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의 진실 죽음을 사기 뒤에요

7 월 11 일 2009년
관리자에 의해

다음의 발췌문이 블로그 Illuminus 테오 인사이드는 여기에서 볼 수있다라는 전체로부터 공급되었습니다 : http://bit.ly/19rPT1

Illuminus 테오가 그들이 마이클 잭슨의 죽음 뒤에있는 비밀 조직했다 사기 주장하고있다.

"잭슨의 꾸몄던 재기
잭슨은 누구보다 더, 그리고 춤의 혹독한 알고 그의 시체를 처리할 수 없었죠 컴백으로 그는 세계 약속 등. B 조 발명품에 대해서는 심각한 그는 몸과 마음을하지만, 이름과 명예, 그리고 사랑의 영생을 그리워하고 좋네요 그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뿐 아니라, 그의 너무 - 불리는 결혼도 자신의 인생 전체는 그를 벗어났습니다 (그는 어떤 사랑을받은 적이 데 그는 자신을 사랑할 수가 골칫거리인)를 발견했다. 마이클은 세계 그 어느 때보다 능력으로 젊음과 공연의 일련의 절반에도 누군가가 자신의 나이를 뺄까 불가능 찾았 보여주겠다고 약속에 의해 밖으로 설정할 수있습니다. "

"심지어 그는 자신의 절망을 증언 연습 세션을 관리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의 천재와 결단이다. 하지만 그는 단지 연습 세션을 수행할 계획이다. 그는 공연에 참여를 실제로 어떤 의도가 전혀 없다는 한때 세계를 볼 수 없었다 왜냐하면, 여전히 그는 ","죽을 줄 수있는 그 무엇 있었다 앉아서 그를 애통해하는 세계 시계. "

"한 기록을 세웠다. 마이클이었습니다 건강 광신자죠, 그리고 약물 남용 - 적어도 훨씬 않았다. 구제 잠자리를하기 위해 의사에게 그의 행복 그의 죽음에 대한 무대를 설정했다 ploys (어울린다고, 자신의 인생 전체를 무대)이었다. 불쌍한 디팩 초프라 그는 마이클의 성장에 따라 처방전이 필요한 의약품에 대한 의존도로 뭘 봤는지에서 aghast했지만 마이클은, 일단 "고,"디팩 의약품에 대한 자신의 행복, 기억했다면 죽었을하고 그들을 동정의 점유율을 자신의 친구를 위해 죽어간 -하므로 알고 잭슨은 마약의 강화가 죽었다는 소설. 이 소설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서는, 잭슨, 의약품에 대한 구걸, 그리고 그들이 제공하는 일부 의사들은 다른 의사에게 전화를 못했지만, 그가 그들을 사용한 적이있다. 그는 죽음도 자신의 삶에 따라 신체의 내릴지 개최 약화로 아무것도 두려울 수 있도록했다. "

"잭슨의"죽음 "
잭슨의 "죽음이 있기 전날 밤에,"그는 거의 그대로 (는 그가 생존의 일정을 발표하고 싶지만 비탈 불가능 강조 그의 심장이 밖으로 춤을 자신의 공개). 그는 자신의 임대 주택을, 그리고 반환, 버뱅크 공항에서 멀리 미국에있는 동남 아시아의 위치를 공개하지 감히 내가 그를 이송 대기 제트, 씩씩한했다 (아직은). 하지만 난 그 자신의 개인적인 의사의 손이 아래 매우 심장 마비로 사망했다고 추정되는 사람이 (진짜!) 잭슨은 아니었지만 47 년 - 옛 루마니아어 설명해야 - Dimitrie Draghicescu, 테오 Illuminus 망신이 병적으로 끌고라는 누구 외도를했다. "

"Draghicescu - Dimitrie 죽은 잭슨
성형 수술을하고 훈련을 완벽하게 3 년 후, Dimitrie 쉽게 살 잭슨, 안 죽은 한 언급에 전달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거대한 마이클과 달리, Dimitrie 죽지 않았다. Dimitrie,하지 잭슨, 하나는 병원에 whisked. 당신은 왜 사람 ""피해자였던 마이클 잭슨은 밝히지 않았다 911 전화 궁금하다나요? 하지만 홍보를 피하기 위해 즉, 911에 전화를 음성 전문가 및 전자 분석기로, 아무도 호출자의 뻔뻔스러운 거짓말에서 스트레스를 감지할 수 있다고 분석해야한다 막으려고 아니었다. "

