사 람의 인생이었다. 이제 그는 그가 오랫동안 찾고 있던 죽은 평화를 찾을 수 있다고합니다.

    이제 그의 죽음이 질문입니다. 난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거기에 하나의 단순한 이유 : 그의 아이들이 있어요. 그의 아이는 그가 너무 사랑했다! 그가 정말 자신의 죽음 밖에 가짜를 감안할 때 두 가지의 가능성이있습니다 :

    이 계획의) 그분의 자녀 입회하는 (?)과 부분이다. 이 사건에서 그들은 정말 훌륭한 배우가 할리우드에서 큰 미래를 함께해야한다. 내가 합리적인 의심!

    b) 항 그의 키즈 계획의 일부가 아닌 진짜 자신의 아버지가 죽었다는 믿으시오! 까지 "그라"이야기에, 그것은 그가 자신의 아이가 죽었 믿게끔 만든 그는 성장했다하더라도 그것은 시간만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그를 위해 어떤 동정을 느끼지 않을 겁니다. 그는 또한 존경해야 할 자격이 더 이상하지 않았을! 내가 그를에 침을 거라고!

    4의 아버지가있다 할 수 있도록 해줘요.

  2. odettebennet, 사이드

    헤이 ... 않았다 유 통지는 cert.says는 "정보가 않아 유효한 문서의 정체성 확립에"그 이외의 인증서를 다른 사람 엠제이 될 수있다는 뜻입니까?

  3. 관리자, 사이드

    아니요, 이번에는 단순히 '유효한 문서의'정보 '로 누군가에 의해 복사 구입'이라는 뜻이다. 오직 '표시로 사용될 - 조각'을 (를 위해 더 나은 단어의), 그리고하고자하는 실제 마스터 복사본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이 사망 증명서를 구입한 사람은 자신이나 몇몇 사람이 죽음을 자신의 증거로 사용할 수없습니다.

  4. Mjisalive1 사이드,

    비록 내가 최근 금을 관을 기념관에서 구입한라고 들었는 엠제이 엠제이의 죽음 정말 비었다고 의문이다. the 관을 아니었 엠제이의 시체!

    내가 무엇이 일어나고있다는 뜻인가요? 엠제이는 자신의 죽음을 꾸며내입니까?

    웨이크들 .... 엠제이가 살아있다는 .... 어딘가 ... 그리고 난 그가 돌아올 거라 확신하지만, 다른 아바타를이 시간과 함께 ...

    그가 명성을 만들기위한이 모든 일을 .... 오억달러 돈 ... 그 밖의 채무를 비운 .... 무엇입니까?

    나는 그의 리허설 때 비디오를 봤는데 .. 꽤 잘 듯하고 싱싱한 ...

    이 모든 일이 무엇입니까? 엠제이는 자신의 죽음을 꾸며내는 ...!!

  5. melia8383 사이드,

    톰 극복! 마이클 잭슨의 경우처럼, 다음에 얼씬도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는 자신의 생명을 구하려고하고있어.

  6. Rickster 사이드,

    지난주 CNN에서 아무도 자신의 "유령"본 카메라는 네버랜드에 있었던가? 엠제이의 그림자가 배회하는 것 같아 보였 .... 하 ... 아마도 엠제이입니다 ... 살아은 아직 ... 확실 해요!

  7. feyaya, 사이드

    난 귀신을 본 적이있다. 심지어 cnn.com에서 원시 필름을 발견하고 거기에 있었어. 하지만 난 말 할 수 없지, 귀신을 볼 때 저는 신자와 그런. 난 상당히 으스스한의 인정 할 생각

  8. 사이드,

    melia, 내 맘에 안 들었어 언급하지 않았다. 전 그냥 제가 그 사람의 큰 팬이 아니라고 말했다. 예, 제가 좀 자신의 CD를 자신했지만, 그게 전부.

