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이 가짜 죽음

정말 죽은 왕의 팝의인가?

런던에서 마이클 잭슨과 사기꾼의 손에 사이 사진 분석
비교 마이클 잭슨 & 그 사기꾼의 왼손 사이의 O2는 기자 회견에서

이러한 이미지는 두 왼쪽 이미지, 사이 비교에 의한 측면이있는 마이클 잭슨의 왼손, 그리고 '의 왼손하는 마이클 잭슨'O2는 런던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 2009년 3월.

우리는 이러한 이미지는 의심 그게 아니라, 마이클 잭슨은 회의 참석했다 넘어 증명 믿습니다.

이 발견은, 자신의 죽음을 볼 때 최근에, 왜 자신의 기자 회견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 문제는 남죠? 이 사기꾼, 이제까지 본 적없는 그 가능성은 세계 최고의 사기로 판명이 많은 이상한 이벤트의 첫 번째의 사용이 되었습니까?

만약 우리가 나란히 손을 가까이에서 보면, 저쪽을 맡아, 우리는 둘 사이에 많은 차이를 볼 수있습니다.

width=303

그것은 두 손으로 같지 않아 분명하다.

첫째로, 마이클 잭슨이 꽤 오래하고 얇은 긴 손가락과 손바닥. 아주 둥근 원형의 손바닥과 손가락을 그 사기꾼이 짧은 똥똥한

다른 분명한 차이점은 손에 라인입니다.

화성의 라인도 라이프 라인으로 알려진 마이클 잭슨의 손이 자신의 엄지손가락을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있습니다. 그 사기꾼의 라인 화성의 추가에 손을의 중심에 많이있습니다.

오른쪽, 새끼 손가락을 보는가에 이미지가 있음. 엠제이의 꽤 우미한, 얇고 쁘띠트입니다. 이 사기꾼, 지방 chunky 및 평면.

만약 당신이 손바닥의 넓이에, 검지 바로 아래에서 보면와 새끼손가락을 가로질러 연장. 엠제이는 사기꾼의, whos 손에 비해 상당히 폭이 매우 작은 넓이입니다.

뚱뚱과 chunky 브이 모양이다 매우 비슷하지만 가짜 손을의 기본. 손에 엠제이의 기지이며 매우 라운드 작은.

지금 우리가 증거를 갖고있다.

만약 그가이 모습이, 하나는 그의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다음 위장한이 얼마나 더 많은 가짜가 아니라면 우리가 그 짓을 하다니 믿을 수 있을까?

마이클 잭슨의 손이 및 손금 분석 http://bit.ly/m5MFT 방문 여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1. 안드레아 사이드,

    그럴 줄 알았어! 전 프란체스카가 그의 손에 없다는 걸 증명하는 코멘트에있는 사진을 게시! HAHA. 만약 그가 한 사기꾼이 그를 위해, 왜 그의 죽음에 대한 이유가 명확하게 이해할 수있는 말을 할 수 가짜가 아니라면, 동의합니다. 난 내 케이스를 휴식.

  2. melia8383 사이드,

    내가 알고있는 그 남자가 아니라했다. 만약 당신이 인터뷰를하거나 기자 회견을 통해 마이클 잭슨을 익혀왔다. 당신이 그 분장자 알고 있었을 것이다. 그가 언제이 버스가 왔을 때 난 그의 도보와 나쁜 때문에 "가발"알았어요. 마이클은 항상 자신의 머리가 좋은 공공 특히, kepted! 난 심각하게 자신의 죽음을 위장 믿어!

  3. 프란체스카 사이드,

    장하다! 그럴 줄 알았어! 아직도 이해가되지 않는 것들입니다. 그들이 사용 했나 진짜 마이클 아파했다 때문에 두 번? 내 개인적인 느낌이 괜찮 아요, 내가이 너무 불쌍해 보인다하지 않는 한 희망이있다. 나는 우리 모두가 그를 위해 당연히 바라는 건 ...

  4. 안드레아 사이드,

    또한, 사전 통보 얼마나 강하 마이클의 '하트 라인'인가? 손바닥을 읽고 있으면 모든 물건, 심장 마비를 믿지 확실히 갖고 엠제이에 대한 이상한 일이다. 그냥하는 말이있다.

  5. Madason 사이드,

    나는 그것 마이클스 손을 생각 dont.
    하지만 염두에 둘 마이클 잭슨의 손을 사진은 계속 긴장의 일종이다. 하지만 '마이클 잭슨'에 사진이 바로, 그것을 더 밖으로 뻗어있다. 는 손을 얻을 수있는 프로필을 어떻게 확인할 수있습니다. 거기가 더 comparisions 사이에 두 번째보다는 첫 번째 사진에서, 이제 두 손을 보여 다른 방법을 찾을 수 similaritied있다.

    하지만 다시, 오른쪽에 손이 아주, 거의 부어 땅딸막한입니다. 손가락의 끝을 매우 큰있습니다 (부어 보이는).

    마이클 '손 수없습니다 ... ... .. 또는 수??

    난 너를 '의 다른 사진으로 더 많은 비교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진짜 마이클 잭슨', 전에도이 같은 큰 주장한다.

    당신이 방법에 대해 우리는 병원과 죽음 '과 그의'하는 러쉬의 1 장의 사진을했을 때 당신은 오직 한 비교를 사용하여 사진을 스스로 뭔가를 요구하려고한다.

    제 요점은 : 더 많은 사진을 찾아 문제를 더 조사.

  6. '비'라고,

    지금이 바보, 점점이며 상당히 늘어나.

  7. 니다드 남 사이드,

    그래 보이는 사기꾼 경우 사용되었다. 때문에 몸이 안 마이클과 그의 죽음을 위장했다는 증명하지 어느 들여 스탠드 사용 그러나 할 수있다. 그것은 단지 그가 안으로 스탠드를 사용을 보여줍니다

  8. 니다드 남 사이드,

    내가 사랑하고 알고 마이클 개인적으로. 정말 그가 죽을 거라고 생각하고 그를 주위의 모든 이들 마약 이야기가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능 한한 좋은되고 싶다 당신의 죽음을 위장, 당신은 사람들이 귀하의 개인 사업을 알고 싶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그의 죽음은 공연에 가짜라고 생각하고있는 사람들은 모두 불행도, 마이클 잭슨에 대한 어떤 서서 진정되지 않습니다. 그는 사람들이이 세상에서 사랑과 연민에 대한 섰다. 만약 그가 가짜 그의 죽음 않았다, 나는 진심으로 그것을 의심하기 위해서는 조금의 평화 gasin, 그는 그렇게 할 것이라고 다시 트랙에 자신의 건강을 얻으려고 말야.

  9. jackoisalive21 사이드,

    정말, 심각하게 음성이 절대 그를 안다고 다 나와있어요. 하지만 그를 리허설은 명확했다. 그리고 만약 당신들 어깨 잭슨 넓은 생각하는 사람들이 그렇다면 방법이 dont 봐? 마이클 무거워 보이는 것보다 그냥 의견.

    그의 죽음은 내가 꾀병을 비난 마이클 dont hes 평화에 지금은 희망을!

  10. V 시리즈 사이드,

    때문에 그의 행동이 너무 다르다는 걸 내가 몇 번이나 기자 회견을 지켜봤다. 처음에는 힘든 시간을 그에게 그것을 믿고있다. 물론 그들이 원하는 모든 사람의 믿음을 무료이지만, 모든 사진이 같은 사람들의 생각, 진짜 엠제이. 가운뎃 손가락 절반 정도 방법 좀 봐, 저기 이마르크 그 모든 사진에서 볼 수있습니다. 그것은 두 개의 작은 요동이 거의 같다. 이건 분명히 같은 손을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찍힌 사진.

    또한, 나는 거기에 누가 충분하는 엠제이 분장자 거리 ... 아마 군중에게 리무진, 또는 입력하고 종료할 건물에서 사람들을 바보로 흔들며에서 제외 믿기지 않아. 또한 그는 상업적인 사고로 죽었 펩시 믿지 않아요. 그 누구도 이해가 되네. 전 마이클이 우리를 계속했다,하지만 난 정말 믿껴지지 바랍니다.

  11. 안드레아 사이드,

    손을 이론 조금 늘어나있을 수있습니다 -하지만 내 마음에 의심의 여지가 O2는 회견에서 그 사람이 아니 마이클 잭슨이다. 그것에 대한되었을 이유가 뭐든, 그것을하지 얘요 - 전혀. 하지만 아무도 없는것 내가 확신한다.

