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이 UCLA 의학 센터 '를 길러 죽은'에서있을로 이동

7 월 11 일 2009년
관리자에 의해

MARILYNN MARCHIONE, AP = 연합 뉴스 의료 news.yahoo.com 보고서 작성자 :

마이클 잭슨이 때 심장 박동이 정지했습니다, 구조 장소가 다시 살아 죽은 가져오도록요 알려진로 데리고 갔어요. 대부분의 의사들은 오래 멈춰 서면, 누구의 심장이 멈췄다 1월 2일 대한 여성 / 2 시간을 포함한 것이라고 사람들이 부활하는 방법을 개척하여 세계적인 - UCLA 의학 센터에서 유명한 외과있다.

몇 다스가 심장 마비 환자에 대한 테스트를 거침, 80 %가 살아남았다. 보통 80 % 이상이였습니다.

and an American Heart Association spokesman. "그들은, 사람은 기본적으로 사람이 죽었다고 모든 사람이 마이클 잭슨 데려 다르지 않아 그들의 대부분과 구원,"랜스 베커 박사, 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응급 의학 전문의와 미국 심장 협회 대변인은 말했다.

잭슨 역시 구원 있었 을까요?

군중 UCLA 의학 센터에서 2009년 6월 25일에 마이클 잭슨의 '죽음'을 애도

이걸 안다면 불가능하다. 병원에서 의사는 그에게 한시간 동안 일했다. UCLA의 전문가, cardiothoracic 외과 의사 박사는 제럴드 Buckberg, 그가 개인적으로 잭슨의 치료와 연루가 너무 작고, 무엇에 관해서는별로 알려진 앞에있다.

대 사망 때 "우리는 모를 때 발견됐다"Buckberg 전화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러나, 다른 환자의 결과는 "창문을 다양한 사람들이 어떻게 그들의 마음을 성공적으로 종료 후 회복 될 수있는 길이 박동에 대한 새로운 사고"로 열려있습니다 쇼, Buckberg 말했다. "우리는 그들이 사용하는 방법이 현재 시간 프레임을 넘어인양 수있습니다. 영구적 때 우리의 마음이 죽어가의 개념을 변경했습니다. "

그들은 성경은 예수 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제기다고 그 사람을 위해 "나사로 증후군"이라고 부르죠.

가 명확하게 전달하자 : 아무도 주목하지 않고 죽은 사람들이 긴 의료 부활 될 수있다는 뜻이다. 행운아 Buckberg의 연구에서, 그들은 심장 마비를 겪은 이유가 신속하게 도움을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및 고정 될 수 : 차단된 동맥, 대부분의 경우 심장 마비의 원인이됩니다.

Buckberg의 방법이 필요합니다 :

환자는 병원에 도착하기 전에 _Prompt 때까지 심폐소생술 - 리듬 가슴 compressions - 혈압을 유지합니다.

. 심장의 기계를 계속 _Use - 폐 혈액과 산소가 어떤지 의사 떨림이나하면서 첫 번째 자리에 멈춰, 약물 과다 복용하거나 막힌 동맥 심장 인한 구제신체를 통해 이동합니다.

_Special 절차 및 의약품 점차, 그래서 갑자기 혈액과 산소의 흐름을 복원 나오다 신선한 손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생존하는 경우 3 가지 요소가 없으면 모든 환자가 뇌 손상으로 고통 수도있습니다.

"당신은 마음을 저장할 수 있으며, 뇌 잃고,"Buckberg 설명했다.

UCLA의와 버밍엄, Ala. 병원; 앤 아버, 미시간, 그리고 독일의 72 분 평균 있던 34 명의 환자가 심장 마비에 Buckberg의 방법을 테스트했다. 모든 표준 심폐소생술과 defibrillation 얻어 자신의 마음에 충격을 다시 시도하는 호흡 방법에 실패했다.

오직 7 죽었다. 단 두 생존자 영구적인 신경 손상을 함께 남았다. 결과는 2006 년 저널 소생술에 게재됐다.

콘스탄틴 박사 Athanasuleas (어 발음 -보다 - 어 - SOO' - 리 - 우리), 앨라배마의 버밍햄 대학에서 외과 의사, 누가 한 시간 반 정도에 대한 연구 결과가 심장 마비에 있던 한 남자가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헬리콥터가 병원에 데려 올 때까지 그 남자의 아내, 간호사, 심폐소생술 않았다.

"그는"아직 식탁으로 심장 "flatlined이었다"Athanasuleas 말했다.

만약 그가 심장 동맥이 막혀했다 의사 - 폐 기계에, catheterization 연구실로보고 그를 whisked, 그때 그들 주위 우회 우회 수술을 했어요.

"그 남자와 적으로도 신경학 적으로도 완벽했다"적어도 2 년 뒤 집에 갔어요, 의사가 말했다.

2 1에 심장 마비를 Buckberg 있던 여자 / 2 시간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그는 그녀에게 심폐소생술과 혈압 수술실까지 유지 될 수 있도록 추가 치료 시도가 될 수있는 그녀를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슬프게도,이 여성이 살아 났지만 몇 주 나중에 감염에서 사망했다.

돼지가 심장 마비에 Buckberg 추가 실험에 자신의 작품을 촬영했다. 그는 고의적으로 30 시간 동안, 그리고 나서 다시 정상 또는 근처 - 정상적인 기능들을 가지고 자신의 소생 기법을 사용하는 혈액의 흐름이 자신의 머리를 박탈했다. 결과는 심장 협회 회의에서 지난해 가을 수여, 닥터 마이런 Weisfeldt, 심장과 의학의 존스 홉킨스 대학 의학부의 회장 등 많은 기절.

