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7일

마이클 잭슨의 죽음 이후에는 의견이 사실은 '이유는'왜 '마이클 잭슨의 죽음은 거짓입니다 향해 포인팅의 끝없는 금액왔다 그는 절대 해치지'주 후면 자신의 아이 '와 그가'도 그들을 사랑 많은 '. 우리는 우리가 전적으로 이러한 진술에 동의하고이 왜 마이클 잭슨의 죽음 날조였습니다 정확한 이유가 있다고 말할하고 싶습니다. 제발 나를 설명할 수있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죽음, 6월 25일의 하루, 우리는 거의 즉시 그의 죽음을 심장 마비로 인한 거라고 얘기를했다. 그의 죽음으로 진행 다음은 일, 우리는 다음 정보가 그의 마음을 공격하는 약물 사용으로 인한 과도한 고려했을했다. 비록 두 사람의 결과는, 마이클 잭슨의 시체 부검의 가능성은 아직 세뿐만 아니라 최초의 부검에서 독극물 보고서를 발표해야합니다, 우리는 똥꼬에 대한 정보는 우리가의 소식통에 의해 전해 들었 unrelieable 수있습니다 미디어와 같은 웹 사이트 TMZ.

그러나, 나는 아직도 이유를 탐험하고자하는 이유를 나는 그의 자녀 수를 그는 여전히 살아있다는 한 가지 이유가있다 생각합니다.

마이클 잭슨의 경우, 실제로 약물의 칵테일은 무엇을 차례로, 그가 어떻게 아버지로서 짓일까 그의 심장 마비로 인한 매일, 어떻게 받아들이 셨어요? 난 그 addicition가 매우 어렵습니다과 거래를 극복하기 위해 뭔가를하지만, 몇 가지 사소한 사건에서 떨어져, 마이클 잭슨이보고되는 훌륭한 아버지, 자신의 시간을 자신의 아이들이 많이하고있는 모든 것들을주는가하는 것입니다 이해가 그들이 수도 원했던. 만약 그의 아이 '는 사실은 확실 해요 사실에 그것이, 그때 그가 왜 그런 아버지가없이는 특히 위험에서 그들을 떠날 것이라고 같은 방식으로 자신의 건강 comprimised했을입니다 성명'을 다치게하는 일은 없을 것 같은 젊은 나이에?

둘째, 그 순간 이후 발표했던 마이클 잭슨 UCLA 의학 센터에서 죽은 것으로 알려졌다, 캐서린 잭슨이 자신의 아버지를보기 위해서는 아이했다. (비록와 캐서린 잭슨이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모두 사진은 병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본 아니었다.) 우리는 얘기를들은 사람은 스테이플 스 센터, 마이클 잭슨의 딸에서 공개 추모하기 전에 개인적인 가족 기념관에서, 그녀가 입고있는 동안 나머지 절반은 파리,, 그녀의 아버지가 심장의 절반을 목에 목걸이를 배치했다.

마이클 잭슨이 실제로있다면, 죽은 다음, 어떻게 할 수 있었 한번도 아니고 두 죽은 시체를 보면서 자신의 아버지의 충격적인 경험을 그의 가족 대상이 자신의 아이들은? 아이들이 그의 시체를 목격했을 텐데 두 번째 시간, 그는 이미 지났 이주에 죽은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것이 아버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 또는 인정했을 적에 동의 사랑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그의 얼굴에 멍이 들었다고 및 심폐소생술과 인공 호흡을하는 동안 손상된 우리도 그 이유는 마이클의 관이 공공 기념관에서 관을 열어 놓는 동안은 아니라고 말해이었다. 만약 그것이 사실을 염두에 절대적이 추론 어쨌든 미친 짓이야,, 그럼 도대체 왜 그 사람을 다시 만나고 남자의 아이 걸릴 것이라고 하잖아요? 최대 치더 한번도 아니고 두 얼굴을 자신의 아이들과 그들의 죽은 아버지보기?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 .. 너무 그 충격으로 무언가를 통해 그들을 많이 그들을 사랑합니다. 전 진심으로 그런 일을 견뎌야만했던 그했을 어떤 아이의 여지없이 평생 상처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최종 추리 내 이론들을 다시 어린이가 어떻게 그렇게 침착 unbelieveably 공공 기념관 중에 등장합니다. 너무 말이지만, 난 너무 멀리 가지로 말할 것이 실례가 프린스 마이클 Ⅱ, 장남, 심지어 시간에 지루해 보였다. 그 많은 사람들이 그 모든 것들과 함께 거래를 다르게하고 아마 그들은 충격을 단지에 있던 (비록 나는 그들이 두 번째로 자신의 아버지의 시체를 보는 고려 견뎌야만했던 사람들을 비난하지 않았을 거라고 말할 줄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사람들이 그 같은 진정 세 아이들이 아버지의 죽음과 수집 방법은 연설 파리 (갈라에서 매우 습한 듯 계획도 완전히 '눈물 - 이하'이었다), 그리고 우리가 말할 필요도 준 다루고있는 말을하려는 그 어처구니없는 주장이다. 보여줘, 진정입니다 구성과 '눈물이나 정말 자신의 아버지의 장례식 때, 그들 앞에는 그들의 아버지의 시체를 개최하기로했다 관을 가진 지루 ... 난 당신을 언제 찾을 거라고 의심이있는 자녀가있다.

