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이 가짜 죽음

정말 죽은 왕의 팝의인가?

1 개월에서 마이클 잭슨 HOAX 사망 1 만 히트!

우리는 1 달에서 우리 사이트로 1 백만 방문의 놀라운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확실하게 세계의 많은 관심을 끌고있다! 이건 그냥 얼마나 많은 새로운 사람뿐만 아니라, 우리의 사이트를 발견하는 우리의 사이트로 돌아가는 우리의 업데이트, 결과, 정보 및 사기 마이클 잭슨의 죽음에 관한 의혹을 읽고 표시로 이동합니다. 우리 모두가 이미 알고 그냥하지 않다 ADD가 너무 많은 것들을 ....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놀라운 숫자의 진실을 찾기 위해 우리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추가 않습니다!

우리는 진실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우리가 마이클 잭슨의 죽음에 대해 언론에 의해 먹이 왔던 정보를 둘러싸고있는, 말도 안되는 소문이 사실이 역겹네과 휴식을하게됩니다.

당신들 모두에 의해 1 백만 플레이는 우리가 뭔가에있습니다 ... 그것을 증명하는시간 문제!

 

이 게시물에 가입 the 포럼 토론 - (76) 게시물
  1. ejay5131 사이드,

    축하해! 제가 여기와 끝없는 시간을 보내고 다시 잘하면 엠제이,보고 싶어서 기다릴 수가있습니다. 엠제이 항상 당신을 사랑합니다.

  2. 거품 사이드,

    좋은 직업을 관리했다!
    호프는 사실을 곧 극복 될 것입니다 ....

  3. SJlovesMJ 사이드,

    써세요 관리했다!

  4. littleEARTHQUAKE 사이드,

    데스 노트에서 라이트로 선포 것 "그냥 계획대로."

  5. 웨스틴, 사이드

    그것도 더 많은 증거입니다! 많은 사람의 호기심하는 엠제이의 죽음을 믿지 않는 !!!!!

  6. MichaelJacksonIsStillAlive 사이드,

    지금은 IM을 사게 와트 얘기 이잖아! 모두가 4 일 포기하지 않을 좋아!

  7. Nex 사이드,

    장하다, 관리자!

  8. ishealive 사이드,

    그럼 그게 다 나와있 우리 모두가 제정신이 백만명 수없는 의혹이있어!

  9. STARFISH1 사이드,

    관리,하려면
    우리가 세계에서 모두 이상의 진실을 찾기!
    우리는 너무 많은 얘기를 더 많이 가지고와 보여주면 우리의 포럼을 참조해야합니까?
    물론, 우리는 사람들은 항상 우리에 가두고, 가끔은 우리가이 모든 가장자리에 도착 시간,하지만 우리 복귀, 우리가 함께 강한있습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10. SmoothOperator 사이드,

    베스트 페이지 적! 관리자에 의해 스마트 작업

  11. 모르도르, 사이드

    그리고이 마이클을 위해 좋은가? 그럼, 만약 그가 발견되고 싶지 않다면??? ... ... ... ... ... 흠 .. 아니면 ... ... 그는 우리의 도움이 필요 .. 어떻게 다시 그를 데려오면 정말 그는 아직도 그게 유일한 방법은 살아 .. 난 내 주위 사람들은 임 이미 화가 필요하다는 의사를 믿지 하지만 감정을 .. 직감 .... 모든이의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분명히 임 전 화나 .. 당신을 많이 귀하의 모든 노력과 모든 정보에 대한 Admir 감사합니다! soooo 고마워, 당신이 신경 ... 그것이 내가 생각하는 것이이와 채팅을 발견 고마워요없이 혼자가 아니라는 임 누가 아직도 믿지 .. 모두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 마이클 !!!!!!

  12. 모르도르, 사이드

    그리고 ... 당신은 아마도 이미 이것을보고, 잘 모릅니다, 내가 여기지만, 그저 경우 새로운 http://www.petitionspot.com/petitions/m에

    이 엠제이 공천에 대한 탄원서 - 2010 년 노벨 평화 가격이 ... 만약 당신이 서명을 할 수있다 ... 그 덕분에 deserev ..

  13. 세실리아 사이드,

    왜 APPLEHEAD의 지저귐이 사이트의 링크를했다는????

  14. aldix, 사이드

    나는 충실하고 내가 아는 사람이 마이클 살아 있고 숨겨진. 당신이이 웹사이트에 다 읽고, 그리고 내가 너무나 내가 뭘 믿고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사실이라면 ... 감사합니다
    aldix

  15. 룰루 사이드,

    헤이 관리자!! 전 .. 전 매일 사이트에 시계를 .. 사랑해!!

    대한 제 영어 =) 미안

    greetz 독일에서

  16. 다이너 마이트, 사이드

    와우, 굉장 그게 좋은 직장 관리자

  17. SJ1983 사이드,

    축하합니다, 당신 일이나 지불한, 넌 그 사람들이 눈, 제꺼 확실 떴어!!
    모든 당신들은 당신 일이나 자세한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호프 2gether 우리 모두이 사이트에 수 있도록 정확한 진실을 가려면
    내가 윌은 확실히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할 모든 업데이 트를!!

    1MILLION 뷰어, 한 여론 조사에서는 55 %가 안된다고 마이클이 그러는데 죽음!

    좋은 직장에, 한 +

    여자 SJ

  18. SJ1983 사이드,

    인터넷에서 찾을 수 :
    로우 표면 클라인 박사의 사무실에서!
    게시됨 2009년 7월 27일 오후 3시 7분

    어떻게 이런 아이러니에 대한이야? 데비 로우는 단지 그녀가 전 사장의 사무실에 나타나서 비벌리 힐스 - 아놀드 박사 클라인.

    우리 정보 원은 로우 거기 닥터 데이비드 아일랜드, 클라인 박사의 사무실을 방문했던 관행을 말한다. 우리는 그녀가 약속을했습니다 말했다.

    &

    그녀가 근무하는 동안 잭슨의 피부과 데비 로우와 마이클 잭슨이 자주 약물을 주입, 닥터 아놀드 클라인.

    우리는 2005 년 아동 성추행 재판 법 집행 기관에서 서류를 얻었어요. 기록에 포함된 산타 바바라 카운티 보안관 대리가 1993 년 최초의 성추행 수사 과정에서 잭슨의 의료 기록을 구하십시오 클라인 박사에 대한 수색 영장을 역임에서 진술서입니다.

    진술서에서, 차장, 1993 년 8 월, "글을 ... 양 그녀는 그를 돕기 위해 마사지를 준 반면 잠을 로우 잭슨의 시체의 뒷면을 관찰했다. 로우는 또 잭슨의 엉덩이 양 여러 차례에 걸쳐 사전 여드름 치료를 위해 주사를 할 때 그녀가 그에게 준 것을 관찰했다. "

    마약의 종류 진술서 로우 시행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우리가보고, 잭슨 돌렸지 여드름 치료 등 사소한 절차조차 마취 및 기타 진정제,.

  19. Mjisalive1 사이드,

    축하해 관리, 좋은 일을 계속 개까지. 엠제이가되는 살아있는 사실에 대한 귀하의 명분을 우리가 정말로 살아있다는 느낌 엠제이. 하지만,이 사실을 일일이 나오기까지했다. 너무 오랫동안 숨겨져있을 수없습니다. 그리고 난 당신이 살아있다는 증명 엠제이 성공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 웹 사이트를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0. SJ1983 사이드,

    머레이 박사의 스토리지 유닛 - 파일 단서를 가지고 있을지 모릅니다
    TMZ 스태프에 의해 2009년 7월 27일 오전 10시 15분 게시됨

    우린 그냥 개월 전에, 그들의 고용주의 이름 - 콘래드 머레이 박사의 시설을 임대했다 마이클 잭슨은 이날 사망하고 박스를 제거 휴스턴 보관 시설에 가서 두 명의 여성을 배웠어요.

    시설의 소유자는 두 명의 여성 2009년 4월 1일에 계약을 가득 말한다. 그들은 콘라드 머레이 박사의 의료 관행의 이름으로 된 단위를 빌렸다. 머레이 박사의 신용 카드 부문에 대한 임대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했다.

