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이 위장 죽음의 사기에 큰 역할을 할 수있습니다

2009년 7월 7일
관리자에 의해

당신이이 비디오로 볼 수있는, 일본에서 열광하는 팬들이 그 폭도 네비 모두 의심할 여지가없이 그들이 마이클 잭슨 미법무부에서 믿는다. 비디오 중에있을 때, 그것은 매우 다르다고 말할 어렵다 나비와 엠제이 모두 복면 사이의 비교를 표시합니다. 그것도 예를 들어, 뿌연 이미지에이 둘 사이의 차이를 말할 어려울 것이라고 .... 아마도 약간 왼쪽 아래의 이미지를 흐리게처럼?

이 존재는 마이클 잭슨의 '죽음'의 타당성을 제공하는 유일한 모든 종류의 이미지입니다.

어떤 이상한 이유로,이 사람이 마이클 잭슨의 앰뷸런스가 투입됐다 옮겨졌으며 유일한 이미지, 사실은 거기 있었에도 불구하고 몇몇 사람들은 시간에 존재합니다. 창문의 반사, 이미지의 채색, 그리고 약간의 fuzziness 매우 그것으로 의심의 유효성을 확인합니다.

마이클 잭슨이 또 그 사람이, 아니면 죽어 있던 우리를 보여 병원으로 이송되고 존재하는 유일한 이미지입니다. 다른 모든 이미지는만큼 우리가 우려하고 들것에 시체를 가방에 흰 시체의 모습을 보여, 아무것도 포함된 수도 존재합니다.

바로 그의 목에 때, 사실은, 그가 심폐소생술 추가 다운 일을해야 브레스트 뼈 근처에 배치 그것 또한 우리의 관심은 누가 엠제이 (심폐소생술) 가슴 compressions하고 구급대를 가져왔다 그의 손을있다. 아마도이됐다 모두 '이야기는 마이클 잭슨이 죽었다고 믿고 우리 모두의 도움을 벌였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왔다면 릴리스 위의 같은 이미지, 그리고 모두들 것이 훨씬 더 많은 것을 의심! 없는 경우에는 이미지를, 그리고 우리 모두가 그것을 실제로 시체 공시 소에 가서 시체를 가방에 얘요 믿는 것으로 예상했다, 우리는 미디어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먹이로하고 있었던 이야기의 타당성을 의심된다.

그러나 거기에 존재하는 이미지 위에 우리가 가야하는 사람은 하나의 이미지는 ... '아, 그래 엠제이처럼 거기에, 그래서 그가 정말 다음'죽은 것 같아 보인다. 하나의 이미지를 그냥 때문에???

때까지 거짓임이 입증됐다 네스 호에 산다는 괴물의이 이미지는 60 년 동안 사진을 증거로 여겨졌다.

또 다른 하나의 이미지에 대해 얘기하자 그 60 년 동안 사기에 속은 사람들이 믿고있다. 네스 호에 산다는 괴물이 이미지 였죠. 갑작스레 로버트 케네스 윌슨, 런던의 부인과 의사, 이미지는 데일리 메일에 1934년 4월 21일에 의해 출판 되었음.이 단일 이미지, 하나 Nessie의 가장 상징적인 이미지이고, '외과 의사의 사진'은 이전에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괴물의 좋은 증거가 될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미지는 1994 년 사기로 밝혀졌다.

우리는 네스 호의 괴물인에 마이클 잭슨의 죽음을 비교하는가? 내기. 장난이 입증된 사람이 얼마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뭔가를 믿는 것입니다,냅니다 그냥 있기 때문에 언론에서, 그리고 이야기를 백업하고 있기 때문에 사진입니다.

우리는 앰뷸런스에 마이클 잭슨의 위의 그림은 가짜로 말하는 건가요? 당연하지, 넌 분명 속일 수 없다. 우리가이 이미지에 대한 질문을해야한다 무슨이, 정말 마이클 잭슨 구급차 작을까? 마이클 잭슨이 자신이 정말 죽었다면 구급차에, 또는 심장 마비에?

이후 우리는 마이클 잭슨이 자신에 의해 여러 차례에 걸쳐 네비 누가 다시 훨씬 큰 규모에만 다 못했다고하는 미끼가 될하기 위해 고용 된 위의 비디오에서 알게되었나? 우리는 또한 인터뷰에서 구급차 얼마나 엠제이의 Papparazzi ... 무슨 그는 다시는 그런 말을하지 않았어의 연기를 자신의 마네킹을 마이클 잭슨의 개인 트레이너가 루 Ferrigno 리콜 들었나요??

다 읽고, 듣고,보고 믿지 마세요.

이 사이트는 어때? 내가 네 말을 듣고 ...

음, 우리는 스스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미디어와 같은 바보가 아니라 우리 모두가 생각한다.

우리 모두이 일을 더해이 없음을 볼 수있습니다.

태그 : 음모, 음모 이론, 죽음 사기, 소문, 비디오
가짜 죽음, 소문에 배치하는 | 댓글 (66)

66 응답은 "마이클 잭슨이 위장"죽음의 사기에 큰 역할을 할 수있습니다로

  1. MyBelovedMJ 말한다 :

    그것은 그것이`s하지 마이클 obivious입니다. 이미 1 분 난 알고 있었어. 그는 엉뚱한 팔에 새겨진 흰색 스트립있다. 마이클은 항상 오른팔에있다, 나비는 왼쪽에있다!! 빅 BOMMER

  2. MyBelovedMJ 말한다 :

    그 방법은 무서운

  3. wishful09 말한다 :
    1시 19분

    아무것도 추가합니다. wathcing 인터뷰를 할 때, 정말 좌절된다. 난 화면을 통해 때로는 점프 같은 느낌. 내가 제발, 제대로 된 질문을 외치다 wana. 여러분 모두가 그저 마음의 이야기에 뛰어든 마이클 약쟁이있다. 너는 믿지 마이클 anesteshia (특검팀), 우리가이 일이 있기 전에 일인지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들어본 적이없는 중독으로 색다른 무언가가있다. 정말 그런 뜻이 아 아아아! 우리가 방금 간호사가 진실을 말하고있다는 생각이다. 어떻게 convient. 아, 그리고 지금은 여기에 추가 그녀의 이야기를 확인하기 위해 요리사가 온다. 정말, 친구. 산소 탱크를보고 당신이 지금까지 기다렸다가 말을 뭔가?? 좀 쉬자고. 이 사람들이 진실을 말하고있다면, 그들이 어떤 이상한 사람이 주변에있다. 산소 탱크 만약 내가 그의 집을 떠나는 것을 본 전 마이클이 누구인지 상관, 내가 얘기했을 누군가 dont. 그것보다 낯선, 그러나 아직 사람이 아니다 그것을 의심하지 않고 그것을 믿습니다.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마약 레이블지만 왔습니다입니까 내가 어젯밤 래리 킹도 깨어있을 수 없더란 말이냐 실제로 그를 잘 알고 있으며, 그와 함께 일상적인 작업을하고 무엇을하지, 그를 본 적이없는 사람들이 시간을 보냈다. 수 그가 정말 좋은, 그것은 그가 그들 모두를 속일 수있는가? 나도 안다,하지만 난 그것을 의심 dont 적어도 오전, 미디어와는 아주 다르다. 난 진실을 밖으로 나오는 바란다. 내가 바보 같은 미디어를 찾고 끝나는 바란다. 내가 찾는 사람들이 그렇게 믿고 언론에 모든 것을 방해합니다.

  4. Sosh 말한다 :

    그의 죽음은 사기인지 아닌지 우선, 내가 말할 수없습니다. 그것은 참으로 때 내가 생각하는 경향이 날조이 사이트의 일부 articals 봐. 불행히도, 우리는 아마 그것도 살인이다 sure.Maybe, 계정에있는 의사의 이상한 behaviuor 복용 모를 것입니다. 우리는 확실히 말할 수있는 순간에 대한 한 가지 : 우리가 다시는 그를 못볼 춤이나 음악을 만드는 것입니다. 만약 사기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평화 속에 살 수 또는 나머지했다. 엠제이 뭔가 마땅했다.