  12. idk, 사이드

    그것이 모든 학사 단지는 엠제이는 사실 그다지 손에 분명히 그들의 그들이 왜 다른 모습 같은 하나 그냥 그게 sliightly 설정되어있다는 의미입니다

  13. 우사기 사이드,

    모든 실망시켜 미안하지만, 그 같은 손 .. 그냥 가운데 손가락 봐. 당신은 한 가운데에있는 두 dents 볼 수 있을까요? 예, 정확하게 같은 두 사진을 .. 손가락의 상대적인 길이는 동일합니다 .. 하지 않는 한 "사기꾼"을 못했을 거 정말 좋은 성형 외과를 찾을 정말 믿기 어렵다는 그의 손을에서 수행은 매우 어려운 것이 모방.

  14. SkylinexBleedsxRed 사이드,

    그건 사실이 될 수도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손에있는 라이닝을 변경할 수없습니다. 양손의 줄을 서로 동일하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손이 두 달라. 또한, 손바닥의 기본 다르다. 마이클의 적은 패인이다.

  15. kazza, 사이드

    나는 그것과 다르다는 그의 손을의 기지와 그의 손에 손을 라인 MJs 동의 밤은 다르다

  16. Sosh 사이드,

    만약 우리가 사물을 보면 '이 때까지'발표에서 happenend AEG에 의해 설치로 마이클스 '죽음'을 모두
    사기꾼을 사용하여 전체 스토리에 맞는 데요. 아마 마이클 또는 정확한 계획은 몰랐 완전히 동의하지 않았다.

    AEG의 계획이 10 콘서트가 빠르게 50 콘서트에 엠제이의 팬들의 인기를 수요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물론 그 시점에서 AEG allready 콘서트 장소 빼앗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다.

    일부 비용 (O2는 경기장, 티켓, 리허설 시작되었다 등)하지만, 이러한 비용을 조금 때 배경을 masterplan에서 여분의 소득을 비교했다.

    그들이 마이클 ''죽어야만 처음부터 알고있다. 마이클이 쇼를 실행할 수없는 경우 또는 수 있던 문제가 아니었다. 그들은 기세가 어디에있는 모든 세계를 다시 만드는 데 필요한 마이클을 생각하고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티켓을 구입 팔십만명. 그의 죽음은 그 기세 것이다. 그들 allready 많이 알고있다가 CD와 DVD의 것들 죽은 후에 판매될 예정이다. 50 콘서트는 혼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소득을 얻고있다.

    첫 4 콘서트 지연 비행기의 모든 부분입니다. 그것은 여분의 미디어의 주목에 대한 환상 마이클 준을 적용하고 그것에 대해 아니었다. 그리고 그 바로 뒤 최종 리허설 MJ에 사망했다.

    모든 리허설 Fortunatley AEG의 Highdef에 완벽하게 적합한 Recored은 DVD로 출시됐다. 로 팝의 왕이의 마지막 작업을하고 수백만 달러를 판매할 예정이다. 그럼 거기에 또와 DVD로 출시 될 수있는 추모 / Bluray입니다. 날 믿어! 이 AEG와 소니 (그들은 아마도 계약에 동의) 돈을 많이 벌 것이다.

    아마 마이클 다시 큰 돈을 회사에 의해 victom했다. 아마도 그는이 계획이 정상적인 생활로 탈출을 뒤에 배후과이 임무를 해낼 수 AEG을 설득했다.

  17. ladylee1979, 사이드

    분명히 그들은 충분히 높은 02 회의 공연은 모두에게 지각 4hrs 따라서 그에게 호기심을 couldnt에 나타나는 약물에 있던 신문에 마지막으로 읽어 마이클했다 그래서 자코에서 그를 위해 이중 커버를 요청하기로 결정, 가려움 피트 참이었어 또한 F 그들이 거기에서 손가락의 지문을 찍을 수있는 사물의 법적 측면에서 어떤 의심했던 decesed로 그들은 법원이 사건에서 그 사람의 눈에는해야했다 comprasion 자신의 사진을 사용하는 최고의 사진 마이클스 지문 mugshot왔다 dont 자신 티켓하지만 난 그를 lawi hes 사라져 이제 가자 생각했다 그를 죽은 내가 원하는 건

  18. 살아 있다고,

    누구 연설에서 추모 이후 노키아 Latoya하여 주어진 봤을까? 그녀는 마이클 같은 것을보고 있으며, 모든 당신의보고 (팬들이)와 그가 너무나 사랑했다. 뭐??? 그녀는 그에게 하늘이되는 경우에 그렇다면 왜 그녀하거나 또는 그 이상의 뭔가로부터 말 않았다 언급한 사람이있다면 죽음을 날조하지만 Latoya LOL 될 망치지까요? 그건 그냥
    너무 엉뚱한. 뭔가를 느끼거나 할 때 보이는 데요 바로 보통이 아닙니다. 그냥 다른 사람이 덧글을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을 듣고 싶었어요.

  19. goslinger1 사이드,

    난 둘 다 마이클과 "사기꾼"치아 주변의 UPS는 보아왔다. 이빨 다르다! 는 아니지만 같은 유사합니다. 그 -하고 다른 사진 각도 변장 수없습니다 변장 수없습니다.

    사실은 저도 마이클은 진정한 연기자와 무대에 사랑에 대해 생각하고있어. 난 기꺼이 수행을 영원히 포기하고 그를 상상이 안 될 수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할 태어난 날이었습니다! 그는 글쓰기와 그의 팬들을위한 공연이 아니라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포기보다 죽으면 안 될까요? 잘 생각해보세요. . 5 살 이후로는이있다.하고있다! 어떻게 갑자기 그에게서 그 부분을 종료할 수 및 일부 섬 어딘가 도망가?

    난 그렇게 찢어진거야. 그가 살아있다는 희망하지만 만약 그가 "다시"고 법적 물건의 톤 그를 던진 없을 텐데 말야, 그렇지 않나? 만약 그가 자신의 죽음을 위장, 난 그 사람이 올 것이다 "다시 생각하지 말아라."

    그래서, 방법에, 그것은 그가 "죽음"어쨌든입니다. 내가 다시 무대에 그를 보지 않겠 - 어디에 속한다. . . 심지어 일부 외국 땅에서 만약 그가 피나 콜라 다 홀짝이다!

  20. MyBelovedMJ 사이드,

    양 남 마이클 안다면, 개인적으로 당신이 1 나한테 물어 asnwer 수 mabye. 기념관 화요일에서 그의 사진에 파란색에서 writwing,? 이것은 writeing했다 : 나는`살아 마일, 그리고`여기 영원히있어. 왜 하필 그 sentece? 왜 전체가 노래를? 니가 그걸 어떻게 알아?. 내가 사랑 마이클 매우 많은 2. 그리고 난 네버랜드에되었으며, 그가 만난 사람은 필자 달콤한이다. 당신도 그랬어요하지만 난 그놈이 같은 방법은 몰라요 그리고 난 당신 borther해서 죄송합니다, 그러나 나는`내 머리가 그 문장을 얻을 수 없다. Mabye 그냥 날,하지만 마이클의 계시, 나, 바보 또는 뭔가 순진 전화로봤을 수도있다. `잘 모르겠다, 그냥 느낌입니다. 난 다 줄 것이라고, 다 그에게 돌아가야 고객님. 나는 단지, 지난 2 주 동안, 그리고 논스톱 울었나 정말 나의 아들, 3 일 제 1 회 부부의 돌봐 x하자가 난 모자 devasteded를당한 모든이의에 대한 내 마음에 평화가 필요합니다 . 그러니 제발, 당신이 어떤 생각을하는 경우, 혹은 다른 누구라도 갖고있다. 말해줘. 난 한번도 그 사실을 전달 받아 마이클 떨어진 것이지만, 나는 그것으로, 언젠가는 살기를 배울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다시 당신을 괴롭히고, 그냥 내 마음이 좀 식히려고 죄송합니다. 그것은 너무 많이, 그 사람은 사랑에 대한 마이클 saee하고, 좋은 사람이 아니면 결코상에 어떤 판단을 통과했다. 그 사람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21. MyBelovedMJ 사이드,

    난`마세요, 제가 볼 인정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래, 그것도 그녀가 그에 대해, pressence 의미에서 이야기가 이상한 것 같다. 음.