    단위 상자, 가구 및 기타 항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두 여성은 오전 9시 22분 로스 앤젤레스에 도착한 시간 - 3 시간 잭슨의 홈에서 911에 전화하기 전에.

    여성 3했다 - 5 상자 안에 무엇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이 시설은,하지만 감시 카메라가있다는 그날이 고장 난 것.

    오하이오에 와서 카메라가 고장난 건가요?!! 무엇 이든간에 PFF 왜 다시 테이프라고 lol 그것에 되가죠 세상에 믿을 실종됐다

  21. Mjiloveu 사이드,

    우리가 너무 사랑 관리자 유 가자! 아주 흥미있는 사이트입니다. 축하

  22. 다이 제시 사이드,

    축하합니다!! 이 포럼 난 정말 당신을 좋아해요!
    마이클에 대해 너무 많은 정보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3. Fabienne 앤드 사이드,

    나는 아직 그것을 할 수있다 당신은 더 이상 만지지 마 micheal 수있는가
    간단하지 deservingly 가고있다
    광산에 당신은 항상 남아 나를 위해 당신을 포옹하고 살 것이다 앞일을 모두 동일한
    나는 당신을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

  24. Hallevy1 사이드,

    안녕 관리가 아니며, 당신이 Gloved 하나? MJHD 사이트처럼, 심지어 빛난다 "그랜드 플랜"미디어 & 유한 반대! 우리가 당신들을 사랑하고 곧 마이클 당신을보고 희망을!

  25. romanrose, 사이드

    그것은 그들이 우리가 생각하는 우리가 바보가 아니로 보여줍니다.

  26. Silvana 사이드,

    잘했어.
    우리는 진실을 알 때까지 포기하지 마십시오.

  27. 드미트리 대답 사이드,

    그것은 그 사람들이 어디에 문제가 모든 시대의 최고의 엔터테이너의 죽음에 관한 논의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하지만 난 정말 궁금하다. 의 가정해 보자, 잠깐을 위해 우리가하고 사기를 확인했습니다에는 엠제이 어딘가 숨어있다. 다음은 무엇?
    우리가 진짜 그의 은신처 그를 꺼내와 다시에서 탈출했다 그의 모든 문제에 그를 노출시겠습니까?
    예, 우리는 모든 진실을 알고 싶어요. 하지만, 한 번, 우리가, 그리고 자신의 사기와 관련하여 엠제이의 얼굴을 즐길 수있는 일이라는 고민한다 그것을 알고 있었 그는 반드시 것입니다, 그것은 범죄입니다 :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의 죽음을 위장한 그는 비겁하고있다에게 거짓말 사람, 그리고 결국은 ... 배 살해 ...
    그걸 어떻게 다 같은 경우에 그가 정말로 살아있다는 모습이다. 그리고 알았어요, 내가 살아있다는 엠제이 싶어하지만, 나는 그가 실제이 시간에 대한 중죄되고있다 알면서의 생각이 싫어 ...
    난 가능한 모든 사항이 문제를 알았어요, 그러니 제발 관련 논의에, 당신 얘기해야 겠어 -) 눕히겠습니다
    31000@bk.ru

  28. 향수 사이드,

    글쎄 끼친 !!!!!!!!!!!!!!!!!!!!!!!!!!!!!!!!!!!!!!!!

  29. 드미트리 대답 사이드,

    여기에 대한 고민에 신선한 생각입니다 :
    엠제이의 관이, 혐의 일부는 $ 25,000, 알겠어? 무엇을 말해줍니까? 만약 내가 틀렸다면 정정 해하지만, 엠제이 a millionaireюююру됐다은 아주 부자가 있었는데 그 사물에 대한, 자선 많은 돈을 지출, 당신 이름은 ... 난, $ 25,000의 합이 평화에 맞춰 자신의 휴식의 장소입니다 재밌 가격 ...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그것은, 그 상자는 "쇼"의 일부가 있었던 것 같은데, 그것은 단지 그것이 거기에 있으며, 일종의 멋진 있지만, 사실은, 가격이 단지에서 이름 엠제이의 말도 보여줄 것이었다!
    진짜 엠제이 등 싼 상자에 매장할 수없습니다. 난, 당신은 그의 장례식에서 Rollses 본적있어? 그들의 longish 대기열 ... 그래서 ... 그냥 상자의 목적물과 그 차량의 비교 .... 이제 다시 생각하고, 자신만의 결론을 ...

    왜 그들이 시체를 전시하지 못했 을까? 그것을 할 수있는 논리적인 단계이다. 그들은, 또는 그것을 채우다가 충분한 자원을 어떻게 시체를 확인했다. 그것이 전혀 문제가, 요즘은 아니다.
    그래서 국민은 거기에 진짜 시체가 아니면 볼 수 있었 을텐데 그들 - 봉인된 - 관을 최대 크리스털 생산이 줄만한 - 시체 모두 적어도. 그들은 신체와 기념관에 관한 모든 소란이하고 싶지 않았어. 정말요? 그럼, 왜 그들이 사실은 모든 공연이 시작,로 시작하는가? 아니, 신사 숙녀 여러분, 그들은 온 세상의 관심이 주목을 받게하고 싶지 않았어! 그리고 그들은 거의 다 왔어!
    그들은 관을 5월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모든 루머가 엠제이 여전히 alive.It있다 자극을 열어주지 않았다 수 영리한 움직임도있다, 그게 좀 know.Who 음악과 물건의 판매를 높일 것임을 알고 ...

    내가 뭘 알겠어요, 만약 우리가 계속 진실을 알고 싶어합니다 :
    1. 사립 탐정을 고용 out.Why 좀 더 많은 것들을 못 찾는 방법은? 그의 쉽게 할 수의 팬, 만약 그들 싶어요.
    2. 우리는 흥분과 같은이 사건의 흔적을 위해 그물, 검색할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지만, 날 한 번 더 물어 : 우리는 진실과 함께 할 것이 무엇인지하지 그게 뭔지는 아직 파괴됩니다 엠제이있을까요?

  30. tis_ruthy 사이드,

    넌 너무 맞아! 뉴스이 사이트에 대해서는 산불처럼 확산되고있다! 무엇을, 죽음을 날조하거나 살인을 무슨 일이 생기면 .... 사람이 모든 게 함정에 빠뜨렸어!

  31. tiux, 사이드

    그리고 난 그 중 하나 항상 온라인, 10 번, 하루 새로운 정보에 대한 추구가 살아 있어요! 그리고는 걸 알아요

  32. 쇼나 사이드,

    왜냐하면 그가 살아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제가 몇 번 방문했다. 난 엄청난 팬이 엠제이와 난 그가 살아 있었을 찾아 사랑을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발견된 적이있다 바랍니다. 만약 그가 단지 자신의 삶에 조금의 평화를 얻으려면이 모든 일을했다, 그가 그것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는 우리 자신의 인생 전체를 즐겁게 보냈다. 그는 어떤 평화 및 개인 정보 보호받을 권리가있어. 난 그를 영원히 사랑한다 그리고 난 조금이라도 그를 탓하지 않는다. 내 안의 어떤 부분은 그가 실제로 죽었다고 생각했다. 난 내 눈을 밖으로 울고있다. 언론이 말하는 나를 믿고 그 퍼맞진. 그들은 너무 많은 얘기가 그에게있다. 그럼 좋은 일을 계속했다. 재미있는 기사가없습니다. 사랑은 당신이 마이클 어디있다.