"이곳에서 죽어야 Dimitrie 마이클의 동의만을 때문에, 그리고 불치병했다 때문에 잭슨이 그의 가족에게 관대한 보상을 약속했다. 그리고, 우리의 주문은 Illuminus 테오의 주목을 위해 1700 년대 후반에 그들을 데리고 있던 Draghicescu 가족의 비밀 (우리가 너무 황금 당근 - 철제 스틱 인자)를 잘 알고있다는 감을 잡을수있다 Dimitrie 거부했다. "

"마이클 잭슨, 살아 있고,밖의 강제 테오 Illuminus 정보를 감안할 때, 그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은 물론 150에 살고있습니다,하지만 난 그 여분의 100 년 즐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와도 우리가). 그러나 그러는 동안에, 마이클 잭슨은 막대한 눈물에서 전 세계의 광경을 즐기고있습니다. 그 사람과 사랑과 존경도를 측정, 그 인생에서 그를 벗어났습니다 명성을 달성했다. 그의 별난 취미 용서;들을 소외 화해있다. 그리고 아마도 이것이 나쁜 것은 아니다. 마이클 잭슨은 지금 어디로 향하고 있어요 내가 두려움, 개인적이다. 그의 아버지를 제외하고, 아무도 "아니오"불멸의 잭슨은 마이클에게 -하고 말할 수있다. 어떻게 세상은 마이클 잭슨이 그 안왔잖은가 처리할 것인가? 물론, 아무도 그가 누구인지위한 새로운 잭슨을 인식합니다. "

 

태그 : 음모, 음모 이론, 죽음 가짜, 가짜를 죽음, 소문
음모 이론, 가짜 죽음, 소문에 배치하는 | 댓글 (37)

"진실을 뒤에요 37 개 응답 마이클 잭슨의 죽음을 사기"

  1. quesarasara 말한다 :

    그것은 충분히 신빙성이 아니에요. 미안 해요. 이건 그냥 heresay. 그리고 언제부터 우리가 그런 의식을 거행하는가 있는지 알아 설립? 어디 개요가없습니다! 언론 자유 같은 계집이다.

  2. supermom75 말한다 :

    그는 뱀파이어로 imortal 나는 뒤쪽을 살려고했는데 이것은 가까운 친구 입니다만이 아주 멀리 micheal 내가 믿음이 하나 난 강력지만 소스를 알아내야하고 누가 그를 말했다에 가서 더 많은 달가워 오전 가져온 알고 최대 그는 ppl 함께 주변과 야그의 증거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마이클 마이클에게 세 페이지는 내가 너무나 같은 소리를 찾기 위해 몇 가지 이유 때문에 데릭 clontz 링크 세울 수 없을 사람이 관심을 끌기 위해 이런 짓을 ... ... 기분이 너무 확인 자신의 시력에 대한 검색 및 결제에 데릭 모두 그의 정보를 clontz

  3. nycscenie 말한다 :

    나는 믿기를 사랑하는 것이지만, 난 정말 그 사실 사촌 annyyoone 조직을 만들 수 있으며이 이야기 생각 dont. 경우에는이 같은 조직이었다 그리고, y를 날조하고 너무 이른 시간에 누설해까요? 진짜 조직의 사람들이 쓰는 게 더 조심. 요점을 Unrealated, 잭슨의 사랑이 느껴지는거야. 뭔가있다면 아버지를 제외한 모든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느낌과 그에 대한 부분은 모두가 사랑을 사랑하는, 내 말을 믿을 수 없다는하지 않습니다.