  22. bghoppy 사이드,

    만약 그가 그렇게 죽었다면, 왜이 모양과 AEG처럼 가족 형사상 책임이있다하지 않습니다. 왜 아무도 결론이 가능합니다 무승부 않는 이곳에서 자신의 약화된 상태로, 사람을 만들거나 결과 및 노숙자 원숭이처럼 그의 등에 시달린가 가족에 따라 거액의 돈을 풀어 서서 사람들이 (심지어 또는 특히 사망) 이후에, 그것을 함께 할 수있는 뭔가 있었어? 유일한 초점은 의사입니다. 그 돈이 다와 반칙 첫날 배제했다? 어서!!
    내가 미쳤 될 수 있지만, 난 바보가 아니야. 방법 또는 다른 뭔가가 안 맞아. 나는 그것은 끔찍한 현실 때문에 난 그게 사실이라면 그가 죽은 사람의 얼굴을 갖고있을 거라 믿고 사기를 선택했습니다. 즉, 약물의 경우에는 그가 죽지 않았다되고,이게 다 그 재능, 재산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가족과 친구와 팬들의 사랑을 의미, 그는 여전히 통제권을 상실과 실패. 누가 죽는 원인 외경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 대한 자기 방어와 관계의 실패 그게 믿습니다.
    그의 삶이 정말, 주디 갈랜드의 비슷한 자르크 이어 엘비스, Nichole 애나 스미스, 한 사람이없이는 명예, 재산, 마약 요법에 대한 교훈을 보내고 있어요? 엠제이 특히 자신이 모든 사람들이 목숨을 자세하게 공부?
    미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럼, 그런 것 같아요.

  23. she_can, 사이드

    내 이해 만약 우리가 몇 가지 사실을 보면 그의 "죽음"어쩌면 무대입니다.

    - 분명히 그가 경기장에서 O2는하지만 거기에만 10 다음 50 개 공연을 세계적인 관광에 나설 용의가 아니었다.

    아주 흥미있는 기사를
    http://www.contactmusic.com/news.nsf/article/jacksons-threat-to-axe-this-is-it-concerts_1108373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 여기가 문서입니다
    "마이클 잭슨이 40 콘서트 때 그의 허락없이는 추가했다 보여준다 전체의 실행을 취소하고,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했다.
    가수 3월 5일에 런던에서 가진 기자 회견에서 (09) 그는이 도시의 O2는 경기장에서 7 월 (09)에 10 기가 실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일 이내에, 40 이상을 보여주는 일정에 추가했다 -하지만 잭슨은 발기인 AEG 라이브하여 계획의 자각이 있었고, 그 때 밖에서 찾은 모든 50 일자 도끼로 위협했다.
    취재 기자가 제럴드 Posner TheDailyBeast.com에 씁니다, "잭슨은 자신의 한계를 분명히 알고있다. 그는 10 개 이상의 공연을 ... 장면, AEG와 잭슨의 재정 고문 뒤에요을 분명히 보여주는 할 수있는 팝 스타가 더 필요한 거래 일한 적이있다.
    "잭슨이 그 때 배운의 기자 회견 이후, 잭슨과 시간에 어떤 일을하지 협박 폭풍우 회의의 여러 일 개막됐다."

    - AEG 보험 (로이드의) 정책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커버

    또 다른 흥미있는 기사 :
    http://www.contactmusic.com/news.nsf/article/jacksons-insurance-policy-included-drug-overdose_1108633

    여기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
    보고서는 슈퍼스타 경우 약물 전달의 연결이 정확한지 마이클 잭슨의 컴백 투어 콘서트 발기인 뒤에 멀티 - 만 달러 쇼의 보험사에서 보험금을받을 것이다 - 왜냐하면 그들의 정책을 과다에 의해 죽음을 다루고있습니다.

    - 여기서 그의 친구 마크 레스터 MJ에 대해 오늘 무슨 말을했는지입니다

    "진실의 전체 상황에 대해 마이클의 죽음은 미스테리에, 색달랐어요 가려져 보인다. 당신은 누가 누구를 보호하고 왜 그런지 궁금해요.
    "이것은 내가 무엇을 발견 매우 신비하다 - 마이클 바늘 싫었어요. 내가 그를 두 번, 한번은 거미 한테 물려서 삔 엄지손가락과 다른 시간 침술했다. 그는 유골을 클릭하기 때문에 참을 수 없었을 듣고 어떤 osteopathy 못했을거야. "

    출처 : http://www.contactmusic.com/news.nsf/article/lester-jackson-hated-needles_1109285

    (그래 난이 웹사이트처럼)

    그럼, 그 사실과 제 3의 이해 :

    그의 죽음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연출됩니다
    - 언론에서이 아이디어에 초점을 것입 그는 마약 중독자 였어
    - 테스트 결과 (주장)을 확인합니다
    - 보험 회사에서 보험금 gets AEG
    - 마이클 (AEG 바랐고 그것을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컴백 방식) 그냥 쉬도록하고 싶지 않았어. 이번 앨범 2 +는 약 100 않은 노래 그는 여행을 계속하지 않고 무엇을 좋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가 내 마지막 지점 / 일부 당신의 경우 2 년 전에 발표 DVD를 자신의 개인 홈 영화보고, 재밌는 장면 btw ()에서 말하길 자기는 안 좋아했지만, 그는 자신의 팬들과 함께 여행, 여행 등 ... 상호 작용을 좋아해

    여러분의 의견을 날 떠나지 말아요!

  24. 믿음 사이드,

    나는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행복 해요!
    난 정말이 사람은 사기꾼, 그냥 그의 목소리가 들어 있었고, 그가 어떻게 생각하는 것 같고 ... 그 때마다 웃음 ... 그의 얼굴은 너무 이상해.
    내가 누구의 팬이 엠제이 날, 엠제이 IM을하지 않는 사람의 팬이 아니지만, 우리가 4 개월 전이 동영상을보고, 우리가 동의 알고 :
    두 개의 아이디어가 : 1) 엠제이, 전적으로 그의 얼굴을 바꾸고 마음을 잃어, 완전히, 또는 누가 우릴 웃게 만든 2) 나쁜 사기꾼 미쳤어!

    엠제이 내가 살아있다면, 그것을 또 다른 한가지는, 뜻이 아니지만, 알고 있어야,이 사람은 엠제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맹세 수있습니다.

  25. 믿음 사이드,

    두 번째 것은, 그것이 내가 읽어도 : 동영상 편집 것 같다!

  26. 안드레아 사이드,

    그냥하는 말이 - 여기에 다른 사람에 의해 언급이 계속되는 모든 것을, 그리고 그의 때문에 '라는 죽음의'하루에 한 이후로 내 자신의 추측이 나를 진정으로 그 엠제이 거의 안 죽은 걸 만들었 1천억%있다. 난 그냥 그 세계 얘기로 결심하고 내가 여기에 온 것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걸 알고 우리 모두가 기뻐할 수있는 날이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27. bghoppy 사이드,

    모든이에 대해 과학적으로 따져 보자 :
    이 경우에는 어떻게 증명할 사실, 그건 법정에서 일어설 것이 무엇입니까? 끝없는 소문과 추측, 어떻게 우리가 할 너머?
    당신 엠제이가 죽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소? 시체, 아니 사망 진단서, 사망 편지의 증거는 전혀 없어. 아니 반칙에 대한 의혹 제기 (첫 날, 그리고 기각 가리키고 이후 전혀 생각 못했다), 영구적인 주장만이 그가 약물 과다 복용의 흔적은 의학이나 법 집행 기관으로부터 부여에도 불구하고 사망했다. (아주 편리하고 그것 4-6주 최종 결정을위한 고려 때 "가족"무대 안타처럼) 소리 (그리고 아직도, 그들은 지금까지 그 어떤 약물을 죽였어, 그래서 litle 정보를 공개하지? 왜 아무 정보 알아 두 번째와 세 번째 부검에 대해?) 의사와 간호사가 쏟아져 그의 개인 의료 기록에 대한 자신의 배짱을 많이 hipo 법률 등 문제의 예방 말하기에 상관없이, 인생 상태에도 불구하고.
    이야기를 우리가 읽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엠제이와 사실을 기반으로 간주됩니다 얘기 들었어? 말도 안돼. 우리가 배울 수있는 모든 세부 aboutabout 엠제이와 그의 가족 그리고 다른 사람이나 스스로 모순이다. 그는 자신의 사람들이 언론에 홍보인지 HB 챔버의 이야기와 코끼리가 사람의 뼈와 펌프를 가진 사람이다 기억해, 다음, 그게 정신 나간 다음 기자에게, "그들이 나에 대해"거짓말을했다. 우리 중 그 누구도이 남자와 그의 삶에 대한 진실을 알 수 있고, 자기 자신이 모든 것을 왜곡에 경음악있다.

