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마리 프레슬리는 마이클 잭슨이 자신의 운명을 알고있다

6 월, 27 2009년
관리자에 의해

기사 있음 CNN.com에 리사 마리 프레슬리는 마이클 잭슨과 그녀의 아버지가 알고, 엘비스 프레슬리와 같은 운명을 만나 자신의 공포의 이야기를 발표했다 그녀의 마이 스페이스 페이지에 게시된 것으로 밝혀졌다.

잭슨은 그녀와 함께 자신의 죽음에 대해 "내 아버지의 죽음의 상황"에 대해 깊은 대화를 "14 년 전 동안 얘기했다."

"그가 일시중지된 어느 시점이되면, 그는 내게 아주 강렬한 천재와 그가 진정 거의 확실하게 명시된 바와 같이, '나는 그를 좋아하지 그가 한 방법을 끝내고 갈 무서워요,'"프레슬리 썼다.

"나는 즉시 생각에서, 그는 그의 어깨 어깨만와 사실로 해주의 경우에는 거의 문제가 고개를 끄덕 알고 그를 저지하려 포인트, 그가 무엇을 알고 있으면서도 그렇게 된 일종의."

그 대화 프레슬리 유령처럼 그녀는 목요일에 잭슨의 죽음의 텔레비전 범위를 지켜 보았다.

공교롭게도 우리가 알고 있듯이, 마이클 잭슨은 목요일 6월 25일에있는 자택에서 발견된 50 세의 나이에 심장 마비 시달린. 반면, 엘비스 프레슬리는 죽은 그의 집으로, 성지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심장 부정맥은 나중 은폐가된다는 것을 발견했다에서 사망했다. 자신의 시스템에서 10 처방 약품, 의사가 처방 것이 복용량에서 찍은의 칵테일했다 :

이 진통제 모르핀과 데메롤. Chloropheniramine 및 안티. 이 진정제 Placidyl 및 Vailum.
마지막으로, 4 마약 "상당한"수량 : 코데인, 아편, Ethinamate에서 주로 발견됐다 "수면제로 그 당시,", 그리고 barbituate, 또는 depressant, 그 처방 Quaaludes 확인된 적이 없다.

또한, 안정제, Amytal, Nembutal, Carbrital, Sinutab, Elavil, Avental, 그리고 시스템에 Valmid 그의 죽음에 대한 소문이 발견되었습니다.

현재 투기 마이클 잭슨의 살일걸요 그가 사망했을 때 그를 진통제 약물의 큰 복용량을 주입할 혐의를 받고 있던 개인 의사를 주변에있다. 이 의사는 아직 경찰에 의해 심문을해야하는 것입니다.

왕 '엘비스 프레슬리'의 죽음과 '사이의 유사점이 킹 팝'와 리사 마리 프레슬리의 고백은 우리의 의혹을 계속 추가 탑재했다.

그녀의 블로그 포스트는 그것의 enitrety보기 위치 : http://bit.ly/5wR7p에

태그 : 미디어, 뉴스, 소문
미디어, 뉴스, 소문에 배치하는 | 댓글 (4)

4 개의 응답을 "리사 마리 프레슬리는 마이클 잭슨이있다"고 자신의 운명을 알고

  1. 최고의 소망 말한다 :

    마이클 잭슨이 크게 못 될 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
    스캔들! 스캔들! 스캔들!

    비상! 비상! 비상!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계속해서 그녀가 도망 범죄자 지점에서 가져올 수없습니다 마지 Schoedinger 스토킹, 그리고 그녀는 필사적으로 탈출에 자살 : 그는 그녀를 살해했다.

    "그녀의 정장을 입고 마지에 따르면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그녀와의 Schoedinger 성폭력, 성희롱과 그녀에 대한 도덕적 압력을 조직 헌신, 그녀의 가족과 가까운 친척과 친구. Schoedinger로했다, 그녀는 그녀의 입을 다물게하기 위해서 강력하게 추천했다. . . . 또한, 그녀는 조지 부시 대통령이 시점에, 그녀는 자살하고 그녀에 대한 압력을 보여줄 때 "(drizzten) 블로그를 지시했다고 주장했다.