    이제 마지막으로 일주일에 몇 가지 happenend 마이클스의 죽음에 관한 내 의견을합니다. 사진을 시작으로 우리가 어디 엠제이 병원으로 급히되고 볼 수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그 사람은 보이지 않는 마이클처럼 거론되고있다. 자신의 귀, 머리카락 eybrows와 다르지 않다. 또한 자신의 피부를 좀 더 노란 부분이 있나요 어디 마이클 항상 그의 얼굴에 다소 옅은 색상을했다. 난이 사진에있는 사람은 마이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휴대폰 카메라 또는 뭔가가 있어야한다고 사진의 품질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이 카메라는 아주 느리게되고, 그래서 모두가 서두를 서두르고 있으며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는 쉽지 않을 것이다, 사진을 찍을 경우에는 불가능한 경향이! 사람도 이런 종류의 침대를 맞은 찍으려면 가까이 있어야했다. 나는 그 특정한 순간에이 사진이 걸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이 외에, ()는 병원 직원에게서 미확인 소문 그 때 뭔가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있었습니다 '마이클'로 그들이해야 할 것들 들여 다른 간 이송됐다. 그래서 난 정말 잭슨이 그 사진을 의심했다.

    두 번째는 가짜 죽음을 가리키고, AEG에 따르면, 어디에 살고있는 HighDef 비디오 및 오디오에 기록된 리허설 수있다. 같은 방법으로 모든 계획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림에 자신이 걸릴 겁니다 아니었 대규모 콘서트 투어를 함께 마이클 빼버려 50. 그의 죽음의 기록 rappidly 판매의 총 수를 인상 소식이있습니다. 또한, 약간의 도박의 티켓 구매자들이 더 있지만 항공권을 반환하고 환불 또는 특별 항공권 bij MJ에 자신의 디자인에 대한 선택의 여지를 주자. 물론 자신의 여덟, 진짜 엠제이 팬들은 그들 모두를 수집할 필요가있다. 항공권의 경우 50 % 환불, AEG 라이브는 훨씬 낮은 금융 부채가있다. 인터뷰 도중 그는 잘 꼽아 DVD 또는 BluRay에서 수백만 (조 잭슨이 회사에 담기?)는 최종 리허설과 AEG 큰 이익을 것이다 디스크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사용이 노래 (그들은 우리에 대해) 자동차가없습니다. 그들은 언론에 성명을 wan't나요?

    포인트 3 : 엠제이 (만약에 모두 엠제이입니다)은 헬기에 이동. 어렵다고합니다. 그럴 지도요,하지만 그가 헬리콥터의 반으로 이송 중에, 우리는 블랙 스트랩을 볼 수있습니다 제거됩니다. 이들은 헬기가 아직 안에 이동할 때 발생할 수있는 신체를 제거하고. 좀 더 흥미를 찾을 일은 시체 자루에 신체의 모양을 의미합니다. 아니 사실은 거기에 진짜 시체처럼 (또는이다 CSI가 나를 오도?)처럼 보이긴

    그럼 본론으로 4 : 많은 사람들이 서로 다른 많은 것들을 말하고있다. 그것을 나에게 그 예를 들어 그를 (열린우리당 겔러 나쁜 일들에 대해서만 얘기를 보면) stiuation의 이익을 보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 수있다. 다른 사람 (루 Feringo)은 지구에서 가장 건강한 사람으로 마이클에 대해 얘기했다. 진실을 어딘가에 중간에 있나요? 누가 우리를 믿어야만 수있습니다. 그는 불과 25했다 염두에 리허설과 춤을 함께 볼 수 엠제이, 우리의 모든 부정적인 뉴스를 무시 allmost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클이 였어요 probabbly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그리고 재정적으로 좋은 상태지만, 그는 언론의 탈출 싶었어요. 최고의 순간은 세계를 존중하고 그를 다시 보는 '죽을'방법은 국왕에게 팝 적절한에서 새로 만들어진 역사적인 순간에있을 것이다.

    날 그래서에게 사기 같다. 그리고 확실히, 마이클이 가능하게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RIP는 마이클. 살아 있는지 죽었는지. 우리는 당신이 그리울 거예요! 우리는 적어도 우리가 구독을 다시하고 가능한 사기 - 죽음은 궁극적인 컴백 무대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배우는 결코 아니었다 추도식, 오늘부터 배웠습니다

  5. charbour 말한다 :

    또 한건 하셨네요.
    난 그냥 TV에 엠제이의 추모 및 완료보고 들어 왔는데 정말있다는 과거 40 분 이후 완료 .. 하지만 난 그저 당신이 나에게 정말 그는 살아있을 가능성이 다시 생각하고있어 읽기 알아!! 언제 파리 고장 난 줄 알았 흑흑! 너무 슬프다 ..
    당신은 너무나 당연하지만, 난 그냥 나오는 것이 곧 진실 좋겠어. 사망 진단서는 어디입니까? 그리고 네가 말했듯이,이 모든 게 그냥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6. mysticallymagestically 말한다 :

    그는 심지어 "죽음"하지만 죽은 수 추도식 이후에도 현재와 심장 후에도 - 파리 그의 딸이의 단어를 깨고, 난 여전히 불확 실한. 기념관 정확히 어떤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은 영예 롭게 화려하고 elegies, 아직 아무도 의심의 질문이었다 무슨 기대를하고 그것을 모두의 끝부분에, 나는 그것으로 단순히 distractor 역임 믿습니다. 우리가 마이클을 다시는 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이 모든 정리할 때까지, 경험적 의심할 이유가 없다.

  7. noisehammer 말한다 :

    내게 너무 wishful09 @!

    독일에서 인스턴트 메시지,
    필자는, 내 얼굴에 눈물의, 정말 슬픈 이야기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 추모 지켜
    이 모든 일의 시작 부분에, 나는 진짜로 그 사람이 살아있을 수있다는 믿음이었다. 이 시점에서,하지만 믿기 어렵 더 이상은 ...
    모든 게 너무, 특히 파리 끝에 사실로 나타납니다. 이런 상황은 나에게는 매우 어두운 날이 ....

    유일하게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사실이 될 수있는 방법 :
    온 가족이 dont 그의 가짜 대해서는 가족 구성원이 자신에 의해 위장한 엠제이 때가 있잖아. 그가 살아있다면 그게 내가 상상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
    필자는 소문을 듣고, 그 조 잭슨 은폐의 한 부분이야 .. 잘 어쩌면 .. 하지만 그의 동생과 파리 설마!

    거기에 지난 며칠 동안 많은 게시물되었습니다 ...
    난 아직도 기억이 하나 :
    http://www.landoverbaptist.net/showthread.php?t=24563

    이 날 여전히 뭔가 잘못해야 믿음하게!
    그리고 .. 이 JoeJackson 진짜 하나도 거기에있을 것 같다! 내가 연락을 한 포럼 멤버들과 함께 해요. .. 하지만 그들은 자신의 말을 믿지 dont.

    결국, 내가 뭘 믿고 잘 모릅니다 ..
    는 너무 슬퍼 .. 메신저 hes 정말 죽었는 생각이 들기 시작!!

    필자는 다른 페이지에 게시
    만약 마이클이 되돌아 온다면, 난 내 인생의 가장 큰 파티를 열거야 !!!!!!!!!!
    만약 앞으로 몇 주 동안에는 아무것도 일어나지 ... 그가 죽은 후 100 % 확신 메신저! 슬프게도
    만약 당신이 정말로 살아있는 마이클, dont 우리에게 그 고통을 해!

    난 그의 얼굴은 지금 .. 키스 수있다면 좋겠어요!

  8. Yes555 말한다 :

    마이클의 사망 증명서 :

    http://www.aolcdn.com/tmz_documents/0707_mj_deceased_wm.pdf

    오늘 추모 후, 난 그가 죽어서 99 % 확신합니다. 특히 파리의 눈물을보고있습니다.