그의 기념관에서 마이클 잭슨의 아동

솔직히 믿을 사람이 마이클 잭슨의 자녀가 기념관을 통해 너무 쉽게 '자신의 아버지의 시체'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두 돌부처 'viewings'로 시작하는 경우에도 자신의 아버지는 죽은 것이 아니었다 만들었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 그들은 아버지를 아주 많이하고 잘 살아있다면, 그들이 그를 그의 '죽음'이후 살아 봤어 알고 있고 그들이 그와 함께 조만간 다시됩니다.

어떻게 자신의 아이들에게 이런 짓을 할 수 있을까? 우리는 호텔 방에서 창문, 지상 4 층 자신의 아기를 밖으로 매달려 잘못먹었냐 표시되지 않은 사람에 대해 얘기합니다. '내 팬들이 아기를보고, 그래서 그들을'보여 싶었, 마이클 잭슨은 언제이 사건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만약 마이클이 진정으로이 사건이 어떻게 문제가 될 수도 못 봤는데, 그때도 느끼지 그는 아마 거기는 세계에 아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그는 살아있는 동안에가는 그가 죽었다는 게 믿어 길고 인생 다른곳 느긋한 ?

앞으로 2,4 및 6 개월 이상이 아이들을 잘 감시해. 그들이 학교 ','탑승하거나 전송됩니다 보장 해외 '스포트 라이트'또는 일부 그러한 변명 나가야 살 수있다. 우리 모두는 그들의 아버지와 함께 다시는 조만간 좋은 소식이있을 것을 알고있습니다 .. 그 정도로 그들을 사랑하고 그들을 다치게하는 일은 절대하지 않을 것이다.

134 코멘트까지

귀하의 코멘트 추가
  1. 그는 변장한 사랑 해요. 그 말이 맞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 반환해야 할 것`상관 안해. 난 그저 그에게 평화가되고 싶어요 그리고 그는 너무도 삶에 대한 갈망. 그게 내게는 모든 문제가있다.

  2. 이 일에 동의하지만 난 그가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 동의하지 않는 세계를 그가 무엇을했는지 그를 증오한다. 그들처럼, 늘 그랬듯이 그리고 이미 12 명이 자살, 또는 미디어를하고있다.