  33. 리틀 수지 01 사이드,

    축하해 관리자. 당신은 대단한 사이트 시간 때우기. 그건 완전 그레이트 정보 감사의 당신과 자신을 포함한 모두에게 주어진 정보의 조각이있다. 난 그리 어렵 모두 잡을자는이 문제에 좀 포인트 내가 생각도 울고 좌절의 밤을 보낸다.
    전 마이클 그는 팬들이 많은 단서의 왼쪽있다 느낀다. 그리고 그 사람만이 진정으로 그것을 볼 것입니다.
    마이클에게 내 메시지를 .. 마이클은 비록 당신이 만날 기회가 없었어요. 정말 내가 ur 네버랜드 목장에서 살고 싶다 내가 저번에 말했던 여자가 내가 내 마음에두고있는 친구로 유와 삶에 대해 환상을 만들 었어. 하지만 이후 이들의 꿈을 이뤄줄 너무 힘들다. 때문에 유 너무 유명하다. n 그것을 하나의 사물들을 내가 소원. 하지만 난 널 사랑하고 내 고향에서 멀리에서 고맙게 배웠습니다. 유 내 상상 속의 친구와 내가 당신에게 모든 시간을 얘기합니다. 내가 춤을 감시하고 그들을 복사 ur 노년층 내가 가진. 난 당신들과 함께 자랐습니다. 내 첫 아기를 이길 때 단어로 보인다 lol로하지만 그것 n은 홀수는 테이프에 녹음했다. 우리 엄마가 한번에 우편으로 보낼 생각. 하지만 그녀는 그것을받지 못하는 그냥 미안하고 생각 했었어. 임 26 세 지금과에서 사망했다고 발표 때 당신은 내가 처음으로 혼란 .. 같은 느낌 내가 이러면 사실처럼됐다. 그날 밤 나는 와우처럼 그리고 그걸 처음으로 울었 수 cannot지만, 일단 911에 전화하고 모든 이야기 ppl과 말하는 것처럼 그들 ur 어떻게 하루 만에 집 밖으로 이동했고 엄마가 얼마나 ur 대상에 발이 묶여서 나온했다 그리고 가족의 사진을 찍을뿐 ur 모든 게 너무 날 이후로 다른 사람이 그 기회를 유 아직 살아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볼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찾는 바로 그 순간 나는 이상한 시작했던 병원. 그리고 며칠 후이 페이지로했다. 내가 거의 잤군요. 게다가 그래도 난 werent .. 유 간 느낌 유 상상의 생각했다 매우 고통스러우 여전히 제가 주일 동안 언론에 trys ur 죽은 사실, 난 내 가족과 친구들은 무엇을 지키기 위해 함께 주장하고있다 진짜 믿을 sooo을 같은 시간에 울었 때문에 울었다 너무 많은 것들을 추가했지만 아무도 내 말을 믿지 많은 ppl dont이 site.were 이천수는 내 생각을 릴리스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을 보여 주려 나 같은 것 같았다. 그리고 정말 행복 인스턴트 메신저가 아닌 단 하나 ..하지만 지금은 누구의 의심도 백만 ppl. 마이클은 내가 당신과 내가 진정으로 사랑 해요 당신이 모든 것을 유에 최고 알지. 이 행성에 아무도 당신처럼 세상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좋은 의도로하고 돌보는 사람을 봤어요 미디어 모든 부정적인 쓴맛 신맛을 가지고 미디어를 항상 당신을 파괴하고 싶은 미디어를 공격했다. 하지만 언론이 무엇을 좋아합니다. 여러 가지 이야기를 너무 ppl 수유하고 여전히 많은 계속 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나쁜 봐. 는 역겹다. 하지만 언론이 뭐라하든 내가 상관 dont. 유 알려준 그냥 이유는 그것을 사실 확인 그다지 잡지 또는 TV 화면에서. 임 내 마음이 내게로 무엇을 알 수있다. 그리고 불빛에서 혼령 댄스를 뵙고자 메신저. 난 당신이 항상 내 마음 속에있을 것이다 마이클을 좋아해요. 그리고 당신은 항상 가장 위대한 것입니다. 난 당신과 만 ppl 이온이 사이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역사를 이벤트를 만들려고 생각합니다.
    호프 유 잘 마이클을 다하고있습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하늘을 나는 파도가 평화에 서명했다. 우리 모두는 당신을 위해 마이클을 기다리고있습니다. <3 난 널 사랑해.

    마이클 그것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여기에 내 메시지를 써주세요. 난 희망. 그리고 아마도 그 가장 가까운 아픈 사람에게 그 이후로 정말 내 꼬마 소녀를 꿈이있어 결코 이루길 바란다.

  34. mjforever 사이드,

    그냥 그가 죽었다고는 믿지 않는 사람들을 많이한다.
    이 사이트를 사랑하고, 언젠가는 우리가 다시 마이클 볼 바란다.
    축하들!

  35. CoCo 사이드,

    오늘 소식은 마이클의 시체가 사라졌어 ... .. 내가 들었 더 많은 검색을 가지고 ....하지만 난뿐만 아니라 "코를"도 실종 ... pffff을 속이는 것 같아

  36. maria2284 사이드,

    Whoohoo !!!!! 마이클은 정말 죽은 사람 dont 믿습니다. 멋진 웹사이트를!! 아, 그리고 나는 그것은 구급차에있는 밀랍 인형 더미라고 생각합니다.

  37. elizabethvitale 사이드,

    좋은 일을 계속했다. 나는 진리의 사랑을 확신할 수있다. 마이클과 다른 사람에 대한 모든 진실이 가장 중요합니다.

  38. kitkat, 사이드

    헤이 관리자! 내가 사랑하는 신 ur이 사이트에 정말 대단한 일을하고있다. 그 죽은 생각 mjs 뼈 밤은 내 몸 하나. hes 확실히,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살아있습니다. 유, 난 영원히이 사이트를 사랑 할거야 =) 사실이 사실 거창한 n 줄

  39. kitkat, 사이드

    @ 리틀 수지 01

    실제로 메시지 omgsh ur 날, = ') 정말 친절하고 감동을 찢어했다. 엠제이 사이트에 와서 내가 아닌 우리가 그를 4이 모든 사랑을 느끼는 바란다. 그리고 나는 미국과 같은 그런 느낌 임 너무 기쁘 고작이 아닌 다른 ppl 고작 믿지 theres, 그들은 그것을 100 % 사실 cus 믿지 N 형식입니다. hes 분명히 살아있는 것, 그 증거를 많이 theres. 광고 아무것도, 그 미디어 또는 아무도 아무 의미도 나를 믿지하게 거짓말 고작있다 죽은 hes. 호프 유 동의

  40. 레이첼 사이드,

    좋은 소식들! 그것을 유지할 수있습니다. 우리가 들어있을 것이다!

  41. 엠제이 ebonyivory 사이드,

    모두 안녕
    심지어는 사진이라 불리우는 그들이 관속에 누워 있던 마이클 잭슨이 나온다고보고했다.
    제임스 마이클스 정말 그의 body.they에 우리가이 혼란에 빠질만한 바보라고 생각해야합니다 얼굴과 갈색이었다!
    여기에 우리 모두가 그가 아직 거기 밖으로 몇몇 장소와 시간의 문제가 공개되기 전에는 모든 걸 알 도리가 없어 우리가 현명한 사람입니다.
    우리는 그가 아직 살아 있었 believeing에 대한 충격은 그 때 것이 밝혀 질 것입니다 미쳤다고 말했다 소년들!
    문이 안 열려 세계의 반응을보고도 기다릴 때 발생합니다.
    난 다시 여기 일상의 새로운 업데이 트와 새로운 정보를 읽고 그냥 계속오고
    위대한 일을 계속
    모두에게 신의 축복이 있길
    ebonyivory 엠제이

    누구든지만큼 우리 모두의 사랑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것이라고 나는 나를 사랑 엠제이 쓰고싶어해
    평화와 사랑

  42. BeenTown 사이드,

    관리, 모든 안타 자격.

  43. MariannaB 사이드,

    다행은 세계 신경, 알고는 여기에 만족하고 진실 규명의 노력에 단결하고있다.
    그렇게 볼 때 다른 각도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식과 ecperience의 다른 시야.

    우리 모두의 흔적을 유지하고 볼의 다른 지점에서 그들을 분석하고있다.
    음, 그리고이 사이트의 모든 기여는 우리 모두의 방문에 감사하고,뿐만 아니라 관리자 다.

    나이, 피부색, 무엇을 믿는지는 상관없이, 종교, 기원, 성별, 또는 하루 종일 생활을했다.
    이것은 중요하다 : 관용과 정신의 존엄성과 존중과 비전.

    일이지만, 모두가 마음에 계속 : 어떻게 "나"우리가 진실에 가까이왔다 할 것이다 뒀었지?