    RIP는

  9. SkylinexBleedsxRed 말한다 :

    이런 말하는 건 바보 같은 소리로 들리겠지만 어쩌면하지만 파리는 추모의 끝에 그런식으로 행동을 연출했다? 만약 당신이 고려와 배려로 모두 합치고없습니다 위의 병원에서 그를의 사진을 찍을 때, 어쩌면 누군가에게 또는 가족들이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알고있는 사실을 고려합니다. 그리고 그 아이들이 그것에 대해 말했다. 또는, 어쩌면 그들이 진짜로 할 때 미끼였습니다 마이클 본 거라고 생각 했어요. 단지 내부의 추모 서비스, 협곡을 지켜본 뒤 내려 다 알아내고, 나는 확신 그가 정말로 파리 '의 반응이 있기 때문에 세계의 맛이 갔어도 노력하고있어 저메인. 그러나, 추도식에도, 상황을 추가하지 않았다. 갑작스레, 두 개의 관을이야, 우리가 TV에서 본 그 금을 너무 짧고 5'11 및 120LBS의 마이클의 위상도 작은, 그리고 그 가족 8 시에 "비공개"개최 기념보고했다. 왜 그들이 미국 로스 앤젤레스의 거리를 통해, 그리고 마이클, 러쉬 그를 위해 30 분 추모했을 합당한 장례 계획도 없다 !!??? 거기의 사망 진단서의 순환은 지금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처럼 보이려고하는 게 뭔지를 모르거나 그들에 작성된이 그 부분에 대해서 말씀 드릴 수없습니다. 여기에 링크되어있습니다 :
    http://www.aolcdn.com/tmz_documents/0707_mj_deceased_wm.pdf

    난 울타리에 이제 추도식을보고,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살아있다는 그를의 가능성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시작 했어요. 난 그저 그래도 파리 왜 갑자기 그런 얘기를하는 게 이해가 안 돼요? 그녀는 항상 매우 조용하고 수줍음. 그것은 소리가 진짜 그렇게 생각합니다. 마이클의 내 희망은 여전히 여기에 퇴색되고있다. 난 매우 감염자와 상처.

  10. Shikster 말한다 :

    내가 본 기념관 좋아. 저는 거의이 진짜라고 생각하고, 그가 죽었다고했다. 가족의 모든 선글라스는 마이클 그런게 있기 때문에 죽은 ... 그들은 눈물을 만듭니다. couldnt 알면서 필요 입었다. 저메인 동안 최선을 다한 그의 노래 미소 노래를 눈물을 생산할 .... 어떤 날 흠 만들어 갈 때 온 가족이이 무대에 매우 마지막 순간 ... ... ... ... .. 끝장 이라네 파리 시계 주머니 책 속으로 다음 전체 가지 더 ... ... 다음 자넷 그녀에게 돌아서서 뭔가 ...라고 ... .. 그러면 그녀는 주머니 책에 대한 끼와 슬픈보고 ... .. 다음 파리 어로 ...하려고합니다 ... .. 그녀는 평균 일을하려고 울지 않지만 눈물을 흘렸다 데요 그리고 멀리 자넷로 whisked입니다. 마이클은 삶보다 죽음에 더 많은 가치가있다 ... ... .. 난 5 년 이후 잭슨 팬이되었습니다 ... ... .... 그 때 선글라스로 차폐된 말론 같은 휴식을 쉽게 않았다. 이들은 모두 은행에 그들의 방법은 울지 않을거야. 마이클 오랫동안 자신을 밖으로 빚을 정도로 당겨 ... ... ... ... ... ...하지만, 그의 팬들이 자신을 용서하지 않겠다 팔렸을테니까.

  11. noisehammer 말한다 :

    내가 누군지 dont 사람으로부터 정보를 가지고하고 싶은 말이있어. 그래서 아마 엠제이 정말 살아있다는 ...!

    내가 무슨 말을해야할지 몰랐어요 ..

  12. Madason 말한다 :

    좋아. 죽은 시체를 두 번 할 때 살일걸요 그가 어디에 마이클스 '클론'네비했다. 나비에 대한 신뢰도를 보장할 수 누구나, 또는 그의 소재를 알 수 없다.

  13. mysticallymagestically 말한다 :

    또한 모든 주요 네트워크에 자신의 아이의 탄생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그의 결혼을 (들) 우려와 관계, 그 자신의 죽음이 간단한 문제가 자신의 약물 사용 의혹! 왜 우리는 이러한 모든 내용을 자신의 소유물과 대신 그것을 어떻게의 빚을 가능성에 관한 글로 도배가 그 사람을 완전히 떨어져 죽은 이유없이 그냥 단순한 개월 드랍스 건강하게 체크 50 살의 남자가있다.

  14. edenmalfoy 말한다 :

    내가 그를 구급차에서 사진을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하지만 그것이 내가 상상 inevitble. 그러나 그것을 보게되면, 나는 그것이 조금 이상한 것 같은데, 그건 저기 저 사진에있는 사람의 이마에 긴장이있어 보인다. 호흡 관은 불가 능할 것이 필요 자리에 계셨다면 ...

    다른 사람 했나요 그들과 함께 기념 사진과 함께 폐쇄 이상한 생각 나는 단어가 ''그것에 살아?

  15. nycscenie 말한다 :

    the 나비와 마네킹에 대해 믿을만한 것이지만, 어떻게하면 추도식에서 파리의 신경 쇠약 증세는 설명할 수 있을까요? 11 세 소녀와 연기 정말 누워있을 수도 있어요? 난 2 가짜 사촌 나는 미래를 읽고 자신의 아이의 역할에 희망을 hes 정말로 살아 있지만 그냥 너무 열심히 소원 메신저 믿습니다.

  16. 안드레아 말한다 :

    edenmalfoy, 들었어요. 나는 오히려 그 배경으로 '난 아직 살아 ..'이상한 발견했다.

    단서는? 아마. 세상은 모를 수있습니다. 미스테리 때 그는 그가 '살아있다'와 난 그가 남아있을거야 그래서 '죽음'을 확신했다.

  17. 안드레아 말한다 :

    난 그게 재밌다는 증명서가 산림 잔디 묘지 신체의 '임시 처분, 비록 최종 매장은'알 수없는 위치 '에서 보류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부모의 고향, 하하에 살고있었습니다. 또한 아직 분명하게 명시하고, 아무도 그것을 체결했다., 맞죠?

    솔직히 말하자면, 누구도 알고있는이 모든 시련을 더이상 FREAKING 엠제이! 그래서 그것은 위장한 죽음이 소문 스쿼시 아니면 내가 숨어 튀어나온 것이라고 소원을 솔직히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 죽음 사진, 최대 온 것이 뻥이야! 그러니까 저는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마음을 조금 쉽게하실 수있습니다.

  18. mbc080709 말한다 :

    난 어제밤 기념관 지켜 봤고 지금은 그게 아주 말 ""죽지 않았어요 어렵다. 하지만, 무엇이 "환상적인 이야기", 그것은 어떻게 될 것 훌륭할 수 없을까요? :

    - 엠제이 이미 "멀리"몇 년이 지났습니다 상상해, 1993년 (적어도 이후 몇 년 전에 말), 힘들 었어 - 미디어, 팬들의 압박하자, 미디어와 긴장 annd 쉬운 인생 싶었어요. 우리는 진짜 엠제이 (sosia) 복식 여러 가지가 알고있는 그들의 자신을위한 최선의 장소와 함께 완벽하게 조치를 취할 것을 합의했지만, 그것도 모르고 일일 그것은 큰 문제가 주위에 나온 한 부유한 삶에 대한 지 (채무 이 사실입니다 - 무한 sosia 마약, 의약품과 - 짧은 다른 대규모의 복용량에 채워진의 인생은 두 번 엠제이의 소아 성애의 비난은 - 물론이 시점에서 당시 한 사기꾼이 된)를 두 번. 이 시점에서 실제 엠제이 그가 어디있는 장소 (단지)는 가장 친한 친구, 그의 프로듀서와 콘서트의 조직에서 큰 수익을 만들 위해서는 그냥 미친 날짜의 일련의 조직에 연락을 재개했습니다. 진짜 엠제이 의사 콘라드 머레이의 이중 살인 사건의의 도움으로 (거의 모든 경우에 대해 그는 이미 죽었다고합니다 그의 시신과 결합하고있다), 스테이 플스 센터에서 열린 라 이주 전에 그것 reharsal 않았다 무대 동영상에서 보면 잘 맞는 사진과 그를, 진짜 엠제이 매력의 아레나 @ O2는 런던에서 무대에 2009년 7월 13일 그의 50 콘서트의 첫 데이트 (점에 유의하지 않은 그들은 취소를 찾을 것입니다 날짜). 이것은, 자유로운 삶, 등 ... 소아 성애의 모든 죄를 무죄를 입증할 것이며 진정한 엠제이 팬들의 엄청난 기쁨 줬대. This one will be the real MJ, the one who has always been up to just before the new millennium. 아마도 그 사람이 모든 것이 벌금을 물어야 겠어하지만 그 돈은 상상!