    하지만 누가, 난 늘 알고 그를 싫어
    당신, 어디 있니 마이클 사랑 <3

  3. 확인을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구급차 사진 놈이다. 당신의 IT 그때 정상 총을 쐈어요 함께 한 그의 아들이 그의 귀를 최대 배후 닫기가 마이클 잭슨의 EAR에 대한 사진을 봐요, 인터넷상에 서요. 2009년 6월 10일 그럼 당신이있다면 15 일 이전에 촬영한 사진과 앰뷸런스을 돌려 그림 너네 아빠 귀를 볼 복사 정상입니다. 구급차를하는 사람이 된 패치 셔츠 안에 새로운 한 어떤 사람이 사진을 찍은 지난 나서 제 질문은 말했 지요? 그리고 만약 6월 25일 누구 한테도 안해 마이클의 사촌인가? 그는 죽었어요. 그리고 그사 람이 그렇게 돌아 ELVIS 이렇게 이야기를하고 싶었던 내 생각엔 내가 없을껄요 말은 찰리. 그는 항상 뭔가 다른 것을 모두가 알고도 취하지에요. 하지만 그 사람도의 IT 엘비스 컴백 스페셜은 1969 년했던 것보다 일이 더 커지고 것이라고 말했다하세요 난 모르겠다 일기 그를 쉬고오고 뒷부분이 날짜는 크리스마 스나 뉴 년 정도 사실이다. 그는 또 어딘가에 그 물건을 할 수 원했잖아 여전히 많았 아직. 난 그가 요점을 입증하려고 여기 년간 이러한 모든 미디어와 신문 가질 RAN 진흙을 통해 이름. 그리고 약간의 인 것으로. 되지 않을만큼 내게 기회를. 그렇지만, 내가 여기에서 자신의 입 그게 사실이면 내 눈으로 직접 볼 없음. 미국의 미디어 미국에 그 동생에게 너무 LYED가들에게 이렇게 말했 reappearing. 지금 난 게 보여 그가 안 죽었어. 그럼 그들은 미국이 모든 시간에 대한 모든 비난 한테 LYED. 안 뉴스 유명 인사 왔을 때 최선을 믿습니까. 네 자신의 마음 내에. 마이클이 큰거요. 하나님이 만든거 그가 뜻밖 물론요. 누구도 동생이 촛불을 개최한다. 만약에 그가 반환 나는 걸 내가 없을껄요 많이 줄텐데 중 FANS 그냥 모든 사랑을 대단히 환영 위로 말했는지 나는 네가 증명에서 그를 볼 매드 짓이죠.

  4. 또한 언론에 내리기 때 화재가 죽어가 나타났습니다. 그들이 가지고 밖 않게 화염으로부터 겁니까 보인다. 개들이 기사가 관심을 끌고 싶어. 모든 코멘트.

  5. 관리자 그걸 여쭤볼 필요가있다면 ... 그건 뭔가를해야만 유 * 어린이 * 그자가 디코 ... 아무도 본 걸 그리고 유일하게 보여 거기 POSIBLITY 전에 그가 그가 거기 얼굴은 PICS는 ...의 HU 하답니다 보여 죽습 일 크리스마스와 PIC는 그들에게 RANCH 디코 또는 기타 NEVR 랜드에서 어린이 GENUINE ... 새김 질감되지

  6. http://www.youtube.com/watch?v=Fcy8N-CYp3M&NR=1
    이것 좀보세요

  7. jackoisalive :

    내가 동의하는만큼 나는 그가 살아 있다고 믿는, 그는 단지 사람의 일종의 밤은 그의 팬들은 추모의 비용과 모든 물건에 대해 와트 화나게 만들기 위해, 그는 단지 자신을 위해 일을하는 방식으로 악화시키고 같은 밤은 ? 날 understandd 확인하십시오;

  8. 복도에서 큰 화면이기 때문에 그 이유는 그녀를보고있다 ... 그래서 그 순간에 그녀가 그녀 자신에서 찾고있다.

  9. 아 그리고 한가지 더
    ==== 사항 읽는 ========
    모두 좋아 Macaulay Culkin 오른쪽 remebers?? (집에 혼자에서 아이가) .... 그는 정말 좋은 친구 마이클과 함께했고 그는 심지어는 아동 성추행 재판 ... 4 마이클 macauley 한번 일어서서 ...하지만 마이클의 "죽음"에 대해 얘기하고있다 ... .. 이상한 ryt??

  10. 자신의 아이의 말하는 사람이 사진을 본 사람은??? 그의 아이들이 아름답습니다 .... 마음씨 고운와 돌보는 아빠 :

    http://momsword.org/index.php?option=com_content&view=article&id=2381:michael-jacksons-life-as-a-dad-photos&catid=1:latest-reviews&Itemid=50

  11. 누구 아시는 분 있나요 제발 시신은 어디입니까?? 난 엠제이의 소위 '몸'을 들어 여전히 실종 상태입니까?? 제발이 사람에 대해 아무것도 알고 있지??? 왜 아무도 그 시체가 너무 오래 동안 실종입니다 삐졌구나 무엇입니까?? 그냥 옳지 않다!
    소개 캐서린과 자넷 어쩌면 그들이 아이를 얻을 것이다. 사랑스런 어머니 Rebbie 잭슨과 그녀가 볼 수 있을까요? 후 그들뿐?? 'Rebbie'쿨입니다! 조 잭슨은 "잭슨이 3"으로 확신 그런 일이 없을 겁니다 아이에게 돌리고 싶어? 아마 그들이 학교는 '해외'탑승로 이동합니다. 의심 '데비'또는 '할머니'또는 '다이애나 로스'는 아이를 얻을 것이다. '케이트'(캐서린), 재닛과 Rebbie 최고의 내기있습니다!! 조 잭슨은 정말 그들을 잡았 마이클 당혹케 할 경우 조로 애들 데리고 안된다!! 이런 조 잭슨은 아빠로 원하는 걸까요? 차라리 아빠 그가 마이클 잭슨했을 / 많이 착해이었다!