    "하나는 '매우 leasts'의 []는 죽음에 대해 조지 부시 대통령의 개인적인 공모 (살인) 2003 년 9 월 제 친구가 마지 Schoedinger 정확한 것이었다. 정확한 소재와 [다음] - 9 월 21 일 22를 통해 조지 W 부시 대통령 당선자의 연락처를 확인, 2003, 전적으로 어려움에서 부족 "(Leola 맥코넬 - 네바다 그레시브 2010 년 미국 상원 민주당 후보에 대한)해야한다.

    맥코넬이 정확한지 : 부시 적용 압력 (지속 형사상) Schoedinger 의도적으로 자살을 강제로 마지 않습니다 Schoedinger 스토킹 사실 그녀의 죽음을 불러 어디 살인 사건이다.

    부시 대통령은 인종차별 증오 범죄와 흑인들은 (내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미국 역사상 최악의 대통령"블로그)에보고 편하게 싫어해요. (Schoedinger 아프리카 - 미국 여인이 있었다.)

    BEWARE : 만약 미국의 대통령은 어떤 이유 때문에 자신이 할 수있는 지점을 지속적으로 한 - 형사상 스토킹 하나에서 벗어나려 수 없다면, 그리고 궁극적으로 필사적으로 탈출하는 자살 한 - 싫어해요. 이런 방식으로 그는 살인 사람.

    부시 대통령은 자신의 살인 사건과 함께 멀리 Schoedinger지고있다 - 보안관, 검찰이나 법원은 법률의 규정을 유지하기 위해 기꺼이.

    진공 상태에서 존재할 수없습니다 Schoedinger 살해한 혐의로 부시 대통령의 방식 : 그는 같은 방법으로 다른 사람을 살해해야합니다.

    부시 대통령은 그가 모든 메스꺼운 Schoedinger 살해 방법으로 누구를 살해하는 사람의 이름과 함께 밖으로 나와, 실행을 받다, 그리고 고백해야한다고 따라 교차로 그가 어디에서 자신이 자유 소프트웨어가 될 수있습니다.

    (위의 인터넷에서 정보의 수천 장을 복사하고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주요 검색 엔진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존재한다.주십시오 주요 검색 엔진에 가서 무료 느낌, 유형 "조지 W 부시 대통령은 지속적으로 요점을 마지 Schoedinger 스토킹 범죄자가 그녀는 거리에서 얻을 수 없었고, 그녀는 자살을 필사적으로 탈출로 : 그는 그녀를 "또는"부시 대통령의 압력을 적용 살해 (지속 형사상) Schoedinger 의도적으로 자살을 강제로 마지 않습니다 Schoedinger 스토킹 살인 사실을 어디로 절정을 이룬 그녀 죽음을, ""를 입력하고 "안타와 무수한 결과를 찾을 수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
    앤드류 왕
    (별칭 "전파 기계")
    학사, 최우, 1996
    메시아 칼리지, Grantham, 펜실바니아
    Merion 낮은 고교, Ardmore, 펜실바니아, 1993

  2. lwanga 더글러스 말한다 :
    1시 9분

    사람들이 정말 좋아 때 그게 이상한 죽을 걸 알아시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arios 여기에 아프리카에서 근래 많은 dancers.goodbye 미친 영감 down micheal

  3. 사라 말한다 :

    독서 리포트의 추가 인스턴트 메신저 바라네 마이클 잭슨과 엘비스와 똑같이 지난 몇 년간의 계획을 가지고 ELVIS이 함께 행복하고 살아있다는 어딘가 사람 XX입니다

  4. MichaelJacksonIsStillAlive 말한다 :

    그뿐만 아니라 .. 난 정말 그가 살아 있으니까 내가 그를 훨씬 이천수와 나는 그를 곧 비록 이천수의 참을 수없는 사랑은 희망을 잃고! 내가 사랑 마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