  28. melia8383 사이드,

    난 그가 여전히 살아있어 희망을 .... 나도 몰라.
    내가 그의 길을 벗어지지 구급차의 YouTube 동영상을보고있었습니다. 왜 그들이 그렇게 늦게가는 것이라고,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사이렌이 없었나요? 만일 그가 "죽은"그들이 거기에, 의사의 서명 인증서 벌써 것. 그리고 그들은 검시관이라는 것이있다.

    만약 급한 일이 미안하지만, 나는 구급차를 본 적이 너무 천천히 가자!
    그리고 어떻게 엠제이와 함께 사람의 "마지막"사진 이러지 수 있을까? 에서 나는 그의 "보디가드"뭘 봤는지, 그리고 측면 뒤쪽에있는 창문이 차단되었습니다!
    그 소식은 이제는 모든 게 너무 이놈을 더 "이야기"와 혼동이 온다!
    그리고 어떠한 방법으로 어디에 엠제이의 "신체"알고 갔다!
    "사망 진단서", 당신이 말할 수있는 가짜입니다. "그가 부모와 함께 살고 있나요?"어서, 그가 그들에 임대됐다 latoya 이름이 것이 home.of 물론 거기에, 다음은 뉴스 방송국 때문. 그들은 밤에 그녀의 생활에는 본. 당신은 쉽게 그 purshase 수있습니다.
    마이클 정말 보지, 당신이 유일하다 죽었다는 모든 유명인들의 없음?
    아무것도 합산?
    닥터 supposely 침대에서 "호흡을 찾을 수없습니다?"
    의사는 그에게 붕괴를 보신 적이 있나요?
    프린스 (장남) 그를 몰락을보고 그가 연주라고 생각했는데?
    누구의 "Story"을 곧바로받을 수 있습니까?
    난 그냥 홀수, AEG 투어 insursed (약물 과다 복용에 대한 보험 대상이 아니라 자연적인 원인)을 찾아?
    "관광 단지 2 주 전에는?"
    이후 그들은 왜 그들이 거기 있었어요, 엠제이의 아이들이 질문을 했죠? 그리고 누가 911에있는 사람이라고 했나요? 모든 의사들이 의문을 제기했다?
    글쎄,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고 그 O2는 회견에서 마이클이 아니었고.
    네비도했다 때 인터뷰 YouTube (어딘가에)에 자신이 미끼가 엠제이와 그를 고용 가끔 앨범 프로모션에 가야!
    그리고 잭슨은 가족 모두의 조용한하는 "방법"입니다. 기념관에는 애들도 슬퍼 보이지 않았어! 그들은 그를 가까이하려하지 않았다면 왜 그들이 울 것인가?
    그를 가까이있었습니다 사람 때문에, 건강한 채식 미쳤다고 그 마약은 안되는 것이 (거의) 먹었을 때, 밖에서 일한다고했다. 바늘 싫어!
    이 "이야기"언론이 국민에게 심어주고있는 미친짓이야, 난 아무것도 들어 본적이 예전처럼! 만약 그가 마약에 중독되어 있었고, 그것을, 그의 재판은 특히 2005 년 다시 전 93-94까지 옮겨 졌던 것이 믿어? 조 잭슨은 일주일 전 TV를 이제 그가 아니에요 그게 전부 예요? 그리고 왜 그들은 시체를 묻어 버린 것? 난 그들이 그렇게 기념 기획과 초점이 맞춰졌다 뜻을 보여주는 ""연기의 얼굴, 그들은 어디에있을 것이라고 엠제이를 결정하지 못했 을까?
    내게 nosense 만든다!
    만약 그가 진짜로 ""그들은, 그게 무슨 상관 없어 보여줍 떠났습니다.
    하지만 난 그가 아니, 그는 가치가 행복하길 바란다.
    기념관에서는 말론 때 왜 마이클 오래된 레코드 가게에서 남자로 변장을하고 있었다고 대해 이야기 했지? 그리고 어디에 크리스 터커, 스티브 하비, 다이아나 로스, 리즈 타일러입니다. 모두의 잘못 코리 Fieldman하고 그에 대해 얘기를 몇 가지 다른 스타처럼 "기념관"에서 나타났 졸랐다고 대부분 ""살아있는 때이다.
    내 신경에 접속하면됩니다 갑자기 마이클 ""** 모든 이들 척하더니 전달
    울고 싶어 가짜 유명 인사와 카메라 앞에 나가야 말 마이클 방법을 그들에게 의미가 많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은 미디어 마이클 될 마이클의, 그는 ""마약에 중독되어 있었고 아이들이 "너무"흰 말을 학대요입니까?
    위로 2005 년, 그의 ""전 그늘진 - 상대로 변해 bodguards 그는 지금처럼 돈과 시간 동안 카메라 anthing 말 것이다 boy.People, 괴롭힘이 말을했다.
    이 이야기는 너무 무서우니까!

  29. melia8383 사이드,

    긴 덧글에 대한 미안하지만, 난별로 할 말했다! LOL

  30. JC.LOVES.MJ 사이드,

    ARGHHH! 메신저 soooo, 손에 할 혼란 인정은해야하지만 다른 내 모습 가운뎃 손가락과 dents 동의, 그들 모두는 사진에있는 사람들 말야. 난 희망을 alivee hes sooo!

  31. JC.LOVES.MJ 사이드,

    걱정에 대해서는 그가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모든 메신저, 거기에 대응하는 법적 문제가있습니다 alotta 될거야, 잘 알겠습니다이어야 그가 살아있을 것인가?
    - 일본

  32. monij 사이드,

    she_can : 당신이 날 엠제이 AEG에 의해 살해 당했다고 생각으로 이어질 만든 점, 그들은 아마 자신과 위협이 있다고해도 carryout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그때 보험 지불라고 생각했습니다.

  33. JC.LOVES.MJ 사이드,

    Melia8383 : 나는 말을해야이 문제에 대해 매우 좋은 코멘트. 아주도 유효합니다.
    메신저 justt 이천수 혼란,이 웹사이트 나에게 희망을
    - 일본

  34. SkylinexBleedsxRed 사이드,

    She_Can : 그건 당신이 결론을 끝내 포인트입니다. 난, 감사의 기사들을 즐겁게!

  35. Sosh 사이드,

    AEG 의한 살인 가능성이있을 수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아마도 자신의 다른 직원이 자신의 의사를 고용했다. 이 이야기는 사실이다 희망을하지 말도록. 마이클 정말 죽었다는 것이다.

  36. ladylee1979, 사이드

    그의 손을하거나 변경하지 dont 사실 난 늘 26 july2009 난 내 우상을 볼 수 있으므로 그 티켓 내가 웃어 주 그 다음이 그것 그게 제가 여전히 가지고있다 빵하는 cannot이었다 대변혁 울고 받고 너무 기뻤어 이상 그것이 현실이 될 것 마이크 이걸 해달 어렵 hes없이 거기에 나를 위해 25yrs 메신저 화가와 화가가 다시, 그들은 aproach에있는 재산에 사이렌을 해제해야 할 이유도 2 구급차도 그를보고 어렵 인생을 상상할 그것 수도 아무데도 그가 정말로 죽었다는 느린 이렇게 서두를 필요는 전혀 살았든 그래서 아무도 거기에 대한 긴급 체포 구할 수있는 매장으로 안그럴거 당신 자신의 죽음을 꾸며내 상대로 법은 사용 mannaquin hes 때까지 두뇌가 다시 마이클스와 그들이 한 조각에서 그를 나머지 수있습니다.

  37. 골디 사이드,

    나는 또한 cunfused 오전 ??????

  38. dianafan, 사이드

    나는 무거운 마음으로이 사이트에 다음과되고있다. 난 엠제이,하지만 그곳은 죽었 으면 좋겠 생명이 존재하는 확신합니다. 포인트의 한 부부는 사기꾼에 대해 확인합니다. 엠제이와 대머리 가발을 써야하는 경우였다 가졌다고, 왜 손을 검은 머리카락을 염색에 덮여있다? 가발을 씻어 버리지 않아요. 또한, 내가 어쩌면 누군가 수 있지만 이렇게 할 수 없다는 거 알아요 - 거기 마지막 리허설에서 엠제이의 전체 얼굴을 넣어 사진을 당겨하고있는 어떠한 방법도 그것은 사기꾼 옆에 추정하고 최근 진짜? 이런 걸보고 싶다. 난 단지 두번 열받은로서가 아니라, 나를 위해 엠제이 아주 작은 보이 (전)과 비교하여 광범위한 사기꾼 massiveley은 큰 무대 lol 알고있는 리허설을 지켜 봤었는데. 누구의 사진 분석을 할 수 있을까요?

