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이 그의 죽음을 위장한

2009년 6월 26일
관리자에 의해

다음 정보 www.weeklyworldnews.com로부터 공급하고있다

뉴욕 - '이 킹 팝', '모방의 왕'으로 자신의 죽음을 꾸며내의?

위클리 월드 뉴스의 1994 년 문제가 있음, 그게 슈퍼스타 마이클 잭슨이 자신의 말썽을 일으키다, 그는 가짜 것이 자신의 죽음이 될했던 악몽 - 엘비스처럼 함께 비통한했다 예측됐다!

"마이클 잭슨, 엘비스처럼 아픈 사람의 생명보다 더 큰 피곤되고 있고, 인생 들어 가길 원한다면,"세계 - 심령과 형이상 유명한 앤디 박사 Reiss는 시간에있다.

"여행 슈퍼스타 마이클 네버랜드에 갇혀있다. 또한 아주 좋은 기회가 아동 성 학대의 경우 유죄의 그가 감옥에 가게 될 수있어.

그는이 혼란에 빠져 "가짜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죽음은 그의 머리를 잘라와 지하로 가서,"박사 Reiss는, 유명 인사를 전문적으로 예측했다.

Reiss는 박사에 의해 ""네버랜드에서, 그의 죽음은 지옥의 존재를 원격 놀이 공원 후퇴 탈출을 시도됩니다 Gloved 하나 믿고있다.

"커버 스토리를 자신의 대관 람 차를 타고있는 동안 마이클 잭슨은 치명적인 심장 마비를 일으킨 것입니다. 잭슨의 '와 화장 될 것입니다'여전히 자신의 '유골'그의 재산의 경내에 흩어져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마이클 대한 신선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합니다 "그는 지금이 유일한 방법은 엽기 인생을 끝내기로합니다. 그는 엘비스에서 마술을 배웠다. "

잭슨은 자신의 일 동안 자신의 사랑 네버랜드로 마감하지 않자, 그는 참으로 ""6 월 25 일 오후 2009년 심장 마비로 죽을 않았다.

잭슨의 결실로 올 계획을 했나요? 아직도 어딘가에 살아 있나요?

자각하고 자세히 웰스, 행복과 사랑이 당신의 인생에 유치했다.


태그 : 음모, 죽음 가짜, 가짜를 죽음
음모 이론, 가짜 죽음에 배치하는 | 댓글 (14)

14 답변은 "마이클 잭슨이"자신의 죽음을 위장하는

  1. 엠제이 휩쓸었 Illuminati로 말한다 :
    3시 28분

    마이클이 사망했다. 누가 죽였나? 이건 분명히 언론의 공범자와 911의 수준에 대한 음모가있는 것.

    지난 6 개월 동안, 누군가가 "마이클 잭슨이 6 개월 안에 죽게된다 심었했다."이 다시 1월 '09했다.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었 을까? 그것 잭슨의 죽음을 앞두고 자신의 죽음의 그것이 아니라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깜짝 공개 적응하는 방법이 되었습니까?

    그가 죽기 전에 마이클 스테이플 센터 라에서 그의 공연을 하루에 연습을했다. 그는 내가 저사람 때문에 과거에이 테이프 전체 공연은 certained 건했다. 그래서, 우리는 그의 태도와 건강을 감지하는이 콘서트를 볼 수있습니다. 폭스 뉴스 "고 무기력했던 rehersals 통과하지 못했다고 주장하고있다. 누가 이런 이야기를 폭스라고? 사람들이 거기에 춤을 포함한했다 그는 대단한 양식, 낙관에서, 그리고 곧 콘서트에 대한 흥분했다.

    마이클은 4 시간 신체를 통해 누가 콘서트 피보험자가 보험 회사에 갔었습니다. 그는 아무 문제했다.