  4. melissa_177 말한다 :

    디미트리 Draghicescu a politian, 사회 학자, 외교관과 작가, 당신은 어떻게?, 우리는 더 많은 정보가 필요, 아마 어디에 마이클 잭슨을 숨기고있다는 말을 할 수 있겠했다

    안부!
    신의 가호가 당신을

  5. 잉꼬 말한다 :

    Dimitrie Drăghicescu (또는 Dumitru Drăghicescu) (1875 - 1945) 루마니아의 정치, 사회, 외교관 및 작가였습니다.

    Dimitrie Drăghicescu 1875년 5월 4일에 Zăvoieni, Vâlcea 카운티, 루마니아의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고향 마을에서 문법 학교를 마친 후, 그는 캐롤 내가 고등학교 크라이 오바에 도착 부카레스트 대학의 법학 교수에 참석했다. 그는 1901 년 파리에 대한 그가 어디 대학 드 프랑스에서 그가 어디 에밀 Durkheim, 가브리엘 드 Tarde, 앙리 베르그송, Theodule 아만드 Ribot 함께 공부 공부를 남겼습니다. 그는 또 참석 Academie 데 과학 모랄레스는 동부 표준시 Politiques가 주최하는 강연을했습니다.

    1904년 5월 17일 그는 자신의 사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 하였다. 그는 1905 년 부카레스트 대학에서 사회학과 조교수로 임명됐다.

    차 세계 대전 1916에서 1918년하는 동안 프랑스에서 그가 어디 국가 루마니아어 국가의 아이디어를 홍보에 적극적이다 살았다. 년 4 월 1918년 9월에서 12월까지 그는 "의회는 민족의 니콜라 Lupu과 Simion Mândrescu, 그룹의 구성원으로"로마에서 국가 민족의 테두리 내에서 자신의 상태로 루마니아의 오른쪽을 지원하고 까다로운 루마니아의 recongnition으로 참석했다 나라 cobelligerent.

    그는 멕시코에서 장관이 전권을 1934년 1936년에 이르기까지했다.

    그는 1945 년 9 월 14 일 자살로 사망했다.

    에서 촬영한 : http://en.wikipedia.org/wiki/Dimitrie_Dr %의 C4 % 83ghicescu

  6. supermom75 말한다 :

    , 내가 진정으로 믿고있는 방법이 그의 시야에서 내가 왜 내가 지금 여기에있는 링크를 보낼 수없습니다하지만 검색에 데릭 clontz 우러러 모르겠 어서 데릭 clontz 이야기를 시작했다

  7. MyBelovedMJ 말한다 :

    임 노력뿐만 아니라 믿을 수있다. 어떤 것들이 서면의 마이클처럼 들린다. 하지만 누가, 그냥 돈 좀 mabye 알고 싶어요. 하지만 다시, 우리는 밖으로 빨리, 그것은 대중들에게 그것 casue, 우리 가족의 반응을 어떻게 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기본 키, 모든이의에있을 것입니다

  8. feyaya 말한다 :

    나는 전에이 illuminus 테오 읽어했다. 그리고 그것을 모두 잃어버린 퍼즐의 한 조각 같은 소리를하는 동안, 아무도 그것을 쓸 수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 dmitrie 검색좀과 같은 위키백과 항목을 찾을 수있습니다. 그 사람,하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과 같은 이름을 가질 수없습니다. 이름이 정말 독특합니다 ... 그러나 헤이, 어쩌면 그것은 루마니아에있는 일반적인 이름과 거기에 정말 누가 수술의 세월이 흘러 갔어과 그의 두되고 학습을 2 배 이상 높았다. 누가 알아! 내가 밖으로 머리를 밀지 좀 해요! lol. 아무도 그들에 그들의 주장 illuminus 테오 검색좀하고 백업할 수있는 또 다른 정보를 발견했다?

  9. dianafan 말한다 :

    미안해, 모두들 - 선발이 아닌 것 - 또는 대규모의 실마리! 난 영국을 알고는 좀 다른 철자

    집이 ILLUMINOUS
    환상 TOHME

    매니저 또는 뭔가 Tohme 아니야. 아니면 완전히 지점 놓쳤나요?