    난 아직 의심이 우리가 알게 될 경우 - 우리 incapabilities로 인한 아니라 모든 이들의 연구로 인해 망친있다. 거기 밖으로 사람의 데이트 불행한 일을했을 상당히 많습니다.

  44. Hallevy1 사이드,

    43하십시오. 질문 : "무엇을"우리는 "우리가 진실에 가까이 와서 할 것인가?".
    질문만이 항상 사랑스럽고 자상한!
    당신은 관리자와 감사 모두 다! "인크레 더블", 엠제이 말했다.

  45. Hallevy1 사이드,

    43하십시오. 질문 : "무엇을"우리는 "우리가 진실에 가까이 와서 할 것인가?".
    대답만이 항상 사랑스럽고 자상한!
    당신은 관리자와 감사 모두 다! "인크레 더블", 엠제이 말했다.

  46. becca26 사이드,

    시내 디즈니에서 바텐더입니다. 오늘은 머라이어 캐리와 그녀의 남편. 이들은 휴가가없습니다. 그녀는 모든 미소!! 난 그냥 그렇게 조금 이상하지만 3 주 전 could'nt 같은 사람이 좀 이상하다고 그녀의 노래를 던졌다. 그러나 오늘은 그녀가 웃잖아하고 웃고. 내가 무슨 생각이 이상했던 또 다른 한가지는, 그녀가 어떻게 씨가 런던에서 전화를받을 수있는 전화를하고 화장실에 경호원과 함께 그녀의 sercurity 남았어. 그녀는 거기에 약 20 분 이었나요? 난 그냥 좀 weriod라고 생각합니다. MJJ 정종.!!

  47. charliechaplin, 사이드

    그냥이 공유하고 싶지 :

    http://www.youtube.com/watch?v=9iCK1EfBP2w

  48. Event908 사이드,

    야호 I'v 그물이 웹사이트에 대한 모든 것들을 게시되어 있으므로 rawr

  49. Ilove 사이드,

    만약 우리 모두가 함께 모여 백만명 이상의 전화와 마이클 마이클 우리가 사랑했다!

  50. LilithBelgium 사이드,

    안녕하세요,

    내가 말을하고 싶습니다.

    난 그냥 오늘은 내가 그것을 읽을 책을 거의 다 끝났다 '마이클 잭슨 : Unmasked (이안 Halperin)'을 수락하셨습니다. , 난 더 이상 의심하지 않습니다 전 마이클의 죽음을 의심하기 전에, 그 이후로. 그렇다면 당신은 모든 의심을 떠난 이유를 이해한다이 책을 읽으십시오.

    이후 나는 그것을 읽고 난이 책을 읽고 난 이후 특정 사물의 이해를 시작 .. 슬픈지

    제 영어 실력에 대한 미안하지만 난 벨기에 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51. canette, 사이드

    브라보 admin.j '공들인 CE를 사이트 partir 뒤 25 juin 2009년 없 동부 표준시 난 전진 없 허용 있니 은혜 맞춘다. 르 faut avoir 감사 위원장에 넘어갈 connaitre 앙코르 플러스 플러스 부어 01 명 봉사 01 soutien à 마이클 가야 CE를 사이트에 따르다

  52. thelostchildren, 사이드

    보이콧 이안 Harpelin. 그는 그냥 한 유명인 - 현금 -에서 - NER. 그는 biogrophies 및 기타 유명 인사에 대한 작품을 누가 마지막에 자신의 작품을 맞자 discredibility를 작성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사건 이후 그의 자서전 오른쪽 소리가 나는데 무엇입니까? 홍보. 아무도 거기에 이번 사건까지 작품에서 자서전 알고 있었다. 이 사람은 믿을 수 없다.

  53. charliechaplin, 사이드

    우리에 대한 원대한 계획을 위태롭게하지 않는 엠제이 & 민간 생명 새? 만약 보험 회사를 조사하고 그것이 사망 아니었다 엠제이 찾아, 그들 AEG 지불할 것인가?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언론은 더 끌어들이려고 사기 그를 십자가에 대한 것입니다. Hhhhhhhhmmmmm ....

    난 우리가 다른 사람에 의해 알려진되지 않고 우리의 수사가 계속 있었으면 좋겠군요.

  54. Rofibbs 사이드,

    장하다, 관리 .. 잘 못알아 막을 매일이 사이트를 찾습니다. 전부 제가 필요는 결론이다 엠제이가 살아 n 잘. 그 날을 통해 적극적으로 sumtin 원 가까이가는 스릴이 사이트에 오는 날 beyound입니다. 우리가 분명히있을 꺼야. the 하느님의 일을 계속!!

  55. 니나, 사이드

    hmmmmm ... .... 당신이 dont't 득점으로 그들은이 사이트에서 그 이야기는 구멍을 채워지고 채워? 나는 우리가 뭔가 ... 뭔가 느낌이 소식에 나타나는 말 .... 예 : 우리가 왜 dr.Conrad 하나의 그림을? ... 그리고 bummm ... 더 많은 사진이 나타납니다; 또는 : 왜 구급대 닥치라고? 과 진술을 나타 .... 이, 우리는 그를 돕고있다 좋다 )

    관리자 ... 난 그렇게 우리를 자랑스러워! 나는 아직도 그 한 영혼이 너무 많은 사람과 그들 사이에 연결할 수 있었다 충격 ...하지만이게 마이클 잭슨이고, 그가 하나님으로부터의 선물입니다! 그는 사랑을 통해서만 할 수있는 ...

    그리고 사랑에 대해, 마이클은 "그것은 욕조에서 비누처럼 사랑했다 - 당신의 손을 너무 꽉 때까지 보유하고있다. "기다려 보자 아니라 그에게 너무 꽉에게도 그가 퍼맞진 : 자유를 ... 나는 그가 우리와 함께하고 모든 수 없다 설명할 이유 때문에 당신이 마음에 그 느낌이 당신이 알고있는 무엇을 적립 잃게하지 말자는 여러분도 아실 그는 우리 주위에있다! 그것에 집중! 이것이 중요한 것은! 또한 마이클 말했다 : "사랑이 내 심장에있는만큼, 그것을 어디 에나있어."그건 우리가 무엇을 느끼는가 : 그분의 사랑, 그 이유는 우리 모두가 아는 건 그가 우리와 함께!

    마이클, 여보, 하나의 요청 : 어떤 일이있어도, 우리의 손을 놓지 않아! 제발 ....

  56. eurekh6700 사이드,

    오 선한 일을 훌륭한 팀을 news.keep 문신. 메신저 정말 인도됐다고 happy.I 오전 전폭적인 지원이 사람의 진실을 찾아낼 수있게 해줘. YUP 곧 고양이가 가방에있을 달가워 2. 축하 realyy 관리자 n은 전체 mjhd 팀. 그리고 난 당신이 진실을 찾을 수 v를 줘야해 곧 확신합니다. 단지 시간 문제 응 ....

  57. thanameslilixd 사이드,

    좋은 직장을 관리!
    아주가 한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의이 사이트를 방문한 마이클의 가능성의
    이것은 매우 이상한 일이다.
    좋은 일을 계속!
    & 밑에 당신을 믿어요?
    이미 링크 & 아이디어
    당신이 그들에 & 게시물을 더 찾아야한다.

  58. hecjosmen, 사이드

    제가 확인이 매일 블로그와 좋은 데요.

  59. CoCo 사이드,

    이안 Halperin 농담입니다 ~

  60. foreverlove 사이드,

    오, 난 그를 많이 그리웠 .... 그게 맞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그저 그 애가 살아있어 행복하게, 자기가 원하는 방식으로 살아 당신이 omeback 투어, 모든 문제는 나 나에게도 살고 ... 그가 어디 있는지 단서를 계속 문제가되지 않는다? ...

