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이 가짜 죽음

정말 죽은 왕의 팝의인가?

width=300 그것은 마이클 잭슨의 가족은 매우 불안하고 자신의 죽음의 상황에 대해 의심스러운 것으로 알려졌다. 그것은 가족 구성원, 장착 분노와 좌절 비극 팝업 아이콘의 삶의 마지막 시간에 걸쳐있는 가운데 독립적인 검시를 추구하실 수있습니다 떠오르고있다.

잭슨에 대한 예비 검시와 죽음의 최종 원인이 독극물 검사를 망치는 철저한 6 "팔주 완료되기 전까지는 알 수없는 것이라고했다."

이번에는 프레임을 그냥 가족에 대한 답변이 너무 커요, 진짜로 무슨 일이 있었던 마이클의 죽음의 순간에 대한 기다리면됩니다. 잭슨 가족 가수의 의사의 역할에, 콘라드 머레이로 신원이 그들의 관심을 집중했다.

그들은 많은 의문이 절실히 understandibly 같은 것들을 알고 싶다 :

"의사는 언제 오는거야? 그가 무슨 짓을 했죠? 그들은, 그렇다면 그에게 무슨 주사 했나 "

이 보고서는 머레이는 시간에 따라 즉시 가수의 죽음 실종했다 주장도 깊이 가족을 방해했다.

"그의 부재 물질의 때까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대답하는 문제를 제기,"제시 잭슨 목사 가족을 대신했다.

마이클 잭슨이 자신의 가족이있는 경우, 의심과 가수의 죽음을 둘러싼 상황에 의해 좌절하고, 그렇다면 왜 모든 사람 될 수없는 혼란에 있습니까?

만약 자신의 가족, 분명 그들은 사건의 전말을 얘기하고있다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2 차 부검을 고려하고 .... 우리의 나머지 부분처럼!


댓글을 닫습니다.

주제별로 제공 : 자료 Wordpress 테마 - 우선 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