  10. dianafan 말한다 :
    2시 48분

    우 - 지금 흥분 해요 - 모든 자고 미국에 계신 거죠

  11. dianafan 말한다 :

    또는 방법에 대해

    과학 ILLUMINOUS 집이
    나는 마술 - 숨어요

    분명히 어떤은 영어 철자와 아무것도하지만, 미국의 경우 Tohme 그가 배운 것입니다 왕비는 영어입니다 여분의 O를 함께! 오 하느님 - sonmeone 거기서 일어나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 영국에서 지금은 오후 6시, 나는 밖을 발견하지 못할 때까지 침대에가 본 적이있다 - 시간이 차이가 싫어!

    supermom 어서요 - 의견

  12. dianafan 말한다 :

    과학 ILLUMINOUS 집이
    환상 - 죽나요? - 저요? 안돼!

    내가 지금까지주는거야 - 누가 이런 짓을에서 매우 영리하고 있지만, 사실입니까? 희망에 대해 14 시간에 내가 뒤를 돌아봤을 때, 당신이 시간을 많이 줄 것이다 온 의견이 많았 으면! 잠못드는 밤을 올라오고있다. 난 그저 뭔가 타이틀에 대한 knoew 비린내했다.

  13. dianafan 말한다 :

    내가 약속 마지막 하나

    마술에 숨겨져 날 (들과 멋지게 어딘가에) 장착

  14. dianafan 말한다 :
    3시 52분

    이 나빠지고

    내가 살아 정종 AM

    명성 악당은 가라 (작별을 위해 프랑스어 - 누구나 실종 될 수 - 안냥되어야하는가?)

  15. perfumeflower 말한다 :

    독서 Parakeets 위의 게시물이 끝나면, 난 지금 내 머리 회전이 모든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어떻게 1875 년에 태어난이 있어야하고 1945 년 마이클 잭슨이 자살을 누른 사람 행세를 위해 성형 수술을 아주 똑같은 사람이 될 수있는 사람을 위해 가능 한가? 분명히이 단지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아니면 내가 뭔가 놓쳤나요? () lol

    아무도 생각있어?

    늘어나는만큼 다른 모든 블로그에 대해 모든 이상한 사건, discrepencies, 모순과 등등, 그래 난 정말 마이클 믿을 수있다
    아직도 어딘가에 살아있다 ...

  16. supermom75 말한다 :

    괜찮아 난 아무데도 원인이 어쨌든 난 게시물이이 광경을하고 난 지금 진실을 얘기하고 그 사람 얘기가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다는 느낌이 아직 안하지만 난 오늘 여기 관리자를 제거하십시오 계속 간다 정말 부탁이 하나의 방법으로 허위 사실이 아니라고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derekclontz.wordpress.com/2009/06/29/michael-jackson-faked-his-death-say-sources-with-comeback-tour-to-be-biggest-ever/

    http://derekclontz.wordpress.com/2009/07/01/details-of-michael-death-hoax-revealed-and-we-know-where-he-is-hiding/

    http://derekclontz.wordpress.com/2009/07/07/michael-jackson-death-hoax-diary-found-final-proofm-hes-still-alive/

    주의 사항 : 귀하의 월드 리포트 '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 성장 뉴스 독자들은 우리의 가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 2500000 강하다.

  17. iangee 말한다 :

    난 엠제이 모두 죽은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
    하지만이 사실로 믿기 힘들지만 ...
    기술의이 시대에 어떻게 가능성이 illuminous 테오 조직 적이 없다는 견해를 언급,, 난 그들은 "비밀 조직에있어"하지만 안다는 뜻 될 수있습니다!

    그리고 둘째로 내가 너무 우연 찾아서
    테오 전략 온라인 게임에서 캐릭터가 빛나는 아크라고합니다 ...

    이것은 약간의 기둥 서방 웃는까지 만들 수있다.

  18. she_can 말한다 :

    엠제이 자들의 죽음을 연출하고있다 믿을 들면 :

    난 모든 부검 일이 걱정이다. 나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 연구만

    부검을 실시 할 때, DNA 검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지 않는 경우에만 필요하면 (인식할 수없는 사람 ... 등)

    혈액 샘플을, 만약에 아무 신체적 부상을 스스로 각성이 DNA 검사 (필요하지만, 모든 부검 때)에 필요하지 대한 샘플 및 테스트 toxicological 중독의 징후에 대한 마음을 실시하게된다.