  61. 드미트리 대답 사이드,

    내가 궁금해 엠제이있다면 진실로 사실에 관계없이 더 이상의 슬픔에서?
    당신이 자식은 죽었을 수도 있겠는 머리를, 하나의 생각이 마와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이 있습니까?
    예. 그것을 믿을 수, 내게도 들린다! 그런데 왜하지? 만약 그렇다면, 또 무슨 얘기 할까? 만약 그의 삶과 작품.
    때문에 어떤 경우에 있었던 네, 그는, 그는 지금도 어딘가에 숨어있다면, 그는 훌륭한 연기자, 엔터테이너 .. 뭘 가지고 있고 ... 그리고 그는 항상 그 행성의 역사 등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사실, 우리가 대부분의 TV에 전용, 테이프와 CD에 자신의 노래를, 그럼 여하튼, 그는 여전히 우리와 전혀 상관없이 현실 is.For 인스턴스에 살아있다면, 나는 그의 노래를 들으면서 즐길 수있는 그를 봤어 클립 언제든지 내가 죽는날. 인생은 너무 짧습니다 그리고 그 세계를 위해 정말 많은 일을하고있다. 그는 우리의 우상은 영원히있을 태어 났으며,이 위대한가, 내가이 사람없이 단순히 내 인생을 상상할 수 없다. 그는 그것의 불가분의 일부입니다!
    물론 다른 모든 훌륭한 예술가로! 사람은, 그렇게 우리 모두가 살기 좋은 얘기입니다!의 슬픔을 잊고 자신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다음이 언제가 될 죽게 내버려 ....

  62. elizabethvitale 사이드,

    전 그냥 재빨리 여행하고 할리우드 BH는 LA 공항에 내 딸 때문에 온 떨어졌다. 난 할리우드에 마이클에 대해 일부를 제외하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멈추게하지 않았어요. 난 10 월에 다시 가야하고 몇 일간 머물 가냐고 생각합니다. 내가 다시 뉴 포트 비치에 도착했다,하지만 항상 그렇지 할리우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BH는 듯 락커로 모든 사람이 내가 거기에 하루 동안 거리에 늘어선 (내 친구)의 생활을 제외하고 동일합니다, 머리 상점과 마이클 때 주위에 사라 졌어요. 거기 교차로에있는 아파트를 윈도우에서 사용 마이클의 내가 살고있는 곳을 포스터, 재밌었다. 그것은 슬픈 날 진짜와 난 그냥 시간을 되돌릴 수의 손에 모든 것을 재미로 돌아 온다. 내가 마약을 결국 마이클과 나사 업과 아마 손에 몇 때려 경찰에 올 것이다 대한 생각이 모든 경험이 나타납니다. 제가 틀릴 수도 있지만 어디 부검입니다. 난 6 주 이미 뜻. 안녕하세요!!!

  63. '비'라고,

    이것 좀 봐,이 의심스러운 사람이 될 수있다 :
    하지만 비틀스 카탈로그에 대한 잭슨의 선언으로 농락하지 말라. 비록 그가 소니에서 50 %의이자 / ATV는 음악 출판, 그는이 유지 제 소스 소니에서 사물의 비즈니스 측면에 대한 지식으로 말한다 : "소니에서 우리가 여기서 함께 많은 빚을지고있다. 우리가 그것만큼 마이클 우리와의 협정의 조건을 충족 foreclosing에 전혀 관심이 없다. 그는 내가 아는 한, 그리고 그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가 관심을 지불합니다. "

    다른 말로하면 : 잭슨 빚이 소니 그의 삶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것입니다. 내가 소니 배제하지 않겠지만 대신 우아한 출구가하자 잭슨은 회사에서 여러 번 생각이 칼럼의 독자에게 말했어요. 카탈로그에 압류할 소니에 대한 홍보 악몽 같았을 것이다.
    http://www.foxnews.com/story/0, 2933,55539,00. html로


    소니의 $ 60 - 만 마이클 잭슨이 도박 : 소름끼치 착취나 hit showstopping?

    http://latimesblogs.latimes.com/the_big_picture/2009/07/sonys-60-million-michael-jackson-gamble-creepy-exploitation-or-showstopping-hit.html

  64. carlotafores, 사이드

    마이클의 게시물 - 부검 세부 지연, hmmmmm ... 이상한, 왜 그들은 공공 가지 않을거야 궁금하다.

  65. maria2284 사이드,

    안녕 얘들아, 난 그저 머레이 박사 (7-28-09)이 동영상을 발견

    http://www.tmz.com/videos?autoplay=true&mediaKey=fdfe565f-e78f-4dd6-a7be-30d48ddd22c0

    내가 그것 때문에 많은 사람이 전체 웹사이트를 읽고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재미있는 궁금 어디 머레이 박사의 장면, 그리고 지금 갑자기 사람들이 그를의도없는 사람이다 ..이 장면을 가까 이서,이 중 하지만 여전히 ...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이 게시물에 대한 .. 말했다 그들은이 웹사이트 및 않잖아들의 FLUBS 바탕으로 미국보고 계십니다!!

  66. 골목, 사이드

    제발 그냥 whereabout 만약 우리들 중 누군가가 자신의 엄지손가락을 포기하지 않으면 우리는 우리에게도 뭔가 알고 있지만 그의 행방을 밝힐 dont 사실을 공개하지 말아주세요 찾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하던지. theres 좋은 이유는 그가 자신의 죽음을 위조 것이되어야한다. 그는 일부 언론의 경우처럼 위협을 받았다 그때 우리는 그의 사생활을 존중해야하고 그를 숨어 있으라고했다.

    전 마이클이 당신을 사랑 해요.

  67. maria2284 사이드,

    LilithBelgium, Unmasked '거기 엠제이에 대해 밖 phoniest 책은 도서'. 저자는 그저 타블로이드 신문들을 데려 다가 함께 책을 썼다. 그것에 Amazon.com에 대한 리뷰를 확인, 그 책은 순수한 더러운 자식! 엠제이 삶!

    만약 당신도 "마이클 잭슨이나 자신의 자서전"Moonwalk 얻을 엠제이에 대해서는 실제 도서 싶다 "마이클 잭슨의 음모"아프로디테 존스.

  68. kitkat, 사이드

    @ ebonyivory 엠제이

    유 전 omgsh 재치있는 모든 방법을 동의, 난 거기에 얼굴이 섭씨 2도 CANNOT 기다. 난 단지 거기에 갈 수있습니다 죽 그림 와트 나누 마음으로써 그들이 거기에 지혜가 거기에 턱을 서서 우리가 우리의 머리를 끄덕 n 미소를 떨어뜨린거야. 난 네가 너무 좋아, 너무 좋은 ppl 고작는 사랑 이야기를 엠제이와 같은 내가 할 느낀다. 희망은 우리가 연락을 유지할 수있습니다
    사랑을 많이 kitkat <3

  69. JC.LOVES.MJ 사이드,

    제가 마이클 잭슨 그리워 사랑!
    sommeone 날 도와주세요 미쳐 가까운 메신저!

  70. kitkat, 사이드

    @ Hallevy1

    lol 원자바오 그는 고작 뭐래요? = D 조

  71. 마취법 사이드,

    그리고 다시;
    이 1 주일 연기됐다가 다시 예상했던 관계자는 부검의 결과!!!
    이럴수가, 오주 후 여전히 아무것도 ... 아하 ...

  72. SJ1983 사이드,

    http://www.tmz.com/videos?autoplay=true&mediaKey=fdfe565f-e78f-4dd6-a7be-30d48ddd22c0

    갑자기 나타나지 머레이 근로자의
    이 여자를 그녀의 엉덩이가 거짓말을하고있다
    그녀의 주장만을 그래 그래 대신 파일을 이동해야 의자
    그녀가 만약 머레이 슬픈 느낌 엠제이의 손실에 대해 그녀는 알지도 그다지 sais

    http://www.tmz.com/videos?autoplay=true&mediaKey=fdfe565f-e78f-4dd6-a7be-30d48ddd22c0
    그리고이 여자는 또 다른 이야기는 부인

    그것 때문에 사람들이이 사이트를보고있다면, 우리는 이상하고 갑자기 찾을 수있는 것들과 함께 사람의 사람들이 이곳하려면 분명하다 고 인터뷰에 표시하고 그것을 부정할
    난 그 사실 TZM sooo sooo 생각에서 그것을 멀리
    단 몇 분 동안 그 엠제이 다른 TV 방송국과 인터넷 후 확인을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죽었다는 주장을 안 죽었어 그들은 첫번째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게 얼마나 TMZ MJ에 사망했다처럼 보이려고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의심?!

