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부검, suspicous잭슨이 충분하지 않아 제 3의 요구하고있다.

2009년 7월 7일
관리자에 의해

왜냐하면 그가 팝업 아이콘을 중독으로 죽었다는 마이클 잭슨의 아버지 조 잭슨이 그 제 3의 가수에 대한 부검을 실시하는 것을 요구하고있다.

Contactmusic보고, 조 잭슨은 이번 주 초 그는 ""가수의 죽음에 의혹을했다 반칙 - 가수의 장례식의 제어권을하고 사후 부검을 요구하는 제 3의 노력에 의해 두 세트 후 그의 가족은 분노를 삼키고있다 고합니다 테스트 그의 신념은 '스릴러'스타가 독살당한 disproved.

한 소식통은 말했다 : "저메인, 라 Toya과 그의 아내 캐서린은 그가 더 이상 씨족 아무런 통제했지만, 그는 놓지 싶어하지 않는 그에게 말했다."

그러나, 조의 딸 LaToya와 자넷은 차 밖으로 치켜 -들은 아버지를위한 - 클럭 경호원 - 마이클, 누가 무엇을 그의 마지막 될 것으로 믿고있습니다에서 그를 이름을하지 않은 파란 만 장한 관계를 가졌다는 - 죽음의 위협을받은 뒤 .

이 소식통은 영국의 뉴스 오브 더 월드 신문의 추가 : "몇 가지 매우, 무슨 일이 있었는지 누가 그를 비난할 아주 미친 마이클 팬들 밖에없습니다.

그가 찾고있는 정보를 발견하기 전까지 그는 처음 두 부검 분명히 반칙 배제, 조 잭슨 막진 아니다.

아마 문제는 그 사람이 그들에 대한 부검을 다하고있다 '마이클 잭슨이 전혀, 따라서 조 잭슨에 의해 진실을위한 지속적인 검색되지 않습니다. 아마이 세 번째 시험에서, 그들은 그것을 두 번하는 이유에는 사망 진단서, 장례와 이주 지연, 그리고 시신의 열어 볼 수있다는 설명이있어 실감합니다.

엠제이 actally가 죽었다는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습니까? 조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바로 거기에 당신과 함께 있어요.

태그 : 미디어, 뉴스, 리포트
미디어, 뉴스에 배치하는 | 댓글 (19)

"두 개의 부검 충분하지 않아 19 응답, suspicous 제 3 조 잭슨은 요구하고있다."

  1. wishful09 말한다 :

    더 이상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 네요. 하지만 우리 모두를 위해, 우리는 받아들여야한다 뒤 기념 걸쳐 이루어집니다 그런 그가 죽었을 수도있다는 사실 제정신을 유지하려했다. 그래도 난 잘 모릅니다. 내 창자가 아직 살아있다는 느낌이 마이클 말해. 어쩌면 우리가 알지 못한다. 하지만 마이클 누가 이것을 드러내는 것이 떨어져 영원히 숨을 순 유형처럼 보입니다.

  2. 금을 말한다 :

    그는이 세상에서 뭔가를하고있는가하는 잔인한 장난 같은 것이라고 믿지 않아요. 그는 갔어, 나는 오랜 세월 동안 거부했다. 하지만 말을 고통, 그는 더 이상 육체에 있어요. 그의 정신은 영원히 살아있다.

  3. 금을 말한다 :

    방법으로 자신의 딸을 고장과 무대에 울고, 그의 가족을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Celebs 나오는 그들에게 경의를 표할.

  4. Madason 말한다 :

    나도 동감이야. 그는 도망 영원히 숨을 순 것이, 그가 돌아올 수있다면 ...
    하지만, 이러한 게시물 조 잭슨도 그의 아들 '가짜 죽음'과 그게 이유에 대해 그는 자신의 새 음반에 대한 홍보와 함께 언론에 끼여서 아프 알고 계속 주장하고있다. 그는 거의 알지 못했다면, 그는 왜 3 부검의가 모두 얻을 수 없겠죠 suspicous 주문했다. 그가 알고있다면, 그는 그 같은 역할을하지 않았다. 그랬 을까 ... ...??

    왜 아무 사망 진단서, 장례와 이주 지연, 시체 부검도 열어 볼 수있다 3, 오직 하나의 사진, 아무런 정보도, 내용이나 실제 증거가있다.
    마이클의이 너무 다르다는, 다른 유명 인사의 죽음에 대해 생각되는 이유가 무엇인가. 그것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5. kirsty2009 말한다 :

    난 완전히, 전혀, 그냥 프로그램을 지켜달라고 발표자 관속에 누워 있던 시체가 있었어요!!, 이제는 영국의 프로그램이 아침에 전화를했다을 추가하는 데 동의합니다.