"그는 특별한 일을하고 있어요. 당신은 거의 그가받은 결과, "고 말했다 Weisfeldt Buckberg 믿지 않아요. "우리의 대부분은 주위에 우리의 머리에 누군가의 뇌를 10~15분 혈액의 흐름을 박탈는 우리가 그냥 어떤 유용한 기능을하는 그들을 돌려받지 못할 거란 말이에요 수행한다. 자신의 데이터가있을 가능성이 좋습니다. "

일본, 대만과 다른 아시아 지역에서 의사와 비슷한 Buckberg의 우수한 결과와 함께, 베커, 사람에 대해 필라델피아에 접근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훈련을한다. 그것은 "의사들이 작품을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더 큰 연구를위한이 새로운, 그리고 자금을 얻으려면 뭔가를 채택 rethinking 소요, Buckberg 말했다.

이 보고서는 개념이 마이클 잭슨의 죽음 날조였습니다에게 더욱 신뢰를 준다. 지금 것은 매우 가능성이 그 일을 성공적으로 그 사람에 한 시간 동안 자신의 의사에 의해 회복했다, 그리고 무엇입니까 다음 자료실, 헬기를 통해 그곳에서 그는 자신의 출구, 불쾌감을 주며, 들키지 만들 수 이송됐다.

태그 : 음모 이론, 죽음 사기, 뉴스, 리포트, 소문
음모 이론, 가짜 죽음, 뉴스에 배치하는 | 댓글 (66)

66 응답은 "마이클 잭슨이 UCLA 의학 센터 '를 길러 죽음'에서"촬영을

  1. melia8383 말한다 :

    이게 사기가 좋아, 그냥 내 의견을 보인다.
    하지만 어쨌든, 전 마이클 잭슨에 대해 YouTube에서, 그리고 다시 나는 믿고 1월 6,09이 하나의 비디오 검색 (무엇 비디오 주에서는 적어도) ....
    경우에는 "투어에서 잭슨 5 상봉이 될 경우에는"투어 ""예 ", 그 기자가 물었다 TMZ있을 예정이었다"고 "고 말했다 TMZ 예".. 그에게 물었다 마라 잭슨은 "5"를 보여줍니다 중 일부가 있는걸까?

  2. CuteAngel 말한다 :

    난되는 헬기의 화풀이하고 대기 반으로 '몸'의 영상을 처음봤을 때, 난 모든 걸 다 떨어져 보였 : '몸'이 유난히 흰 이불 밑으로 평면 모습 뭔가를 알고있다. 우리 모두 엠제이 날씬한했는데,하지만, 심각하게, 만약 당신이 밀접하게, 그것을 쳐다보지도 않았 다구요 모습처럼 거기에 그 시트 밑에 시체가됐다. 그냥 내 2 센트.

  3. 안드레아 말한다 :

    melia8383 - 예, 그들은 공연을해야하는거야! 심지어 저메인와 마이클 한 일을 어떻게 그를 협상에 대해 얘기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지금은 그 8월 29일, 마이클의 51 회 생일을, 그들은 런던 02 아레나에서 공연을하고있을 거라고! 또한,이 거인이 '생명', '- 같은 마이클의'놀라운 홀로그램 '가 춤을 춘다 ... 수행 단계에있을거야 ... ..., 어 이상한? ahah

  4. mysticallymagestically 말한다 :

    이 문서는 크고, 지방 붉은 청어로 건너 온다. 그냥 내 2 센트.

  5. 안드레아 말한다 :

    @ CuteAngel - 난 절대적으로 동의합니다! 그리고 그 방법은 구급대 밴을에서 '몸'처리 끔찍했습니다! 그걸 누가 뭐래도 진짜 시체라고합시다! 갑시다! 사람들이 깨어나기도해야합니다. 이 사기가 완전히 분명하다.

  6. 안드레아 말한다 :

    이 문서가 늘어나는만큼 간다 - 나도 여부 정말 들어 넥타이하지만 너도 알다시피, 내 생각에 관심을 아니에요, 아마 '혐의로 심장 마비로'회복했고 지금도 혼수 상태, 또는에있다 a vegetible, techincally 그는 '될 것이라고 죽었어'모두에게 이후 또는 노래를 더 이상 수행할 수 없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난 아직도 그가 살아있다는 것. 난 아무도 그들의 이야기도 점점 해결돼와 나는 모두 이후 아무도 손을과 술주정이 밖으로 얻을 수있는 가장 '사기'를 기대 지금 그들의 머리를 잘라와 닭처럼 주위를 실행하는 믿는. 그래서 지금, 그들은 새로운 계획을 마련하려고하는 것들을 단지 그들에게 그것이 원하는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냥하는 말이있다. 우리는 곧 알게 될거다.

  7. ejay5131 말한다 :

    난 안드레아와 함께, 나는 생각이 "죽음" "잘라 건조한다"운명에 동의 이제 그들이 준비하지 않은 뭔가를 전달했습니다. 나는 언론이 "소스"의 주요 약물 정보주는 것. 이번에 사람들이있다. 그들은 대중의 시선에서 아무도 그것을이 사이트에 대한 질문이 제기된다 숙고 Od 누가 진짜 생각 때문에 마약을 밀어 열심히 노력하고있습니다. 자넷 기념관에 신경 그래서, 그녀가 밖으로 나가고 연기처럼 기다릴 수없는 이유가됐다. 난 모든 양육권 전투 데비 MJ에 아이 충실 때문에 가짜도, 생각, 그녀는 그것에 너무 수있다. 이건 원; 누가 전투에서 승리하지 양육권 문제, 엠제이가 살아있다면 ... 그 아이들이 다시 그와 함께 어쨌든됩니다. 캐서린 녹이는 경우, 그들은 잭슨 가족, 마이클처럼 보이지 않는 가장 중요한 부분들을 보관했다 유지합니다. 그리고 만일 그들 데비 승 .. 그것을 오래 전부터 우리는 아이와 데비 볼 캐물으시는 눈을에서 "개인"인생 멀리 사라질 수없습니다. 둘 다 다시 scenerio MJ에 애들을 데려. 어쩌면 결국은 즉각 확인되지 않고 있지만. 어떤 생각?