    그러나, 무엇 : RIP는 엠제이!

  19. SFAN 말한다 :

    난 정말이 년 동안 자신의 재능과 그의 기여에 감사 드리며 이건 정말 대단한 낭비 될 그를 너무 빨리, 그의 3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잘 자랄 수를 볼 수없는가를 간 것처럼 아주 많이 살아 엠제이 수 becos ' 그에 의해 신랑.

    죽음의 사기를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시점에서 상상을 너무 큰 규모의 것으로 보인다. 만약 그가 정말 살아 돌아 오는 것이 세상 그 어떤 생각한다. 그는 법적으로 이미 사망 진단서와 함께 죽음의 사기를 수행하여 비용이 청구되지 발행되는겠습니까? 의심의 여지가 다시 온다면 정말 그는 그의 팬들이 주변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난 그의 친구 및 동료 재미를 찾을 것이라고 생각 강날도래 살아있다! 슈퍼스타 추도식에 참석하지 않는 한 모든 사람들은 이미이 미 하원 특별 각서와 그를 누구 제시 등 사기 알았어요.

    나는 그가 정말로 이런 년간 파파라치와 열풍 미디어 대상에서 평화에 은퇴의 유일한 목적이 될 것이라고이 죽음의 사기, 도망을 수행하려는 생각보다는 다시 각광로 와서 자신의 경력의 일부를 파괴했다 더 많은 미디어를위한 주제에 대해 면밀히 검토할 수있습니다.

    특히 미디어는 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관한 모든 잘 스타 '도'스타 '로 둘 다 자신의 진실과 거짓말을보고'쓰러 뜨리려면 세웠어야 수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슬프게도 마이클 잭슨의 불행한 희생자 중 하나입니다.

    누구보다도 훨씬 더 RIP는 마이클 잭슨, 주님은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이 그의 곁에있어 지금은 평화를 편안하게하는 이유가있다. 비록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싫지만 그 사람을 더 좋은 곳으로가 확실히 주님이 우리를 떠났다. 우리 모두의 일일 여호와 앞에서 다시 만날 것이다! 챠오!

  20. edenmalfoy 말한다 :

    오, 그래,도, 난 상당히 파리 '신경 쇠약 증세를 설명 하는게 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게 문제가 아니라 그녀를 정말로. 나도있다 프린스 마이클의 1과 2. 엠제이 경우 자신의 죽음을 위장하고있다, 그 자신의 실제 아동, 진짜 애들은 안 해있다. 그리고 간단한 일이 어떻게해야할지; 얻을 시체 복식 사람의 세 아이들을위한 몇 달 전까지만해도 우리는 얼굴도 본 적이없는 것. 그것은, 그것은 아주 분명 그런 그를); 마이클 마을 개월 전 자신의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견인을 월반 아니야 ... 왜냐하면 그가 그들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 그리고 주장하고 그것의 3 월 기자 회견에서 날 (자신은 아니라고 지원하는 것이 몸에 집어넣은 모두 그들의 복식 4.

    그리고 그것을 생각하면 그만; 그의 추도식에 완벽한 모자 그가 죽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무엇을 얻을; 그의 딸이 흐느껴 울다가 아빠에게 작별 그녀의 마음. 난 정말 그가 살아있다는 생각하고, 나는 그녀의 눈물에 있기 때문에, 그것을 아끼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다음과 죽으면 그 소녀가 그와 함께 몇 촬영 아이 라의 완전히 가면 거리, 몇 달 전에 자신과 그들의 행진을 두 번, 또는 12에있는 아이 사진을 얻을 magazing 밖으로 스위치 몇 달 전, 무대 아래로 나누기 간다. 완벽한데. 사람들이 질문을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얼마나 많은 가족 구성원이 자신의 아이들이 밖에서 그를 위해 가짜 교환되어야 할 텐데? 가족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 분명히 말할 수있는 복식 시체에서 자신의 아이 ...

    아, 그리고 다른 사람이 눈치 CNN에 대신하는 방법을 이제 '전설의 죽음을 말하는 엠제이의 의문의 죽음'? 적어도 사람이 드디어 뭔가의 비린내가 어딘가에 이런 말이있어.

    어쩌면 그냥 바램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 그냥이 원치 않아, 그건 너무 끔찍한 사실을 사실로 보인다.

  21. oldgregg 말한다 :

    난 엠제이의 죽음에 대한 사기가되고 싶지만, 나도 판단을 보유한다. 그가 왜 그런 짓을 할 수 일종하려는 이해 - 모두 그의 년간의 저장 부분에 대해 언론에 의해 hounded했다. 내가 말론 때, 그는 자신의 기록을 저장하기 위해, 아니 우리 둘 중 하나가 그런 존재가 상상할 수있는가를 잘 차려 입고 - 그는 그때 정말 인생도에 관해 말한 말한 생각으로 머리를 찌르다.

    내가 슬픈가에 대한 느낌과 가짜 만약 그가 자신의 죽음 (도대체 내가 무엇을했던 유혹 hes 참아 줄하기로했다위한 완벽하게 이해할 수있는 그가 통해, 그리고 무엇을하고있다!)

    그러나 사물의 네비 분장자 측면에 관해서는, IM을 두려워 네비 BBC는 아침에 금요일 아침 8.oo에 마이클의 죽음에 대해 말하기,과 GMT의 방법에 대해 그는 몇 년 동안 전 엠제이위한 미끼왔다 나타났다. 그럼,하지만왔다 네비 couldnt 확실히 다른 사람으로 대체 수도 있었어. 나는 그의 어린 소녀가 전적으로 내 마음을 아프게 일어나서 추모 지난 밤 8시 내 눈을 - 특별히 울었습니다.

  22. bghoppy 말한다 :

    왜 파리 정말 너무 많이 끌어들여 우는가? 실제 그녀의 눈에서 눈물이 없다, 이건 완벽한 결말이며, 모두가 거기에있다거나 또는 자녀 별 알고 있었다. 이 모든 사람들이 아이로 보여 쪽에서 밖으로 시작하고 "어려움과 고통은"그들은 모두 자식에 대한 자신의 어린 시절 "의"손실에도 불구하고, 그들 모두는 여전히 스포트 라이트에 의지하고 격려를 보내이 작은 양을 더욱 그들의 데뷔 sickeningly로 자신의 아버지의 죽음을 사용합니다.
    가짜 우는 방법 지옥으로 그냥 여성 스피있는 교통 경찰에게 물어 쉽습니다.
    나는에 대한 질문이 있으 및 / 또는 법적 여러분 의료. 죽음 인증서는 정상입니다. "신분증에 대한 정보만이 아니라 유효한 문서라고합니다."글자에 빨간색 배경은?

  23. elde 말한다 :

    나는 무엇을 정상적으로 산소에서 두 번째 공연의 VIP 티켓을 갖고 2 월 ~ 3 월 연기했던 메시지는이 티켓 또는 환불이되지 않습니다 parially 기념 승차권에 대한 거래를받은; 그것에는 손상을 컨트롤의 일종 벌어지고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각 ... 반면에 이들의 3D 기념 승차권, 그냥 그렇게 자신을 마이클에 의해 고안되고 들었어요!!??

  24. bghoppy 말한다 :

    난 죽음의 인증서에 대해 다 봤다 : 일반적인 정보 주문 캘리포니아의 사망 진단서에
    2003년 7월 1일 효과, 거기에 출생 및 사망 기록의 인증 사본의 두 종류가있습니다 :

    공인 복사 : 이것은 정기적으로 그 이전 등본 2003년 7월 1일에게 발급하는 기능과 동일합니다. 이러한 보건 및 안전 코드 번호 103526에 의해 정의된 바와 같이 개인 전용 허가 () 아래의 목록을 볼 수가 발행됩니다. 공인 인증서에 이름을 복사하는 사람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사용될 수있습니다.

