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이 가짜 죽음

정말 죽은 왕의 팝의인가?

마이클 잭슨은 무덤의 뒤쪽으로부터 투어에 갈 수있다. 계획 국왕의 홀로그램 이미지를 무대에 팝 콘서트 시리즈, 뉴스 오브 더 월드의 옆에 그의 형제를 게재 부화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width=470

잭슨의 아버지 조와 그의 형제 저메인, 티토, 말론과 재키 누가 잭슨 5 너딴 생각 뒤에있다. 그들은 그의 과거 그룹과 솔로 투어 내년 전망에서 연주회 장면이 마이클의 목표로하고있습니다.

이 스릴러 스타 엘비스 프레슬리, ""2006 년 세계 - 거의 30 년 후 그의 죽음을 둘러보고 - 언제 그를의 홀로그램 밴드와 오케스트라와 함께 다음과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잭슨 가족의 친구가 말했다 : "그들은 마이클에게 최고의 추모 무대에서 마지막 시간 동안 그를 다시 갖고있을 거라고 생각 - 그가 싶었어요. 마이클의 아버지와 형제가 세계적인 관광, 어디 음악가 마이클의 라이브 영상과 함께 무대에 전망이다 생각 폭풍이 아래로 갈 것이다. "예, 우리는 그들은 또한 우리 모두가 그들이 단지로 생각하고 있는지 확실 해요 '기념'- 그들은이 과정에서 만들 것이라고 돈을 미친 산악 할 절대적 인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마이클의 아이들이 무대에 자신의 팬들 앞에서 그를보고는 그들이 그런 적 게 믿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들이 마이클 아이디어 그 다음으로 자신의 재기의 꿈을 이루 엘비스 짓을 했어 사랑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슈퍼스타가 동생에게 완벽한 공물이다 "뉴스 오브 더 월드는 말했습니다.

그것도 가족이 마이클의 꿈 엘비스 무슨 짓을 ... ... 예를 들어 그의 죽음이 꾀병처럼 따르도록라고하는 점에 흥미로 운데?

... 그리고, 추모? 오른쪽. 스포트 라이트를 다시 한 번 자신의 아이 퍼팅, 같은 아이들이 자기들의 삶의 95 %에 대한 그의 '죽음', 난 그가 원했던 적이 없다고 확신 해요 뭔가 ... 전에 가진 뒤 자신의 데뷔전에서 특히 숨겨진 계속 그렇게 필사적으로 자신의 기념관.

우리는이 여행하는 경우에는 가족을 실제로 수행하기 위해 그 제안을 마이클 잭슨이 살아있다는 증거가 더있다. 돈 같은 투어에서 만든, 그리고 그들의 삶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모든 이들의 마이클을 설정했다. 마이클의 부채는 이미 그의 '죽음'을 서면으로했을 것이며 자신의 불편을 무료로 즐길 수있는, 실제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생활을 편안하고, 동시에 변경 () 자신의 집 거실 소파의 안락을 위해 콘서트를보고 그의 새 집안 어딘가에 바레인 또는 멕시코에 숨겨져있다.

  1. MyBelovedMJ 사이드,

    전 마이클 무대에 자신을 밝힐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는 그 아이 "도청"그에게 갈 필요 년 그와 함께 무대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냥 나를 위해 생각을 소원이다,하지만 마이클은 무대에서 himsefl 밝혀 빌어먹을 수 mabye 괜찮아. 난 바보가, 다시, 그냥 바램으로 생각하고 소리를 알다시피 난 그를 정말 사랑한다.

  2. 다이너 마이트, 사이드

    난 밖에 나가 자신 불법 당신 자신의 죽음을하지만 만약 그가 그렇게 멋지겠 가짜로 밤은 밝힐 것이라고 생각하세요

  3. DawneVee 사이드,

    내가 마지막으로 여기에 댓글을 달 수있습니다 ... 며칠 동안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아니었을 게시할 수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음 ... 만약 엠제이의 가족이 다시 시간에 수행하는 것이었다, 나는 그가 어떻게 살아있다는 증거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 / 아마 내가 뭔가를 놓친 거지.

    솔직히 그가 상자의 기념관에서 팝업 및 세계 날려 멀리가는 것이었지만 분명 바라고 그렇게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아직도 절의 (어떤 부분이 아직도 생각 때문에), 어디서 (국가 또는 주) 그는 침묵을 깨고 결정한다 살아있다는 말을하자 알았지? 그리고 어떻게? 콘서트? 뉴스 캐스트? 그의 가족은?
    그리고 언제까지? 지난 8 월 자신의 생일에 의해서? 내년?
    희망없는 미래에 더 많은 단서가 될 것입니다.

    텍사스에서 내 손가락을 건너고 있었어요.

  4. 안드레아 사이드,

    솔직히 그 사람이 자신의 경우에 모두 '비록 - 정의로운 너무 -이 공연은'온 뒤로 '투어 밤이었냐 돌아와야 할 것인지 궁금하다. 어떻게 죽음에서 다시 와서 .. 끝내 줬어! 이것은 물론, 우리는 모두 그가 꽤 유명해서 그런 종류의 것들을 알고있는 완벽에 혈안이 될 거라고.

    완전히 무관하게,하지만 누구도 귀하의 프로필을 이곳에서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고 있나?