  8. carelesslove46 말한다 :

    조 잭슨은 마이클의 아이에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했다 그들의 아버지의
    발 단계에 .. 그리고 파리 뭔가 일을하고 싶어하고 '담요'살일걸요입니다
    좋은 무용수 .. 시도 그는 수 있으며,
    이 애들을 밀어 밖에 ..
    그는 자신을했던 것처럼 그냥. 이건 내 느낌의
    애들은 잭슨이 가족 내에있을 것입니다 ... 비록
    아마 아닌 할머니와 함께하는 사람은 지금까지 79 세 젊은 나이에 대처하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합니다 .. 제가 알고 싶은 건
    마이클 정확히 뭐가 잘못된 건지 ... 기억 휠체어에 그를의 사진이야?? 그와의 이야기
    데 6 개월 밖에 살?
    그 노래 년 전에 기록된 ..
    '사라지다'도 곧 '?? 혹시
    그가 가진 그의 죽음을 위조 했어
    수년 동안 그대로 .. 아마도 그는이 계획했던
    팬들에 알려주려고
    일부 미묘한 방법. 마이클
    한 인터뷰에서 말했다.
    "진리"는 살아남게 될 것이다.

  9. 골디 말한다 :

    나는이 웹사이트의 사랑

    좋은 일을 계속

    덴마크에서 사랑

  10. MyBelovedMJ 말한다 :

    네 고 말했다. 마이클 진실에 대해 적용되고, 그 이유가 너무 많은 "힌트"이 모든 것이있다. 난 어떻게든 마이클이 우리에게 뭔가를 말하려고하는 것 같아요. Mabye`나만.

  11. feyaya 말한다 :

    난, MYBELOVEDMJ 동의합니다. 거기에 너무 많은 힌트를 못해야 메시지가 우리를 모든 방향에서 던진있다. 그렇게 많은 반대를 이야기! 특히 개인 서비스 기념하기 전에 여부 아니었 관을 열어. 내 생에 이렇게 많은 다른 것들을 계속 듣게. 아, 그리고 CARELESSLOVE46, 그 노래가 "너무 빨리"사라 불리는 마이클의 친구 라이언의 사람이 에이즈로 사망 언젠가는 90 년대 초의 백인을 위해 만들어졌다.

  12. DawneVee 말한다 :

    이 장치를 소유한 사람이나 어떤 전화 엠제이의 죽음을 몇 일 후에 TV에서 인터뷰에 있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생명을 어떻게 근무 등,에 저장된왔다 싶은 얘기했던 의사
    난 정말 끝내 것 같아! 난 그런식으로 점점 더 많은 병원 좀 들여다 바란다.

    그는 엠제이에 그것을 사용하여, 모든 사실 그를 언급하지 않았다 언급한 적이있다.

    내 질문은 ...

    만약 하나의 소스를 읽고 다시 넘어가고 아무런 소식도 25 일, 그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의 정상적인 일을하고있는 직원에 대해 이야기하는 엠제이 따온으로 자리를 옮겼다.
    the hosptial 것이 아니라 밖에서 팬들의 중압 음 .. 뭔가 단서가 될했다?

    또다른 질문은, 왜이 장치에 사용되는 엠제이. 모두가 언급한 그 의사 한테 한시간 동안 일한이다.

    그들이 있었어야 MJ에 '살아있는'내 의견에 사용되지 않은 유지 가능한 모든 방법.

    내가 누군가에 대해서도 25 일 현재 구급차가 서서히 떠날에 대한 논평에서, 그들의 조명을 차례로 자신의 뿔을거나 요란하게 울리다 귀찮게하지 않았다 ... 난, 안녕 말은 ... 이건 단지 조 Schmoe 거리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 심장 마비를 가진 누군가와 구급차에 대해 침묵하고 싶어? bullcrap!

    그리고 다른 사람이 어딘가에 구급대에 대해 언급했다. 난 아무데도 그 엠제이의 마음을 다시하려고했던 -들을 충격기로 시작하지 않은 모든 구급차를 읽을 수있다.
    경우에이 같은 심장 쇼크로 구급대 아닌 가요?

  13. 말한다 :

    안녕, 엠제이 통과 ??????????의 1 주에 TMZ에 코멘트 하나 iread 누군가가 그들이 들었 / 엠제이 홈에 참석한 한 사람들은 911 구급대 원의 전화를 받았을 읽었다고 할 때 그 육체가 그들이 진짜 엠제이 100 %이고, 또 일부 직원의 UCLA의 엠제이 홈에서 제거했다 고 그의 시체도 거기 도착 무슨 일이죠 아주 이상한 일이 었어. 누구 뱀장어 들었 /이 난이 정보를 찾아볼려고했지만 아무 것도 찾지 cannot 읽고있다

  14. supermom75 말한다 :

    조만간이 전 마이클스의 alliah의 죽음을 추모했다에서 그 노래를 쓴 오전 절친한 친구와 함께 관여하지 않았다고에 갔는데 그녀

  15. supermom75 말한다 :