  12. 마이클 ... pls bck 와서 ... 우리가 당신을 많이 그리워 .... 음악 불완전한 .. 않고있다

    우리 보석 싶으면 ... 우리가 살아있는 건 알고 tht ur .... 어딘가에 ...

    전 마이클 돌아 올 것 같아 쾅!

  13. @ 관리자 - 웹사이트에 당신을 너무 ... ur 감사 항상 아마 엠제이가 살아있다는 이론을 잘 yet.Your 작성하고 명확히 살아 내 생각합니다.
    제발 좋은 일을 계속 ....

    난 당신이 우리의 눈을 개방 폭을 유지 할 것 같다 ... [:)]
    하지만 어찌 됐건, 난 정말 내 마음의 바닥에서 당신에게 감사하고 싶어요 ...

    신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14. 제목 : Re : 잭슨 분위기 파리 ring/necklace-

    나는 파리 잭슨 엠제이 "에서"개인 기념관에서 색깔이 보라색이었다 설명할 수있는 분위기가 왜 반지 / 목걸이을 믿습니다. 그는 "신체"그때까지 추웠다. 그러나, 나는 누군가가 그의 몸을 추웠단 이미 b / f를 의료진은 그의 집에 와서 한 말이 기억나는데. 무슨일? 나는 정보의 출처를 잊었지만, 그것은 911에 전화 또는 뭔가 나온 것 같아요. 만약 그런 경우라면, 자신의 몸 Latoya 주장하고 병원에 따뜻한되고 일관성이다.

    제목 : Re : 엠제이 실제 시험 합격 -

    MJ에 어떤 종류의 신체 질환이있는 경우, 그는 그것을 통과하기 위해 의사에게 돈을 가지고 말할 수있다. 비윤리적인 보일 수도 있지만, 적당한 가격에 아마 그가 훌륭하게 통과했다. 물론, 의사 (들) 그 / 그녀의 라이센스하지만 돈 거래로 만든 그 어떤 의학 박사의 평균 수명을 넘어설 수있을지는 수입 위험 수있습니다. 난 아놀드 클라인 박사는 그가 무엇을 말하고있는 것보다 더 많이 알고있는 것. 난 이상하게 엠제이 아놀드 박사의 사무실이 1 년 내내 같은 거라고 찾아 1 주일에 3 시간. 몇 일 후, 그는 아놀드 박사의 사무실라는 가방을 들고 떠날 것이 피부암 치료 또는 뭔가 (MJJ 픽쳐스, 2009).

    언제 아놀드 박사는 CNN 방송에 있었다면, 래리 킹 그 엠제이의 몸 전체로 백합 꽃으로 백인이라고 말했다. 그럼, 닥터 아놀드 '얼굴 혼란, 충격, 또는 공포의 전체되었다. 내가 뭔가를 SUS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에 대해.

    그는 자신의 혐의를하지 않으면 1 주일 이내에 또는 사망 전에 그의 머리를 민 향하고 엠제이 대머리 였어요 난 아직도 어떻게 알아 내려고 노력하는 중이야. 가발은 쉽게 그리고 언젠가는 그가 그들을 착용 못했지만, 그가 가지고 직조 발견 될 수있는 다른 배 확장을 입고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의 머리에 그의 두피을 볼 수 있었다. 직조 확장하기 위해서는 입으로, 당신에게 좋은 머리를 머리카락의 길이가 너무 말이 안되는 대머리로 직조 조각을 첨부해야합니다.

  15. Nr. 111 안드레아 :
    인용구 : "제발 아무도 시체가 어디 있는지 알고 있나?? 난 엠제이의 소위 '몸'을 들어 여전히 실종 상태입니다? "

    안녕, 안드레아,
    난 내부 정보를 갖고 있지 않아,하지만 난 그 마이클의 시신은 일반인에게 알려지지 안전한 곳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제임스 브라운의 경우에 예를 들어, 최대 읽기, 그런 그가 2 개월 뒤 그의 죽음을 묻힌 것으로 보인다. 그것이 매장에 대한이 같은 시간의 길이에 대한 지연이있을 수있습니다 나왔다.