  5. MyBelovedMJ 사이드,

    Dawnedwee. 때문에 이러한 단어, wrting에 등장하는 이유는 그가 살아있다면, 생각하고있는 그의 사진에 memoriel 다음 : 임 살아있는 것, 그리고 여기에 영원히 임. 그것은 나를 밖으로 대체 무서웠지만, 사인, (다시, mabye 난 그냥 순진 오전)로봤을 그리고 그의 가족이 올해 8 월 콘서트 할 것입니다, 잭슨 5 Renioun으로, 거기에 살아있는 모노그램있을 것입니다 마이클은 무대에서. 임 미안 내가 미친 소리처럼 들리지만, 난 내 머리를 밖으로 sentance받을 수없습니다. 그리고 나는`내가 올 때까지 그가 진짜로 완전히 사라지고 확신도 안할테니까. 난 그가 멀리 언젠가, 누가 알겠는 세계 날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 마이클 너무 많이, 그리고 나는 그를 다시 얻을 것도, 심지어는 내 마음을 (만약 그가 정말로)가 죽었다는, 그냥 호흡을 다시 잡아주는 것이 사랑. 만약 그가 ablte 난 그냥 마이클이 언젠가 보면, 우리가 그를 사랑하고 그를 지원, 아무리 희망이 무엇을 알고있다. 사랑하는 당신에게 천사

  6. 다이너 마이트, 사이드

    너무 놀라운 것이 lol 그가 다시 오지 않았다 그의 컴백은 아일랜드에서 였고, 여기에 2006 년 이상과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뛰며 삼개월 여기 좀 노래를 녹음, 그는 사랑, 그는 코르크에서 성 구매 2 싶었 , 사람들이 여기에 와서 혼자 번거로움 일부러 그를 떠난 그가 좋아, 롤 그는 아침에 죽 좋아, 그는 잔디에서 밤 시간에 그가 묵고 있던 장소의 소유자로, 문 걸어 목격했다
    그들은 좋은 방법이라고 그는 이랑 애들 이랑 잘했고 그가 어떻게 신뢰할 수있는 사람을 발견 하드 2 수줍음, 내가하려는 그가 그의 마지막 콘서트를했는데 여기에 원 총리는 섭씨 2있어

  7. supermom75 사이드,

    그러니까 내가 언론에 다시 휘파람을하지만 그들은 마이클 전에 잘못된 다시 2005년 9r 2006에서 홈 비디오 여우에이 미디어에서 봐도 믿기에 그들이 죽으 unvails 겨우 자신의 아이를 보여줍 싫어 거짓말을했다 날려 거기 하는 10 또는 11과 그들이 그들의 사랑이 너무도 마이클의 한 모든 일들을 숨겨 놨다고 언론은 negitive 좋아해
    http://www.youtube.com/watch?v=qergecgMmaY&feature=related

  8. supermom75 사이드,

    미안 2007 난 아직도 착각이었다

  9. Sosh 사이드,

    마이클 잭슨이 새 앨범을 발표하는 1 주일 이내에. 그것 resurection 전화를 안의 이전 7even하지만 소문이 대신했다. resurection도 첫 번째 릴리스를 추적합니다. 이 비디오 클립이 사람은 현재 '돔 프로젝트'라고 부르는 거지

    발표, 모든 주요 텔레비전 / 뉴스 쇼 전에이에 뉴스 속보에 대한 팁을입니다.

  10. Sosh 사이드,

    그리고 내 이전 게시물 물론 생각 바램입니다.

    불행히도 내 - 온 / 오프에 모드 꿈을 위해 괄호 - 게시물에 사라졌다.

  11. , 사이드 m2kg

    좋아, 그냥 정신 나간 사람이있다. 그냥 일일 6 월 25 일 정확히 6 개월되는 것이네.

    http://www.kob.com/article/stories/S719592.shtml

  12. dezyte 사이드,

    글쎄 내 생각이 될 것이라고 .... 그는 그냥 꽤와 마찬가지로 그가 침대 그가 10 콘서트 서명 및 최대 50에 대한 서명을 깨운 klnowing에 간 그는 20 더이상 아니었다 life.Coz 평화로운 생활로 결정 안 죽었어 그 그는 큰 공룡 아니라 어떻게 50 기가 양들의 알고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전에 그가 죽는 것이 아니라 다음 단계에 가서 그의 fans.So의 수백만 앞에서 자기 당신이 그것을 올리지 당황하게했다 같이 그것은 sense.He하지만 모든 희생을 자신의 자아의 좋은 그림 계속 ... 이제려는 것처럼 그의 가족을 선정하게 세계 또는 SMG 주위 기념관 견학 ... 단지 돈을 벌기 위해 그 ...

  13. jackoisalive21 사이드,

    마이클 밤은 죽은 전체 중지합니다. 그는 살아 있고 인스턴트 다행가 지금은 조금의 평화를하실 수있습니다. 난 첫날부터 그가 살아 절대 내 가족을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이후 모든 전에 및 SUS는 그의 죽음이었다. 그리고 그게.

    하지만 내 말은 그 사람은 죽은부터, 컴백하게되며 그것은 도저히 불가능은 일이 잘 될 것이라고, 날 믿지 않을 생각만큼 모든 사람에게 부탁하실 수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자신의 이미지를 망칠 것이 당신의 죽음만이 돌아올 꾀병의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마이클은 내가 당신을 거기에, 내가 진실로 희망 마침내 그 자격 평화, 오와 100 % 자신의 아이와 가족이 IM을 찾은 것을 알고있다.

  14. dezyte 사이드,

    오오오 절대적으로 그가 어떤 컴백을하지 않을 거예요! 그는 그의 평화로운, 정상적인 삶을 살 수있을 거예요! 저 그가! 난 Luv 유 엠제이와 나중에 어떤 가치가 100 % 임! 유 ur 뭘 알아 ....