    인증 정보를 복사 :이 또한 정규 등본이지만, 정체성하려고 성명 "정보가 아닌 문서로 얼굴 전체 유효 전설을 것입니다."공인 정보 복사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사용하실 수없습니다. 사람은 공인을받을 수있는 인증 정보를 복사에 복사를받을 수있는 자격이없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발견 여기서이 찾고있는 문서는 증거도 편지의 죽음이라고합니다.
    부검을하기 전에 나는 내 마음 좀 편하게 넣을 수 그림 편지를보고 싶어요.
    이 ShowBiz, 여러분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거기서 거기 가짜 부자들이 자신의 죽음, 또는 신분의 완전한 변화를 촉진 도움을주는 회사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더 난 그것에 관해서는, 생각, 내가 직접 시작할 거예요. 분명히 요구합니다.

  25. feyaya 말한다 :

    이 주장은 "죽음을 사기 일기"나는 여기 좀보세요. 놀라운는 색달랐어요! 그것을 조작하는 경우가 있겠지만, 잘 모르겠어요.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http://derekclontz.wordpress.com/2009/07/07/michael-jackson-death-hoax-diary-found-final-proofm-hes-still-alive/

  26. Bee는 말한다 :

    흥미로운 사이트! 어제하고 전체 기념 지켜 수많은 지점에서 눈물로 옮겨졌다. 하지만, 두 가지가 미미하게 홀수로 설 자리가 없잖 :
    1) 처음에 복음 노래, "곧 그리고 곧, 우리는"지금은 왕 ... .. 보러가는거야, 그 수도가 단지 우연의 일치와 복음 좋아하는 노래가 있구나.
    2) 어린이 : 물론, 그들은 일주일에 절망을했을지도 모르겠지만, 서비스 기간 동안 울었을 한번 그들의 흔적도 못 봤어! 그들은 몹시 Laissez - 넘어갈, 그래서 아마도 그들은 곧 자신의 아버지를 다시 만나게 될 줄 알았 듯?
    또한, 파리, 말 (그녀의 마음을 축복 하소서!) 그녀의 작은 연설 아주, 그리고 과장된 듯 그녀가 '울고'그녀가 떠난 그녀의 숙모 자넷 몹시 빠르고. 그 당시, 난 도망 이전의 모든 노래와 조공과 감정에 의해,하지만 나중에 비디오를보고 따라 실시됐다, 그것은 리허설 연설처럼 느꼈다.
    만약 그가이 임무를 해낼 수 있었던, 그리고 평화적으로 자신의 아이와 섬에 가까운 동맹국이 어딘가에서 함께 살기로 한 마이클 비트를 비난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그 엘비스의 죽음의 시간에 존재하는 모든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기술로, 내가 그것을 용이하게 내려면 그를 추적하는 일일 궁금해?

  27. mysticallymagestically 말한다 :

    나는 당신의 모든 진술에 동의 안드레아. 아직도 우리 모두 독극물 보고서 결과에 대해, 지금 기다리고있어? 그건 뭔가를 말해야 겠어. 그리고 물론, 사실은 그가 일시적 ""숲의 잔디에 묻혀, 또는 그 무엇입니까? 난, 이런 말은 ... 만약 그가 단순히 심장 마비를, 흠 같은 자연의 원인으로 사망이 모두 왜 그렇게 오래 걸려요? 빌리 메이스 일 이내에, Farrah Fawcett 일 이내에 묻혀 있던, 무슨 마이클과 함께이 문제를 여기 묻혀 있던?

  28. 안드레아 말한다 :

    내가 알기로, 그 이후도 상당히 이상한 '기념'아무 누구 스테이플 센터의 관을 꺼내거나 영구차 또는 아무것으로 보았다. 그리고 가족들이 점심 식사 후 호텔로 갔어요? 지금 장난해?! 하하. 이것은 제가 지금까지 보아온 중에 가장 재미있는 이벤트입니다, 그리고 내가 말할 엠제이의 전체 사망으로 사기 이벤트. 이제 그들은 그들이 어디로 가난한 마이클 '매장'될 내버려 두진하는지 모르겠어. 음, 여기도 생각 했죠. 어쩌면 아무데도 그가 죽지 않았어. 쳇.

  29. 열중자 말한다 :

    기념관 서비스에서, 내가 재미있는 MJs 동생 말론 잭슨 엠제이 변장한 입고 그의 연설에 대한 이야기를 포함했다. 말론 대해 말했 엠제이처럼 입고 있던 오래된 역겹네 가게에서 남자와 그를 인정과 엠제이 말론이 그 가게에서 그를 찾고 인식 충격을 받았다. 말론는 사실에 상관없이 그는 항상 자신의 동생을 인식할 수있는 무엇에 역점을두고있다. 그건 말론처럼 보였 엠제이 어딘가 아주 말론 자기가 죽었다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알려주는 사람이 엠제이 엠제이에게 잠재적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서비스에서 자신의 기념관을보고 알고 있었다. 말론 잭슨 경우도 사실은 참으로 울고있어서 의문을 제기했다. 그가 건물 안에있는 선글라스를 끼고 이후, 내가 말할 수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때 그는 울고 열풍을 알게되었다, 그는 한때 자신의 눈물을 닦아 선글라스를 제거하지 않았다. 내가 어셔 울고있어서 참으로 그가 사실 그의 눈물을 닦아 제거 snnglasses 믿습니다. 난 그렇게 쉽게 행동에 퍼팅 수 있었 말론 잭슨 / 배우가 과거에 있었던 믿습니다. 또한 흥미로운 작은 파리 잭슨 전체 서비스 전역이 끝날 때까지 감정을 보였다. 미스 자넷 때까지 그녀가 뭔가를 말했 그녀는 서비스 전반에 걸쳐 엠제이 인형과 무대에서 함께 연주했다. 그럼, 작은 파리 준 그녀의 이별했지만 그녀가 울 때 우는 그녀의 얼굴은 브룩 방패처럼 얼굴이 빨개 졌네 나타나지 않았다 시작했다. 내가 파리에 약간의 눈물을 보았다 얼굴, 그녀는 그녀의 얼굴을 숨겨 신속. 내 자신을 먼저 MJs 죽음은 가짜 그의 동생 때, 저메인 잭슨, UCLA의 병원에서 기자 회견을 준 사람이었다고 질문을 시작했다. 그는 카메라를 얘기하고 알라 너희와 항상 함께 마이클 될 수있다. 그가 엠제이 어딘가에 은둔 장소에서 행사를 구경하면서 그는 단지 엠제이 새로운 인생에서 최고의 소망을주는 줄 알았 같아요. idk 아마 그냥 저매인의 자연의, 그러나 나는 조금도 의심을 발견했다. 자넷 잭슨의 BET 시상식에서 등장했다. 내 자신에게 말했다, "와우, 자넷 잭슨은 특별한 강한 여성이나 아주 좋은"여배우 "만약 엠제이의 죽음은 참으로 가짜 양 자넷 분명히 있었 당겨입니다 자넷 이후 12의 질풍 노도처럼 행동하고있다 고려하고있다 그 성능을 끕니다. 그녀는 그녀의 가족은 "당선"그녀의 BET 시상식에서 연설을했다. 그 이후로 그는 가족의 목소리가 왜 그들은 아가야, 저매인 안해서을 지속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어쩌면 그들이 더 믿을만한가 그들은 배우가 필요 달성에 나타나는 이벤트가 필요합니다. 소송중인 점을 감안하면 MJs 재정 문제, 그리고 tarnished 이미지, 자신의 죽음을 가져온 꾀병 아닙니다까지. 그는 인터뷰에서 순회 공연을 한 번 그가 좋아하지 않았어요, 그가 그걸 싫어 그래서 난 그가 왜 다시 적 '이 O2는 무대에서'회의는 이후 여행 스스로에게 물어 왔던 말했다. 난 어떤 주장이나 추측은 그의 죽음을 위장한 엠제이 도는게 아니야. 오히려, 난 그냥 내 관측 공유. 엠제이 실제로 그의 죽음을 위장한 경우, 그 평화는 그가 찾고 있던 알기 바래. 알라는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영원히 5월 동생 마이클이 함께하길.