    그의 죽음을하는 동안 자신의 측면에서, 닥터 머레이, 누가 외로웠지 그럼 그를 "그는 전에 몸이 안다는 그의 친구는 밤에 전화를 가지고있다."그 다음 날 아침에 당신이 의사가 마지막으로 자신의 의사 2 개월. 이 의사는 그의 죽음 후, 잭슨은 가족에게 얘기하지 않았을 경우, 그리고 사라져 검시관과 이야기를하지 않았다.

    검시관이 자신의 성명을 통해 "아뇨 엮을 수있습니다."그가 어떻게 알아? 이 의사가 그를 죽일 타를 할 수도있다. 911에 전화를하는 동안,이 의사는 침대 심폐소생술에 마이클의 시체를했다. 배차원 바닥에서 그를에게 심폐소생술 마이클을 의사에게 말해주는 사람은 없었다. 이 이야기는 뭔가가 안 맞아.

    나는 누군가가 무엇 그는 "처방전이 필요한 의약품과 함께 사용하여 문제가 있었는지 알고 마이클 잭슨이 죽인 거 같아요."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생각하는 사람을 쉽게 믿는 것입니다 때문에 그의 과거에 사용하고있습니다.

    누가 1 월 2009 년 문제를 12 일, "6 개월 동안 죽을 수 있나요?"국립 Equirer 주장 "친구들은 마이클 주장 내셔널 인콰이어러와 함께이 이야기를 심었습니다."인가 "친구들,"CIA가?

    http://www.nationalenquirer.co ... .. 97? 산 = RSS
    인콰이이 처음 불거 잭씨 먹었는데대로 6 개월까지 월 12, 2009 문제에

    사진 의해 : 스플래쉬 뉴스 온라인
    인콰이 개월 전 걱정이 친구들은 앞으로 6 개월 이내에 죽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마이클 잭슨이 두려워!

    2009년 1월 12일 발신 : 마이클 잭슨이 죽어 가고있다 - 그리고 6 개월 밖에 살 수있다, 친구들은 우려하고있다.

    슬프게도, 몹시 편찮으 스타 정도의 시간, 그리고 자신의 전율 누워만 무대 공연은 과거의 일이, 공개 소스.

    인크레 더블 보고서를 12 월 말에 생긴 잭슨 희귀하고 치명적인 유전 질환과 싸우고 있으며, 폐 이식이 필요합니다. 비록 가수는 보도를 부인, 인콰이 소식통은 그의 건강이 급속도로 심각한 중독 때문에 진통제와 알코올에 의해 악화되고 들었다.

    스타의 한 측근은 질의를 통해 폭로된 : "그것은 비극이야. 만약 6 개월이 지났습 그의 상태는 단지 지금까지 제가 놀랄껄 떠났습니다.

    "진통제와 술을 마시는 그를 잡아있다. 그는 유일한 방법은 섹스 스캔들과 그의 롤러의 스트레스를 견딜 수있었습니다 - 롤러코스터 인생 마스크 약물 남용과 함께 고통을했다.

    그는 "그러나 최종 결과는 그를 죽일 것이다 중독입니다."

    마약 왕 기괴 하 단게의 종속성 "돌아올 때 그의 머리는 펩시 광고하는 레코딩이었다"고 말했다 마감 날짜. 20 - 5 년 후, "마약은 단순히 그를 융단 폭격을 해댔다."

    마이클의에서 "정말, 정말 나쁜 모양,"가족의 친구 주장하고있다. "그는 6-8개월 아파하고 그냥 계속 점점 더 악화되고있다.

    "그의 근육과 폐 악화되며, 그 정도의 시간 누워만. 그는하지만, 아주 오래 걸을 수 없다.

    "좋은 일, 마이클는 서점에 자신의 아이를받을 수있다. 하지만 그는 절대 밖에서 한 시간 이상. 그는 아주 작은 힘이있다 ... 그것은 궁극적으로 하나님의 손에 달려있어. "

    그러나 잭슨의 대변인 맹렬하게 스타가 병들 것이다,라고 부인 : "씨 잭슨 건강에 좋아요 "이며 콘서트 투어와 TV 프로젝트에 대한 협상이다.