  15. SITA, 사이드

    가장 큰 사기의 아이디어, 옆에
    간단히 말해서 나는 당신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focuse 싶어
    복제 마이클

    엠제이 자신을 복제하고 싶어
    http://www.newkerala.com/nkfullnews-1-68569.html
    http://www.mirror.co.uk/celebs/news/2009/07/07/michael-jackson-wanted-to-clone-himself-115875-21500169/
    결과 -> 마이클과 함께, 모든 것이 가능

    http://www.rael.org/rael_content/rael_summary.php

    최초의 복제 회사 :
    http://www.clonaid.com/page.php?18
    클로네이드 ™ 당신을 도울 수있습니다 :

    * 만약 당신과 당신의 꿈은 아이를 갖는 불임의 희망을 잃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 만약 당신과 동성애있어 깊은 욕망은 자신의 유전자가 아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길을 잃은 적이있는 경우 * - 또는 위치에 대한 잃고 - 사랑하는 가족과 그 사람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기의 쌍둥이를보고 싶은데요.

    * 만약 귀하의 유전자는 HIV +와 쌍둥이 될 아이를 갖고 싶어 - 중 아기를하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고 귀하의 파트너.

    * 만약 당신이 단순히하려는 이유가 무엇이든 될 수있습니다 복제해야합니다.

    -> URI를 겔러
    -> 마이클의 여자 아이와 아마
    이러한 모든 음모에 관련된 사람으로 집중 돼야한다!

  16. 프란체스카 사이드,

    나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모르겠다. 확신에 대한 holotour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 난 아니 마이클에게 경의를 지불에 대한, 가족에 대해 돈을 만들기. 난 모든 채무를 지불하기 위해서는 남편이 돈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그들이 그를 위해이 않았 으면하는,하지만 그들은 단지 욕심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념관 난 안그랬어처럼, 그것은 볼품없는 사건이었다. the holotour로 taky. 나쁜 맛이.

    전, 마이클은 그가 약해진 옛 모습의 사진을보고 매우 슬픈 목에 주름이있다. 아마를 수행할 수없는 지금과 somewere 회복을 숨기고있다.

  17. 그랬다면서,

    그래, 내가이, 너무, 어제 & 당신이 그것을 게시 기쁘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마이클 홀로그램에 ""마지막 공연을 위해 보여주는? 얼마나 편리합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마지막 드레스 리허설 (& 100 더 시간)으로 그냥 일어나는 여러 개의 HD 비디오 카메라로 녹화되고 비린내입니다. 얼마나 편리합니다. 그가 죽기 전에 플러스 그는 단지 (돔 프로젝트 - 향수 스릴러 - 타입 묘지 & 마이크의 대형 포스터를 늑대로 완료) 이주 비디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일이있다. 그는 항상 스릴러의 성공을 가기 위해, 그래서 더 좋은 방법이 무엇보다 큰 프로젝트에 그것의 부분을 포함하기 위해 노력을 인정했다? 난 그의 죽음을 때 며칠 후 "이 그것인가"다행히 그의 마지막 라이브 리허설 투어의 성능을 카메라에 잡힌다고 발표했다 기억 해요. 오 세렌! 그럼 카메라 단지를 기반으로하지만, 멀티 - 카메라, 못 배운 높은 - HD 비디오 및 멀티 - 트랙 오디오. "뭐?! 좋아! "나는 외쳤다, 내 동생이 전화를했다. 그는 어떻게 적기 때문이 합의했다. 우리 둘 다있어, 세계의 행운에 즐거운 흥분이 자사 최대한 기록됐다. 우리는 어떻게 엠제이 아마도 아니었 어쨌든 물리적으로 최대 50 보여주는 일을 대해서 얘기, &이 그를 & 그의 관객을위한 최상의 결과가됐다. 게다가 그의 $ $ 빚을 갚을 수있다. 다고하더라도 우리는 그들이 영화를 극장에서 마지막 콘서트로 출시될 수있을 것이 얼마나 굉장 논의했다. 소호 & 보라, 일 후 소식은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투어 리허설이 가능한 출시, CD / DVD를 / 극장을위한 촬영했다."비록 내가 무엇을 기대하고 있었다면, 의심되었다. 그것은 완벽하게 보인다 strategized & 마이크 & 끝내주는 그의 사업 동료하면서 유화를 얻으려면 아직도 팬들을 실시했다.

  18. 안드레아 사이드,

    @ jackoisalive21 - 내가 보기엔 확실히 온 뒤로 또는 그 종류의 얘기가 아니라 아무것도 할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건, 만약에 그런다면, 그것도 상당히 많은 최고의 정의가 될 것이다.

  19. 안드레아 사이드,

    그리고 난뿐만 아니라, 그 자신의 아이와 가족에 그가 살아있다는 알고있다 믿습니다. 그것은 아주 당연한이야!

  20. Solid121 사이드,

    난이 AEG 엄청난 역할을 생각하고 미묘한 단서가 준 "이 그것을"콘서트가를 실행합니다. 오르테가와 필립스와 함께 기자 회견을 할 때 조심들이 일정되고 날짜를 발표했다. 그들은 그들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의 건강에 얼마나 좋은 마이클스 계속하는 방식으로 반응하고있다는 그는 피부암이나 질병이 없었어요. 그렇다면이 읽어 http://www.msnbc.msn.com/id/31716678/ns/entertainment-music/이 하나 "색상 비행과 함께 의료 사시간"통과한 사람에 대해 읽었습니다 이상한 조항 중 하나입니다 혈액 검사와 독극물 보고서를 포함합니다. 또한 추모 케니 오르테에서 "우리가 바로 여기 이후 그는 '그렇게해야하지 그는"1 주일 전 그냥있다가 사망 1 주일 전보다 좀 덜 마이클 우리 "와 함께이 있었고, 10 일 열렸다 추모했다 "??