    -----

    처음에, 이후 내가 그 마이클 죽었다고 의심하지 않았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나는 그것을 믿고 싶지 않았던하지만 난 그것을 받아들였다. 그리고 나서 며칠 후 나는 그 이야기를 추가하지 않았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가 찾고 6월 28일 후로 읽고 여기에 온라인을 시작했습니다. 게시려고 한 건 아니었지만, 나는 이것에 대해 내 방에서 조용히 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생각은 그것을 말할 게 더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난 네 아버지가 살아있다는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며칠 전 내가 지금 다시 되는건지 확실치 의문. 나는 그 이유에 대한 그의 죽음에 대해 지금까지 체중이 균등하게 말하기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어떤 주장을 할 때 제출하는주의가 필요하다 그 반사 생각합니다. 네 이야기와 혼란 포인트 변화, 거기에 많은 부정이있습니다. 반면에, 한 11 - 살짜리 소녀가 아버지의 기념관에, 경찰뿐만 아니라, 병원, 앰뷸런스 직원, 누가 그에게 연예인 관련된 모든 행동을했다고 주장하는, 그의 가족과 심지어는 정부가 그리고 지금까지 부적절하다고 - 가져온, 내 의견.

    우리는 사실을 혼동하지 않도록주의 것일 겁니다. 그것은 답이없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순진하게 한 것이다. 질문이 있으면 자동으로 마이클, 살아있다거나 죽었다는 걸 의미하지 않는 답이있다.

    예를 들면 : 파리 '목걸이
    그녀는 그 목걸이는 그녀의 아버지가 절반을 줄수 있었 을텐데요. 그녀는 스웨터를 입고 아래에 나머지 절반은 될 수있다.
    아니면 그녀의 체인을 손상 수도 수리되어야한다. 어쩌면 그녀의 책상에 보관하거나 특별한 서랍.

    진실은, 우리가 확실히 아무것도 몰라요.

    마이클은 여기에 우리와 함께한다면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싶지 않아했다. 그는 훌륭한 사람이 세상을 누가 그랬는지 너무 많이 받고있다. 그는 진짜로 그것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 사실을하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은 그를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은 원숭이처럼 바보 같은 사실에 관심이있어, 얼굴 수술과 hyperberic 챔버스요.

    왜냐하면, 그 안으로 아름다웠다와 외부 제 생각에는 그 수술이 필요가없는 것이다. 하지만 그는 매우 지능적인 사람이었고, 궁극적으로 그것을 자신의 선택 이었어.

    미안 마이클 그의 주위에 조언을 준 사람이 누가 그를 나쁜 것입니다. 누가 아는가 자신의 이익을 바칩니다. 우리는 지금은 마이클의 가장 친한 친구가되어야한다는 주장과 긴 - 시간 나온다던대 모두 믿을 수 없다.

    언론과 많은 사람들이 그를 조롱에 찍혔습니다. 단지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그가 훌륭한 인물이 있었다면 실제로 실현하고있다. 하지만 그건 그의 유산이므로.

    , 착해 사람보다 환자가 됨으로써 우리는 명예 마이클의 메모리. 만약 우리 모두가 더 나은 사람이되기로, 다음이 더 나은 세상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에너지를 쏟아 붓다. "유료 영화를 본 적있어 앞으로"?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해야한다.

    여기까지 읽으에게 당신들 중에 누가이 :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 하네.

  16. 라는 질문이 하나 있지만 ... 여기에있는 포스터를했다 "IKNOWITALL". 내가 그를 보지 못했지만 그녀는 여기에 일. 어디있어 그 / 그녀가?

  17. 아이들이 죽음을 통해 신속, 연령대 그의 죽음을 추모했다.

    이 모든 '때문에 자신의 아이들의 이론을 해치지 않을 것이라고 진지하게 웃기는입니다.

  18. 그 아이들은 자신의 아이들이 있었다.
    그리고 나는 왜 데비가 이해가 안 후 아이들 지금 내게 그가 정말로 사라지고 기분만의 종류. 그러나 나는이 사이트를 매일 보면서 나 자신의 살아있는 것, 내가 그를 믿는 일부 복귀하고 싶지 않아요, 난 그저 행복하게 어딘가에 살아있는 그가 자신의 자격이 있는지에 대해 알고 싶어요.