    어쨌든, 나는 그와 오전 한 가지 : 자신의 아이에 대한 그의 사랑에 빠졌어요. 누가 진짜로 자신의 아이에 대한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은 내 동생입니다! 그리고 난 아직도 그렇게 할 것이라고 믿을 수없는 그의 childrien합니다. 자신의 생명을 구하려고해도 안돼!

    하지만 때로는 명백한 그리워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

    그것은 쉽게 그를 평화 쉬십 받아!

  9. 안드레아 사이드,

    내가 Rickster 동의! HAHAHAHA. 그리고 Melia8383. TELLH 메신저! 난 사람들이 여기에 그냥 살아 온 상태 싫어.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에 끼여들 분명히 그건 아니라고 의심 죽은입니다.

  10. MakeYaGoHmm 사이드,

    에 로그인할 수 있기 때문에 힘들다고이 사이트는 큰 히트가 보구나! 뭔가 비린내가 전체 시나리오 때부터 그의 주장의 죽음에 대해 6 월 25 일 발표했다 욕조에서 냄새가 난다. 나는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있어 지켜보고있을 것이다.

  11. MyBelovedMJ 사이드,

    뭔가 대단히 잘못 satificate 죽음. 도대체 누가 서명?

  12. bghoppy 사이드,

    내가 LaToya 그리고 uncertified DC의 빈 곳으로 죽음이 편지의 사본을 얻을 증명의 방법을 찾을 수있을 것 같아?
    그리고 왜 6월 30일 이후 다시 보여주는 방법에 대해 노 코멘트에 대한 귀하의 돈을 받아 내려고?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지금까지 그를 죽인 모르는 방법이없습니다. 럭키가 더 이상 아무도 귀찮게 물어 봐야 겠어.

    당신이 나를 버린이 모든 일에 대해, 엠제이의 인생 이야기가 아크의 유사성은 무엇이며 시끄럽다고 알고 주디 갈랜드의. 어린이 못생긴 느낌을, contolling 부모, 주위의 힘에 의해 밀고 나가는 느낌, 팬 아니 뭐, 끊임없는 싸움 "", 약물 남용, 그리고 누구에 가서 아이를 좋아해요 역전승을 별 문제가 사랑을 만들어 그들의 부모의 죽음 후 스스로 스타가되고 ,에도 불구하고 불평과 tradgedy과 명성과 재산의 어려움에 대해 나중에 삶에 신음 특히 젊은 나이에.
    그리고 안 한 사람이 어떤 교훈 것으로 보인다. 자신이 아니라 아이의 스포트 라이트를 면하게해야하는가? 그녀를 무대에서 그녀는 영화 학교를 이미 염두에두고 계속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그렇게 그녀가하는 행동은 믿기 어렵다. 당신 라이자, 엘리자베스 테일러 요법들과 어울리고는 생각하지 마. 당신이 뭔가를 가르치라고? 그녀는 분명히 스타 자질이 있다고 않으면, 그래도 생각합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는 아무것도하지 않고 있고 때에도 눈을 뗄 수 없다.
    그리고 일부는 야유 얼마나 끔찍한, 오른쪽 whenhe, 한 부모가 죽으면 당신이 밖으로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f'n를 낼 수있는 모든 후 피가 아닌 가요?
    만약 그들이 그것에, 내가 생각하는 그래서 당신이 남자와 그의 가족은 괜찮은 보호자를 찾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13. bghoppy 사이드,

    내 예측 :이뿐만 아니라 스턴트 the 엠제이의 결백함을 입증 브랜드를 재발견하고 그의 명성은 그의 판매 부스트 여러 금융 문제를 해결하지만, 이미 마약의 위험에 대해서는 도덕적인 교훈을 전달하는 방향으로 가고있어. 그 라 검사, 마약, 오바 마의 마약 짜르, 오바 마는 자신이 모두에게 말할 게 있으 (dont 작업을 시작하는 다음 날 놀라게 Tylonol 잊지) 의사, pharam, 요법 반대에도 불구하고 사실에는 죽음의 원인과 결과가 없다 바닥에 시체가있다.
    또, 아무도 질문이 모든 이야기는 사실과 소스 TMZ에서 온 모든 비디오도 AEG 또는 HollywoodTV입니다. 언제부터 그들처럼 지금 주어진 그들이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까?
    어떻게 다시 콘서트를 위해서 돈을받을 수 있나요? 그것에 대해선 아무런 말이 6월 30일, 다행히 이후 AEG. 그들은 웹상에서 어떤 단서 -하는만큼 그 (웹사이트) 우려 사이트, 줄, 모두에 존재하지 않는 dont. 왜냐하면 그들은 공연에 같이 갈 작정 그건 없을 수 있죠?