  30. jaydogg 말한다 :

    그 때 파리 (또는)가 그녀의 눈에서 눈물 연기에 울고있어서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나요? 좋아요, 만약이게 모두 큰 사기보다 내가 희망입니다 제쳐에서 밖으로 나오는 않았거나 모든 정맥했다. 그런 마이클 동안 한번은 그의 삶이 모든에서 휴식을 옹호할 필요가 있을까? 긴장을 풀어 한 번 그가 아직 살아있다면 자신의 인생을 즐기 자고. 그리고 만약 그가 아니라 그를 축복보다 하나님과 그의 전 생애에 걸쳐 모두 그가 감수해야했다. RIP는 또는 LIP는

  31. nycscenie 말한다 :

    @ edenmalfoy 난 그 아이 maayybbe / 파리 연기했지만 시체 복식 아이들을위한 믿을 수 있나요? 난 밖에 나가 그렇게 생각 해요. 만일 당신이 그림과 그들의 vids에서 그들은 지금도 똑같은식으로 보면 좀 봐. 왕자들이 머리를 어둡게 하긴했지만 파리와 정확히 동일한 것처럼 보입니다.

  32. feyaya 말한다 :

    합의했다. 거기에 그의 "신체"묻힐 것에 대해 단지 추측하고있다. 난 시체 unburied이 오래 머물 들어본 적이 없다.

    , 않는 사람 "우리는 세계"기념관에서 약간 이상한 노래를 처음 찾는 사람이 음?? 누군가 그것 마이클 될 수도있다지만, 그의 손을보고, 화장을 찾아 자연을하기 어려운 것 같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이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또 다른 한가지는. 만약 마이클이 살아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기념 못해야 모여들을 가진 것 같았다. "난 끝에 살아있다"고 성명은 "우리는 더 많은, 이제 마이클 오전 즉 우리와 함께 당신을 사랑합니다."마지막 공연의 시작, 현재 시제의 과도한 사용하는 사람을 말하는 때. 난 기사를 URI를 겔러 때 이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 마이클 그와 함께 자신의 노래를 못해야 messges 긍정적 영향을 추가하는 작업에 동의했다는 뜻이다.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그리고이 모든 사기, 왜 마이클 않을 것이라 URI를 다시 추가하는 협업 기념관에 걸쳐 약간의 숨겨진 messges입니까??

  33. 안드레아 말한다 :

    @ nycscenie - 그 개념을 두 번째. 분명하게 자신의 아이입니다. 그러나 난 아직도 그들에 전체 일을 생각합니다.

  34. 안드레아 말한다 :

    또한, 나는 나를 위해 내가 보여주는 한 인터뷰에서 '추가'아줌마가 어젯밤 본 언급하기 위해 적절한있을 거라 생각 하나 엠제이의 이전 의사와 친구의 인터뷰를했습니다 - 솔직히 그의 이름을 잊지지만 절대 그는 기자가 말한 잊어버려. 그는 마이클 잭슨이 한번도 그가 가기에 다시있을 줄 알았 다 말했어 그가 '사망'과 일일 그들은 함께 저녁 식사를하고 있었는데 그가 다른 방으로 데리고 왔었와 마이클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해야된다고 말했 , to make sure he (the doctor) teaches the kids the ways of Jehovah's witness or whatever, and to make sure his mother gets the children.

    HMMMMMMMMM. Suspicious huh? But I can't really trust anything anyone says now in light of his 'death'. People keep springing up from everywhere these past few weeks to say things about MJ that they should have said a long time ago. Just raises more and more suspicion for me.

  35. SkylinexBleedsxRed Says:

    They should do a DNA test on every kid because Debbie Rowe even said she carried the two oldest kids, But it wasn't Michael's sperm. So obviously how can they be his biological kids? 잘 생각해보세요. LoL. The youngest of the kids, I don't know about, As does anyone because no mother's background. He is a mystery child. All I know is that these kids do not have that black people hair. They have fine, White people hair. It just makes no sense! If these kids were mixed, It would show with at least some black people hair!

  36. SkylinexBleedsxRed Says:

    Please, Someone send me a link to the picture of Michael with the words, I'm Alive on it. I watched the memorial, But I must have missed that picture.
    About that diary, Okay, THAT was really weird. I wonder how credible a source that Derek is though?? It would be amazing if he came back and did a tour like the Derek site said. I'm glad that I'm not the only one who thinks that the memorial was entirely staged. Good points being pointed out by everyone here. It makes total sense!

  37. dirtydiana Says:

    Is it me or does Michael's oldest son and one of the Jackson's brothers appear to be laughing after Paris's questionable reaction? The same Jackson brother appeared to be laughing earlier also. This whole situation just gets weirder and weirder. Notice how Reebe Jackson walks over to MJ's eldest before Paris speaks as if to make sure the kids don't slip up. It all looked staged to me. And notice how not one Jackson has a tear rolling down their cheeks. I know that everyone takes death differently but come on, I still cried more, even with all my suspisions.

  38. dirtydiana Says:

    Maybe the Jackson brother isn't laughing and is crying the more I look at the video but MJ's son does appear to be smirking.

  39. monij Says:

    To OLDGREGG, one of the readers [Tis_Ruthy] posted an interesting link to an article in relation to MJ's March conference in London [You may like to read this newspaper report from March this year…..http://www.dailymail.co.uk/tvshowbiz/article-1159645/Trembling-gaunt-100million-debt-Michael-Jackson-makes-final-entrance.html…read the last section….seems otthers noticed the difference in Michael's face…hmmmm]. In this article, it is mentioned that Navi was in the audience at the time of the conference, could this have been a decoy too, so that people do not go thinking that the person on stage is not the real MJ?

  40. SkylinexBleedsxRed Says:

    feyaya: That man at the beginning to sing We Are The World. That can't be Michael. It looks nothing like him. I know when Michael played the mayor in Ghosts, I could easily recognize him. Michael has distinct eyes that I would know anywhere. The guy at the memorial doesn't add up to Michael. IF it is him, Wow, Okay, Fooled me.

  41. ly9512 Says:

    Okay – weird. When I first saw that picture of him in the ambulance I thought his face looked so swollen. Especially from his nose to his mouth. Like its so much bigger than MJ's face. Some people said it could've been because of the drugs but they weren't 100% sure!

    I completely agree that not everything adds up from this story. Everything is just kind of a mystery! I can't wait until everything unfolds.

  42. Yes555 Says:

    IF michael is indeed alive, the memorial seemed to have been swarming with subliminal messages. ie the “i am alive” statement at the end, “michael we love you more, now join us.”

    “I am alive, and I am here forever?” They're lyrics from a Michael Jackson song he sung with Paul McCartney called “The Man”

    http://www.youtube.com/watch?v=rXgim4YXLXk&feature=related

    LYRICS:

    There's a man
    Who plays the game of life so well
    Ooh, there's such a man
    His thoughts you can never tell, ooh
    And it's just the way he
    Thought it would be
    'cause the day has come
    For him to be free
    I'm alive and I'm here forever

    This is the man
    And it's just the way she
    Thought it would be
    As he says, something has
    Happened to me
    Then he laughs, he kicks
    And rolls up his sleeves
    I'm alive and I'm here forever
    This is the man

    There's a man
    Everybody thought they knew
    Ooh, there's such a man
    He's not like me and you, ooh

    And it's just the way she
    Thought it would be
    As he says, something has
    Happened to me
    Then he laughs, he kicks
    And rolls up his sleeves
    I'm alive and I'm here forever
    This is the man

    And it's just the way she
    Thought it would be
    As he says, something has
    Happened to me
    Then he laughs, he kicks
    And rolls up his sleeves
    I'm alive and I'm here forever
    This is the man

    And it's just the way she
    Thought it would be
    As he says, something has
    Happened to me
    Then he laughs, he kicks
    And rolls up his sleeves
    I'm alive and I'm here forever
    This is the man
    (this is the man)
    Ooh yeah
    (ooh, yeah)
    This is the man
    (this is the man)
    This is the man

  43. SFAN Says:

    A person who really planned to hoax their death will not allow themselves to reappear in the public ever again with the same identity so fans out there can drop their hopes of MJ suddenly popped out from no where with a surprise and staged a comeback concert, he is not stupid, so it is as good as MJ is already dead! His ultimate aim is to have peace and privacy.

    If MJ is really dead, he could be feeling really sad now because while he was alive, people chose to believe the bad things about him and when he died, people still chose to believe that he actually staged a death hoax, he may be asking 'Why nobody just believed me just for once!”