  21. 새라 사이드,

    좋아, 그래서 조 잭슨은 뭔가를 발견했다.
    그는 자신이 마약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뭐든간에, 그를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에서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알지 못했다 '고 말했다. 보다 그는 "어쨌든 고 말했다, 그는 일어나하지 않았다. 그는 깨어 났던 적이있다. 그는 수면에 돌아가셨어요. "
    이제 그는 침대에 있던 의사가 그에게 심폐소생술했지만 그랬는지 도무지 이해가되지 그들은 그가 callapsed 뭐래요?
    의사가 그것을 어떻게 봤을까?
    난 그냥 지금 혼란 쪽.

  22. sra0123 사이드,

    나는 완전히 jackoisalive21에 동의합니다. 그는 확실히 그의 평판이 안 좋아질 까봐 게다가, 그는 S 그가 전에, 멀리 가진 사람에 대해 말을 할 수 없었을 찾으려고 사람으로부터 그를 익명의 삶을 떠나 법적 problems.Let '했을 마이클 나타나지 않을 수있는 것에 대해, 그리고 아픔 그를. 불행히도, 세상은 사실은 더 이상 아무도이 세상을 치유 할 것이다 않았다 인도주의졌다.

    질문 : 왜 당신이 "진짜"아이들과 함께 의미합니까? 뿐만 아니라 이러한 childrena 가짜하다고 생각 하시나요?

  23. 머라이어 사이드,

    리즈 테일러에 대해 궁금 하군요. 그것은 그녀를 위해 모든 홀수 기념관, 또는 공공 진술하게 어떤 종류의에 참석하지 같았다. 그녀와 마이클이 매우 가까이있습니다.

    이후 아무도 그녀를 정말 그의 "죽음"이후로 소식이있다, 나는 아마 그녀는 지금 그 사람과 같이 생각했다. 어쩌면 그녀는이 사기의 핵심 선수이다.

    단지 그게 내 생각이야. 당신들 생각하십니까?

  24. idontknow, 사이드

    내가 믿는 무엇을하고 있으면 자신이나하지 엠제이 공개할지 모르겠어.

    그 아이는 확실히 그의 진짜 애들 - 홈 비디오, 같은 애들을 볼 수있습니다.

  25. Yes555 사이드,

    내 머리가, 하하 아파! 내가 만약 그가 살아있다거나 죽었지만, 만약 그가 정말 살아 있고, 새로운 인생을 어딘가 다른, 잘 시작했다, 그뿐만 아니라, 바로 죽어있을 지 모르니까? 분명히 그는 단지 자신의 죽음을 꾸며내의 복귀를 통해 모든 문제가 안 갈거야? O_O 어느 쪽이든, 우리가 그를 편안하게 쉴 수있게 해 줘야한다. 그는 분명 방해 받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이 체크 아웃 :

    사망 진단서에 의해 게시된 TMZ 등본, 그것은 인증 정보를 복사가되지 않습니다. "정보가 아닌 문서 수립 유효 IDENTITY를"복사의 얼굴에 걸쳐 각인입니다. 공인 복사 그러나, 사람은 인증서에 이름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사용될 수있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시신을 숲의 잔디에서 할리우드 힐스에있는 리포트에도 불구하고, TMZ 그것은 거기에 없었이다. 아직 인증서에, 장례식 설립 산림 잔디의 이름입니다. 어떻게 된거야?

  26. edenmalfoy 사이드,

    @ 머라이어

    내가 확실히 알고있는 그녀는 그가 완전히 믿을 수있는 한 사람 이었어요 엘리자베스 T.이 사기의 큰 부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7. DawneVee 사이드,

    TV에서 "소스"엠제이의 시체에 주입 표식 찾은 모든 종류의 쓰레기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엑스트라, 액세스 할리우드, 등)와 인터넷에있는 휴지통 (TMZ, 동부 온라인, 엑스트라, 레이더 온라인) 주장, 그래서 얘긴데 MJ에 있다고 가정 코스 전체가 폭격을 받았고 모두 마약 중독자입니다.

    글쎄 내 생각 모두 헛소리 라구.

    # 1. 엠제이 AEG 그를 보험 수 있으므로 실제 4 시간을 통과시켰다. 엠제이 경우 자신의 신체에있는 모든이 표시가있다면, 본 됐을 때 물리적 AEG 중독자들은 보험 않을 엠제이 가자 것이다.

    # 2. 그렇지 놀라운 이러한 모든 쓰레기의 웹사이트가 / 보여주는 모든 그들의 새로운 육즙 가십 "소스"명명 계속? 이 부검을 내보내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정보가 어디에 있습니까? 아, 그 말이 맞아, 그들은 그것을 만들고있다.
    검시관이 부검하고 그는 (내가 기억하지 못하는 내가 어디 지금 읽고, 난 요즘 그런 일들이 계속 못할 것들이 너무 많은 것들을 읽고 엠제이의 시체에있는 표식을보고하지 않았다 연속). 그 성명을 한번 엠제이의 시체를 그에게 전달되었다 믿습니다.

    # 3. 엠제이 목에 주사 표식 경우가 있었는데, 그는 자기를 보는 동안 살일걸요 관을 열어 놓는 동안, 그 표시 아직 화장도를 통해 본 것이 그렇게 생각 안 하나?

    이 가십 먹을 때 사용 wisdonm 웹사이트를 읽으면서 TV 시청 조심해. 그들은 아무것도 할 말을 해 줄 테니 15 분 자신의 명성을 얻으려고 말야.