    "자신의 인생에 대한 마이클의 싸움,"가까운 소스 결론을 내렸다. "그리고 그것을 잘 보이지 않는다."

  2. Tejur 스타 Jetur 말한다 :

    만약 모든 것은 기록 & 기념품 &의 판매 확대로 50 억원의 부채 / 또는 마이크에 자신의 모든 신분을 변경하는 그래서 그는 기회가 어떤지를 볼 수 갚기에 지시했다 내가 좀 놀라지 않을 겁니다 우리처럼 정상 비정상적인 가족 생활의 장애가 작동합니다. 하지만 진실은 시간의 긴 기간 동안 마약이나 약물의 칵테일이 아니라 무엇을 결국 자신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또는 오히려 그가 밖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이며, 나는 그 말을 믿을 수가 가장 현실적인 것 같다. 나는 단지 그 같은 기세 월말에 있었던도 기쁘게 생각합니다.
    Tejur 스타 Jetur

  3. 안토니 토메이 말한다 :

    마이클 잭슨이 가장 확실하게 자신의 죽음을 위장했다. 그의 모든 소지품을 네버랜드에, 그것을 보도하고있다는 비밀 유지 계약을 체결 이삿짐 이송되고있다. 역시 ... 만약 내가 폴 MCartney 될 것이라고 얘기하는 최초의 사람이 원하는 것이 형사가됐다! 하지만 ...

    마이클이 그랬어 자신의 죽음 이후 그 옵션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가짜. 그의 부모와 함께 마이클 잭슨의 새 앨범을 다시 열 것입니다 조 잭슨의 새 기록을 회사에서 승진을 네버랜드 목장 곧 그의 모든 사업의 실시됩니다. 그냥 지켜봐!

  4. 앤드류는 말한다 :

    케이
    마이클 잭슨이 그렇다면 왜 계속 변화하는 경우에는 각각의 이야기가 죽었어요. 처음엔 그게 잭슨은 위대한 그의 "죽음 앞에"밤에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가 이렇게 말할 수 없을에서 부검 잭슨, 전화, 이동 또는 아무 이유는 그가 인간의 골격에 대한 온라인 무슨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시체를 가방에 그리고 마이클 잭슨의 비디오 "신체"물에서 할로윈의 마이클 마이어스처럼 앉아 있었다. 만약 시체가 죽었처럼 그걸 나한테 설명 앉아 있던 시체가 어떻게 보여?

  5. wishful09 말한다 :

    내가 이야기하는 변화를 망친 이유는 단순히 사람을 계속한다고 믿고있다. 많은 사람이 참여하는 경우, 다음 이야기는 더 많은 변화를 계속할 가능성이 높다. 난 마이클을 살해 당했을 가능성이있다 생각 해요,하지만 대부분의 그의 죽음을 위장한이있다는 사실을 믿는가. 난 그가 살해 당했다고 생각하고 싶진 않아. 그것은 그 사람이 어딘가에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위해 슬픔 행복 믿고 내 마음을 쉽게 볼 수있다.