  6. BobbyP 말한다 :

    "나는 그, 그래, 마이클 잭슨의 화상이 심한 정도로 그를 죽인 그 동안 상업 촬영 세트는 이날 보도에서 발생한 최악 펩시 불꽃놀이 사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그렇게 생각한다. "

    잠깐 만요 ... 그 사람이 살아가이 모든 사이트의 개념을 전용 아닌 가요?

  7. MyBelovedMJ 말한다 :

    마이클은 자신의 죽음에 HOAX있다면, 그가 다시 몇 개월이 될 것입니다. 그 정도로 말할 수있습니다.

  8. nycscenie 말한다 :

    @ BobbyP 정확히 그게 내가 무슨 생각을했던

  9. 프란체스카 말한다 :

    wishful09 시네. "마이클은이 밝힐 것이 떨어져 영원히 숨을 순 유형 것 같다."가장 웃긴 우리는 이번 일에 대해 동일한 방식으로 느끼고있다.
    늘어나는만큼 난 그가 여전히 살아있다는 걸 알아요. 그를 느껴. 만약 자신의 아우라 때문이지하지만 나도 몰라. 그는 영원히 살 것이다.

  10. MyBelovedMJ 말한다 :

    마이클`, 그냥 하루를 발표했다, 그들은 사람의 O2는 아레나, 8월 29일에서 마이클`51 회 생일을 수행할 것입니다 형제. 이상한 부분이 : Aparrently에는 실제 Monogram 마이클의 무대에,있을 것이며 일부는 약간의 성능을 할 것입니다. 흠, 아주 묘해요. 그리고 공연의 마지막에, 자신의 아이들이 무대에 apear 것이며뿐만 수행 ... 만약 마이크 ""그의 죽음을 꾸며내는, 자기 자신을 밝힐 예정 그날, 내가 꽤 그럴 거라 확신합니다. 1 가지 더있어. 너희들 중 누구라도 했나, 통보 memoriel 위해 무대 뒤에서 자신을 큰 화면에 파란색 apear에서 쓰는 단어가? 이러한 단어 : 임 살아, 그리고 임 여기 영원히? 노래가 마이클의`SA 문장을 한번 Poul 머카트니꿩와 sanged. 그런데 왜 그 단어에만? 왜 온 노래. 진심으로 내가 그것을 완전히 기겁 한기가 날 수 밖에 없어. 어느 누군가가 뭔가를 우리에게 얘기를, 또는 누군가가 우리 모두에 아주 나쁜 농담 makeing,이 서면에 의해 tryng입니다. 그것은 memoriel의 끝에,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 없다. 그거 말하려고 모든 메신저`s

  11. feyaya 말한다 :

    성능 뭔가보고 싶군요! 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나는 그들이 TV에 방송을하지 않을 거라 확신 해요. 늘어나는만큼 그 홀로그램 일이되면 구체적인 방법은 효과가 볼 수있습니다. CNN에 홀로그램 때 기억 will.i.am 대선 하루의 등장? 마이클에서 그가 어디 그냥 같은 일을 할 수 있어요! 청문회는 기념관에서 파리 ', 정말 날도의 한 부분이 될거야 성능 뭔가 일이 일어날 줄은 미쳐 ... 특히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자신의 아이, 특별히에서 반응과 결합! 제가 아는 건에 대해서 ... 나는 그것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들을 대신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어!

  12. tinydancer 말한다 :

    내가 누군가를 설명할 수 리자 미넬리 "지옥이 느슨한"휴식 의지에 의해 어떤 의미 동의합니까? 그녀는 그것에 대해 모두 정확히 무슨 말을하려는 ... 나는 그저 그녀를 조금 막연한 코멘트를 찾을 수있다지만 내가 온 전체 맥락 안해 봤어요 원인 ... 그런데 ... 이상한 것은, 사람들에게 무슨 말을해야 dont 그렇게 생각하세요?