  28. Angel36 사이드,

    누구나 기자가 그들에게 심어주고있는 식사이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처럼 스스로 생각할 수 없다.
    모든 TV 쇼 또는 internetsite 파내는하려는 엠제이에 대해 많은 먼지를 찾을 수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TV 쇼 서로서로에서 복사됩니다.
    그것은이 milkcow 밖으로 만들 수있는 모든 방법에 대해 많은 돈을.
    저녀석은 충분히 여물 때 사라 그는 "이 살아있다".

  29. 안드레아 사이드,

    내가 dawnevee 및 동의 ... 일상 angel36 미디어 (텔레비젼, 온라인으로 웹 사이트)에 대해서 -은 심지어 그들이 할 얘기를 할 때마다 스스로자가 당착에 뭔가 새로운 것을하고있다! 아니 심지어는 미디어들의 이야기가 바로, 평소처럼 당.

    제가 말했듯, 계속 그렇게 말하고 계속된다, 뭔가있다. 그리고 이후로 하루에 한, 아무것도 추가했습니다. 거기에 이제는 그의 시신은 토굴 베리 고든 보고서가 소유하고있다거야? 음, 지난 밤에 그 소문이 사실이 아니라고 확인했다. 않으므로. 국민, 언론, 잭슨은 가족이 사기 지키는 끔찍 거짓말이야 거짓말입니다. 그림 빠져 넌 뭐가 어쩌 겠어 켄한테 2 주간은 자신의 '본문'. 대신에 그들이 계획은 전적으로 기념 공연하기로했다. 수치심. 그는 분명 살아있다면, 그리고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비밀은 더 이상 계속해야할지 모르겠다.

  30. 안드레아 사이드,

    그리고 난 잭슨 가족이 무슨 뜻이 지키는 사기 (잘못)와 같은 뜻으로 와서, 그들은 끔찍한하는 그는 여전히 살아있다는 사실을 숨기는 끔찍한이다.

  31. svangel 사이드,

    심각하게 생각 cannot ppl 파리 그가 바로 ... 거기에 자신의 아이의 행동했을 사망보고 울음을 증명할 수있는 행복하고 reall 거의 방해가 될 수 있었는데 ... 아이들이 너무 와트 cannot 가짜 ... 외침 코르스들이있습니다 .... plz .. 이 죽음의 일은 너무, 당신을 사랑 ... MJ에 계획되어있다. 난 울지 WNT 사촌 내가 살아있는 건 알고 유

  32. CuteAngel 사이드,

    리즈 테일러에 대하여, 당신은 그녀가 왼쪽 덧글에 대한 그녀의 지저귐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 http://twitter.com/DameElizabeth

    그녀는 기념관에 참석하지 못한 이유가 준다.

  33. bghoppy 사이드,

    내가이 사람을 케니 오르테가이 문제에 의심스러운 것 같아요. 그는 피날레를 소개하면, "모든 마이클 퍼맞진 작업이 자신의 컴백"이라고, 그가 모든 걸 포기하고 새로운 재료 또는 그들이 우리에게 더 살일걸요했던 비디오의 건물이 있었고, 그때 우리는 그저 맘씨 2받을 줄 알고 노래. 그는 꽤 기념을 위해, 너무 최대 펌핑을 보였다.
    그리고 지금은 LA 경찰 서장님 살인 지금은 가능성이있다,하지만 그들은 독극물 보고서를 기다리고있다. 무슨일? 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말도 안되는 소리는 누군가가 그의 죽음에 대한 형사상 책임을 질 수도 있지만, 기다 리로 진행하는 의심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기자들이이 질문을합니다. 만약 살인이라는 후 며칠 동안 그의 죽음을 현장에서 봉인 (난 아직도 그가 살아있다), 어떻게 세상에서 당신이 누군가를 기소할 수 있다고 생각 (때) 증거를 수집하고, 거기에있는 것 같은 약품 죽음에 연루되어 보인다 2 주 후,하지만 천천히에서 반칙의 가능성을 인정하는 사람이 묻어도 그때 사람 모두, 그 다음에 더 많은 마약을 찾기 위해 경찰에 되돌려 보내 현장을 열고 (그들이 어떻게 모든 의학 물품 첫 쓸어? 찾을 수가), 않았다 같은 시간이 독극물을 기다릴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거야? 왜? 기회를 잡는 경우에는 사실과 이런 행위를 증명했다? 는 WOW 그게 정의와 LA에서 경찰 업무에 대한 내 생각 패스.
    나는 또한 전기자 심리 트릭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만약 그들이 면접관, 그들이 잊혀지지 않을 추억을, 그들의 눈을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방향을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이동하는 두뇌의 영역에 액세스하는 경우와 직접 눈을 마주치는없습니다 사람들이 이야기하고있다. 스피커 때 뇌의 창조성과 함께 우려의 영역에 액세스하는 경우, 반대 방향으로 눈을 플로트 것이다. 그래서 한 사람이 자신의 권리로서 일반적으로 자신의 눈에 그들은 정신적으로 실제 기억에 액세스로 이동합니다,하지만 볼 때 사람들의 눈을 왼쪽으로 움직이고 그들의 추억을 만들어야합니다 진실을 말하고있다. 조 잭슨이 아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를 그의 눈빛에 대해서 자신의 왼쪽으로 내려 드리프트 느낌의 추억을 어떻게 접근해야한다.
    난 당신이 TV에서 볼 수있는 모든 얘기를 머리에서 학사를 측정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뭐가 이상한데 그는 그녀에게 청혼 Diprovan에 대해서만 앞을 보이는 주장 간호사입니다.