    310. 이봐, 내가이 단어의 첫 번째 부검을 얻을 믿지 않는 반칙 말한다 지금은 건강한 신체의 흔적은 그의 몸 전체 부서에서 그를 내가 느끼지 않는다 원인 내가 DNA를 얻는 바늘 자국이 보였 의사가 느껴 누구도 그를 전시용에 의료를 베풀다 이미 율법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알고 closly ppl 약을주는 파산했을 licenced 아니었 그는 바늘과 고통을 두려워했고 말을 당신이 그것에 ppolice 찾아왔다 주장하는 사람이 돈을 지불하기 전에 그들이 아무도 그들의 이야기를하고 난 전직 경찰을 더하기도하지 그들이 부검 실로 마이클 잭슨을 증명해야 할 이유도 여기에 또 다른 한가지는 의사가 사망 진단서에 서명한 것이라고 나는 이유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의 뜻인지 알아 남자가 마이클 잭슨의 경호원 안 사람만이 이름 때문에 마이클스 번째 공개 거기 흔적에 대해서는 집에 온통 약을 넣어 자넷 세트 생각 표지가 내가 생각하기 전에 그들이 왜 그것 검색한 집에 간 호흡이 아니라고한다면 그것까지왔다 아무 소리가 현장에 많은 돈을 미디어 뉴스와 이곳에 전혀 말이 많았의 마이클 검색한 마이클스 키커 가족은 그 때 그가처럼 억바리 그는 마지막 순간에 그를 veiwed했다 잠들지만 관을 열어 놓는 마이클은 자신의 팬들에 대한 변명이 여기 저기 있었다 전혀 새로운 감각으로하기 때문에 관을 열어 놓는 그의 얼굴에는 너무 많은 피해가 작별 인사를하고 싶었는데했을 때 얼굴을 respt 심폐소생술 손상 않으며 당신이 고칠 수 내 결론을 mourge 그래서 라 경찰도 변화하는 이야기를 어디에 의사가 모든 시간과 그 장례식에서 감정도 여기 키커 보험 정책입니다 아무 대답하는 사망 증명서에 서명을 거부하는 방법을 살인 사건을 결정하기 전에 런던의 복용량을 넘는 있지만 정상적인 사람이 밖에서 시체에서 부모로부터 DNA를 얻는 인물 손가락 지문을 뜰 수있는 원인 natrual하지 다룰 것입 마이클 증명 마이클입니다

  16. supermom75 말한다 :

    이 뭔가 내가 그것에 우리의 모습과 갑자기 내 서버의 TMZ에 대한 시야를 쓴 뒤, 난 그게 아무도 거기에 PC를하면 안되는 마약 단속반이나 마이클 동결 문제를 논의하려고 또는 간섭을하고있다 게시된 행동을하기 시작 밖으로 작은 stae 인치 x 경찰 그리고 만약 내가이 정보와 함께 1 주일 이내에 모두 올 수와 라 시경 그때 뭔가 잘못되는 경우를 보면 스피 어 귀하와 같은 엘비스 ppl 그의 죽음을 조사하기 시작하면 돈을 지불하고있다는 정보는 인터넷과 책에서 진열대에서 제거되고 삭제되는 얼마나 웃기 시작입니다

  17. supermom75 말한다 :

    확인 여기 그들은 모두 이유 없다 관을 열어 놓는 동안 얼굴을 숨겨 repitory 치료 때문에 심폐소생술이 읽을 수없는 우리 모두가 이렇게 엉망이됐다에서 병원으로 알고있는 몇 가지 실제 증거가있다

    검시관의 관계자들은 겉으로 보이는 외상의 흔적을 전혀 잭슨의 시체 또는 반칙의 증거로, 그들은 독극물 검사와 다른 연구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죽음의 원인을 수립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121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검 결과에 대해서는,하지만 릴리스된 폭스 뉴스는 자사 웹사이트에 수사관들은 그의 시신을 발견했다고보고하고 그들보다 더 건강하게 될 것으로 예상했다 강해, 얼굴에 흉터가있다.

  18. supermom75 말한다 :

    아직 거기에 바늘 자국이 모두 그에게 그들이 잘 지내없습니다했다

  19. DawneVee 말한다 :

    난, 아마도 당신이 우리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있는 링크가 어딘가에 살아있다면, 그래서 우리가, 그것을 읽을 수있는 그 꽃을 읽지 못했어요.

    난 순수 엔터테인먼트 주로 TMZ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코멘트의 많은 놀라운의 모든 진실을 촉진 쓰레기 TMZ 믿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우리가 주 16 일 엠제이의 '죽음'이후이며 아직도 묻혀 아니에요.

  20. bghoppy 말한다 :

    그것은 토 일 이후 14 일내에 대한 자신의 "죽음"왼쪽 오프라 후 다시 어느 순간부터 그녀의 유람선이 Mediterranian,해야한다.
    이 광경을 어떻게 포스터 엠제이의 주변에있는 모든 다른 개인적인 친구 였고 사랑해. H와 방법 supermom했을 때 거기에 의해 인터넷 엘비스 사망했다.
    관리자에 대해서도 궁금해 지네요. 당신은 누구요? 분명히 당신은 로그 시대를 바탕으로 12 시간 또는 표준 시간대에서 미국 동부 해안에서 다른있다. 거기에 당신과 함께 어디에 있나요? 그리고 그녀의 긴 supermom 잃어버린 친구를 방문, 이젠 제발 수 있습니까? 그리고 왜 잘라있다는 - N - 붙여넣기이 사이트에 장애가?

  21. 한 - 호기심 - 마음을 달래 :

    Supermom75, 만약 당신이 /가 "너무 빨리"다시 90 년대 초반 마이클에 의해 어린 소년 라이언 화이트 누가 에이즈의 사망 ...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라지다 '마이클 잭슨의 진짜 친한 친구가 아는 사람입니다 아, 그리고 또 다른 한가지는 당신이있다 마이클 잭슨의 "친한 친구",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모든 다른 15 분 - - 명성 때문에 텔레비젼 잘난척에가는 친구 들한테 전화 막을 열린우리당 겔러에게 가서 그들처럼 똥을 사게 마이클 & 방송 모두 그의 개인적인 문제에 대한 준 전 세계가 그들이 그렇게 그를 잘 아는 사람이었다 척 ... 마이클의 개인 정보를 듣고, "가까운"그를 알지도 못하는 내가 많이 알고 ...