    TMZ 나오나 큰 일!

  73. SJ1983 사이드,

    우리 라퀴샤 미들과 두 사람의 머레이 박사는 근무 시간에 대한 그녀의 언니, LaQuanda에게 가격과 통화. 라퀴샤 사무실 매니저이다. LaQuanda에게 지난 1 개월 이내에 정리 해고했다.

    저장 시설의 관리자가 우리 두 자매 이야기 머레이 박사는 시간 단위로 오전 9시 22분 로스 앤젤레스에서 온 잭슨은 사망 하루에 최대 3 고른 - 5 박스, 그들이 손으로 실시 기타 항목에 추가했다. 감독은 그녀가 개인적으로 시설에서 두 자매와 통화를했다.

    그러나 머레이 박사의 휴스턴 사무실 수요일 - 외부 - LaQuanda에게 그녀는 사무실에 남아 당일 잭슨과 죽은 저장 시설에 가지 않았다는 말했다. 그녀는 동생을 가서 소개 한 바이오 - 유해 상자 - 사용 바늘로 가득했습니다. 그녀는 전화를하지 않았고 머레이 박사는 그들의 보관 시설에 가서 직접 말한다. 에 관해서는 왜 그들이 사용하는 바늘의 상자를 선택하고 사무실로 가져가, LaQuanda에게 그들은 단지 주변에 사무실에서 일을 진행했습니다.

    라퀴샤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했다. 그녀는 의자를 집어 유일했다. 그녀는 또한 그녀 머레이 박사는이 시설에 가서 직접 하진 않았다고. 왜 갔는지에 대한으로써, 그녀는 "나는 항상 가고있다."

    그들은 또한 머레이 박사는 잭슨 Propofol의 치명적인 복용량을 실시 믿지 않아요.

    왜 너랑 생각 하나? 뻥이요!
    그렇다면 왜 여자가 뭐라고이됩니다

    그녀는 동생을 가서 소개 한 바이오 - 유해 상자 - 바늘 사용으로 가득차있다

  74. shortandsweet, 사이드

    이제 당분간은이 광경을 지켜보고 있었을 가지고 있고 감동 '라고해야합니다. 마이클 있었 다던데 그 날이 내 마음에 그가 죽었다고 그것을 느낄 수 없었 구요 사망했다. 내가 찾을 수있는 동영상의 모든 조각을 지켜 봤었는데, 내가 본 것들이 여기에있는 모든 사람을 많이 언급했다. 그 한 가지가 계속 보채 그들의 사진은 들것에있는 병원에 마이클 압연했다. 뭔가 그 사진에 대한 particuler 날 귀찮게하고 있었고, 난 이제서야 알았했다. 들것의 머리를 내놓고있다. 별루요, 그리고 만약 당신이 아주 가까이에 통지하지 않을 찾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다. 난 구급차의 긴 라인에서 와서 의료 배경으로 자신을 가지고있습니다. 당신은 결코 당신이 심폐소생술을 할하려고하는 사람의 머리를 태워 그들은 발표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통보합니까?
    http://www.youtube.com/watch?v=t7BSS-kbyjk&feature=related

  75. lucrecia, 사이드

    와이오밍 무슨는 배가? 와이오밍에 우리가 그의 죽음의 증거까지 하냐 a persone가 확인하기 위해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 단어 밖에없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비즈니스. 사진은 어디에서이 모든 paparatzis 무엇입니까? 우리는 왕의 팝의 이야기! 이 일을하면서, 승 고지를 만들어야 할 우리의 목소리를 지켜라! sory 제 영어!

  76. '비'라고,

    투데이 쇼, 마이클의 요리사 카이 체이스에 오늘 아침 인터뷰를했다. 그녀가 고용하고 있던 지난 3 월 및 5 월에 3 주 동안 가자, 다음은 6 월 초에 돌아왔다. 그녀는 마이클 우려했고 그녀는 그녀가 '사람의 건강을 유지시켜 도움이되도록'싶었다고 말했다. 그래도 그녀는 또한 그녀가 떠나 있던 그가 얇은 걸렸다고 삼주.
    그녀는 흥분했다 그는 앞으로 자신의 런던 공연에 대해보고했다.

    여기에 이상한 게 있어요 : 그녀는 '분'닥터 머레이의 구급대를 보여주는 마이클에 대해 비명 계단 내려 실행 시간. 그럼 왜 없었 머레이 '마이클 때 처음으로 심폐소생술을 시작하기 전에 발견 질렀어?

  77. 진실함이 중요하다,

    the 이정표를 축하한다. 엠제이의 사고는 사람들이 많이 살아있다.

  78. 쇼나 사이드,

    난 그 TMZ이 사기에있다는 사람과 함께 동의합니다. (있다면 그것은 가짜입니다) 때마다 언론 갑자기 누군가의 질문에이 사이트에 뭔가 나올 예정하고 그것을 설명한다. 왜 그들이 처음에 그것을 설명하지 않았다? 난 정말 그가 살아있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입니다. Now the autopsy reports have been put off another week? 왜?
    Katherine got custody of the kids which makes it easy for Michael to see them. Debbie Rowe only came out to fuel the media. I don't know what to think about Dr. Murray. Either he will take the fall and go to jail or he will have the best lawyers and get out of it. He just showed up out of nowhere. If Michael was supposed to have all these doctors for many years why add another one? Plus the doctor had money problems and a history of lawsuits agianst him. He could just be a paid pawn in the entire hoax. I don't think we have seen the real Michael for a while. Some of the pictures of him from this year don't look like him. I compared some pictures from 2006-2008 and he looked pretty much the same but in 2009 he looked completely different. Maybe one of his doubles.

  79. answers Said,

    Regarding the below post…
    You might as well have burned your money..there is no way I am giving 1c to this creep Ian..
    He can go to HELL. He is a liar and a coward.. everyone tries to cash in on MJ.
    I saw a little of this animal speaking on TV about MJ's “GAY LOVERS” what a load of crap-
    MJ had doubles and imposters working for him..how does this Ian know that it's not them…

    Oh please any Mj fans out there please don't buy a book filled with crap…
    this is the type of thing that MJ ran away from this is what he dreaded..ALL the lies lies lies.
    I hope that Ian Helperin burns in hell-once again Ian you are the scum in pools hellfire!!!!!!!

    # LilithBelgium Said,

    안녕하세요,

    I would like to say.

    I have just accepted the book 'Michael Jackson : Unmasked (Ian Halperin)' today, I almost ended to read it. To before it I doubted the death of Michael, since, I do not doubt it any more. Read this book you will understand then why all doubts left.

    I am sad since I read it and I begin understanding certain things since I read this book..

    Sorry for my English but I'm Belgian.

    좋은 하루 되세요.

  80. thanameslilixd Said,

    August 1st 2009!!!

  81. dynamite Said,

    Wat a surprize delayed again lmao i didnt see that coming NOT!

  82. dynamite Said,

    lol and whats up with does sisters names i mean who came up with them, and when are we gonna see murray on video to prove the guy is real cuz i dont think he is

  83. dynamite Said,

    @Maria2284 Ur right that video is bad it could be any one

  84. supernurse1 Said,

    To: Maria2284……you are so right about “The Michael Jackson Conspiracy” What a book! It shows how the media takes things and twists them to suit their purpose. They hurt this kind, gentle man so much and it makes my heart ache. I hope more people read it so they can read the truth of the matter. I hurt so bad for him, and wish I could help in some way. I am four years older than he is, but I have loved and appreciated him for many years. I've always had the desire to discuss metaphysical things with him, as I am really into that, and I feel that he is too. I have found so many answers there to a lot of questions and feel more spiritual because of it…….not religious really….but spiritual….there is a difference. Anyway, thanks for your post…and congrats to admin.

  85. Hallevy1 Said,

    @kitkat :”lol wen did he say tt? =D”
    Hi, I red his message 3 days ago.
    Source : “Channeled Message Received From Michael Jackson on July 27, 2009″, http://www.cherokeebillie.com/Blog.html

  86. charliechaplin Said,

    I'm not sure if this has been pointed out already. Is it true that TMZ, who was the first to report MJ's “death”, reported the “death” BEFORE that ACTUAL time of death on the death certificate ?