  34. DawneVee 사이드,

    여기에 또 다른 머리 scratcher의 ...

    http://www.radaronline.com/exclusives/2009/07/exclusive-drugs-found-michael-jacksons-mansion-match-those-doctors-car로 이동

    자, 자, 날 여기 보자 ..

    왜 이주 LAPD에 대한 그림이 걸릴 것이라고이 마침내 하나?
    머레이 박사의 차가 같은 날 엠제이 죽었을 압수했다. 그것은 2 주 차에 약을 찾을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는 다시는 며칠 뒤 그의 차를 주어졌다 아무것도 발견됐다.
    만약 경찰이 차를 수색하고 이들 약물을했고, 그들은 머레이 박사 구속했다.

    그게 아니라면 의미가 없다거나, 알고 싶지 않아,하지만 난 그것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 게시물로서 내 연구를 계속했다.

  35. dirtydiana, 사이드

    모든 사람이 망할 O2는 기자 회견에서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으며이 마이클되지 않습니다 참조 할 수있다. 내가하는 방법이 아마도 뭔가를 숨기고있는 매스 미디어의 분명한 이유에 대한 이해를받지 않을 수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잭슨에 대한 모든 광신자와 그의 가족의 대부분이 엠제이 미치광이가 아니라 화가되고 있지! 이 보여주는 가족이 뭔가를 숨기고있다. 이른바 이것이 그의 죽음으로 수사에 어떤 종류의의 주요 부분이 될 것이다. 때문에 아프다는 아마 사기꾼이 그를 교체했다. 난 모르겠다! 하지만, 이것은 가족과 수사에 대한 많은 질문에 답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하는 경우에는 가족, 그들은 비밀을 숨기고있다는 통지를하지 척입니다.
    내가 어서 의미!! 만약 내가 틀렸다면 2 개월 () 그의 죽음 앞에 AEG의 주요 공연에 실제 합격 후 정정 해줘, 그 시체를 두 번 보냅니다. 그래서 뭔가 옳지 않다. 마찬가지로 내가 전에 말했듯이, 모든 사람이 O2는 기자 회견을 보기만 할 필요가있다. 만약 당신이 충분이 엠제이, 그럼 당신은 자신이 필요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물어 inteeligent 무엇입니까? 기자 회견이 그를 아직도 사진 속에서의 싸움은 정말 아니다. 나는 거대한 엠제이 팬이 아니지만 오전 광신자죠 미친. 어디에 말해야 할 엠제이 impersonators, 미친 광신자, 미디어 그리고 마침내 가족, "이것이 우리 엠제이 !!!"?없습니다 뭔가 비밀이 숨겨져 있기 때문에 뭐든지되고있다.

  36. mysticallymagestically 사이드,

    길거리에서 정기 Joes 완전히 조작된 언론에 뭘사는거요 - 만든 이론 엠제이은 마약 중독자와 그들이 자신의 소유물에 약품의 칵테일 또는 일부를 발견 그의 몸 속에있다. 바보들. 기자 무결성 및 진실성 공식적으로 사망했다. 투기 주요 케이블 네트워크 ()과 같은 네트워크를 통해 사실을 지켜야하는 사람은 심지어 존경이 엄청난 돈을 succumbing - 자극하고있다. 더 이상 뭘 믿어야할지 모르겠지만 제가 아는 TMZ 이러한 모든 네트워크와 뉴스 사이트 (LA 타임즈, 영국 BBC 나 CNN, MSNBC 방송, AP = 연합 뉴스)에서 자신의 초기보고가 얻을 수있는 유일한 소스입니다. 즉,, 큰 표지판이 모두 완료 헛소문 자체입니다. 독극물 보고서를 1 주일 이상에 대한 것이므로, 이러한 모든 리포트는 그가 약물 발견됐다 릴리스되지 않습니다 - 썩은 FALSE를하는

  37. 안드레아 사이드,

    @ bghoppy - 아마추어 심리 트릭을 의미합니다. 전체 잭슨 가족 더 궁금해 기념관에서 온은 MIB 안경 일을했다. 그들은 눈을 숨기기 위해 거짓말을했다.

  38. MyBelovedMJ 사이드,

    내가 거기 리지에서 성명에서 몇 가지 힌트라고 생각합니다. 1 하나 : 마이클, woulden`나를 세상으로 내 슬픔을 공유하고 싶은, 우리 사이, 우리가 그녀의 수단이기 때문이다 마 (마이클과 자신). 그녀는 그의 평생의 사랑, 친구로서, ans 그렇게 그녀를 그가했다. 전 그녀가이에있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난 리지처럼, 그녀는 항상 거기에 마이클을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그녀가 지금처럼 잘 알지 ..

  39. goslinger1 사이드,

    사망 진단서에 사인하기 전에 그들이 DNA 검사, 지문, 혈액형 분석 등도하지 마라? 또는, 그들은 단지 ""누가 ID는 신체의 한 가족 구성원에서 괜찮은가 필요합니까? 지금까지 증거가 없다고 마이클가 죽었다고합니다. . 증거. 안 한 조각. 구급차로 뿌연 사진을 제외하고. . . 심지어는 그가 (혹은 사기꾼)가 죽었다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내가 만약 그가 살아있다면 그는 표면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가라고 생각하기 전에 ""그러면 그가 확실히 감시 되니까요 것이 그가 "부활 hounded 죽었 더 많은 hounded."