  22. MyBelovedMJ 말한다 :

    롤 BGhoppy, 넌 날 웃게 해 줬어. 난 정말 필요합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리고 난 당신과 친구 부분에 동의합니다. 그건 좀 웃긴 것 같다. 이 친구의 경우, 마이클의 memoriel에 있었던 나는,하고 궁금해 그들이 얼마나 잘 아는 사람이야? Obiviesly ()이 충분히 가까이 무례하게 굴지 말고. 그러나 나는 또한 모든 정보를위한 감사합니다. 그것은 내 희망을 유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정말 고마워요

  23. wishful09 말한다 :

    , bghoppy

    당신이 뭔가를 그곳에있을 수있습니다!

  24. 안드레아 말한다 :

    bghoppy, 넌 날 LOL로 잘 만들 었어!

  25. MichaelJacksonIsStillAlive 말한다 :

    이후로 난 그 엠제이는 안 죽었어 내 희망을 유지하고있다 덜 많이 울었나이 사이트에이 사이트를 발견 세상에. 내 친구 메신저 미쳤다고 생각하고 부정. 난 정말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희망. 그리고 그의 그래서 "죽음"이라고 분명히 거기에 간 뒤 마이클의이 목격. 이 사진과 계좌를 꽤 있지만 무엇스러워 사랑해 항상 엠제이!
    http://www.michaeljacksonsightings.com

  26. feyaya 말한다 :

    LOL도 "친구에 대해 재밌어요."나는 비록 그 사람이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이 주장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흥미 롭지만, 그 일이 그들이 단지 그들이 알고있는 모든 이야기를했다. 마치 그들이이 모든 음모에 죽음을 날조했다. 아직 그들이 좀더 구체적으로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나를 좌절. 이 사이트에 중독 됐지만 가끔 날 섬뜩하게 ... 나는 그들이 여기를 게시 이전에 다른 사람이 실제로있다는 생각이 들어 마이클 게시물을 보았다. 롤 ... 와우. 그 복사 및 붙여넣기도, 사촌 난 항상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는 링크를 새 탭에서 열기를 같은 장애왔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지 않는 것 같다 ... 비록 지금은 작품을 강조했다. 이만 자러 가야 겠어!

  27. dianafan 말한다 :

    마찬가지로 다른 스레드에서 아무도이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집이 ILLUMINUS
    가까운만큼, 하나의 문자를 변경입니다
    TOHME 마술, 미안하지만 난이 크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너무 관리에 대해 궁금 해서요,이 사이트에 보이지 않는 아주 전문적이고 신속하게 함께 꽤 걸렸다.

    엠제이 당신이 우리를 크큭입니까?

  28. smileygirl24 말한다 :

    내 친구들이 내가 알고있는 모든 이야기에 미친 생각에 대해 마이클 잭슨 .. 그들이 미쳤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멈출 필요가있다.

    내가 wonty 멈출 때까지 그의 시신이 관에과 그 기간 hes 마이클 ... 증명의 DNA에 누워보고 말해봐!!

    i wont stop or give up…i love michael so much i'd give my life up for him.

  29. smileygirl24 말한다 :

    난 그저이 밖으로 누군가를 찾았을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클 ALIIIIIIIIIIIIIIIIIIIIIIVE 정말인가

    http://www.mjinnocencebracelets.com/061230brownjackson.jpg

  30. smileygirl24 말한다 :

    마이클 정말 살아있다는 세상에
    누군가 나를 위해 pleeeeeeeeease이 사진을 설명하십시오?
    정말 내가 생각하고있는 건 무엇인가?
    마이클은 이마 관을 열어 놓는 동안에 그의 분장자 키스>?
    아니면 내가 그냥 미친거야?? LOL

    세상에 일어나니처럼 오전 중에 마이클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http://www.mjinnocencebracelets.com/061230brownjackson.jpg

  31. idontknow 말한다 :

    저 그림은 마이클 잭슨은 이마에 키스하고있다 죽은 제임스 브라운 - 엠제이의 상자와 같은 하나의 기억 브라운.

  32. 한 - 호기심 - 마음을 달래 :

    제임스는 마이클의에서 브라운의 장례식 .. 마이클 그의 이마에 장례식 ... 마이클 상자에서 그림했다 그에게 키스와 같은 제임스 브라운의 ... smileygirl24 진정 ... lol입니다

  33. dane86 말한다 :

    @ smileygirl24
    세상에! 당신이 그 사진을 어디에 들어왔지?! 내가 미친되고 지금처럼 이천수도 있어요! 그 어떤 분인지?