    출처 : http://www.exploreforensics.co.uk/performing-an-autopsy.html

    그 가족만이 알고있다는 가능한가요 죽음의 무대와 그들이 실제로 그걸 실행에 옮길 사람을 도와 주었나요? 나는 그들 모두에게하지 그렇게 멀리는 25 월 8 일 병원에서 일어난, 그들은 아주, 어린이 분명히 아버지 조도의 다음 단계는 생각을하고 있는지 확인을하고 하나된 것 뜻 ()는 연예계에서 미니 잭슨에 이른다.

    무엇면, 얘기 좀 해봅시다가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 최악의 경우, 엠제이 몇년에 복귀하지?

    이후 DNA 검사가 필요가있는 경우에는 연출된 죽음을 (다른 사람의 몸)로 된, LAPD에 책임을 질 수 없다 - 그들은 "가족과 자신의 정체성을 확인했다"라고 말하고있다. 가족이 소송을 당할 것인가? 이후 그들은 아이들이 서로를 위안했다 좋아, 그럼 그들은 그들이 충격을 받고 있었는데, 그들은 그 사람을 쳐다보고 아니라고 말해, 그를 부검 등 외관을 손상하는 ...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게 말이됩니까?

  19. JC.LOVES.MJ 말한다 :

    그 엠제이 살아있다, 그러나 믿지 않는 thingo 데요 소리가 아주 많이 의례처럼 cmon 엠제이 isngt이 임무를 해낼 수 죽은 사람을 고용 gna, 그리고 이것이 왜 그렇게 빨리 사기에있는 내용을 누설 것이 진짜 예요?
    만약 실제 뉴스 또는 미디어 얘기한 사게 엠제이의 죽음이 거짓되고있는 누구 아시는 분 있나요???
    누구?

  20. bghoppy 말한다 :

    그래, 무슨 일이 박사. Tohme?
    그리고 왜 다들 얘기 않는 것처럼 그는 단지 한 가정, 네버랜드했다. 존 매케인, 7 집이지만, 엠제이 한가?

  21. MyBelovedMJ 말한다 :

    마이클 방법보다 더 많은 1 주택했다. 당신은 그렇게 생각할 수있습니다. 그는 어디서든 나올 수있다.

  22. MyBelovedMJ 말한다 :

    Feyaya 마이클, 그가 수술을받은 적이있다 마이클 더처럼 보이는데 이중 몸, 나비 이름을 붙였거든

  23. bghoppy 말한다 :

    JC는, 내가 그 어떠한 언론도, 사기로 간주하고있다조차 제라우두 이상한 것 같아요. 나는 우리 모두가 기분)을 두 번, 그리고 테오 illumious 관여는 죽은 사람처럼 믿을 부품들을는 (i 기각할 것이라고, 그는 84 년 UCLA의 죽음과 부활이있을 수있다는 이야기를 사망 좋겠어. 사실 전 그 이야기가 왜 관리자 때,이 사이트의 지점을 포함하고있다 생각을 이해하지 않으면, (나쁘게 듣진)에서 우리는 진실이 불행한 상황에서 현실을 수색하고 있지만, 난 그들을 느끼지 않는다했다 모두에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전체의 정렬과 같은 항목은 형식이 왜 그런 발언을 연결하는 특정 문서에 대해 변경할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우리 모두 코멘트가없습니다. 이제 우리는 아이디어를 게시 이중화, 그리고 일부는 사람의 기분이 좋은 사이트를 매핑에서 길을 잃었지고있다으로지고있다. 그냥 제안합니다. 이 사이트의 게시물을 읽는다면 여전히 사랑하고있다.

  24. bghoppy 말한다 :

    난 의견이 아니라 특정 문서에 정리되어 있었으면 좋겠지만 뜻있는 모든 기사의 끝부분에 큰 대신 하나로서 일반적인 스레드. 우리는 모두 같은 페이지에있는 그 방식 그대로.