    누군가가이 사이트에, 그래도 좋은 지적했다. 그들은 마이클 표면화 못했다면, 그는 아마도 자신의 죽음을 꾸며내의 죄책감을 찾을 수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 그의 죽음에 서명 인증서가 아직되지 않았다. afterall,.

    흠. . .

    사랑이 사이트에, 그건 그렇고. 그것은 다른 사람과 내가 같은 걸보고있다가 밖에있는 느낌이 얼마나 굉장했는지 몰라! 대단한 일을하고, 관리자는 모든 뉴스에서 우리를 지키는!

  40. feyaya, 사이드

    마찬가지로 그것이다 열심히 TV를보고 그것에 대해상의 모든 쓰레기, 특히 동부 애쓰죠 ... 그 여자는 내 신경을 어쨌든 거잔아요 그녀 ", 놀라운 마이클 잭슨의 죽음 뒤에 새로운 폭로!!"

    난 그냥 오늘은 양육권 심리는 또 1 주일에 의해 연기됐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과가는 모든 것들이의 연기를 얻으려면??

  41. svangel 사이드,

    유일한 질문은 왜 나를 괴롭히는 것이라고 마이클 잭슨이 우리에게이 일을입니다 ... 우리 모두 그를 사랑 .... 단지 자신의 이름을 쪽도 ppl 요즘 참 바보 .... 난 거기에 너무 많이 나돌고있다 생각 ... 죽음을 사기에 내 falts로 ... 많은 가짜 마이클스에게 ... 와트 만약 그가 reall가 심장 마비로 간거지 의사에 의해 구원받은 그리고 이런 생각은 어쩌면 세계 메신저 마찬가지일껄 ded 결정 그런식으로 ... 서재들은 미끼 ... 뭔가 조 씹는 담배의 한 조각처럼 소리를 밖으로 내보일 결정 머무르죠 ...

  42. 꽃, 사이드

    또한 1 일부터 하루 02 일은 아니라는 오른쪽에서 무언가를하는 방법을 누구도이 사람은 진짜 엠제이 그가 보이는 이상한 방법이며, 그는 이것이 마지막 커튼콜 때 생각을 할 수있다있다 !!!!!!!! 난 내 친구에게 뭔가 잘못 theres dont 여기있다 그게 뭔지 알고 있지만 그건 옳지 않아, 그 날 난 엠제이 모든 bck 내게 뭔가 알고 왔을 죽었다는 것을 옳지 않다하고 난 모두가 어떤 이유에 대한 충격에서 못했다고 들었다 . IM을 100 % 확신 hes 살아 미디어 방법 내가 몇 시간을 그곳에 있던 쓰레기가 될 수 없어 난 7 월의 여행이 계획되어 있다고 생각이 마약 것은 우리를 바보로가는 아니, 얘들아 bck하고 02 가지는 달리네 그분은 내가 모든 것들은 재미는 없다 투어해야 그들이 어떻게 자신의 리허설 장면 및 200 않은 레코드의 100 시간이가는 적이 있었는지, 당신이 알고있는 연극 + 미디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메이크업에 대해 내가 알고있는 ambulace 메신저에서 그를하지 이잖아 등 우리가 실제 엠제이의를 마지막으로 본 사진 리허설에서 먹을거리에, 나는 그를있습니다 dont 엠제이 그를 아는 모든 사람은 물론 우리가 살아 있고, 자기 가족의 IT 및 시간이 둘은 뭔가 좋은에있는 bck 안 올 수있을 것 같아 그를 위해, 지금도 그렇게 자신이 자신의 친한 친구 / 팬 / 가족 모르게해야 할 일을해야합니다 슬픈 것 for.i가 너무 오래 인생을 자신의 인생을 지옥으로 만들었 바란다 ppl 너무 많이 아파 요점은 그가 그의 죽음은 또한 매우 ppl는이 가짜 죽음에 힘들어 그들은 그들이 지금 자신이하고, 그 비밀을 지켜야만하는 원인이 엠제이에 비해 하드 슬픈 그게 가짜 리즈 알고있다 + 다이애나하지만 그들은 너무 잘 할 수있는 잭슨은 가족을 위해 자신의 아이에 그것도 우리가 그들을 자주 볼 수있다 생각 dont 내기 secert + 자넷이 secert 계속 지켜봐 주겠나 엄마가 자기,하지만 조 전 dont 생각 그것에 hes 잭슨 가족은 그를 믿을 수 있다고 생각 하나? 나는 그로부터 혼합 분위기 따는거 dont 난 그가 또는 그가 모를 복용량을 알고 있나??? 딱 한번 얘기하지만 나를 믿어 MJ에 살아있습니다. 같은 IVE 다른 POST를 IVE 만든 겁니까 TMZ 의견을 읽었다고는 하나의 가정 MJ에 그들이 거기에 100 % 확신 할 때 그 날이 아닙니다 진짜 엠제이와 WAS를들은 가정에서 제거 엠제이 시체가 911 구급대에 전화를 찾아갔지 UCLA의 본문 이상의 직원이되지 않을 때, 뭔가에 오게 된 엠제이 일이 있었습니까 뭔가 말했어???? 이러한 모든 것은 너무 분명 MJ에 살아있다

  43. Sosh 사이드,

    난이 모든 상황에 대해 생각해 봤는데과 다른 접근법을 시도

    마이클과 계획 AEG 다가 지난 몇 주 happenend. 이 계획은 마이클은 자신의 (제안의) 재정 문제를 도와주고 그를 마이클 후 행복한 인생을 살 수있다 그렇게 큰 컴백을했다.