  39. feyaya, 사이드

    나는 그 의사를 고용 AEG 듣지 못했; 난, 그게 누가 그를 고용 마이클 그냥 개인적으로 반대 들었어요. 아니면 내가 다른 의사의 생각을? 난 혼란 스러워요. 나는 그가 너무 살해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런 끔찍한 생각, 특히 우리 모두가 그를 살아있을 경우, 바로 원하는 거지? 게다가 살인 이론 조 잭슨의 이론들과 함께 간다. 우리 모두가 온전한 사람 조, LOL 동의 않았다.

  40. Jamy 사이드,

    난 당신 꿈을 꾸고 있다고 생각 ... 정말 같은 사람이 ... 그건 확실히 마이클 런던에서 ... 사진 왼쪽에 있었고 분명하지 않습니다와 손을 볼 때 그것이 설명하는 것과 동일한 시점에 없다!
    같은 코 (그것의 하드 봤는지 같은 해!) 같은 미소 같은 턱을 같은 목소리!

  41. charbour 사이드,

    Hey, this is quite random but does anyone else agree that:
    when MJ first died ALOT of people thought he was truly dead. (I know I did) and then as time went by more and more people started to question the idea that our king was gone?
    I honestly thought that after the memorial EVERYTHING about Michael faking his death would just go in an instant but it's actually got stronger. I was never around when Elvis died but was it this bad? Were all these things ganging up on Elvis?

    I am directly 50/50 about MJ at the moment.. This website made me 50/50.. I was 100% sure he was gone but this just makes so much sense!

  42. dianafan Said,

    Tmz – on the piece about self injecting – there is a comment that poppa joe was at MJs the night before and MJ was pissed at him. Did daddy finally come through for Michael?

  43. supermom75 사이드,

    i do have the answer to this he did use an imposter on this concert confrence i had foud a interview explaining this is why he faked his death he was oringinally supposed to do 10 shows that is it that is all and then after he did his first anoucment for them he then a week later got smacked in the face by AEG that they added 40 more to it so michael did do the rehersal then he knew he could not do 50 he told thenm he was goin to cancel them AEG said no he was to perform them all he knew he could not handle 50 concerts so that is what lead him to fake his death from AEG or he was murdered because he refused to do them but i still think he faked it from AEG they really pushed him bad

  44. 안드레아 사이드,

    @ diana fan LOL at you saying 'poppa joe' that really made me giggle!

  45. edenmalfoy 사이드,

    @Jamy

    …had you ever heard MJ talk before? The voice and walk are dead giveaways that the 'MJ' at the London press conference was NOT him. He has an unmistakeable voice and it is not deep with a hint of an English accent (as the person at the conference's was.)

  46. she_can Said,

    Concerning MJ's children reaction to their father's death, here is what Mark Lester (MJ friend and godfather to his children) said yesterday about Paris:

    Mark told Hello! magazine: “Paris told me, 'Mark, don't worry, Daddy has gone to live with the angels now, can we still come and stay with you?'”

    He added: “Paris was incredibly strong and consoling and pleased to know that all of them are welcome to stay with us any time.”

    source: http://uk.news.yahoo.com/21/20090706/ten-mark-lester-speaks-to-jacko-s-kids-5f8abb3.html

    I would never believe that a girl who just lost her loving father would say that – some will say she is mature, wise whatever, I just don't buy it at all.

  47. supermom75 사이드,

    i am also a very close friend of michaels miss m and @she_can i am right where you are on this you think like me you cut and past between the lines and i do believe and feel that michael is still with us i do not feel that he has left us yet it is one of those feelings of this is not right something is not right they made alot of errors in this and i feel the turn out will come soon. sooner then we thought watch i give it a month

  48. supermom75 사이드,

    if he did fake i think he consoled his children they are his world he loves them very much i feel when i watched janet console paris it was like she did not want to talk like she was being made too there were no tears and smiles from all the children i know if i had lost a father like michael i would be balling my eyes out

  49. Andrea Said,

    I also agree with supermom and everyone else who knows that something is not right. He is definitely not dead. Sooner or later it's going to catch up with everyone and they'll have nowhere to turn but to admit the truth.

  50. Samantha Said,

    Michael hated touring.
    And if he told the world he didnt want to do it, he would of been hated.

    So there was only one way to get out of it, either suicide (which i beleive not) Or to fake a death which is pretty clear what happend..

    Nobody knows for sure, but all these clues, Are making it beleivable. We just need to see what happens. I Love you so much michael <3

  51. dianafan Said,

    What's going on with Mjs mate Brando? what has he been saying. I'm in UK so I don't know, but commenters on TMZ are getting suspicious of him.

    - Andrea, poppa Joe is not an affectionate term Its taken from a UK programme called Waking the Dead Poppa Doc was the central character and he wasn'ta pleasant person. Like Joe.

  52. brando13 Said,

    I would love to believe he is alive and these theories are very interesting and it does get you thinking, I have looked and looked at theses hands at first I thought defo not MJ but after scrutinising over it I have to say it is our MJ the 'fake' hand is slightly posed backwards and if you really look at the lines there are the same you have to imagine that the 'fake' hand is in the same position as the 'real' one also the two little marks on the middle finger of both hands is a dead give away!! looks like a scar, and another thing no matter how much debt he was in and thinking he couldnt take the media hounding him anymore so he faked his own death why on earth would he put his children through it even if they were to see him again its hardly worth messing their little heads up for!!!

  53. she_can Said,

    Concerning MJ's daughter Paris
    Jackson's daughter wants to record tribute song for father

    source:http://economictimes.indiatimes.com/News/News-By-Industry/Media-Entertainment-/Entertainment/Jacksons-daughter-wants-to-record-tribute-song-for-father/articleshow/4766697.cms

  54. she_can Said,

    Here is an article following MJ's press conference in March

    http://www.foxnews.com/story/0,2933,505109,00.html

    An exert:
    Jackson strode into the Arena looking pretty healthy considering all the reports of his near death or fatal illnesses. Indeed, his face looked recently refreshed by cosmetic surgery, which would explain the many pictures of him with scarves and bandages. His mouth and chin are now more reminiscent of Steven Tyler. With the hair, he could also be confused with Carly Simon. But it's Jacko, he's wacko, and he's backo.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Why were there rumors about a near death?

    어떻게 그런 소문이 가능한 사람에 말기 - 아픈 반해 그가 비행 색상으로 자신의 신체 검사를 통과하고 머물러있는가? 만약 그가 그렇게 주사 자국으로 가득 차 있었다 미디어 다음이 의학 보고서가 왜 문제가 아니라고합니까? 그렇지 않습니까 보험 사기? 거기에 수백만 달러를 거쳐야합니다. 논리적으로, 어디에 있든, 그에 대해 이렇게 증언 이후 많은 언론이 완전히 등 ... AEG 보험사에 맡기는 것이 좋겠습니다과 지옥 여기 무슨일인지 알아들을 찾았 비어 투약되는 약을 찾는 모든이 병. 그 대신에, 그것은 마치 마약 중독자가되었다고 생각에는 그가 우리를 세뇌했다.

    지금, 나는 여전히 전체 부검 건에 대해서 생각하고있어, 뇌는 아직 반환되지 않는 등 ... 당신이 LA 경찰이 모든 사기를 위장하고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그건 경찰의 역사 및 정치 참여에 음모론했다 전례가 아니라는 거죠 ...

  55. 안드레아 사이드,

    @ dianafan - 내가 씀, 그냥 용어는 '아버지 조'의미가 아니란 걸 알았을 날 웃게했다. 난 이유를 전혀 몰라, 하하.

  56. Martijn 사이드,

    안녕하세요 사람,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이미 그 이유는 하나가 아닙니다 2009 년 런던 회의 '에서 손'그 사기꾼라고 증명을 체결해야합니다.

    사실, 난 '손금'의 저자 마이클 잭슨의 손에 대한 문서 :

    http://www.handresearch.com/news/in-memoriam-hands-of-michael-jackson-hold-my-hand.htm

    ... 그리고 그의 손을의 많은 사진을보고 난 후에, 나는 바로이 블로그입니다 - 게시물 인식은 100 % 말도 안되는 이야기입니다!

    proove 사실은, 손을 정렬 ''확실히 '마이클 잭슨의 2009 컨퍼런스 - 왼손에 의해 확인 예입니다 :

    - '아일랜드'마이클 잭슨의 가슴 라인에 그의 왼손 새끼 손가락 () 아래에 표시;
    - 반지를 손가락의 중간 지골과 가운데 손가락에있는 수평 주름.