    여기에 링크를 btw ..

    http://www.mirror.co.uk/celebs/news/2009/06/26/michael-jackson-autopsy-results-all-hell-will-break-loose-says-actress-115875-21473990/

  13. tinydancer 말한다 :

    ...도 ... 난 누군가가 의견을 그 이유는 관을 기념관 서비스 중에는 마이클의 뇌를 부검 .. 동안 시체를 wouldnt 그렇게 봐 ""이 기회에 적절한 제거되었습니다 마감됐다 만드는 원인이었던 것으로 보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말도 ..하지만 의대에 임, 그리고 필자는 말했다 법의학 부검 ..에 참가하고 그것은 참으로 두뇌 .. 정확한지, 그래서 죽음의 원인을 찾을 수있다는 매크로와 미세하게 제거됩니다. 그래서 난 dont 아마 감정의 관점에서, 그리고 .. 시청자의 재량에 대한 관을 열었 아니었다 ...이 모든 임 강력한 신봉자 엠제이가 아직 살아있다는 데있다. 나는 그가 자신의 죽음을 위조 않았 으면 ... 그 사람은 의심의 여지가있다 음란한 거짓 소문, 이렇게 세월이 흐른 후의 일부 평화와 조용한 만하다. 그것은 저 같은 사람이 지금까지 단지에 갈 것이라고 생각하고 역겹다 비열한 사람들이 밖에서 누군가의 명성 .. 돈의 이름으로 망친다. 마이클은 무죄입니다. 난 사람들이 뭐라하던 상관 dont. 만약 그들이 충분한 이러한 소문을 그냥 언론에 의해 여러 번 .. 그럼 그렇게되는 원인을 믿고 머리 덮여있었습니다. 미안 그런 사람에 대한 느낌이 비어있습니다. Eggshells 그들은, 아무것도 안남죠.

  14. DawneVee 말한다 :

    tinydancer ...

    당신의 혼란을 추가하려면,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가족과 친구 오픈 관을 서비스와 마이클 평화로운 모습과 자고했다.

    여기에 링크되어있습니다 :

    http://www.etonline.com/news/2009/07/76252/index.html

    엠제이의 얼굴에서 심폐소생술을 수행하기 때문에 엉망 이었지만 그리고 난 그냥 여기에 누가 그녀는 인터뷰를 들어 누군가 관을 폐쇄 이유를 물었다과 포스터에서 의견을 읽고 그 사람이있다 고 말했다.

    큰소리로 우는 음 ... 역시 그가 평화로운 잠을 또는 그의 얼굴을 찾고 있었던 모든 게 엉망이 있었다?

    어휴 ....

    * 내가오고 ... lol이 엠제이 이야기 보려 (특검팀?) 뇌 anyurism 느낌이 벽에 머리 * 상대로 들었데.

  15. 안드레아 말한다 :

    @ DawnVee - 나는 바로 거기에 당신과 함께! 난 정말이 전체 엠제이조차 못하게하려고 나를 미쳤지만 정말 가야 해! 제가 도와 드릴 수 있지만 그것과 추측에 대해 계속 생각합니다. 난 그냥 사진을 원하는 중 사망 - 혹은 내가 엠제이 TV에 와서 그가 살아있다는 세계 말해 줘! 내가 내 마음에 휴식이 필요하다! 헉!

  16. tinydancer 말한다 :

    DawneVee ... 그래, 나도 알아 ... 내가 한 노르웨이 신문에 너무 .. 근데 이것 좀 봐요 .. 문서를 읽고 그의 부모님이없는 민간 추모했다 .. 왜? 그리고 ... 그들은 엘비스에 대해 동일한 것은 ... 만약 당신이 그의 죽음의 음모에 대해 읽기, 엘비스 관도 오픈했다 ... 그러나, 나는 누군가가 다른 사람을 어떤 시점에서 추도식 읽고 기억하기 전에 구렛나루 gluing 봤다. .. 크셔. 그래서 인형을 한 것.

  17. AngelW 말한다 :

    그럼 거기에 더이다, 난 거기에 집안에있는 의사가 의심하는가? 당신이 바닥에 Caus 심폐소생술 방법에 준 alwayls 오른쪽! 그리고 이른바 의사, 침대에 마이클 둡니다. 그래서 난 그 사람이 죽었다고는 믿지 마이클 잭슨이 아닙니다!! 거기 방법, 한 사람이 언제, 속도 걸릴 sirene의 사용하지 않는 의료 자동차 사망.

  18. AngelW 말한다 :

    그리고 와서, 마이클 오타와의 사람의 할당에 의해 본 적이 / 캐나다보다. 여기를 참조

    http://michaeljacksonsightingsociety.tumblr.com/

  19. emanviam 말한다 :

    제발, 친구들 ...이 링크로 이동합니다.!!!
    뭔가 새로운 것을이 끝내 페이지에 추가!!
    http://derekclontz.wordpress.com/2009/07/07/michael-jackson-death-hoax-diary-found-final-proofm-hes-still-a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