    아무도 투어를 발표했던 순간에, 무슨 일이 생길 줄은 알지 못했다는 못했다. 투어 마이클 다시 팝 제목의 자신의 국왕에게 모든 일을 덮어했다. 이는 6 월 25 일 이후 무슨 일이 생긴입니다. 모두 마이클에 대해 얘기했다. 마이클 제품의 판매는 하늘 - 높은 갔다. 이것이 그의 궁극적인 컴백했다. 그의 부채, AEG 소니와 여분의 소득을 모두 공유할 수 있도록 계약했다 납부하실 수있습니다.

    이 외에, 그들은 자신의 다음 새 앨범 (들)에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새 앨범은 말 것인가? 하지만 어떻게 죽은 사람을 새로운 기록을하거나 노래를 만들 수 있습니까? 대답은 간단하다 :

    그것은 하나의 앨범에 대한 100 곡 정도를 쓴 엠제이 말했다. 불과 10 - 13 어디 앨범에, 그래서 아직 그의 앨범에 노래를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거기서 거의 거기에 노래가 어떤 종류의 사람이 알고있는 사람들이 생각 남아있습니다. 아마이 노래의 일부는 여전히 새로운 엠제이 녹음 기록에 넣어 사용할 수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노래의 유일한 신문에 일부 텍스트됩니다. 여기 트릭 온다! 마이클 죽지 않았어, 그는 여전히 새로운 것들을이 노래 또는 더 나은을 완성 할수있습니다. 그의 않은 물건은 대부분 알 수 없다,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있습니다. 퀸시 존스, 계획도 일부)은 새로운 음악과 앨범 (들을 생산할 예정이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 : - 마이클 자유로운 사람, 어떠한 압력도없이이다.
    - AEG와 소니 등 기록을 판매하여 돈을 많이 벌
    - 소재가 부족하므로 - '라는 새 앨범을 만드는 것입니다 않은 소재'.
    - 저기는 물론 '로 않은 소재'개봉된다 새 노래가 될 수있습니다
    -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44. 다이너 마이트, 사이드

    FRM은 하루 전 1 더모트 O를 Leary에도 그는 분명 그를 밤은 50 콘서트, 02에있는 사람이 할 일은 절대 없을 줄 알았 그가 이상한 행동을했다, 고 말했다
    그것은 리허설 내가 그를, 사람들은 그의 얼굴은 온통 마이클 C 흉터와 함께 죽은 사람의 사진을 게시 모습에 대한 문서를 해냈다는 걸 믿을
    FRM은 코 수술 붕괴, 부어 눈, 그의 얼굴은 펩시 광고, 그 사람이 흑인 이었다는 그는 그림에, 나는 그것은 스타 신문 FRM은 생각처럼 아무것도보고를 FRM에 화상

  45. 다이너 마이트, 사이드

    heres 링크 http://www.dailystar.co.uk/posts/view/88647/shocking-mask-of-pop-king-Jacko

  46. 다이너 마이트, 사이드

    이제 그들은 그가 말하는 세상에했다 그의 죽음의 지난 달 하루 55pills, 잘 못알아 일일 스타를 함께 쓰레기 오면, 그들은 어디에서이 말도 믿어지고있다
    만약 그가이 가져갔소 그리고 왜 일부러 아무도 그 일을 못하게 막아야, 그건 말도 dosent

  47. ejay5131 사이드,

    다 이제 그들은 네버랜드에서 재판을하는 동안 그것을 급습 때 년전 발견된 마약 등 게시물 봤을까? 그리고 아무도 그 당시에 특이한라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그들은 그곳에서 왼쪽 찾았나요? 어서, 누군가가 마약 과다 복용과 소문이 연료를 돕고있다. 가족과 그것에 그것에있는 친구? 다른 사람도 가지가 끝나는대로 911에 전화했다 어질러을 가져 ggod 계획했지만 생각하세요? 아, 그리고 911 전화에 대해 언제부터 그들이 다른 일이 생기면 다시 전화로 말씀합니까? 음, 안녕하세요 ... 거의 죽은 사람이 여기있어, 내가 생각하는 사람들은 뭔가가 필요! 그리고 왜 그들이 필요로 911에 전화 출시될 느꼈지? 그리고 모두가 어디에 살고있었습니다 엠제이, 어떻게 의사지만, 그것에 의해 온 투어 버스는 주소를 잘 알지도 못하는 MJs 집 주소를 알고있다는 걸 알았다. 어떻게 그들은 바로 그 순간에 투어에 함께 왔을 편리?? 그리고 아무도 그 투어에 있던 사람들과 얘기하고 싶어??

  48. kastueck, 사이드

    난 정말 희망과 잘 어딘가에 살아있다. 때 현지에있는 기념관 지켜보고 있었다면, 그 군중 속에 눈이 많이 건조했다 나타났습니다. 그건 단지 잘 나와 함께 설정하지 않았다. 난 아마 캐서린 몇 눈물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은 흥분하지 않았다.

    그것은 엄청난 양의 돈을 걸릴 것이이 같은 스턴트를 해내 계획.

    만약 거기에 그와의 최근 사진은 그가 살아있다는 증명하는 나는, 엠제이 또는 더 나은 아직 거기에있다면 최근 "목격"궁금.

    이 기념관은 닫혀있었습니다 내가 시계 상자. 나는 물론 이상한 찾아 가족이 그런 선택을 할 수 있지만, 그것은 나에게 정말 이상해 보인다.

    난, 마이클 지금은, 내가 알기로이 바로 독서이다, 그는이 사이트의 관리자의 내기.

덧글 추가

당신은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주제별로 제공 : 자료 Wordpress 테마 - 우선 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