    물론, 꽤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손에 읽을 줄 몰라 ... 그리고 그들은 그 사진 사이의 차이를 볼 가능성을하고 싶었어요.

    다시 말하지만, 몇 가지 다른 사람이 이미 그 문제의 사진은 같은 사람의 손길을 할 언급했다.

    그건 그렇고 ...

    제가 몇 일간은 훨씬 더 흥미로운 'HOAX' 전 - 마이클 잭슨의 손에 관련된 이야기는 배우 Cicely 타이슨에 의해 밝혀졌다 생각 (마이클의 친구) :

    http://www.handresearch.com/news/in-memoriam-hands-of-michael-jackson-hold-my-hand.htm # 진실

    마이클 잭슨의 단일 흰 손 장갑과 그의 ','섹시 fingertape + 그의 armbrace ... 모두 그의 피부에 문제가 VITILIGO로 인해 만들어진!

    (하지만 사실,이 '손에 장갑'이야기는 진실에 가까운 사실 아주 온다!)

    잘 놀아라!

    네덜란드에서 인사말,

    Martijn.

  57. Sosh 사이드,

    파리 ','그녀의 아버지를위한 노래를 기록하고 싶어. 그녀는 그것을 원하지 또는 가족의 나머지가 그것을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

    이런 종류의 뉴스를 읽을 때, 내가 죽었다는 마이클과 그의 가족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 것을 시작한다. 돈이 모든 얘기. 이에 따라 기념하는 동안 눈물의 부재.

    하지만 마이클은 아직 살아있다는 희망을줍니다 ...

  58. bghoppy 사이드,

    Dianafan, 난 당신과 미코에 대한 동의, 그가 쓰레기처럼 보입니다. 정말, 당신이 남자 친구가 자신의 머리를 뒤로 "84 사고로 화상의에서 타월을 내렸나요? 그리고 저는 거기서 좀 닮았 B가 / w에서 그를와 담요를 생각합니다.

  59. she_can, 사이드

    LaToya 엠제이의 죽음에

    http://www.dailymail.co.uk/tvshowbiz/article-1199092/La-Toya-Jackson-Michael-murdered-I-felt-start.html

  60. bghoppy 사이드,

    그들 중 아무도 병원에게나 솔직하게 이야기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누구보다 마이클에게 가까이은"언제부터? 내가 그녀를 자신의 결백에 대해 의심 molestion 국영 TV에 불러올 수있습니다. 내가 여기에서 사랑의 냄새를 맡을 수 없다.
    그리고 저메인 마찬가지로 좋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의 기개와 목소리를 했죠? 구 (도 무하마드 압둘로 알려진 - 아지즈)라는 이름의이 친구는 잊지 Jermajesty 아이가 아니에요. 있음 1973년 12월 15일, 잭슨 헤이젤 고든, 누가 Motown 레코드 설립자 베리 고든의 딸과 결혼했다. [5] [6] 그들의 첫번째 아이를 저메인 주니어, 1977 년 태어난 딸 가을 다음 해에 태어 났으며, Jaimy 1987년 3월 17일에서 출생. [7] 잭슨은 자신의 결혼 생활 동안 마가렛 말도와의 관계가. 그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처음으로 식당에서 혼자 식사를하고 가서 물어와 만나 그의 친구 요청 그녀를 봤다. [8] 둘, 그의 아내와 여자 친구가 같은 시간에 (4 개월 차이)에서 임신을했다. 헤이젤과 이혼 후, 그는 확신과 마가렛과 함께 머물렀다. 이들 부부는 두 명의 아이가; 제레미 말도 잭슨, 1986 Jourdynn 마이클 잭슨, 1989 년 출생에서 출생. [9]

    잭슨은 바레인으로 여행 후 1989 년 이슬람으로 개종했다. [9] [10] 잭슨기도와 금식을하면서 그가 머물고 공개 빅 브라더 하우스의 부분이되고, 자신의 종교적 신념을 표현했다. 그는 또한 그가 개종 공개하기를 희망하고있다 그의 동생 마이클이 이슬람으로, 그것을 '평화를 제공한 것이 그에게'및 ','자신의 문제를 치유했다. [11] [12] 그는에서 유일하게 이슬람교도가 자신의 기독교 - 가족 제기 . [13]

    곧 말도로부터 분리, 1995년 3월 18일 후, 잭슨은 갑자기 Alejandra 제네비브 Oaziaza, 누구도 두 동생 랜디의 아이의 엄마가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1996 년과 Jermajesty에서, 2000 년 태어난 아들이 태어 자파르. [9] 저메인 Alejandra 이혼 2004년 11월, 2008년 5월 19일 소송에서 최종 확정됐다. 저메인 Alejandra의 법적 수수료 및 $ 50,000 2007 년 8 월에 아이를 지원하기위한 5 만 달러를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다;이 Alejandra의 배우자 지원하기 위해 그녀의 오른쪽 선심을 교환했다. [14]

    라시드 Halima 잭슨의 4 번째 부인이 된 그녀는 2007 년 결혼 아프간 강하, 중 하나입니다. [15] 그들은 현재 로스 앤젤레스에 살고 자주하지만 런던과 바레인으로 이동한다. 저메인 8 어린이 : 3 고든, 2 말도 및 2와 함께 Alejandra 함께했다. 딸, 던라는, 1984 년에 태어나, 어머니는 알 수 없다. 그의 동생 마이클 잭슨의 2005 - 학대 아동 동안 재판, 그는 그의 동생, CNN의 '래리 킹 라이브'에 마이클의 수비에 오는 튼튼한 후원자와 그와 함께 법정에 여러 차례에 걸쳐 게재했다. 그리고 6 월, 2009 25, 저메인는 오후 2시 26분 (PDT)으로 그의 동생 마이클 잭슨에서 50 세 일기로 타계했다고 뉴스, 파산.

    뭔가 다른 어느한다. 이야기를 나눌 수있는 시간이 너무 엉망이다. TMZ 분명히하지 않았다 ""정확하게 이야기하지만, 다른 사이트의 휴식 빼냈지 (i는 사이트의 이름을 기억할 수 없지만 그것은 더있다. 17는 제목에) 오후 1시 10분에서 뉴스를 게시 다음 TMZ 오후 1시 반에서 이야기를 침입에 대한 크레딧을 가져옵니다. 그 시간이 911 시간이나 그 근처에없는 그들이 전화를 가지고 있습니까?

  61. tmorris15 사이드,

    조심 래리 킹에서이 vedio ... ... ... ... ...
    http://www.metacafe.com/watch/3032715/possible_sighting_of_michael_jacksons_ghost/

  62. MichaelJacksonIsStillAlive 사이드,

    당신이 남자 제발 시게이 마이클 잭슨 살아있어!! 상관 없다는 종교가 .. 다만 당신 마음에 사촌 생각도 마이클 그대로 죽은 날 죽인는 그럴 수도 있겠지만 사실 난 그를 SOO 훨씬 ... 사랑 시게주십시오!

  63. smileygirl24 사이드,

    누군가는 이런 설명해 주시겠어요?? 내가 세상에 놀라니이 내가 여기에있는 여자들을 가지고 있어요
    그 마이클은 이마에 관을 열어 놓는 사람이 키스를하는 거지??

    http://www.mjinnocencebracelets.com/061230brownjackson.jpg

  64. AngelW 사이드,

    좀 더 확실한 증거가 마이클 잭슨의 집에 시체를 micheal의 나쁜 복사본입니다. 난 그저 YouTube에 잘 살펴봐야이 발견했다!

    http://www.youtube.com/watch?v=NXphfDVRsQI

  65. AngelW 사이드,

    의료 :

    The Photo for the O2 you can see the hand of a imposter who had clear heart desease,the fingers had drumstick fingers and the nails are green/grey.
    This is normal for a man that had a heart desease.
    When I came over here for the lupus,well its normal that when you use btw piroxicam nsaid/ you keep fluid in your body and feel very sick. So no dancing is possible at all. I'll know it because I have fibrositus and that is reumatics, and I know all about those medications.
    {muscle's and knees and figers feet}blow upo like a bal.So then it could be Michael his fingers? Only there is one thing: the line's in the fingers are not the same, and those fingers are short from that imposter Michael.

  66. AngelW Said,

    Proof..I draw all the line's
    100% a imposter MJ at the O2

    http://i285.photobucket.com/albums/ll71/AngelWynton/webset/hand-compare-2a.jpg

  67. Angel36 사이드,

    Smileygirl24
    Yes that was Michael kissing James Brown in the casket.

  68. MichaelJacksonDunnoImHisMrs Said,

    Wow looks like he was wearing no makeup during his observation of the rehersal.