  19. 오! 내가 지금 가지 ... 그래서 그 사람이 내 의견을 음에 그들은 캐서린은 마이클에게 돌려 보낼 수있는 3 자녀의 양육권 갖고 싶어, 당신이 무슨 뜻인지 아시죠? .. 그래서 자신이 아직 살아 있기 때문에 그다지 데비 로우 (희망).
    그럼 내가 뭘 thinkk의 ...

  20. 만약 사람들이 원 또는 payed 티켓은 기념관에 대해 아는 사람 있나요? 만약 그들이 payed 왜냐하면, 나는 내기에 거는 사람을 꽤 화가가 될 것입니다 그것도 사실이 아닌 뭔가를해야만 낭비. 만약 그의 살아있다!!
    <3

  21. & 지금 당장 언론에 들어하는 일은 없을거야, 내가 지금이 사기의 그 부분을 알고있는 미디어 듣지 않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Trueeeeee!

  22. 좋아! 마지막 한가지 ahah.

    저기 사실은 눈물을 흘렸다 ... ... .. 파리보다 아운티 자넷까지 그녀의 수첩에 관심이 nudges 그리고 그녀는 이제 끝장 이라네 슬픈처럼 행동에 들어가는 못했다. 미리 기념 가족 모두에서 민간 추모 아니었다 ... ... 그것을 연습 세션을 확인하는 방법에 가짜 파리 다운 울어 ... ... 당신은 누구의 눈물 ... 보지 못할 .... 저메인 않았다 자신의 최고는 아니지만 넵.

  23. 그리고 내가 추모 사람 "나"는 아니 음악회는 같은 JANETTTT YOUU 사랑 고함에보고했다 봤어? 난 그들이 그녀의 팬들이 있었는지, 제가 알고 있지만 그것을 기념하는 사람 quiett 수있어! 그리고 나는 무대에 웃고 프린스 보았다. 흠 ....

    좋아! 주실 정도.

    감사 관리자! 난 당신이 일을 당신을 사랑해.

  24. 대니,

    난 전적으로이 일에 함께했다. 나는 또한 그 국민에게 보여주는 이들 3 아이 엠제이 '진짜 애들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만약에 마이크가 정말로 자신의 실제 아이를 보호하고 아무도 그들을 볼 것이다 - 그가 정말 할 수 있을지 확실하게 알고 싶은 것이 ...

    이것에 대해 생각해 ...

    처음에 그는 자신의 얼굴에 ""그들이 파파라치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와 scarfs 좀 올려 놓는다면 ... 그것은 그가 relly 공공 장소에서 그들에 대한 우려되고 ... 그리고 반면에 - 그들에게 관심을 끌고있다 과시 한 것은 ... .
    원인을하시기 바랍니다! - 반 투명 스카프가 너무 보호가??

    그리고 약간의 시간 차 가짜 사기 전에 아이의 사진 마스크없이 인터넷 온통했다 .... 왜??? 그래서 세상은 그들을 떠날에 마이크와 실제 아이 혼자 집중할 것입니다 ...

  25. 아니 ... 아이를 신속, 특히 죽음을 극복하지 않습니다
    부모의 죽음. 난 사실이 처음으로 손을 알아.
    내 자신의 아버지가이 삶에서 8 살 때 난 단지 전환. 당신이 그런식으로 극복하지. 내 neice의 개가 차에 의해 맞았 개가 죽었다. 여기에 우리가, 몇 년 지나서의 부부들이 있으며 아직도 그녀를 오늘에 영향을 미칩니다.
    내 아버지는 나를 성장 통과했다. 내가 볼 것이 내 어머니는 매우 자주 운다. 죽음을 때 거기에 "아무것도 빨리 온다"입니다.

  26. 사람이 들어 갔다는 것을 믿을 사람 엠제이 진정 ... 왜 여기 있니? 이 웹사이트는 "", 바로 마이클 잭슨의 가짜 죽음을받을 권리가있다? 좀 의심을해야합니다 또는 여기 없을거야. 국민과 정부의 무대 "죽음"당신보다 더 많은 걸.

  27. 오, 맙소사, 나는 새로운 모습을 사랑 해요!
    그리고 난 사랑 엠제이!
    hes aliveee, 날 믿어.
    이런 것들을 알고

    • 뭐???? 좀 더 말해!
      제발 ....