  34. dianafan 말한다 :

    그것은 이상한 사진의 - Rebbie 수 있을까? 모든 자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의 머리 스타일을 볼 수없는 모자를 쓰고있다. 그 가능성이 -지만, 난 그 사람 - 당신은 이런 비밀을 가진 모든 사람들을 믿을 수있을 거라 의심하는가? 알 샤프 톤과 제시 잭슨? (내가 그 사진에있는 사람)의 생각 - 더하기처럼 그들은 차 밖에서 공원에있는 것 같아

  35. MyBelovedMJ 말한다 :

    TMZ TV 채널 헛소리들로 가득 차있습니다. 내가 알고, 도대체 누가 그들에게보고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세계의 소식을 알 수 싶습니다. 맙소사. LOL. 누가 그 누군가가 마이클 LOL 원래 게시물 게시에 대해 얘기했다. 내가`먹는게 그렇게 믿고, 그러나 그가 LOL 않았다 오히려 재미있을 수있다. 그는, 그리고이 모든 것이 우리를 향해 웃음을 볼 수 있었다. 또한 그가 친절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것을 좀 할 것 같은데요. 우리 모두가 우리가 생각 Mabye 그를 무서워하고 .. hehe 알고

  36. MyBelovedMJ 말한다 :

    세상에 그 빌어먹을 들어온다 사진이 있었 잖아요. 1 가지는 확실합니다. 그 시체가 키스를하는 거지의 IT 사기꾼 whi 아니다. 그 수 밖에 될 마이클. 하지만 도대체 어떻게 들어왔어 마이클 disguses없이 거기. 누가 사진을 찍었어요? 그리고 사기꾼`마이클처럼 주위를 어슬렁 마 마이클 죽은 경우 woulden. 그가 정말 살아 .. 세상에. 내가 아픈 다시, 그리고 느낌에 대해 토할꺼했다.

  37. MyBelovedMJ 말한다 :

    그것은`사기꾼 마이클 키스 수 없다 수 있을까요? 이유가 찍은이 사진은 1입니다. 누군가 우리에게 뭔가를 보여주고 싶다. 난 마이클 누군가 키스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누가 대체 그때 죽었나요? 1 생각 확실합니다. 마이클`절대 마이클의 사기꾼 funural하는 것이 가족을 초대했다. 내가 그 사진에 explanition 싶습니다. 밖 lol 날 지경

  38. MyBelovedMJ 말한다 :

    분명히 그 사람이 관에했다. 하지만 마이클은 내게 말하지 마. Smileygirl124, 도대체 어디로가 사진을 LOL 찾았죠.??

  39. MyBelovedMJ 말한다 :
    1시 27분

    오하이오 1 순 것. 봐 얼마나 마이클`s 손에 흰색입니다. 어떠한 사기꾼이 왜 그렇게도, 마이클로 백인 수있습니다. 그는 살아있다. 세상에. 임지고 여기 아파요. 누구든, 그 사진을 찍고는 우리에게 무언가를 얘기하고 싶어.

  40. 우둔 말한다 :
    1시 44분

    아니면 이중 마이클 잭슨이 그의 마지막 작별주는가?

  41. 왕자는 말한다 :
    2시 8분

    내가 미쳐 버린 것. 나는 밤낮으로 그의 죽음에 대해 조사하고있습니다. 난 그냥 거기에 뭔가가 잘못 깊이 느끼고있습니다.
    난이 사진에 대해 아무 말이있다.

  42. Arual1979 말한다 :

    @ smileygirl24

    이런 말 하긴 미안하지만, 그것이 사진과 같은 기념관에서 온 제임스 브라운 보인다. 나는 그것의 비디오 .. 발견

    http://www.youtube.com/watch?v=lM5ewlVkxsg

  43. 말한다 :

    그들이 (내 게시물에 뭐가 들었다고했다) 나는 그냥 이곳에있는 사람이 들었다고 알고 싶어 였더라 하이 DAWNEVEE 죄송 dont TMZ에 누군가가 공중에서 게시한 사람은 그것은 코멘트에 대한 링크가 때문에 하루에 그 정보를 밖으로 나오는 2 구급대에서 우리는 100 % 알아 광산에 친구 그녀는 또한 신문의 하나가 이것을보고있다는 UCLA의 스태프가 뭔가 이상한 일이 있었는지 그들이 구입 말해줬 에 몸, 이것이 의미하지만 확실하지만, 하루에 네, 제 1 회 또는 너무 엠제이 통과 내가 알고 싶은 TMZ에 적어도 2 개의 댓글 공공 ()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들었 구급대라고 뭘 봤는지 확실하지 메신저들이 아니 진짜 엠제이 그게 아니 생겼 졸랐다고 100 % 확신이 시체들은 집안에서 제거되었지만, 구급차에 있기 때문에 사진에있는 사람이 아니 진짜 엠제이 어떠한식으로 보면 그가 얼마나 어두운 그 듯싶어서요 그냥 돼요 팸아버님을, 뭔가 맞지 그냥 미안 내가 아는 우리 모두 알고 그냥 CANNOT 도움말, 나는 사랑이 사이트 관리자 계속 선한 것을 쌓아 취업 너무 고마웠 다며

  44. goslinger1 말한다 :
    2시 42분

    그는 제임스 브라운 위에 관을에 기울고있다. 아니 자신 분장자.

    나는 Google에 그것을 밖으로 검사합니다.

  45. wishful09 말한다 :

    스마일,

    난 제임스 브라운의 장례식을 생각합니다. 임 모르겠지만. 난 그냥 제시 잭슨은 마이클의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는 걸 알지. 그럼 난 그가 생각 dont. 는 그 자체가 이상합니다. 왜 그 친구가 거기 없을 것이다. 이렇게 기괴한지고있다. 적어도 내 마음이 심란하고있다. 전 마이클이 당신을 사랑 해요. 난 항상있다. 난 당신과 마지막으로 평화에 희망을 드리겠습니다. 미디어에있는 여러분의 어리석은 사람이 살아있다.

  46. wishful09 말한다 :
    2시 47분

    또한 Smiley,

    내 친구와 가족뿐 퍼팅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그 때문에 내 의혹을 논의하는 사람은 아무도 다른 사람이 왜 임 난이 사이트를 발견하면 다행이다. 내 동생이시기, 그냥 가자. 하지만 어렵 겠죠. 밤은 뭔가 알 권리가있다. 너무 많은 일들을 함께 안가.

  47. wishful09 말한다 :
    2시 49분

    관리자,

    만일 여러분 모두가 어디에 마이클, 당신 말이 있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LOL. Cannot 우리가 미쳐 가고있어 보여?