  87. ladywho Said,

    great job with site

  88. elizabethvitale Said,

    By the way, how many people viewed Michael's body at the private showing and who? 누구 아시는 분 있나요?

  89. maria2284 Said,

    They'll NEVER release the “autopsy” results… because there are none. That's the thing, and look at the memorial, why would they have to broadcast it worldwide for free?? Hmmmm maybe so MJ could see it from wherever he is, yeah? 난 그렇게 생각합니다. And why such an elaborate event? Sounds like MJ had his hand in this one from the very start, only he would construct such an event… I thought it was great, cried my eyes out… but when I saw that “Im alive and will live forever” through my tears, I knew he was still alive. And the fact that they never opened the casket, I mean.. come on. I think Elvis had a better idea with the air conditioned casket lmao with the wax dummy that started to sweat lol

    I wouldn't worry about out baby Michael though, I think hes doing A-okay.

    LOVE YOU ALWAYS MICHAEL!!!!!

  90. maria2284 Said,

    Has anyone seen the Obituary in their local newspaper or online???

    Is there an Obituary for MJ?

    Just thought I'd bring that up.

  91. SJ1983 Said,

    Jackson Autopsy Delayed
    Posted Jul 30th 2009 5:36PM by TMZ Staff

    Law enforcement sources tell us the LA County Coroner has delayed release of Michael Jackson's autopsy report.

    After meeting for several hours today with the LAPD and LA County DA's office, the Coroner decided to push back the release of the autopsy results … the stated reason — need for continued investigation.

    Present at the meeting today … LA County Coroner Lakshmanan Sathyavagiswaran, Head Deputy DA Bill Hodgman, LAPD Detectives Orlando Martinez and Dan Myers.

    AUTOPSY AGAIN AGAIN DELAYED ?!! OH COME ONE!!!!

  92. SJ1983 Said,

    @ dYNAMITE
    They sisters names sounds more like someone with a bad fantasy to come up with such not original ” black” names….further they look like they have been picked up @ Kentucky Friend Chicken, and being paid a little money for acting, but they still could not get their 2 stories right yeah yeah yeah
    We found it strange that no one seen anything other then 1 photo of Murray and no co workers and pooooof they are all of a sudden excisting yeah yeah yeah
    and then the suspicious video with what would have been Murray, it could have been anyone!!!?!!

  93. Narcosis Said,

    http://www.tmz.com/2009/07/31/michael-jackson-propofol-dr-conrad-murray-died-houston/

    If this is true (and I doubt) why was there NO hart-monitor in the room?

  94. TheHitcher Said,

    감사 관리자. Been following the site for weeks and have converted my family into believers haha. 좋은 일을 계속했다.

  95. Rofibbs Said,

    Thx #67 for hittin the nail head on…Ian Hal(wateva)sprin is a huge joke who jus wants to sell junk news for big bucks. I dnt see them releasin the autopsy results cuz they know the MJHD will dissect n interject the results for irregularities where neccessary, they know we are on here n they know wat we're up to. As for Dr Murray, the Authorities are jus raisin too much dust but at the end, the charges against him will be dropped with the excuse that Mj had too many Doctors…the puzzle is beginnin to fall into place ((watch this space))

  96. Rofibbs Said,

    Another Funny question is “Why wud Debbie Rowe continue to recieve her spousal fee wen the said “spouse” is dead, she doesnt hav custody of the kids n wuznt mentioned in the will…seems to me that “whoeva” has been payin her is still alive n still wants her to be paid. Isnt she s'posed to get such fee if shes with the kids or her “spouse” is alive? Who's goin to be payin her anyway since shes not in the will??

  97. Hideaway Said,

    Admin: Congratulations on the million+ hits!
    Thank you so much for providing an investigative forum for those of us who have suspected Michael Jackson is not dead! As soon as I heard MJ was sick, then suddenly *poof* he's “dead,” (according to, of all sources, TMZ….a resounding “wtf ?”) it didn't sit well with me. By that I mean I trust my intuition – it said “Nope, he's alive.” I searched for MJ hoaxes/conspiracies the next day and have been checking in to your MJDH website ever since. It is reassuring to have a community of people who share this viewpoint…it makes me feel less crazy at least. The whole MJ news debacle since June 25th has had a positive impact already in that it is forcing us to question what information is credible & who are credible sources. If it's not that serious, it's still a fun game he has laid out for us. He left plenty of clues for us to piece together the puzzle in this nicely planned grand scheme. The truth will reveal itself eventually. I hope Michael & his trusted co-conspirators are enjoying the attention as much as we are enjoying sleuthing this case.

  98. Hideaway Said,

    I want to add I have a renewed appreciation for Michael's intelligence, inventiveness, originality, creativity, vitality, and the exciting feelings he can generate in us. He is truly living up to his status as an icon, a living legend & a decent, honest human being. The more I learn about him & his integrity, the more impressed I am. I am also impressed with everyone on this site who shares their ideas and theories. Some smart cookies here.

  99. SJ1983 Said,

    @ Elisabethvitale
    NOBODY CAUSE THERE ISNT A BODY!!
    only they claimed that Joe nore Tito have seen him cause his face was too damaged after CPR
    that should be the reason why there was no open casket
    BUT HOWEVER THEY CLAIM THAT THE 3 CHILDREN DID HAVE SEEN THEIR FATHER EVEN THOUGH HE WASNT LOOKING GOOD?!??!!?
    while the rest didnt want too look was because he was too damaged?!?!!
    biggest bullshit ever !!!!

  100. 미안, 사이드

    hey , i don´t know what is true but, i read in a web site that the paramedics who took him to the hospital spent more than ten minutes to recognize him!!They knew that was Mj TEN minute LATER!!Come on!!How don´t you recognize his face immediately!!They said that he looked like an old and ill man, and nothing like the image of mj they have in their minds!!!This is sooooo strange, don´t you think?!?!

  101. m Said,

    i mean, if you watch the rehearsal footage, he looks the same MJ we all know, and not an old man!!And why the doctor called mj´s son to come to the room!?To watch his father dying?And some sites are reporting that when the paramedics arrived, mj was already dead, so if it is true,why all that breathing tubes?A paramedic knows if a person is dead or alive!!!!!

  102. heartbreak_hotel Said,

    First of all sorry for my English, I'm from Lithuania. I'm really glad that I found this site. Thanks, Admin! I would like to share with something what I have found out. I was checking E'Casanova's twitter almost each day and then on 26th of July he writes a message: “August 1st”. Then 2 days later he writes this message on his twitter: “The date that will rock the world.” Is he mentioning something about Michael in this message? To me those two messages sound really weird.. Today I tried to open E'Casanova's twitter site and it turns out that the page does not exist. How's that? Isn't that just really really strange or it's just a coincidence? Personally I don't know what to think anymore about the whole MJ “Death”. For me Michael will always be alive through his music and performances, because he had such a huge talent and just incredibly big heart that I think no one could ever really have like he did. I wish him joy and happyness whenever he is right now.

