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이 50에서 죽은

2009년 6월 26일
관리자에 의해

팝의 왕, 마이클 잭슨은 심박 정지에서 50 세의 나이에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고서는 마이클 TMZ.com에서 오늘 오후에 자신의 가정과 구급대 Holmby 힐즈 못했습니다 심장 소생술을 체포 고통을 나타냅니다. 구급대가 도착하면 잭슨과 그들이 다시 맥박, 맥박도 없었고 아무도 없었어.

한 소식통은 잭슨 구급대가 도착 할 때 죽었다고 말해 준다. UCLA의 심장 TMZ 잭슨에게 심장 마비로 사망했다.

일단 병원에서 직원 그를 소생을 시도했지만 완전히 응답했다.
병원 내부의 한 소식통은 "절대적인 혼란"이후에 도착했다 TMZ 잭슨을 알려줍니다. 가수 누가 함께 있었 사람, "당신이있어 그를 구하기 위해 지르 더라! 당신이 그를 구할 거예요! "

우리는 잭슨의 집에서 911에 전화를 한 직원들의 했잖아요.

사망 선고 후 그 라 Toya 잭슨 잭슨 병원 흑흑 부딪혔어 것으로 알려졌다.

죽음의 원인이 후 공식 발표된다 때까지 부검을 실시하지만, 의사들은 심장 마비를 겪고 후 마이클 잭슨은 참으로 오늘 오후 사망 지적했다.

"내 동생, 그 전설적인 킹 팝, 마이클 잭슨, 떠나 21 일, 6 월 25 일 오후 2시 26분에서"동생이 저메인 잭슨은 언론에 말한 로널드 레이건 UCLA 의학 센터 밖에서 모여 오후 6시 반 직전 통과

"그것은 그가 자신의 가정에서 심장 마비를 고통을 믿고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죽음의 원인은 부검의 결과까지 알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

잭슨이 로스 앤젤레스의 '상류층 Holmby 힐스 근처에 집을 빌려왔다.

저메인 지속 : "사람은 그와 함께 있던 시간에 개인적인 의사를 내 동생 소생을 시도했다. 마찬가지로 "그를 병원으로 이송 구급대 않았다.

"병원에서 응급 phsyicians 및 cardiologists 등 약 오후 1시 14분, 의사의 팀에 도착하는 즉시, 1 시간 정도의 기간 동안 그를 소생을 시도들은 실패했다.

미디어가 제발 "우리 가족의 요청이 힘든 시간을 보내는 동안 사생활을 존중하며 마이클 알라는 당신과 함께있을 수있습니다, 항상 그렇죠."

잭슨의 시체가 오늘 UCLA에서 헬기로 USC에서 시내 의료 센터, 및 이송됐다 후 검시관 사무실, 어디 부검대로 금요일로 예상되는 반에 의해 수행되어야한다.

LA 카운티 부 검시관 대변인은 크레이그 하비의 검시 결과의 전체 범위 독극물 테스트 결과가 돌아올 때 몇 주 동안에 해당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잭슨 때문에 의사의 진료를 받고있는 UCLA의 그의 죽음의 시간에 특정 조건이 아니었 으면, 자신의 사망 증명서에 서명의 임무는 검시관의 사무실로 간다.

태그 : 뉴스, 리포트
뉴스에 배치하는 | 댓글 (19)

19 답변은 "마이클 잭슨이 50에서"죽은

  1. 지저귀다 교통 통계 말한다 :

    당신은 여기에 공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웹사이트가

  2. sugarr 말한다 :
    1시 43분

    마이클 잭슨이 최고입니다!

  3. MyBelovedMJ 말한다 :

    그는 항상있을 것입니다.

  4. bexuk 말한다 :

    엠제이 지켜본 뒤 내가 아직 살아 있다고 믿는 추모 방법이 없다, 그것은 진정으로 마음을 보는 외도 렌더링했다.

    잭슨의 감정을 표시하는 사람이 조금있다가 지금은 인수.

  5. MyBelovedMJ 말한다 :

    당신은 완벽하게 맞아. 그는 떠났습니다. 우선 그래도 난 좀 어려 설치했다. 하지만 내가 파리, 그 귀여운 천사가 본 무대에서 그녀의 아버지에게 말하기 후 총 쇠약있다. 바로 그때 거기에 내가 진짜로 알고 있었다. 그리고 내 마음을 그냥 중단했다.

  6. noisehammer 말한다 :

    나는이 순간에 눈물이있어도 .. 난 완전히 끝났습니다 ...! 네 맞습니다, 그건 정말 진짜 같아 보이!

    하지만, 기념 후, 나는 소스 나는 개인 infos dont에서 얘기하는, 그래서 어쩌면 그 날조 사실입니다.
    하드 누가 진실을 말하고있는 중에 또는 정렬합니다.
    저는이 시점에서 더 이상 아무 말도하지 ...

    어쩌면 우리가 정말 어떤 동안 기다려야 ...
    나도 몰라 ...

    마이클, 우리 모두 당신을 사랑 !!!!!

  7. MyBelovedMJ 말한다 :

    당신은 scource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이 더 spacific 있어야합니다. 누가 참석했다 memoriel 또는 누군가 뭘? `먹는게 이름을주고있다, 만약 팬이되었을뿐만 아니라 수

  8. MyBelovedMJ 말한다 :

    지금은 어느 때보 다도 그가 살아 실제로 믿습니다. the memoriel의 끝, stapels 년 후 backwall에서이 단어를 쓰기 appers에 파란색 글자 센터 : 난 살아 있고 내가`영원히 여기있을 게요. 도대체 누구 썼다. 나도 알고 싶다. 난 심각하게, 그것은 소름 끼칠 정도였다 한기가있어

  9. MyBelovedMJ 말한다 :

    나도 방금 뉴스에서, 그 가족은 마이클 잭슨에 대한 산소의 투기장에서 자신의 51 회 생일은 8 월, 29 일 콘서트를 할 것입니다 들었어요. 공연 Aparrently 그래서, 그 세계를보고있다, 그리고 화려한됩니다에는 마이클의 라이브 무대에 홀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도대체 그 말이 무슨 뜻입니까?? 아무도 몰라?