  25. smileygirl24 말한다 :

    난 당신과 동의 bghoppy .. 난 사랑이 그것을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마이클에 대해 같은 사랑도 모두 데려왔 웹사이트

    난 그가 얼마나 우리가 진정으로 그를 사랑하고 그를 보면 희망이 행복하길 바란다.

  26. smileygirl24 말한다 :

    마이클 정말 살아있다는 세상에
    누군가 나를 위해 pleeeeeeeeease이 사진을 설명하십시오?
    정말 내가 생각하고있는 건 무엇인가?
    마이클은 이마 관을 열어 놓는 동안에 그의 분장자 키스>?
    아니면 내가 그냥 미친거야?? LOL

    세상에 일어나니처럼 오전 중에 마이클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http://www.mjinnocencebracelets.com/061230brownjackson.jpg

  27. elde 말한다 :

    내가 bghoppy에 동의합니다. 가끔은 당신이 뭔가 재밌는 걸 읽고 당신과 관련이있는 문서를 기억할 수 없다는 거 알아요. 그 외에는, 귀하의 사이트를 사랑 해요.

  28. 말한다 :

    안녕, 나 또한 동의 bghoppy 내가 본 사이트의 모든 덧글에가는 걸 좋아하지만, 메신저 crazzzzzzzzy 한 세 메신저 지출해야 그냥이 IM을 어디에서 우리가 할 수있는 모든 걸 잘 할 것 같은 느낌이 시점에가는 노력을 읽을시 를 충족하고 모든 생각을 2geather없습니다. 그렇게 모든 의견의 ADM 수 1pg에있는 그것을 모색 제발, 친구들 난 정말 잘 cannot이 모든 것은이 엠제이의 원인 수면 뭔가 내가 말할 날 다 너희를위한 난 dont 나쁘지 않네 makeing면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을 이 날주는 희망, 엠제이 우린 널 사랑해

  29. 골디 말한다 :

    SMILEYGIRLS24하려면

    주 예수
    안 마이클의 impersenator 그게 당신 장님
    그것 제임스 브라운 : b
    당신도 구독 그것은 마지막 라인에있는 URL에 대해 말하기는 brownjackson

    그것은 그의 이마에 키스 BROWM 우상 제임스 마이클입니다 ... .. lol

  30. 말한다 :
    2시 3분

    여기에서 우리는 이제 그들이 우리에게 지옥가는 얼마나 더 따위에 무슨 일인가 치과 의사가 일을보고, 이런 작업은 아닐지 모르지만, 내가 말할 필요도 TMZ 가서이 얼마나 엠제이는 goood 하셨읍니다

  31. i87 말한다 :

    얘들아 ... 필자는이 기사를 읽고 지금 약간의 시간이 사이트에 대한 의견은 ... 난 오늘 가입을 결심했다면 ...이 모든 것이 이해가 ...이 사이트에 물건을 읽는 기분을 좋게 날 너무 많이 ... 내 세계 그대로 밝혀 때 일시 중지 마이클 잭슨이 ""죽었을 때 ... 나는 기억 해요 ... 난 그날을 ... 언제 집에 와서 내 면허증을 가지고 .. 내 아버지는 돌아가셨 엠제이 말해 줬어 ...하지만 그렇게 확신 메신저 ... 아직 살아 hes ... 그가 잠시 동안 휴식이 필요 .. 이유는이 문서의 발견 및 u들 .. 사람과 공유하고 싶었

    http://pehliang.wordpress.com/2009/07/04/new-details-of-michael-death-hoax-revealed/

  32. feyaya 말한다 :

    훨씬 쉬울 것이라고 의견을 함께 경우에 모두 일괄 처리했다. 심지어는 어디 코멘트 마지막의 마지막 금액의 각 항목을 추적할 수 지점 쪘구만했다. 미친 듯이 난 다음 새로 고치십시오. 그리고 난 꽃,이 모든 것을 가지고 사촌에게 사겼는데 내 자고와도 간섭. 하지만 마이클 물론 내가 항상하고 싶었을 만난 적이있다. 난 그저 저 녀석에게 편지를 제가 어렸을 때, 롤 썼다. 어쨌든, 난이 모든 것이 우리가 어딘가에 희망이있다.