  103. leolady Said,

    이걸 읽어 :
    ANYWAYS, what I wanted to say is: admin you said about ecasanovas twitter page that it was blocking everyone out? I had access to that up until today. And after the postings about the dinner at the castle there were two more posts, one from July 26th: “August 1st 2009″ (that's all, just that date!) and then on July 28: “THE DATE THAT WILL ROCK THE WORLD”.
    Has nobody else seen this but me?? Nobody mentioned this. 이상하지? I've been going crazy ever since I dicovered this page and sometimes I just don't know what to think but I'm thinking more and more that this could be true and MJ is alive . I've been wrecking my brain about that twitter post, but.. August 1st is TOMORROW. So we shall see soon…
    When I heard what supposedly happened my first thought was no, that's not right, can't be, all wrong, no way, just didn't feel right in my stomach. And usually my gut feeling is right on…

    And just in case…your reading this Michael.. I would have done the same if I were you and I would stay hidden if I were you..I'd love to see you again but if you decide to just live your life in peace and quiet and get away from all this craziness, I'll be happy just knowing you're happy. But it sure would be nice to know that you are indeed alive and well, that's all…

    Would love to do this with you: http://www.youtube.com/watch?v=lQLfJG1hmcM&feature=related

    All my love,
    평화
    사람 XX

  104. eurekh6700 사이드,

    hey guys s tis wierd or wat?! i was following E'CASANOVA (thos thos who dnt knw he is the no.:! mj impersonator) in twitter for the past 2 weeks. at first he didnt remove or block me. so i was reading the updates. his last update waswritten as ”1st august 2009” and i waited for a day no update .then after a few hrs i checked it was updated as ”the DATE THAT WILL ROCK THE WORLD”.. wats hapeng?! wats d connection with the august 1st date and the words ”rock the world' – (rembr mj's song . rock my world)and jus nw in india its august 1st and i go n ckd my twitter. i see that ecasanova blocked me / removed me. it was realyy shocking. he dint tak any action all these days , bt suddnly on aug 1st he started to remove peopl n completely shut his accout?! for wat plss im sure somthing is about to happen. pls reply has anybody else noticed his last update.plsss reply

  105. Mijac Said,

    I found this extremely odd, i went to my twitter today, and i was trying to find E Casanova, and guess what: THE PAGE DOESN'T EXIST anymore!!!

    http://twitter.com/ecasanovaMJ

  106. knirketrold Said,

    헤이 다.
    I would just start by saying that I hope i can understand what I write because it is translated from Danish into English.
    I first thought he is dead but afer I have been on this page and looking on the net I do not believe in it anymore. I very much doubt.
    after it emerged that MJ is dead. I thought 'nope I do not believe it “(I have never been good enough game quite big fan of him, but he has since made some good music.)
    7/7-09 so they will display to remind him” hmm hmm “I thought. it was quick because the man had only been dead for 12 days.
    but the days came and I put myself in front of my television because I had to see it. and my first thought was. “He lies in an open coffin” but he was not.
    during the whole “show” seems to me that it seemed strange, even my boyfriend who has no interest for MJ said “just wait and see, he is cheating all of you and come up from the coffin because you can not in 12 day time to make such a great “show.”
    during the show you could see the family. and the boys was chewing gum appeared to be bored big time :-S.
    Having the speakers, only one who shaking was Brooke Shields (and she IS an actress) I wonder why?
    when the whole family came up on stage and singing the songs they all smiled even his children: S hmm hmm.
    6 March 2009 he says that he comes with a big show “THIS IS IT” his very gentle voice as he always had was not like him. + he said nothing only “THIS IS IT” and yes that was “this is it”! ...
    when you look at the last picture of MJ in ambulance could not have been taken. in the first flash in the background is right, the red car is left but the picture is slightly tilted as if it should be taken such flash would be left. even my little brother who has a car with tinted windows, went out and took a picture into your car. induced the image he and brighten it. and yes it can be done but it would never be so good that you can see shadows on the background or that it would be so clerly as it is on pig off MJ.
    there are someting I do not understand! how can it be that you only see the ambulance in front the MJ house but you do not see him coming out and into the ambulance. (did't he have many fans there).
    I do not understand how MJ can make the music less than 11 months before. and dance as good as he does 2 days before he dies and then be on drugs as they say in the news. for no one can do that. I found on youtube some links to it is a fake death. very intrest.
    there are 1-2-3-4

    http://www.youtube.com/watch?v=g91YGe5ouqs&feature=related

    but what will happen if he not dead?? hope some can explain it to me!
    I would like to say that whether or not MJ is dead or alive, I hope that he feels good were ever hi is

  107. mjlover4ever Said,

    I just wanted to say how happpy I am that this site exsist. I'ma big micheal jacskson fan, not only am I fan of his music, but im huge fan when it came to micheal being such and extrodinary human being. he had to most wonderfull personality ever, he was such a gentle, loving, caring, kind hearted man, with a smile that will light up the world.

    But I just wanted to share this article with you guy, It gave me even greater hope that he's still alive:

    POP WARBLER Michael Jackson kept an astonishing “death-hoax diary” explaining how he would fake his death of a heart attack and telling when he would come out of hiding, a family friend who claims to have found the journal “among Michael's personal effects” tells derekclontz.com exclusively.

    ALIVE – OR NOT? 당신이 판단됩니다.
    “There's too much pressure, pressure, pressure … pressure everywhere I turn …” a diary entry dated Nov. 17, 2008 is alleged to say in part.

    “I don't know who I am, not anmore (sp). Maybe I'm just a father to my children. Maybe I'm washed up.

    “The drugs are (illegible) a toll … (illegible) … I'm not addict. But I can't stop …

    “If Elvis … (illegible) … so can I.

    “I'll have a 'heart attack' from drugs like he did (yeah, right!)

    “I'll come back, but only when I'm ready. Bigger than Elvis in '69.

    “Maybe 2009 at Christmas. Or maybe the New Year is better.

    “A back-from-dead tour, a real Thriller. But I have to rest. 난 지쳤어. I'm not (thinking) clearly.

    “It's the drugs.

    “A lot of fans still love me. (Some) people hate me. Thing (sp) will be different (after this) …”

    Jackson insiders declined to comment – officially – on the report. But as one privately put it, “We love Michael no matter what.”

    The friend who leaked portions of the diary also was tight lipped, saying only, “There are over 60 pages (of it) that I will release to the family through my lawyer and they can do what they want with it. It doesn't belong to me. It belongs to Michael and his loved ones.”

    Other sources confirm that Jackson, 50, had spoken of a death hoax “on several occasions” in 2008 and also in 2009, although the reported discovery of the diary that outlines his plans seemed to come as a surprise to everyone contacted by derekclontz.com.

    A paint-by-numbers account of a death hoax, in the superstar's own handwriting, could lead to serious legal problems, say legal observers, especially if the journal is perceived by insurance companies and the authorities to be a blueprint for fraud.

    “I hope to God the diary is legit,” said a Jackson confidante who requested anonymity. “If Michael really is alive, if he orchestrated all this, if he faked his own death, then nobody will be happier than me. As for fraud – nope, no way.

    “Michael wouldn't commit fraud. He's not trying to collect insurance. He's protecting himself. He's doing this for his children. I'll guarantee it.”

    News of Jackson's “death” on June 25 stunned the world. In fact, within hours of the ann0uncement by authorities, fans had already begun to speculate that he was still alive and had gone into hiding. Subsequent reports suggested that he was, indeed, perpetrating a hoax to escape the pressures of life in the public eye.

    Scooping the world, derekclontz.com reported Jackson had been spirited to Asheville, North Carolina and then to Eastern Europe, where it is thought that he might be holed up in Hungary, or even in Russia, where hundreds of people claim to have spotted him in Moscow.”

    I also believe micheal is still here because alot of other things just dont add up, they say micheal had camera's outside of his home, so these camera's must have showed micheal being put into the ambulance, why wount they release these footage to the world?? there alsoing saying that micheal might have died 8:30 that moring, but in the picture shown of him so call in the ambulance, you see a vein in his forhead, if he was supposedly dead I dont think a vien would still be proturding out someone's forhead like that. I think micheal also hoax his death so that the doctor's who were enabling him these dangerous drugs, could be punished, I think he came to realise that these doctor's only wanted his moeny, and wasn't concern about the fact that this could kill him if used outside of a hospital. also the pepsi video that was released, belong to him. he brought it from pepsi, so I think he released the video now, so the world could see how badly burned he was, and why he became addicted to pain killers. there's so much other clues, that doesnt add up. but I do believe the #1 reason as to why he hoax his death, is because he needed to get away and he needed to go to rehab, and fight this addiction. he knew he wasnt able to do those 50 shows. micheal knows he has to live as long as he can. he belived in life, he never wanted to die.

    Micheal I hope your recovering and well. wheater you choose to come back or not, your ture fans will forever support you. and respect your decisons. so much people in this world love you, and this website shows this =]

  108. RubyMJfan Said,

    Now IS THIS COINCIDENCE?????? June 25th 1979 and June 25th 2009???? Come on, I find it hard to believe that Jackson would die exactly, exactly 30 years later then this comment was made on Elvis' death, but please draw your own conclusions!

덧글 추가

당신은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주제별로 제공 : 자료 Wordpress 테마 - 우선 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