    저메인도 있기 때문에 거의 그가 마이클의 시체를 원하는 네버랜드에 묻혀있다는 사실에 영구 그가 자신의 죽음을 위장 아주 강한 possiblity. 아직 그다지에는 추모 싶어요. 그들은 마치 그들이 마이클이 자신의 묘지 계속 변화와 장소를 확인하고있다. 난이 미친 소리 같이 들리겠지만 그냥 나를 알아. 왜 그들이 스테이플 스 센터에서 열린 추모가를 선택할 것이라고? 그건 너무 섬뜩한. 알아요,하지만 팬들의 수요가 어느 시점에서이 같은 사실을 너무 많이있을 것이다. 특히 그는 지난 주 기념 거기 그냥 그게 이상한 장소에 대한 리허설을했다. 또한, 그들은 뭔가 다른으로 이어질 경우는이 기념관에 대해 팬들은 풀렸다. 화요일에 내려 가서는 그냥 제 바램으로 생각하지만 임 가정 뭔가있을 수있습니다. 화요일이 아니 다음, 자신의 생일에 있으면 좋을 텐데. 아니라면, 그때 그 사실을 떠났다 할 수있습니다 받아들일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학대를 마약 내게 약간 말이 나오는 것. 언론에 래치 모든 방법을 방해합니다. 때문에 언론이 아무것도 소스를 믿고 그들에게 정말, 아주 쉽게 이렇게 할 경우에도 마이클있다. 뭔가가 안 맞아, 그래서 그를 posssibility의 질문에 살아있다는 말도되지 않습니다. 지난주부터 다시 가서 이야기들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정말 아무것도 찾을 수 간호사이 의심까지 일치 오겠지. 그때 갑자기이 같은 약물이 그의 집으로 일 나중에 발견된다. 그래서 매우 convient.

  6. Happytomato 말한다 :

    유인 그가 얼마나 많은가하는 데 사용 했죠?
    http://www.youtube.com/watch?v=IfFKyuSjiHA&feature=PlayList&p=5CA1C7801B445E1E&index=0&playnext=1

  7. MyBelovedMJ 말한다 :

    세상에! 내가`마이클 actuelly 자신의 클론을 믿지 수 없다 .. 누가 자기 surgury .. 없었 친구, 오 하느님. 도대체 그 말이 무슨 뜻입니까. 그는 여전히 살아 있나요?

  8. MyBelovedMJ 말한다 :

    그것은, 내 사랑 사라 최종입니다. 스테이플 센터 오늘이 중 무휴 가짜했다. 파리, 그녀의 아버지에게에서 마이크에, 그녀는 내가 자주 인용 : 어렸을 때부터 태어난 내 dadi 최고 dadi 적있니있다, 난 당신을 정말 많이 사랑을 마지막으로 만난게 ans. 그리고 그 다음에 그는 완전한 내역했다. 그녀는 11 세 소녀, 그녀가 어떻게 그 가짜 수있다는 것이다. 그는 살아있다. 그는 사라 졌어요 . 드디어 오늘, 나의 한 부분은 이제 막 돌아가있어. 마이클`, 그냥 열심히했다 시체와 함께 관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마침내 그것을 가지고있습니다. 내 lovedone 떠났습니다. 그리고 그는 ""무대에 다시 apear하지 않습니다. 런던에서조차, 같은 몇 가지있다. 그는 진짜로 떠났습니다. 내 심장이 너무,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다`가 깨졌습니다. 마이클에게 내 메시지를, 하나의 Latoya 같은 쓴 : 마이클, 대기의 50 년 후, 하나님이 마침내 집으로, 최선을 다해 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우리와 함께 많은 decates 모두를위한, 그리고 지금은 그것을`extrodenary 재능을 공유하는 시간 동안 당신은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이는 당신이해야할지, 다른 천사 ofcause과 참여, 그리고 그들에게 당신의 날개를 활짝 incredeble 실적 s로 . 그리고 그 천사 smileing 유지. 깊이와 내가 다시 공연을보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당신을 사랑합니다. 마이크, 당신은 항상 내 꿈에있을 것입니다. 난 정말 당신을 사랑 매우, 매우, 매우, 훨씬