    Deep in my heart, I hope he is really not dead but out there somewhere having his peace finally and live to ripe old age because he deserves it. If he is really dead, I hope everyone can just respect this truth and give comfort to his loved ones that he had left behind because they are the ones that are suffering in pain right now.

    God bless u MJ, no matter where u are now because I know you are in a better place rite now!

  44. curious_george Says:

    Glad I'm not the only one who is wondering if this is all a hoax. And for the record, I was never a huge fan of MJ so it's not like I'm just having trouble accepting his death.

    I found the speech by daughter Paris to be extremely fake and stiff; rehearsed. For all of the noise she made, not a tear. While Marlon was giving his speech, she was fiddling with her little hand-bag a lot; and twice Janet turned to her and said something at which point she finally strung the purse strap over her shoulder and then in a really 'fake' sort of way, leaned on Janet. It was as if Janet told her “lean on me, try to look sad.”

    Also, it was bizarre the the Jackson brothers all wore dark shades. Something you might expect at a MIB Convention but not a memorial. At times they appeared to have the facial expression of someone 'choking up' but never a tear to be seen rolling down their face. When you're that choked up, tears can't help but fall – duh. And when Marlon started with his speech, his voice was all shaky and cracking up…but again, not a tear to be shed. I call BS.

    as for the pic of MJ in the ambulance; as someone in the healthcare profession for many years, who's actually DONE CPR, the hand placement of the paramedic is way off. It appears the palm of that hand is on the upper chest, just below MJ's left shoulder; definitely not the correct hand placement for doing chest compressions.

    I listened, last week, to the 911 call and something seemed off with that call. The dispatcher sounded very aloof, he asked strange, irrelevant questions but didn't seem to ask the questions you'd expect one to ask. The caller was overly polite; ended every sentence with “sir.” Do you really think that if you're in the presence of a non-responsive celebrity, one in which a doctor is there performing CPR and it's obviously not helping, is going to be so polite? So calm? And then there's the whole issue of the caller admitting that the doctor present was doing CPR on the bed. 무슨일? To me that was a screw-up. Even people with a basic CPR course know that you can't deliver effective chest compressions on a soft, cushiony surface; you gotta get the person onto a hard flat surface, down on the floor if necessary. A doctor would have known this for crying out loud, particularly one who would be frantically trying to save someone like MJ.

    I found it strange at the end of this call, when the caller advised that a doctor was there w/ MJ, and that MJ was 'cold' (implying it was too late), that the dispatcher then just said something to the effect of “okay, well they should there right away”….I would think a real dispatcher would not be so quick to determine “it's too late”……and at the end of that call, the dispatcher tells him “if you need anything else, call us.” WTF? What a strange thing to say. And I thought that EMS dispatchers were to stay on the line until it was confirmed that paramedics/EMS HAD arrived.

    Oh, and I thought Brooke Shields' speech was a little fake, too. There were times that she was choking up a lot…..but amazing, no tears….eyes didn't even become glassy or watery.

    Lastly, I think it's bizarre that the family would have brought the 3 children up on stage like that. I thought these kids were very sheltered and protected from the media…….now suddenly they're on stage for all the world to see? How inappropriate on the family's part for deciding to allow this……….but then again, if MJ isn't really DEAD, it's not such an inappropriate thing to do because it's merely part of the 'act.'

    Oh……and the oldest boy didn't seem the least bit upset, either. If these kids were as close to MJ as it's been reported, don't you think they'd have been crying? red swollen eyes? I mean, you can't stop a kid from crying.

    I call total BS.

  45. 골디 말한다 :

    나는이 웹사이트의 사랑

    i belive michael is alive and in a better place alone with his kids <3

  46. Sosh 말한다 :

    About Michaels Kids: Isn't it possible the kids at the memorial tuesday, arent'his kids? It was only recently that Prince and Paris are seen unmasked. It could have been Michaels Imposter with just a few kids hanging around to show the public their faces. This way they can be easily staged. Or was it just a coincidence this happenend only some weeks ago?

  47. MyBelovedMJ 말한다 :

    About the whole “Children” thing. To be hornets, i think that the children know`s that ther father is in fact still alive, i think they saw him at the hospital, to say “goodbye” for now, and Daddy will see you soon. If Michael faked his own death, i am pretty sure that he would reveal himself, at one of the concerts, but that would also be the last time that he would ever perform again. All that crap with Michael beeing on drugs, and skinny and all that shit, my god, i have never in my entire life heard so much BS as that. If you look at teh rehearsel videos, you can see that Michael is in Great shape, and Danceing and sining like he always have done. I`m pretty sure that it infact was him on the rehearsels, between the sings, Michael is talking, and that IS his voice for sure. I love his voice, so that would not be so esaly forgotten. And in some of the reherasel videos, Think it is Billie Jean, Michael goes upclose to the Camara, you can see his entire face. And let me just say. NO FAKE THERE. But what concerns me most, is that he was in such great shape, as he was, and then duddnly he “drops” dead. NOWAY. I don`t believe that, I think he is alive. I will believe he is dead the day i get to see his body. I have a feeling that we would get us a surprise at the Concert the 29th of August. 그냥 생각해 봐요.

  48. alive Says:

    Did anyone hear what Latoya said to the fans at the Nokia? She said Michael Is Watching and he Sees all of you and he Loves you all so much. She would be the one to let something slip. If she meant he was watching from heaven or up above then why didn't she say that? It doesn't feel right and your gut feeling is usually the right one. Anyone else think this was strange?

  49. 안드레아 말한다 :

    @ alive – no, I didn't see that speech, but LOL at Latoya. IF ANYONE could mess this hoax up it'd be her.

    I do find that strange, though.

  50. feyaya 말한다 :

    that's hilarious about latoya. it would probably explain why she wasn't “elected” to speak about michael's death at the BET awards. about michael's physical condition: how ignorant is the media when they say he was skinny and all that crap?! michael has ALWAYS been skinny. ever since he was a little boy, he's been thin. they act like he was once a macho man, now he's bones with skin wrapped around them. get real!

  51. MariannaB Says:

    There is one thing that puts a full stop to “Michael intended to get away from all the pressure, heal the debts and thus planned and executed the fake”.
    Michael would NEVER intentionally have left alone his children. Certainly not to the any possible influence of his father.

    Michael loved to play with the media that had treated him so badly. But nor for the price of his children.

    If the tragedy was a fake put to scene then the origin is to seek in the greedy entourage.

    Michael was sold from the very beginning of his life – so were his brothers and sisters. None of them experienced a normal life.

    Now it's the turn on Paris, Prince and Blanket – and THIS, Michael would never haved allowed. Paris was sold at Stapels and Janet took her back like “well done”.

    Not one of Michael's closest friends was seen or heard in public except giving a “I don't participate in this”.

    To me, two possibilities: the whole thing is initiated by the entourage to the monetary wellfare of all involved.
    Or it happened as an unintential chain of unforeseen complications with the “in first place not-wanted” death of Michael.

    Real tragedies are written by life in a more uncomprehensible way than we can imagine. My brother had a stroke at age 41 and is ever since 100% handicapped. My sister-in-law works in a hospital. My brother was not seen by a PhD for 5 hours. 그리고? She failed to help, that's all.

    I agree to the fake at the conference, I agree to the questionmarks with the ambulance, photo in the ambulance, uncomprehensive details of the last 2 weeks. I agree to the selling idea behind Staples and the play around with media for creating another mystery which sells well.

    But Michael would never have given up his children.

    RIP Michael – I just hope they bury you soon and do not sell your bones as well as your voice and gifts before.

    My daughter has become fond of you at age 7 and she answered immediately: oh no, Michael is dead. He loved his children.

    All our love and gratefulness keep accompaniing you whereever you are.

  52. JC.LOVES.MJ Says:

    The pic of him in the ambulance doesnt prove anything. I love MJ wid all my heartt and i believe that he very capable of faking his death, hes known as the guy who had many disguises. You know wats weird, how marlon spoke of how MJ was in diguise in a CD storee, is it just me or does any one else think that hes tryna send out a message that MJ is capable of disguising himself? As for the decoy, has anyoen seen Navi anywhere? like has he even commented on the deathh ? Its a tad weird how no ones heard from him, and the pic of MJ in the ambulance, he has the money and the mind to pull it off, its people like us who are able to question, I for one believe that he is alive. I just hope hes okay tho.