  69. AngelW Said,

    Watch out New Makers change there url in gossip!! ABC had the true and hide the whole storry from dr Klein so for now
    a compilation:
    http://abcnews.go.com/video/playerIndex?id=8030442

  70. Andrea Said,

    to angelw – good work on the drawing of the hands, haha. and yes that is MJ. he attended James Brown's funeral and indeed kissed him on the forehead!

  71. emanviam Said,

    I honestly don't know what else to think…obviously, the hands of MJ are the same….either he was excesively happy that day and had extra make up and we didn't notice, and we are just trying to find a cure for our excessive pain that we are holding in our hearts…probably, even if they show us pictures of him dead, we will still say “oh, that is a plastic doll” or something, just to never accept that our wonderful angel is gone…
    I am so sad, that I am crying, specially after I read La Toya's statement….
    I wish we could have an answer for all this…
    Michael, please….if you ever read this, please know that I am sad because I know you felt alone, but some of your fans, like me, would give you our most honest and open friendship with nothing in exchange, other than your extraordinary friendship.
    You are an angel, I love you. 아주 많이.

  72. dianafan Said,

    I read somewhere today on the internet about a guy called Rockwell who I think is possibly Gordys son, he had one hit which I know that I know but can't remember – and he seems to have vanished. This could have something significant as I must have been googling MJ conspiracies. I think it was about him being a double as well. Could be way off the mark – just a guess.

    bg hoppy – do you know why Brando is coming under scrutiny? We know nothing about him in UK – TMZ posters are turning on him a bit.

    Hmm – Marlon Brando had a private island called Tetiaroa in Polynesia/Tahiti – he didn't own it he had a 99 year lease from 1965 – still a few years left, although a hotel is being built there now. Could Brando jnr have any access to this island or one close by?

  73. Jamy Said,

    yes i know mj's voice.And hands are definitly the same…maybe mj is alive (i don't think but why not) but your proofs are not good proofs !

  74. He.is.alive Said,

    dianafan !!! Interesting theory your've posted re: the Island of Tetiaroa Marlon Brando has a lifelease on .. one of MJ's bosom buddies, Miko Brando Jr. could very well have access to that place, and assuming he does … well, anything is possible, isn't it ?

    However, if you were suggesting or implying that MJ might have escaped to that location and IS there to gain solace, privacy and peace, it would not be such a perfect hiding place after all with the hotel building construction going on. Under the circumstances, would it not endanger MJ to be exposed sooner or later if he had dropped off to Tetiaroa …. something tells me a likely location he is hiding out at is rural eastern europe where he can be safe for the time being … wheras, at this point, he could be literally be anywhere .. I pray for his safety and peace …

  75. AngelW Said,

    I draw all the line's over,and sorry its not Michael's hand Jamy.

  76. Dee Said,

    Admin, Thanks for this site now here is my piece….

    When Michael supposedly got pushed into the van covered in a white sheet. We all saw this broadcast live, I for one kept looking at his feet. I had no idea at the time, because I was just in awe… Yet every time I saw the footage of his body being moved into the van from the copter on the way to the morgue, I stared at his feet. It wasn't until a few days later, that I realized that his feet were pointed. A dancer, any performer always point their feet. Even actresses when lying on a beach, in a bedroom scene, wherever…. point their feet. Its all about the lines. We are talking about MJ the best dancer on the planet, his habits are far passed habitual by now. He's a showman he would point his feet, a dead man cannot point his feet.

    Further more, if you look at this video his body is a basket, when he left the hospital in the copt his body was on a gurney and we saw him get up, we saw the camera guy realize he may have caught too much and switch scenes. Also in this video the basket is on the floor and is carefully slid out to gurney and the placed in the van. Another thing I thought it strange that these men have the dead body of MICHAE JACKSON and yet they seem calm as hell, they actually seem to me by their body language finalizing plans….
    http://www.youtube.com/watch?v=7lC90CfHBeA

  77. AngelW 사이드,

    And Latoya is a nice comedian.
    Cause who owns that billions now..???The Jackson Family of cause!!!That's wat they think right now. Give me a break I stay cristal clear. Every tear from that family
    and now Michael is murderd?
    No his dubbel is murderd,cause this is gonna be a murder case.But not Michael his dead!! That imposter his dead. Lucky they have the brain..dna proofs everything, and that is not MJ his brain they have.

  78. bghoppy 사이드,

    dianafan, Miko is under NO scrutiny here in the US, along with everyone else for that matter.
    Along the lines of that Island, Apparently Marlon was going to sell that to MJ, but died b4 paperwork could be completed.

    And can we give the GHOST stories a rest and that is MJ kissing James Brown at JB;s funeral! AGGHHHH!!!!!!!!!1

  79. Andrea Said,

    I agree with you bghoppy! I can't begin to count how many times people have been saying in here that it was MJ kissing JB AT HIS FUNERAL!!!! Hhahaha HOwever, Miko was on larry king live I believe and they asked him if he was the father of blanket and he just nodded his head a 'no' manner. and then they asked if he knew who the father of blanket was and he once again nodded his head in a 'no' manner. WHO KNOOOOOOOOOOWS~ These stories get wackier and wackier every day!

  80. 다이너 마이트, 사이드

    Yes samantha he hated touring theses a video of him on youtube saying he hates touring but likes relating to his fans, they told him to do the interview again but without the negative comments and say that he likes to tour, Poor guy was told what to do and what to say all his life

  81. 다이너 마이트, 사이드

    Type in michael jackson talks about touring on youtube and see for yourself, lol he is so cute in that video

  82. ejay5131 사이드,

    In the video of MJ being taken out of the helicopter and put in the van, anybody else agree that that is the FLATEST body we have ever seen???? I mean I know MJ was thin but lets get real!

    I love you MJ<3

  83. ejay5131 사이드,

    I forgot to add, the stretcher is also bouncing around like there is absolutely NO WEIGHT on it. Take a look at the video, you'll see it. http://www.youtube.com/watch?v=7lC90CfHBeA

  84. 관리자, 사이드

    마이클 잭슨의 가짜 죽음 포럼 지금까지 실행하고 사용하기 위해 준비했다. 새로운 주제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계속 쉬운 환경을 관리하기 위해 귀하의 논의가 거기에있다.
    http://www.michaeljacksonhoaxdeath.com/?page_id=293

    MJHD 관리

  85. patutte Said,

    Poster number 5 & 56 make some pretty good points. Funny thing is, number 5 mentions the apparent swollen look of the hand. There's a reason why the hand appears to be swollen. 그것은. While many people are aware of Michael having Vitiligo, not many people seem to know he also had Lupus. Either that or they're not aware that one of the effects of Lupus, is the swelling of the hands. I know because I work with someone who has lupus.

  86. 다이너 마이트, 사이드

    i agree it was way two flat to have a body in it

  87. 웬디 달링 사이드,

    At the first sight you can see the way the impersonator walks, moving the shoulders, and the abrupt gestures. Michael is much more gentle. I´m sure this guy is left handed and i think Michael is right handed. And this guy has a bigger mouth and a prominent chin too. This guy looks more a 70´s glam rock star, or a R. Stone member, than our tender and elegant Michael!

  88. Andrea Said,

    me and my mother both agreed on what you just said wendy darling, as SOON as we both saw that press conference. his walk is so macho..like wtf? MJ does not do that! 죄송합니다!

  89. melia8383 사이드,

    Michael's lupus went into remission in the 90's.

  90. 웬디 달링 사이드,

    http://www.youtube.com/watch?v=VKaySqh1XPU&feature=related
    Look 3.43-3`53, I´m sure he is not Michael.

  91. melia8383 사이드,

    Wendy Darling, you are right Michael (the real one) is right handed.
    This guy at the O2 announcement is left handed.

  92. patutte Said,

    Sure it might have went into remission. But considering there is no cure for lupus, it's not like he couldn't of had a recent flare up prior to his death.

  93. 꽃, 사이드

    HI if yo u take a look at this site they have photos of mj hands and they compare them to the other photos of mj hands also if you click on to mj doubles you will ca photo of a guy who looks like the real mj but it shows that he may b wareing a mask its woth taking a look it may answer some questions to guy at o2 please let me know what you think http://WWW.MICHAELJACKSONNOTDEAD.WORDPRESS.COM

  94. NiShA97 Said,

    well…ok tis is not MJ. but cud it be that d one who really died is MJ n his impersonator is d one who was caught fleeing US?

  95. lillina, 사이드

    com'on guys
    the first hand is the left, and the second one is the right hand(in my opinion), that's why they are different (mine are different- the right hand doesn't look TOTALY like the left hand!)