  14. 믿음 사이드,

    날짜를 봐!
    이번의 예식 날짜, 7/7/9.

    신기하지 않냐?

    그의 죽음 이후로 내가 여기 왔었 으니까.
    난 말야, 호기심이 죽음과 시체는 생각 ...

  15. edenmalfoy 사이드,

    CNN에서 '유령'을 아주 쉽게 설명합니다 멀리; 거기의 모서리에있는 바닥에 조명 악기 그 방에 누군가는 과거를 걸어 문 앞에서 넘은 적이 있지만 이렇게 우리는 자신의 그림자를보고했다.

  16. JC.LOVES.MJ 사이드,

    필자는 단 한 지점을 가지고있다.
    만약 그가 자신의 죽음이 원하는 가짜 돈,, 그 사람과 가짜 그의 죽음을 순서에 연락처가 돈을 가지고와 사망 진단서 생산 아무 유형을 구입할 수있습니다. MJ에 있던 사람 달리 litle 바보라고 생각 concidering 누구 형씨 / 와트 그는 그가하고 싶은 때하고 싶은 건 뭐든지 할 수있는 방법은 자기하고 싶은대로.
    내가 아주 많이 그 alivee 가능하다고 믿고있다.
    - 일본

  17. Mojofi 사이드,

    비록 내가 할 얘들아 MJ에 아직 살아있다면, 내 유일한 걱정은 자신의 엄마와 그녀의 아들이 죽었 척 또는 그가 정말 그가 죽었다고 믿지 그의 가족을 만들 었어 느낌? 잘 생각해보세요.

  18. JC.LOVES.MJ 사이드,

    Mojofi : 와트 정확히 무슨 뜻 이죠?

  19. Sosh 사이드,

    하려면 BgHoppy :

    당신 http://www.michaeljacksonlive.com에서 티켓 환불에 대한 모든 읽을 수있습니다

    AEG에서이 어디 collecter 티켓에 대한 쓸모없는 티켓을 교환하려고 사이트입니다. 거기 동안은 일주일 정도.

    AEG 당연히 직접적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처음 운동을하는 완벽한 마케팅 캠페인을했다.

  20. 골디 사이드,

    그가 살아있다는 알고 있고 그것 때문에 내가 dont 그가 죽었지만 그냥 기분이 믿지 싶지 않겠어요

  21. Mojofi 사이드,

    *** - JC.LOVES.MJ -***

    뭐, 내가, 엠제이 엠제이 엄마처럼 행동한다 죽은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가 아니지만 난 그 사람과 잘 살아 있다고 생각하고 싶지 같은 시간.

    우리는 신중해야 우리가 이런 얘기를 계속했다.

    누군가를 시도해야하고이 주제에 대해 현실로 거기에 텔레비젼 달리 얘기를 아무도 특별하지 않다.

    정말 너무 많은 지금 난 자신의 몸을 가지고 나머지는해야 할 것 같아 마음이 깨진 건가요 cryied .

  22. Yes555 사이드,

    사망 진단서에 의해 게시된 TMZ 등본, 그것은 인증 정보를 복사가되지 않습니다. "정보가 아닌 문서 수립 유효 IDENTITY를"복사의 얼굴에 걸쳐 각인입니다. 공인 복사 그러나, 사람은 인증서에 이름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사용될 수있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시신을 숲의 잔디에서 할리우드 힐스에있는 리포트에도 불구하고, TMZ 그것은 거기에 없었이다. 아직 인증서에, 장례식 설립 산림 잔디의 이름입니다. 어떻게 된거야?