  28. 사이트의 새로운 모습입니다 Kool ... luving 메신저 .. 지금은 거기에 회신 버튼을 좋아 ... 계속됩니다!

  29. 다른 누구 is.I 그가 어딘가에 살아있다는 곳으로 안전하고 아무도 그를 괴롭히지 않고 무슨 히스 레저를 happenned에서 특히 허접스런 media.BUT 보면 믿기 everyones 의견과 난, 그냥만큼 혼란 마일 동의 하시나요?? ? 마약 usuage의 처방만이 아니라 28 시간이 오래 그리고 그는 자신의 몸을보다 잘 대처할 수있게 한 번만 더 타고 그를 파괴 .... 그 날 엠제이하게 살아 있다고 믿는 다른 측면이 있기 때문에 가족을 모두 처리하는 방법 ... Jamaine 동생 가족을위한 주요 대변인 될 것으로 보인다. 그는 몇 인터뷰를 수행하고있다 (당신은 당신 튜브)과 강한 그는 항상 같이 아주 잘하고 각 면접은 언제나 같은 이야기를한다고 그것을 유지하는 것 같다 그들을 볼 수있습니다 자사는 넣다 그가 만드는 mistake.The 누수 또는 다른 이유로 선수 roled되어 그가 살아 있다고 믿는 것처럼 단어 우리는 같은 장면을 TV에서 본적이 있고 반복하지만 신문에서 읽었는데 아무것도 아무런 증거?? ?? 그가 병원에있는 사람은 치료 때처럼 그를 죽은 그를 발음 의사는 급히 실려 갔죠? 병원에 대해 어떤 사람은? 직원? 사진 좀 찍어하거나 소식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를 급히 병원으로 아무도 모르게 거기에 해당 아이콘이 되었습니까? 다이애나 사망 때 의사 성명을 만든 그는 TV에서 그녀의 사망 선고를 ... 그는 그들이 그녀를 저장 couldnt ... 등 등 무슨 짓을 explianed
    내가 갈 수있는 그는 자신이 아주 잘하고 결국이 만약 자네가 그걸 곳도 UNKNOWN을 가지고 날 우리에게 그의 새 노래를 듣고 그 자리에서 그와 함께 아이 재결합 것이 정착 unknow 계획 표면화 믿고 싶지 않았을 거예요 ... ... .??????

  30. 파리, 프린스 & 담요 마이클의 아이들이있어!

    내가 전에도 사라졌다하지만 난 그게 그 계획의 일부분이라고 생각 이상 엠제이 찾아 그들의 얼굴을 보였다. 공공 누굴 생각 임 100 % 아이들이 arnt 무작위 그의 나는 그 애들을 표시하는 확신 실제로 그의.

    마이클만이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지금까지 사람들을 뒷다리 couldnt 국민으로부터 영원히 갈 수 분명히 애들 마이클 (N)을 착용했던 마스크 싫었어요.

    마이클은 살아있다.

  31. @ Momsword,
    사진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가족, 아이들이 아빠가 정말 그런 행운이있다. 너무 귀엽다.

  32. 와우! 지금이 사이트 관리자는 정말 멋져 보여!

    @ 관리자
    난 아직도 그가 살아 있다고 믿고 .. 난 희망이 더 많은 기사와 신뢰할 수있는 증거는 본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난 항상이 밖으로 일상, 내 노트북이나 휴대 전화를 통해 확인하고 있는데 저는 그것이 새 문서에 대해이 사이트에 게시되고, 조금 더 희망을 밝혀 단서와 증거가 될 시간이 오래 걸립 것 같던데 ...

    또,이 사이트에 정말 대단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누가 아직도 그가 살아있어 행복하고 안전하게 믿는 사람들이 ...

    마이클,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늘 행복하고 좋은 희망입니다 ^ ^

  33. 도대체 가족의 모든 회원이 자신의 생명과 입김이 시신은 병원에 누워있는 동안 슬픔 감정적인 순간을하는 동안 사진을 찍으 것이 있을까? . 보도에 민간 순간에 다다를 수없습니다. 내가 coz 내가 너무나 노래하는 그를보고 그가 가짜 죽음을 경우는 희망. 그가 어디 이제 그가 마침내 행복과 평화를 찾았 으면 좋겠소

당신은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