  48. Sosh 말한다 :

    Smileygirl24, 그것은 실제로 마이클 잭슨이 관을 통해 절곡과 상자 안에있는 사람과 키스. 그 사람은 그가 거의 같은 상자가 제임스 브라운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네, 그 시점에서 마이클 공개 살아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우리는 (마이클 잭슨의 가짜 죽음), 일부 다른 ans, 엠제이가 살아있다는 알아!

  49. 관리자 말한다 :

    wishful09,
    걱정하지 마십시오보고 처음으로, 만약 우리가 어디에있는 지 알면 마이클 잭슨, 우리가 될 것이라고했고 모두들 아시 겠지만 ... 우리는 그것에 노력하고있습니다하자! 우린 분명 그는, 그래서 우리가이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 누군가가 어느 시점에서 그를 볼 수있을 겁니다 사진을 얻을하거나 적절한과 '믿을 보이질 이야기', 그리고 그들이, 우리가 준비됩니다 댈건데 죽은 게 믿어 기다리고!
    MJHD 관리

  50. MyBelovedMJ 말한다 :

    그것이 아니라 갈색 상자에 제임스가있다. 그것은`마이클`가족은 거기에있다. 하나는 상자에서 마이클 같은 검은 머리에 거짓말을했다. 하지만 내가 보기엔 그는 상자 위에 한 nbending 그런것 같습니다. 가족 마이클`s로 funuarl 사기꾼 초대 싶지 않았을 거예요

  51. MyBelovedMJ 말한다 :

    '클루리스': 임 아녔으면 그들 가족 wouldent 마이클`s 마이클의 funuarel을 사기꾼 초대 물론, 그것을 많은 관심을하는 데 드는 비용. 그것은 임 제임스 거의 확실하네요 funural 아니다. 일부 funral에있는 사람들 중, 제임스 브라운을 attented 아니었다. 임 나중에 말하고,이 사진이 우리에게 무언가를 말하고있다

  52. 안드레아 말한다 :

    내 사랑하는 엠제이 @, 제임스 브라운의 장례식입니다. 만약 당신을 지켜 특별한 '마이클 잭슨'제임스 브라운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방법에 대해 그는 심지어 제임스 브라운의 시신과 함께 몇 시간을 혼자 보낸 회담과 생활!

    그리고 만약 내 말을 믿지 않는 당신은 여전히 여기에 완전한 증거입니다 - http://i.dailymail.co.uk/i/pix/2009/07/03/article-1196917-05957755000005DC-132_468 × 304.jpg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냥 이미지를 Google 검색 '마이클 잭슨이 제임스 브라운의 장례식'한 무리가 하루에 더 많은 사진을 올 것이다!

  53. MyBelovedMJ 말한다 :

    내가 주먹으로 링크에서 그것을 보았다. 하지만 그냥 나를 마이클처럼 보였 제임스 브라운에 하얀 재킷을했다. 그리고 다른 한 명은 흑인 하나.

  54. He.is.alive 말한다 :

    에 대한 응답 :
    관리자 말한다 :
    2009년 7월 13일 오전 5:17

    전적으로 그렇다 "누군가에, 사진 좀 찍어도"등 등 ... 그를 볼 것이다 a 의심의 그룹 중 몇 단지로 엘비스, 가장 확실하게 자신의 시간이나 장소 마이클 잭슨, 알아내는 것은 생명을 바치고 것이다 살아되고 하단에 질수가있다, 만약 그가 찾을 수있습니다 ...

    내가 수집한 웹사이트의 숫자가 관심이있다면 아무도 그들을 게시하려면이 정보를 검토 기뻐하실 줄 허가증, 신빙성이 의심의 여지가 없다 엘비스는 살아있다는 증거를 떠나있다. 그것은 ocurrences의 순서를 비교하고 2 "사건의 결론 도구"입니다.

  55. supermom75 말한다 :

    당신이 아주 많이 맞아 머리에 키스하는 동안 참으로 제임스 브라운 micheal 기울고있다 훈 becuse 마이클 수행해서는 안됩니다 @ belovedmj

    http://www.waleg.com/celebrities/archives/006364.html

  56. supermom75 말한다 :

    그럼, 내가해야하는 내가 알고있는 그것을 여기에 가끔 내가 길잃에있는 모든 혼란과 함께 지난 worng를 썼는데, 내가 쓴 마이클 라이언 화이트, 에이즈로 사망한 사람의 메모리에 수술 도중 수혈을 통해 질병을하고 계약을 체결한 후 쓴 곡인 . 그의 죽음을하기 전에, 화이트 자신의 상태를 이유로 학교에서 퇴학 당 했어요 결국 에이즈 위기에 대한 국가의 대변인이되었다. 그는 도망 1990 년 18 세의 나이로 통과시켰다. 그는 alliyah에 대한 찬사에서 그녀는 남자가 내가 죽었을 때 정말이 모든 혼란 스러워요의 그것 sandg

  57. smileygirl24 말한다 :

    LOL 내가 마지막까지 오전 4시 볼 귀염둥이
    그리고 내가 그 사진은 내가 본 깨워
    세상에
    난 내가해야 될줄 알았 다가 심장 마비 ..
    하지만 그때 난 그냥 모든이와 같은 읽었는데
    세상에 g 제임스 브라운 LMFAO kissin hes
    난 그가 키스하는 줄 알았 그의 두 번 또는 사기꾼
    하, 하, 하
    그리고 난 사람들이 생각하는거야 드라마 전개 시계처럼 미치광이 오전
    모두 내 친구처럼.