  9. MyBelovedMJ 말한다 :

    심지어 우리가 그의 시체를 보러 오지 않았다`T는 힘들지만, 그가 관속에 누워 있었는지

  10. heisalive 말한다 :
    4시 26분

    내가 확신 100 + %는 마이클 잭슨이 자신의 죽음을 탈출하는 연출과에 가서 다른 일반 함께 살고있다면 그건 내 내면의 목소리는 순간 그의 "죽음이"내게 뭘 얘기하고있다는 발표 이후, 그리고 그게 날 지속 quickening 유지합니다. 또한 전문 및 법적이 문제에서 "사건"과 모든 요소가 그것, 디스커버리처럼 그냥 하나의 이름을 찾고 오전. 마이클 잭슨이 확실히 황동 bleeps, 연락처, 자원, loyals와 모든 돈을 wherewithall의 가장 큰에서 "이 같은"보여 inscene에있다! 그는 그녀에게 결혼하면서 '엘비스의 DNA, 리사 마리와 결혼에서 물건을 가지고 그녀를 어떻게'엘비스의 죽음과 성공적 "연출이었다"고 국민에게 악마와 미디어에 의해 1977 년에 다시 팔았. 광범위한 연구에 대한 기존의 여러 가지 확실한 증거는 개인과 성공 tripup 리사 마리 그리고 프리실라 언론인으로의에 의해 양쪽의 근거가 매우 엘비스 성지에서 죽지 않았 분명하다와 모든 가능성에 미국은 증인 보호 프로그램을 통해 숨어있는 전 공식 연방 요원.
    내 마음에 의심의 여지가 마이클 잭슨, 엘비스와 같은 이유로 자신의 설정에 대한 자신의 "죽음"과 같은 무대에 그를 어딘가에 살아 있고 않았다 "moneymill 그의 사상 최고의 앙코르로 지속적으로 달러에와 달아이"이벤트를 지켜보고있다 . 데비 로우면 당연히 현금 대신 (월) 엠제이의 자녀의 양육권을받지 못하면, 캐서린 잭슨 엠제이의 의지에 의해 명시와 함께 남아있습니다. 이 협정과 그의 아이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한다 MJ에 대한 100 % 한때 "무덤"에서 어떤 시점에서 그들을 방문하여 반환들은 놀라게 될 것입니다!
    * 속보의 경우 업데이트 : Starwitness 번호 1, 엘리자베스 테일러는 누구 엠제이 그의 심장과 영혼과 마찬가지로 "감소하고있다" "" "기념"먹을거리에 열건데에 나타나는 사랑하는 그녀는 "그를 사랑을 너무 많이 풀렸다는 센터". 미스 테일러는 한 사람이 마이클 암시와 신탁 그의 정교한 탈출 계획에 대해 듣고 그를 따라서하지 ""이것이 그의 배웅에 등장하여 그녀의 충성심을 증명 imaginably 첫번째 사람은, 이후 '엘비스의 "죽음"과 장례식, 지금까지 거짓말도, 수십억의 사람들이 전체 .. swalloed가 거짓말 최고입니다 믿음이 적은 자여, 터무니없이 오!
    * 속보의 경우 업데이트 : Starwitness 번호 2, 다이아나 로스는 그녀가 ""성명 발표에 참석 아니었 이야기 : 그녀는 또한이 일에 통해 발표! 이 2 개인, 로스와 테일러가 모두 알려져있다 MJ에 가까운, confidantes의 이너 써클의 구성원이 자신의 친밀한있습니다 년간 수있습니다. 모든 가능성에 그의 "탈출"과 자신의 일부 deathbeds에 하루, 또는 그것을 ...하지 인정 수도 그를 도왔! 증거 및 장착을 유지하는 경우 계속 근육을 얻고있다.
    * 속보의 경우 업데이트 : 엠제이의 이너 써클의 2 더 importants 스테이플 스 센터에서 실종됐다고 : 열린우리당 겔러와 디팩 초프라, 그의 잘 연출된 "죽음 탈출"에 2 명 더?? 한 가능성이 가능성이!
    의 종말 이후에는 "기념관 서비스", 누구든지 나보다 다른 않았다, 통지보고 읽기 - 스테이플 스 센터의 무대 backwall - 파란색 글자에 등장하는이 단어 : "난 살아 나는 여기서 영원히"???? 엠제이 "현재 자신은"추모 "에 적발과 rosedraped 반면, 금 관, 아마도 빈의 일부 또는 꼭두각시 내부를 부여하지 않고 거기에 앉아 함께"라는 메시지가 떠나나요 어떤 실제로 시체가 들어있는 느낌, 단일 어떤 "신체"전혀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이 무엇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나는 확실히 듣고 흥미가 있지 않을까