  10. Mojofi 말한다 :

    엠제이 정도로 내가 살아있다는 생각을 왜 아무말도 나올 수 없을 거라 생각 오전 LA 경찰로 얘들아? 난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엠제이 TV에 아무 것도 보지 못했어요. 거기에, TV에 아직은 자신의 통과에 대한 모순을하고있다. 그러니 제발 할 깊이에 대해 혼동을 줄 수있다이 b'cos 내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대해 생각 오전 손을 엠제이 정말로 상자에서 무대에 있었죠? 아니면 그들이 어디에 그가 정말로 죽었 b'cos 묻어해야할지 모르겠다 : -이야?

  11. NoHype 말한다 :

    지난 밤에 한 연예 기자는 "거리 인터뷰에서 그 일을했다."그녀는 사람이 있었는지 물어 그 질문은 "어디에 묻혀 엠제이되어야하는가? 그들의"대다수의 생각 네버랜드 그러나, 놀랍게도 많이있다, 한 남자가 말했다 의 효과를 위해 뭔가를, "글쎄, 그 여부를 어떻게하면 자신이 정말 죽었하지 분명하지 그를 묻어있습니다. 거기에 무엇이 아니라 음모론 중에있다. "이번이 처음 그의"죽음을 아무도 질문을 들었어요. "드디어! 아마 지금은 더 많은 사람들을 말하는 것입니다과 관련 질문을 시작하고 점점 진짜 대답을 제공합니다.

  12. MyBelovedMJ 말한다 :

    내가`가능할까 그가 그 상자 안에 들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 우리는 꽤 그럴 거라 확신 그를 본 것입니다. 에 대하여 TV에 아무 것도, haveing 아니라 그가 살아있을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못할 거다 무례 해선 안된다고하지만, 그것은 작은 것들이다. 그에 대해 다음 번엔 뭔가 televesion에, 저길 봐, 내가 뭘 볼 수 있는지 임 꽤 의미

  13. Mojofi 말한다 :

    우리가 여전히 날씨 confued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 엠제이 올려해야하는 경우가 살아이든 아니든, 그가 죽음을 꾸며내 FRUD에 대한 suided 될 것인가? 나도 모르지만 난 정말 여기에 나와 함께 그를 원해요.

  14. MyBelovedMJ 말한다 :

    난 아무것도에 대한 고소`가능할까 마이클 좋을 것 같아. 그는 그것을 해결하는가 돈을 가지고 있어요. 그는 일부 동안, 그래서 그는 모든 해결책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이 계획하고있다 그리고 내가 무엇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Mojofi 절 믿으세요, 당신은 단 하나, 누가 여기에 당신과 함께 그를 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나도 그래 내가 그를 내 자신의 마음을 경우 그를 다시 살리고 것이주는 것이다.

  15. wishful09 말한다 :

    MyBeloved

    만약 그가 자신의 죽음을 위장하고있다면 실제로 그는 법적 문제가 얼굴을 것이라고 나는 알아 내려고하고있다. 난, 그래서 만약 당신이이 사이트에 다른 사람이 법을 알고, 제발 똑바로 답변이 접수되지 않아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ejay5131 말한다 :
    3시 37분

    2 이벤트 6월 2천9분의 25 일 열렸다. # 1 마이클 잭슨, oue 사랑 킹 팝, 우리의 Icone 오후 2시 26분 사망했다. # 2 - 6 월 2천9분의 25 일 오후 2시 27분, 새 생명을, 언론의 주목과 돈을 헝가리 독수리에서 무료로, 주위에서 태어났다!! 이 사이트에 동의하고 "우리는 항상 마이클 잭슨, 그리고 무엇을 할 당신의 인생을 즐길 필요가의 100 % 뒤에 서 사랑한다는 말을 모두 참석 희망".

  17. Mojofi 말한다 :

    글쎄 그래서 내가 suied가 영국에서 미국에서이 문제에 관한 법률의 모르겠어.

    난 그냥 그 라 Toya 그의 mumdered 였다고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http://entertainment.uk.msn.com/music/news/Article.aspx?cp-documentid=148502922&GT1=61501- ***

    거기서는 corenor가 몸에 whos 그래서 만약 그가있어 당신은 사기의 모든 부분들이 생각하십니까?

    누구 채널 4,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날들 :에 대한 다큐를가는 정말 무슨 Happed?

    음, 영국 시간 오후 9시 그래서 내가 만약 당신의 생각이 뭔지 알아 누구에게도 시계주십시오.

  18. MyBelovedMJ 말한다 :

    Ejay5131, 난 완전히 당신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마이클은 우리 모두의 마음을 함께 지원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을, 스스로 권리를 위해, 그 모든 것이 문제가되어 있는지 확인을했다. 우리가 좀 더 마이클 사랑

  19. 관리자 말한다 :

    마이클 잭슨의 가짜 죽음 포럼 지금까지 실행하고 사용하기 위해 준비했다. 새로운 주제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계속 쉬운 환경을 관리하기 위해 귀하의 논의가 거기에있다.
    http://www.michaeljacksonhoaxdeath.com/?page_id=293
    MJHD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