    아, 그리고 게시물에 대해, 나는이 사이트에있는 원래의 기사를 읽은 사람은 마이클 장사꾼으로 복귀하지 않겠지만 였더라 단서를위한 역사 비디오를 볼 때. 그게 무슨 뜻입니까?? 그가 러시아어 지도자 혹은 일종 될 건가요?? 누군가 나에게 당신의 의견을 얘기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33. 안드레아 말한다 :

    내가 BGHOPPY 호응! 난 모든 이들의 의견과 보조를 맞출 수 없어! 나는 그들이 모두 한 페이지에 있으면 좋으 련만. 아니면 내가 관리자 떨어져있을 그래서 모든 게시하기 전에 그들을 읽을 수 있었으면 좋겠군요! HAHA! 진심 비록 내가 그들은 모두 한 페이지에 어떻게든 될 수 있으면 좋겠다. 이거 정말 딱딱한데, 난 거기에 다른 게시물과 댓글이없습니다 새로고침 때마다 새로운 아아아 아아아! 그리고 네 가냐고 미친다는이 모든 일이 잘 중. 내가 할 때 제일 먼저 할 일이 깨워 의견을 읽고이 웹사이트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하하하. 당신들 모두 있지만, 누구도 그의 죽음을 위장한 엠제이 것, 너희들은 끔찍히 징그러워!

  34. abstract42000 말한다 :

    불행히도 illuminus 테오는 농담도있다.
    마지막 라인을 읽고, 그 문서는 아버지에 의해 쓰여진 Lingyu 푸.
    지금은 이런식으로 ... 푸 Lingyu 읽어 .... 또는 기타 "속여"
    왜냐하면 사람들이 듣고 싶은 얘기에 빨려 유 뭔가 얻을하지 마십시오.

  35. i87 말한다 :

    @ abstract42000

    ... 누구든 tht 쓴 블로그 세상에 세상에 당신 seirous 무엇입니까?? ... 와우, 내가 바보가 된 기분 ... 너무 thts 그것 생겨서 약자 와트 ... ""당신을 속이고 속물! ... 자신과 같은 많은 ppl ... 이러면 농담 .. 우리가 심각하게 살아있다는 사실을 증명 엠제이 찾으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

  36. Sweedishgirl 말한다 :

    그게 사실이라면 잘 모르겠지만 문제는 36 개 들었나요? 난 webbsite에이 숫자가 36 친구 가짜 엠제이에 대해 사형을 읽었는데 도움이 될 수도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어디에서 가졌기 수를 36에서 온 wolud .... 그래서 개인 데이터를 찾는 시작했다.
    당신의 생각이 처음으로 개인적인 사실을 1958 - 2009 맞죠? 그리고 내가 사용 mathematichs 번호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그래서 난 또이 번호를 사용하여 계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사용합니다.
    내가 추가한 : 1 +9 +5 +8 +2 +0 +0 +9 = 36 (그 수치는 0이 숫자 1로 집계됐다 전망을 감안할 때)이 내가 생각했던 단순한 이론 및 기타 수치 이후 몇 년간 수 흥미로웠다 같은 연설을 만듭니다! (따라서) - 아마도 다른 계산을 가진 아이의 연령 상당히 흥미로운 반응을 얻을 수 innom 마이클 잭슨이 지역 인물. 뭔가를 얻으면 그것의 마음에와보십시오! 마이클 잭슨에 대한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얻을 수있는 해답으로 최고의 심각! 다음은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어디에 대해 ... 따라서는 36 번째로 작성되었습니다 :
    http://derekclontz.wordpress.com/2009/07/01/details-of-michael-death-hoax-revealed-and-we-know-where-he-is-hiding/

    불행히도, 내 영어 실력을하지 않는 최고는 아니지만 내가 당신을 어떻게 이해 희망 쓴 ..
    귀하의 웹사이트를위한 감사합니다 ... 아주 많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쓸 때 마이클 잭슨의 이야기가되면 그 생각들이 그것을 마치 ...

Leave a Reply 회신을 남겨주

당신은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