  11. MyBelovedMJ 말한다 :

    난 thhat 서면 2 봤고, 난 그냥 체크 아웃. 세상에, 난 한기가있어. 도대체 누가 쓴거야? 마이클이 우리에게 메시지를 보내는가? 이유는 가족이 없어서 불편했다 그럼, 내가 파리에 대해, 그리고 말론 얘기야. 마이클 뒤에이 모든 사람들이 있습니까? 그것은 2 오싹했다. 난 그렇게 yeasterday, 난 울었나 2 주 동안 쉬지 않고, 상처 입은하지만 yeasterday 단지 2 망할 날에 힘들었다. 그리고 왜 우리가 그의 시체를 보러 오지 않았다`마세요. 맹세에 대한 미안하지만, 일반적으로`하지마,하지만 난 지금 매우 화가 나있습니다. 만약 그가 살아있다는 사실, 그가 돌아오면, 난 그냥 아는 올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자신의 콘서트 날짜 proberly 하나에있을 Weill. 너무 멋져요 수있습니다. 그냥 날 나이브하지만, 그 편지를 작성하지 않았다`스스로와 가족 않았다`거기 확실히 올려 전화, 두 친구 중 일부는 이른바 않았다. 단 1 사람이 일을 할 수 있었 겠어요. 마이클. 그는 desquises에서 마스터입니다, 아버지는 안정 센터에 입력, reganiced 수 beeing없이 것이다. 임 확실히 그가 거기 이었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거의, 그것은 그가 그 메시지에 대한 1 responseble 확신해. 나는 내 마음이 하나님을 잠시 중단에 대한 맹세합니다. 마이클 실제로 그가 살아있다면 언젠가는이 읽을 수있을 것이다, 내, 그의 음악에 대한,하지만 아무것도 안보다 더 많은 사랑을 위해 자신이 있었는지. 내가 그를 오해하지 않았거나 또는 아무 것도 그를 판단. 현명한 사람은 한번 밝혔다 전에 그들을 1-1 통화가 난 qoute : 사람에 judegement 통과하지 마, 난 상관 안해`무슨 이야기입니다. 소년은 그가 옳았다. 난 그냥 그 마이클은 우리에게 그 어떤 종류의 신호를주는 것이 좋겠 살아있다. 얼마 든 지요,하지만, 그 단어 mabye했다. 나도 몰라, 혼란, 비록 믿을 때보다 살아 himbeeing의 아주 큰 posibillity입니다. 난 다 줄 것이라고, 다 그에게 돌아가야 고객님. 사랑 마이클

  12. MyBelovedMJ 말한다 :

    난 살아 있어요 그리고 난 여기서 영원히. 내가 여기에 내 집을 내기 것이다. 마이클은 살아있다. 아무도 다른 사람이 메시지를 쓸 수있습니다.

  13. heisalive 말한다 :

    MyBelovedMJ .. 당신은 알지 못했다 ""이 시체를 관속에 누워 ..라고 오, 정말??? privvy 때문에 거기에 끼이고보고했다인가요?? 및 / 또는 actally 관을 ??????의 금속을 통해 엠제이의 시신을 직접 봤다

  14. MyBelovedMJ 말한다 :

    난 그가 진짜로 거기에 있다고 생각하면, 내가 파리를 그에게 말을 봤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통해 lol 볼 수없는`마세요. 하지만 그때 난이 단어 : 임 살아 봤고 여기 영원히 메신저. 그렇다면 그것이 계시라고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Leave a Reply 회신을 남겨주

당신은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