  23. supermom75 사이드,

    심지어 그들이 묻어 수도없고, 그래서 그를 화장 그가 어디 사망 진단서도 dr.murry 전시용 lol의 상태에 왜이 latoya하지만 증인이었다 알아내는 아니었 법적으로 의사에 의해 서명되어야한다 그의 허리 뼈 latoya과 마이클 어서 혼란 감을 응이었다 저매인하지

  24. MyBelovedMJ 사이드,

    Mojofi. 마이클의 어머니 dosent, 그들 중 아무도 dosen`t를 griving 것 같다 그들이하려고하는 mabye하지만, 난 널 믿지 아니에요

  25. bghoppy 사이드,

    이후 7월 1일 http://www.michealjacksonlive.com로 가서 당신이 또 돌아온다면, 당신의 돈을 원하는 Sosh, 그 링크를 알려줍니다,하지만 당신은 다시는 그 같은 편지를 오른쪽으로 이동하십시오. 그리고 내가 아는 유일한 사람 티켓 교환 프로그램을 돌리지 않을까? 당신과 당신의 돈 뒤 티켓을받을한다. 벌떼들!

  26. supermom75 사이드,

    난 마이클 집적과 AEG 생각되었으며 세에 대한 언론과 욕심 ppl 난 그와 함께 추진 distroy 셈이에요했다 마이클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를 무너뜨릴 것

  27. JC.LOVES.MJ 사이드,

    @ Mojofi;

    나도 한때는 그 시체를 몸에 휴식을 입증해야한다고 믿습니다.

  28. Sosh 사이드,

    @ bghoppy

    마찬가지로 나 자신 티켓도 모르겠지만, 그 전체 페이지를 읽을하지 않았다.

    귀하의 링크를 볼 바꿔치기를 A와 E했다. 그것의 홍보 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는이 '왔다 텍스트'시간과 함께 투어. 왕이 자신의 또 다른 메시지가?

  29. bghoppy 사이드,

    @ sosh, 맞춤법 실수로 내 자신의 잘못이지만, 그 이상한 우연이다. 내 요점을위한 티켓을 가지고 그들 (AEG)가 갖고있다는 사실을 6월 30일 티켓 소지자들은 어떻게 할 거냐 이후 말했다없습니다. 나도 tiks도 모르지만, 만약 내가 그들이 얼마나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때문에 연기자 ""지금, 환불 AEG의 계획이 무엇인지가 죽었 내 돈 돌려 싶었어요? 첫 공연 때 털기 후에도 지연이 발표됐다. 그냥 AEG의 일부에 이상한 것, 어떤 환불에 지연이 다 들어 있기 때문 이오? 좀 더 퀴즈, 엘비스 때 돌아가셨을 때, 그 사람도 투어, 항공권 소지자를 준비하는 이들도이 같은 학사 unfortunae "기념 승차권"아이디어를 제공했다.
    그리고 만약 엠제이, 자신이이 티켓을 설계하지 않습니다 왜이 사람들이 지금의 티켓에있는 설계?

  30. Sosh 사이드,

    @ bghoppy :

    이 페이지에서 언제 http://www.michaeljacksonlive.com/refunds.php보세요

    거기에 정보를 충분히 티켓을 반환하고있다.

    티켓은 마이클에 의해 사람들이 보여주는 참석해야하고 선물을 설계했습니다. 이상이어야, 내가 뭘 읽고 이잖아. 만약이 사실이다하지만 아는 유일한 AEG. 아직도 그들은 3 -4 일이 계획을 마련하는 데 필요한 이상 하군요.

  31. wishful09 사이드,

    supermom,

    내가 어딘가 본 사이트에 마이클 알고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를 어떻게 아셨어요? 당신에겐 친구가 있었나요?