  53. Sosh 말한다 :

    @MyBelovedMJ:

    How can Michael reaper at a concert 29th of august if these concerts will be canceled. Without Michael there is no use in having a this is it concert.

  54. JC.LOVES.MJ Says:

    Sosh: theyre not cancelling the concerts, they sed something about it being like a tribute thingg. 맞죠?

  55. Sosh 말한다 :

    Thats right, I've read in another topic and annother post by MyBelovedMJ that there are plans to have a concert at his birthday, 29 of august.

    Last week I heard that if the concerts go on like tribute concerts, they will be held in the LA Staples Center and not in the O2 Arena. Can anyone confirm this.

  56. 골디 말한다 :

    if michael is faking his death he´s not going to be in public ever again he is going to hide..

  57. Dweeby Guy Says:

    @JC.LOVES.MJ
    short after MJ's death, Navi was on a morning talk show talking about MJ's death and also BBC did a segment on him where he talks about how devasted he was when finding out.

    http://www.youtube.com/watch?v=HhoohFP2anM

    http://www.youtube.com/watch?v=1PugUvUHpRU

  58. edenmalfoy Says:

    @MyBelovedMJ

    Where did you see this footage of the rehearsal with all that extra stuff? All I've seen is the minute and a half of They Don't Really Care About Us…

    I would love a link to see the extra parts you were talking about.

  59. MyBelovedMJ 말한다 :

    You look it up at youtube. Just type, Michael jackson Performence 2009, and they will all appear. I must admit, that mabye you will laugh in some of them, they are pretty funny . And listen to Michael`s wonderful voice. Then you will never forget it

  60. Samantha Says:

    It's simple, the day i heard he was dad, i broke down into tears, i was almost going to commit suicide, i love mj. But another side of me was saying that his Alive, and its easy to beleive because michael only wanted to escape, He didnt like touring, and he owed to much money so he probably faked this. And his family knows and is going along with it, if you watch Paris theres no tears.. And none of them look really that upset, Like imagine if your brother died? you'd be in tears or if you're trying to hold back. But i dont know its what i think, i reckon his just hiding somewhere and wont reveal because 12 people commited suicide and if he reveals his not dead the world will be angry. But dead or alive, your alive in my heart, and i love you so much michael, forever i adore you and i hope your alive away from ur troubles. But wether or gone or still out there somewhere i love you michael, live in peace or rest in peace.
    xxxxxxxxxxx

  61. supermom75 말한다 :

    @mariana_b i knew mike for a long time and his kids were his most loved possesion but he would leave them in the care of his mother knowing they are safe also diana ross has said she made a promise to mike not to let debbie rowe near his kids so he has them protected by ppl he loves in his life if he said his good byes in the hospital and told his kids he loves them and will be back his kids are very trong and i know this and they will listen to daddy and they will wait till the time is right to be together again everything is falling in place to the will so far and debbie rowe who once said i want my kids now asks for a delay do you not think that is fishy she wants time to think about weather she wants her kids hmmmm so who told her what is really goin on and who is paying her she already took 8.4 mil on her kids and signed her right away i think michael knows what he is doing love you mikey

  62. JC.LOVES.MJ Says:

    thanks dweeby guy.
    there isnt any thing to prove that is the real MJ in the ambulance, he had impersonators all over the world, who knows.
    This is the only site keepin me sane.
    But just a word to all those people who want to commit over his death, think about it, he would never want anybody to take their lives away over him.
    :)

  63. MariannaB Says:

    The kids seemed to be set under drugs. Paris has been acting like a trained poodle in a circus to deliver what the world was waiting for (or what the family intended to deliver in their performance). And gee what a circus indeed.
    Now it's a romanian who got paid to die on behalf of MJ. And Romania is home of vampire castle and vampires are representing the non-dead and MJ wanted eternal live… lol… what a morass of absurdities and short thinking. If you ask me, the spider in my room played the main part in the story.

    It's so ridiculous to read the hundreds of “revealed truths”.

    There's only one thing for sure: there are immense monetary interests involved.
    And as we learned from the prof. financers: money does not know neither shame nor borders.

    Let Michael rest in peace – the whole plot and digging after it is too much of a shame and disgusting.

    What is YOUR personal interest in digging after MJ? What is YOUR personal greed or hunger?
    Isn't it time to care for the LIVING close to you and do something about YOUR life?

    Turn to the one in the mirror.

    Michael knew what he did and if he didn't, he's responsible for his life anyway.
    He deserves like anybody else to be left alone in peace.

  64. MyBelovedMJ 말한다 :

    Michael would never have people to take their own lives, because he “died”. And in my opinion, those people who did that, Im sure they loved Michael, but if they really did love him, they would have been living on. FOR HIM. That is what he would have wanted

  65. bghoppy 말한다 :

    marianna, liitle hypocritical are you? You found this sight yourself, you felt deserving of adding your own opinion, and just because there are outlandish ideas like the romanian and that he died in '84 (I wish they were not), doesn't mean we all believe those parts or even include them in our analysis of this case.
    U bring up they money. That's part of why myself and others are worried. What if he was harmed in some way to get as his money?
    You ask what OUR greed or need is? My main problem here is in every aspect surrounding this story, there is an obvious failure on the part of journalists to cover it in a way that is professional and complete. These are the same people we entrust to flesh out BS if and when the government tries to decieve it's public. How can these same people ask he right questions of our govn't officials when they are afraid to ask Jermain Jackson relavent questions and tell him he is lying when he does.
    And I am tired of this crying on behalf of famous people for their loss of privacy. To crave attention and shun it at the same time is ridiculous.

    ANYWAY, WHERES YOUR MIRROR?

  66. MariannaB Says:

    Very good analysis – thank you. I believe this site and forum are absolutely necessairy and helpful.

    The journalists have been fed from the first minute. The entourage are professionals in working with media. M played with the journalists.

    Now a brandnew cake is being created. You cannot prevent from parts of the truth to leak through. So in order to make facts the less harmful possible some nice artificial add-ons are appended: some mysteries, some unusual, some scary, some all too common.
    And everybody runs after the cake, no matter how strange the thing appears with a distant look.

    It's good that this site aims to disclose the added aspects and the intentions behind.

    It's good that the questionmarks are being placed.

    Never trust a person, authority or not, without knowing their intention behind. If you know why they do it, you can deal with it.

    Personally, I don't care whether it was Michael or Joe or anybody else behind this thing. I feel that this time the stage is too big for them to be able to handle the scenery.

    Who pulls the ropes will be unmasked in the end – thanks to today's communication infrastructures.
    If there are people in LA being paid to hold back information – the information will anyway leak out in New Zealand or Dubai.

    Times have changed and all this money of those involved is not enough to buy the whole world.
    Happily.

    I don't agree on the point that we should not let celebrities go.
    We paid them already for the pleasure of sneaking around them. We bought their music, tickets, fan items, newspapers. So everybody got already what the deal was about.
    If we in addition start getting emotional from afar, this is our own personal decision and thing. I am convinced that running after the person of celebrities soon takes the shape of stalking.

    Letting go hurts.
    If M is behind this story, he wanted to be left alone and to start a new life. It was the right moment to do so. He will never come back as before – millions of misled fans will not forgive.
    So this is it.

    If the entourage draws the curtains, we have to let him go as well and concentrate on the living.

    You asked about my mirror – I'm looking to all that from a distance. I'm neither in the US nor in AUS.
    I like M, I am not a fan, I would have liked to meet him one day and have a nice talk about this and that. I think he did and left a lot of very nice things in his first life. Besides, I have no interest except to avoid foolishness in my life if feasible.

    Our newspapers got fooled with 3 year old pictures of M. It's not only the US or English press suffering from manipulation. Some of our journalists who covered the story did not even know MJ, mistook the songs, even misinterpreted what was said. They did not even get a glimps of a position to ask questions. They thus did the same shameful job you mentioned above.

    It's a global significance of deterioration – press profs doing the same miserable job as the financial profs and politicians fed by advisors and lobbyists.

    There's only one good thing about it: times are changing, people are getting aware and a wave building up will break.

Leave a Reply 회신을 남겨주

당신은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