  96. lillina, 사이드

    I was taling about the first photo
    -about the second photo….well the picture of the hand on the left clear..so we can't say for sure that he is not MJ!

  97. MyBelovedMJ 사이드,

    IM only gonna say this once. THAT IS NOT MICHAEL AT THAT 02 thing. 날 믿어.

  98. velvetsilvergirl Said,

    When I saw footage of teh O2 announcement I immediately thought that somehting was weird. What had Michael done to his face? 또요? Why was he wearing that awful wig? He was way too pale, the texture of skin was weird. Then I noticed the teeth. 그들은 서로 다릅니다. Cant fake teeth. Hands look different to me too. But is was his behavior, the fist punching, the hunched shoulders, and Michael was thinner than that imposter. They keep showing that a still photo of that O2 on CNN whenever they discuss Michael and it makes me want to throw something at the TV. Not only is it not him, but that person looks like a ghoul, not beautiful Michael.

    Ughh! What is wrong with the media that no one is picking up on this?

  99. MichaelJacksonIsStillAlive Said,

    ok did anyone what a strange coincidence this is that he promised his fans that this last tour was his 'final curtain call' and i'm pretty sure that's a term people use for death?? wat do u think?? he is the master of disguises…. he believes in “magic”

  100. MichaelJacksonIsStillAlive Said,

    and ummm also…. it isn't impossible for michael to just stay in hiding and have someone elso do all your shopping and watever for you. He was already barely seen in public anyway so it's not that big of a deal honestly… i think he may be under witness protection.. don'tu think??

  101. MichaelJacksonIsStillAlive Said,

    and chek this out aswell… http://dangenbrack.wordpress.com/2009/06/26/is-michael-jackson-in-the-witness-protection-program/

  102. MyBelovedMJ 사이드,

    Michaeljacksonstillalive
    난 당신과 동의합니다. It is not a problem for Michael to stay in hiding. He has people around him, that noone knows about. They could do things for him…

  103. laurenmcn817 Said,

    http://www.michaeljackson.com/us/photos/and-now

    the MJ on the right has the same hand as the 1 at the press conference in march showing you that it was the real Mj at the 02

  104. Scarletroad Said,

    I really really want to believe in my heart that Michael is alive and I do think that there are many controversies surrounding his “death”…But i totally don't agree with this argument. Given the different lighting and slightly more relaxed gesture in the first pic i think the hands are identical! About his smile and mannerisms and stuff…I watched an interview of MJ in the mtv website (it's called Michael Jackson in his own words), it's not an interview that's been shown much because he only talks about music, and there he looks EXACTLY like the person you suggest is an imposter. PLUS, there are many photos from the O2 press conference which are taken very close up and you can see MJ's eyes through the super dark sunglasses…and you sure as hell can't mistake those eyes!

  105. MyBelovedMJ 사이드,

    NOPE! Noway in hell. ITS NOT MICHAEL. His eyes, you are right about that, you sure in hell cant miss those eyes. Its Not Michael. 날 믿어. I know what Michael`s eyes look like. The 1st thing i thought, when i first saw him there, before he “died” was ” Oh dear God, that is deffently not MIke” And it isent. His a very good lookalike. But thats not him. Please trust me on this.

  106. Scarletroad Said,

    That's what i first thought too, but then changed my mind after these photos I saw (they are on http://www.mjjpictures.com under 2009>appearances>O2 Press Conference.) You can really see the eyes in some of the pics there, please check them out if you have some time and let me know! They seem like mj's eyes to me but I'm very interested in your opinion cause you seem really devoted!

  107. Mojofi 사이드,

    So MyBelovedMj why are you so sure it was not Mike at the O2 in London ?

  108. MariannaB 사이드,

    My post got lost due to server traffic – I'll rewrite it though.

    There is no doubt after having seen the pictures that the person at O2 conference was MJ.
    The hands are the same but a lot older – and with swollen finger joints. They look very paincausing.
    It seems that MJ was suffering from rheumatism.

    In this case, a fateful circle had startet.
    The more and the stronger painrelieve medication is being taken, the less a patient will notice cardiac problems or aches in the chest.
    The issue is, that people suffering from rheumatism are 2 to 3 times higher in risk of a cardiac attack or arrest.

    The above content is cited from a medical study executed at Mayo clinik in Rochester, Minnesota in the 2000+ years.

    http://mjjpictures.free.fr/2009/appearances/o2press/004.jpg
    http://mjjpictures.free.fr/2009/appearances/o2press/060.jpg
    http://mjjpictures.free.fr/2009/appearances/o2press/079.jpg
    http://mjjpictures.free.fr/2009/appearances/o2press/110.jpg

  109. MyBelovedMJ 사이드,

    To: Scarletroad.

    I have been looking at all the pictures now. Took me an hour. I cant see his eyes, his sunglasses is to
    damn dark. I really wanted to see it. It bugs me, because I am devoted to Michael, (like you said) very much, indeed I have been for some years now. I love him so much, I cant put into words, or details, cause it would take to long. He really changed my life. I cant imagine my life without him. I miss him more and more each day. My heart is with Michael where ever he goes.

    So its kinda hard for me to talk about him. But I have to. I have always protectet Michael, when people where saying things about him, and I always will.
    Could you please tell me what row I can see his eyes in, because I looked really hard, but I couldent see his beautifull eyes. .
    The smile is all wrong in that picture. His lips are 2 large, the strip on his Jacket sits to high above the albowe. Call me Naive, but i still dont think it is Michael. I just wish i could see his eyes. Damn, no desguise can fool me, when it comes to his eyes, that is why this bugs me. 유감스럽게도
    So mabye you could link the picture where I can see his eyes more closely?? That would be nice, would make it a bit easier for me, cause there was many pictures.

    About his fingers, I dont think they look that diffrent, they are a little ringelt. (Sorry Michael, if you see this) He still seems pretty handsome and sexy to me, that will never change.
    If this is indeed Michael, something is VERY wrong. Why would his voice and accant change? His smile and lips? Plus on one of the pictures he is pulling his pants up. Since when does he do that? Hmm This is all wrong. Im sure he is alive, and I have a feeling where he might be, but im not sure though. ¨

  110. Scarletroad Said,

    To MyBelovedMJ

    I totally understand how you feel. I also miss him more and more everyday and it hurts so much even thinking that he's not with us anymore… I trully hope he's alive and well somewhere…
    Sorry for making you check every picture. I'll post the links to the pics I think his eyes are more visible, but first please also check the following two links! They are from the same site and it is MJ on his way to the conference and really, you can see his eyes through the sunglasses extremely clearly in those!!

    http://mjjpictures.free.fr/2009/various/london2009/press/012.jpg

    http://mjjpictures.free.fr/2009/various/london2009/press/013.jpg

    ok, now the actual o2 pics:

    http://mjjpictures.free.fr/2009/appearances/o2press/060.jpg

    http://mjjpictures.free.fr/2009/appearances/o2press/073.jpg

    http://mjjpictures.free.fr/2009/appearances/o2press/213.jpg

    http://mjjpictures.free.fr/2009/appearances/o2press/351.jpg

    Regarding his smile and lips, please check out this interview: http://www.mtv.com/videos/news/406506/michael-jacksons-innovation-and-creativity.jhtml

    his smile and lips are identical there!! Also his voice is deep in that interview too.
    내가 무슨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111. MyBelovedMJ 사이드,

    Ive just looked at it.

    Like i said, no disguise can fool me.. Michael what the hell did you do to yourself. MY GOD hun. 당신을 사랑합니다. I need to know where you are. He wasent on drugs that i know. But this is all wrong, its not Michael, what is happening here??
    He has NEVER acted like that before. I cant see it, i couldent even look at it. My heart just broke. This is the 1st time ever i feel like i was wrong. What happent to you Michael. I know you are not dead, I know you needed to rest, and you are. But why do this?. 맙소사. I wish i could be there with him, supporting him, listening to him, show him that he CAN trust someone. Im not gonna change my behavier just because i see Michael, why would i? He wants to see the real deal.

    I know he is alive, and i have a feeling of where he might be, i just need to do more invastegation.
    I love him, more than you would know, I will not go into details, cause it would be to hard, and i dont want people to ask about him, if you know what i mean?

    Thank you once again for posting it. And dont be sorry for letting me look at all the pictures, even though it was heartbreaking, i had to do it.

    I want to thank to
    you for Loveing Michael the way you do, I know it would mean alot to him. I certainly means alot to me.

덧글 추가

당신은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주제별로 제공 : 자료 Wordpress 테마 - 우선 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