  32. wilkesxgurl 사이드,

    내가 세상과 하나지만 여하튼 그들은 LA에 또는보다 그렇게 그들이 가지고 있었던 것 같은데 그냥 서클에서 생활 할 경찰이 수사의 더 나은 일을 할에서 가장 작은 장소에 살고있는 개들이 꼬리 이주되어 지금 쫓는 한 무리의 그들은 법률에 대해서만 1 주일에 9 일간에 시체를 묻으려고이 말씀이없는 거지?

  33. ejay5131 사이드,

    그래, 누구를 위해 사람들은 그냥 ... 여보세요 .... 빈 라덴은 실종 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그를 증오와 사담 구멍에 몇 달 동안 (도), 아빠 미워. 그들은 보통 사람처럼 MJs 사람들이 그를 보호하고 그들을 보호합니다.
    그리고 왜 아무도 도쿄, 언제 그들은 인터뷰를 ?????되는 것이다 세상에, 그는 내가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응답을 설정했다 의혹 난 더이상 울고 있지만 그냥 연예인이 였어요

  34. 기분 사이드,가

    그래서 너희들은 엄마 graving가 없다는 말씀입니까? hhhmmm. 그래서 어디 엠제이 죽은 게 사실입니까?

  35. 안드레아 사이드,

    @ ejay5131 - 당신은 보호 성명을 언급 재밌어요. 내가 인터뷰에서 내가 한 의사가 '그것은 나를 보호하는 그들이 누군지, 궁금하고 왜'을 명시하는 거라고 믿습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그것에 - 그것을 하나의 링크를 누군가가 여기에 게시했지만 백이면 내가 노력 할게요 돌아가서 모든 덧글을 통해 찾을 수 엄밀히 무슨 기사를 읽었는데 잊지! 하하

  36. bghoppy 사이드,

    Sosh, 그 링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난 그 브랜드의 새로운 링크, 어쩌면 b / CI를 물었다고 생각한다? 흠 ...

  37. JoyceBuckley 사이드,

    입에 톰에 침을 계속 목이 될 수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말대로
    절대 팬이. 왜 당신은 여기에, 어쩌면 당신이 떠나 는게 좋겠어요. 내 생각이 웹사이트
    팬들만을위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38. svangel 사이드,

    ... 이봐, 난 말했다 ejay5131하지만 곧장 내 의견을 전달하면서 다시 ppl 같은 건 ...

  39. 쇼나 사이드,

    난 뭘 믿어야되지 않을 거라 확신합니다. 나는 가족과 함께 그가 어딘가에 숨어서 살아 바랄뿐입니다. 만약이게 사기, 내가 아니면 부채 나가야 없을껄요 이었어요. 위해 목숨까지 한번에 조금의 평화려고했는데. 그곳을 정확하게 모사 ECASANOVA 마이클과 주장처럼 2007 년에 다녀간 것 같군가 불치병이라는 이름을 갖고, 그가 그럴 수도 있었어 한 사람이 죽었어요? 검시관이 청구 마이클 경우 아주 창백 당시 구급차 사진 표시되지 않는 이유는?
    난 혼란 스러워요 이유가 없음을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최대 기념관 보여. 만약 내 절친한 친구 나는 그곳에 내 마지막 인사를하는 것이 뭐람. 이렇게 말하는 건 나도 싫지만 파리 무대 위에서했던 그 ACT는 억지로. 난 그녀의 연설에서 않거 고통을 몰랐다고. 의 IT 아이스크림처럼 내 아이들이 가짜 였군요 울었지. 난 알고 개인적 했어 내가 몇 주간 외칩시다. 제 생각에 대해 말해 빨고.
    이게 전부 사기, 내가 바라는 것은 마이클 해피 그에게도입니다. 그는 세계에게 축복하고 있었고, 난 너무도 찾지 못해 그리워위한 사랑스러운. 그가 나의기도는 뭐람 필한테 데이트 가족에게 무례하게 난 노력하고 있어요.

덧글 추가

당신은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주제별로 제공 : 자료 Wordpress 테마 - 우선 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