    그들은 자신이 생각이 미치게

    하지만 만약 그가이 읽고 있던 그가 aliiiive 사람 = D 조 재미 될 것이다

    그가 미쳤다고 볼 수있을 거라고는 어떻게 우리가 그와 함께 있으며 그를 행복하고 안전하게 = 패 싶은 사랑

    you guys are so much fun on here
    am so glad we are a circle of friends YAY
    michael the king brought us all together don't y'all see it?? he he he !!

    maaaaaaaaaaauh love you you mikey forever!!

  58. Andrea Says:

    @ smiley girl, haha you are too cute! but yes, I do believe it's nice to have a place to go to discuss my thoughts that are driving me completely MAD! At least everyone here agrees with me that's he still alive! (well, almost everyone. there are a few skeptics I've seen in here posting, but like..why post on a MJ HOAX SITE, if you don't believe he is still alive? surely you must want to inquire about him faking his death if you stumbled onto this site)

  59. melia8383 Says:

    Ok everyone I found a song, It's really Crazy unreleased from Michiael Jackson, It talks about how he's “planning” his escape from the “system” and “pressures” he has to find a place to hide away.(thats what he says in the song) the name of the song is xscape(yes, it's actually spelled that way.
    If he faked his death, he's away from the pressures, he has to leave his children behind, if he want people to know he's “dead”). If the children is with his family, he will always see them. Latoya said, he didn't want to do the 50 shows, that's probably why it was an impersonator at the O2 conference! It was him rehearsing in the video, if he's planning his get away, he has to cooperate, right? AEG insured for “overdose”? 왜냐고요?

  60. smileygirl24 Says:

    HAS ANYONE HEARD THIS SONG BY MJ?
    HE'S TRYING TO TELL US SOMETHING I THINK.

    He got flat baby
    Kick in the back baby
    A heart attack baby
    I need your body

    A hot kiss honey
    He's just a bitch baby
    You make me sick baby
    So unrelying

    I'm such a swine baby
    All down the line daddy
    I hate your kind baby
    So unreliable

    A hot buzz baby
    He's one of us baby
    Another drug baby
    You so desire

    Trust in me
    Trust in me
    Put all your trust in me
    You're doin' morphine

    Hoo!

    They got place baby
    Kicked in the face baby
    You hate your race baby
    You're just a liar

    Your every lick baby
    Your dog's a bitch baby
    You make me sick baby
    You soul survivor

    She never cut from me
    She never cut baby
    I had to work baby
    You just a rival

    Always to please daddy
    Right up and leave daddy
    You're thorwing shame daddy
    So undesirable

    Trust in me
    Just in me
    Put all your trsut in me
    You're doin' morphine

    Go'on babe

    긴장
    This won't hurt you
    Before I put it in
    Close your eyes and count to ten
    Don't cry
    I won't convert you
    There's no need to dismay
    Close your eyes and drift away

    Demerol
    Demerol
    Oh God he's taking demerol
    Demerol
    Demerol
    Oh God he's taking demerol

    He's tried
    Hard to convince her
    To be over what he had
    Today he wants it twice as bad
    Don't cry
    I won't resent you
    Yesterday you had his trust
    Today he's taking twice as much

    Demerol
    Demerol
    Oh God he's taking demerol
    Hee-hee-hee
    Demerol
    Demerol
    Oh my Oh God it's Demerol
    Hee
    Oooh

    오!

    He got shit baby
    Your dog's a bitch baby
    You make me sick baby
    You are a liar

    Is truth a game daddy
    To win the fame baby
    It's all the same baby
    You're so reliable

    Trust in me
    Trust in me
    Put all your trust in me
    She's doin' morphine

    Hoo!

    You just sit around just talkin' nothing
    You're takin' morphine
    Hoo!
    Go'on baby
    You just sit around just talking about it
    You're takin' morphine
    Hoo-hoo!
    Just sit around just talking nothing about it
    You're takin' morphine
    You just sit around just talking about it
    You're taking morphine
    You just sit around just talkin' nothin'
    And takin' morphine

    Hoo-hoo
    I'm going down baby
    You're talkin' Morphine

    Go'on baby!
    Hoo!
    Hoo!
    Morphine!
    해!
    Hoo!
    He's takin' morphine
    Morphine!
    Morphine!

  61. dynamite Says:

    I also taught it was him kissing his double cause i just took a quick look at it cause it was late and taught omfg michael is alive and why is he kissing his double on the head lol

  62. thriller777 Says:

    um are u sure thats a MJ song? i never heard of that before, and i certainly never heard of him cussing like this. he stated in a documentary he makes songs for the kids. idk, that song has coincidence in it, but i find it hard to believe because of the cussing. thats just not MJ.

  63. melia8383 Says:

    This is actually his song, I believe it was on blood on the dance floor? If i'm not mistaken?

  64. Ann7 Says:

    Smileygirl24,

    I thought this was interesting… In the picture you posted http://www.mjinnocencebracelets.com/061230brownjackson.jpg

    Look closely at what Rev. Jesse Jackson is wearing at James Brown memorial.
    I found this video of Rev. Jesse Jackson at Michaels memorial

    http://www.myfoxmemphis.com/dpp/entertainment/celebrity_news/dpgo_Interview_Jesse_Jackson_Michael_Jackson_Memorial_20090707_2645119

    Is it me or is he wearing the same thing, was this picture really from James Browns memorial?

    I also thought that James Brown had blue inside his casket not white.

  65. admin Says:

    The Michael Jackson Hoax Death Forum is now up and running and ready for use. Please feel free to start new topics and continue your discussions there, in an easier to manage environment.
    http://www.michaeljacksonhoaxdeath.com/?page_id=293
    MJHD Admin

  66. loveandpeace Says:

    Yea it's James Brown's casket. Jesse Jackson wore the same thing to both!

Leave a Reply 회신을 남겨주

당신은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